작가는 풍경의 특징을 포착하여 풍경을 묘사합니다. 그는 산에 대해 글을 쓰면서 연속적이고 햇볕을 가리는 특징을 강조합니다. 물에 대한 글은 계절마다 다른 장면을 묘사합니다. 여름에는 강이 산 위로 펼쳐지고 배들이 오가는 길이 막혀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초록빛 웅덩이에 물결이 일고 물빛이 맑습니다. 그 사이로 많은 기이한 노송과 매달린 샘과 폭포가 날아다닙니다." 백설 공주 급류, 청록색 웅덩이, 부서지는 파도, 아름다운 반사, 그래서 저자는 "끝없는 기쁨"을 칭찬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가을에는 "숲은 춥고 쌀쌀하며 종종 높은 유인원들이 휘파람을 불고"슬픈 울음 소리가 계속되고 빈 계곡은 "오랫동안 슬프게 변한다"고합니다. 삼협곡의 기묘한 풍경이 생생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작가는 많은 점을 사용하여 경치에 대해 썼고, 백오십 단어만 더하면 700마일에 이르는 삼협곡의 전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봄과 여름의 풍경을 '초목', '초록', '맑음', '그림자'라는 글자로 쓰고, 가을의 풍경을 '추위', '초록', '맑음', '그림자'라는 글자로 쓰고, 가을의 풍경을 '추위', '추위', '그림자'라는 글자로 썼습니다. '추위', '슬픔', '슬픔'의 문자가 풍경의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이 기사는 먼저 산을 묘사 한 다음 물을 묘사하고 레이아웃이 자연스럽고 명확합니다. 물은 사계절로 쓰여 있습니다. 기사의 리듬도 정적인 것과 동적인 것, 흔들리는 것의 조합입니다. 높은 산, 격렬한 강물, 맑은 바닷물, 날아가는 폭포, 슬픈 원숭이 노래, 슬픈 낚시 노래는 자연의 조화와 다양한 스타일의 그림을 구성하여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II. 문제 연구
1. 자료의 배열. 작가는 먼저 삼협곡의 전체적인 모습을 서술한 다음, 삼협곡의 가장 특징적인 시기인 여름, 봄, 겨울, 초승달을 포착하여 삼협곡의 절제된 아름다움, 미묘한 아름다움, 슬픔에 대해 서술하고 있다.
2. 언어 사용. 이 글은 커플트와 느슨한 문장을 사용하여 리듬감 있게 읽힙니다. 언어는 단순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며 생동감이 넘칩니다.
연습 노트
먼저, 전체 텍스트를 암송하고 다음 연습 문제를 완료하세요.
1. 작가는 삼협곡의 자연 경관을 어떤 방식으로 묘사하고 있습니까?
2. 본문에서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을 찾아 언어적 특징을 이해하세요.
의도: ① 학생들이 풍경에 대한 글의 문맥을 익히게 하고, ② 멋진 풍경 구절을 포착하고 그림을 그리는 단어를 깊이 이해하여 전체에서 부분까지 글을 인식할 수 있게 하고, ③ 이를 바탕으로 글을 암송하게 합니다. 질문과 답변 질문은 암송의 아이디어를 자극하여 텍스트를 암송하기 전에 질문과 답변 질문을 해결하는 데 적합합니다.
참고 정답:
1. 이 글은 산에 대해 먼저 쓰고 그다음에 물에 대해 씁니다. 산에 대한 글은 연속적이고 보호받는 자연을 강조하고, 물에 대한 글은 계절마다 다른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2. 봄과 여름의 풍경:
"봄과 여름에는 푸른 웅덩이, 맑은 반사, 많은 이상한 노송, 매달린 샘과 폭포, 그 사이를 날아다니며 맑고 찬란하고 매우 흥미롭다."가을 풍경 : "첫 서리가 내릴 때 숲은 춥고 황량하며 종종 높은 유인원들이 휘파람을 불며 슬픔으로 이어지고, 빈 계곡이 펼쳐지고 슬픔이 길어집니다."
작가는 풍경을 묘사하기 위해 점묘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봄과 여름의 풍경은 '평원', '초록', '맑음', '그림자', 그리고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추위', '녹색', '맑음', '그림자'의 형상은 풍경의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두 번째로, 다음 단어들을 선과 점으로 표시하면서 설명하세요.
산과 강이 쌓여 있고 무덤은 바람에 의해 푸르고 웅덩이는 완전히 날아가고 물은 맑고 찬란하다.
이 주제의 목적은 학생들이 문학 언어의 내용 단어를 축적하고 발음과 의미를 습득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참고 정답:
장, 장벽처럼 높고 가파른 봉우리.
향(시앙), 올라가다.
벤(벤), 여기는 빠른 말입니다.
난(투안), 물이 빠르게 흐른다.
(yǐ n), 가파른 절벽이나 산.
워시(sh), 씻다.
준(준), 높고 가파른.
3. 아래 시를 읽어 보세요. 이 시와 이 글의 연관성을 말씀해 주시겠어요?
아침에 바이디시에 작별을 고하네
리페이
아침 일찍 구름 높이 수천 리 떨어진 장릉시에 작별을 고하네, 배는 하루를 보낸다.
강 양쪽의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내 귓가에 무의식적으로 끊임없이 울리고 있고, 가벼운 배는 이미 무거운 녹색 언덕을 지나고 있었다.
이 제목의 목적은 학생들의 비교 읽기 능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바이디시의 초기 머리와 삼협은 모두 삼협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전자는 시이고 후자는 여행기 산문입니다. 이 주제는 학생들이 내용에 부합할 수 있다면 형식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참고 정답:
수필의 두 번째 문단은 시의 1, 2, 4행에 해당하며, 모두 여름에 삼협곡의 물이 매우 빠르게 흐른다는 것을 보여주고, 수필의 네 번째 문단은 시의 3행에 해당하며, 모두 유인원들의 끊임없는 울음소리에 관한 것이고, 수필의 첫 문단은 시의 '만 개의 무거운 산'에 해당합니다.
교육 제안
첫째, 소리 내어 읽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학생들이 먼저 글의 내용을 명확하게 인식하기 위해 메모에 따라 조용히 읽도록 안내하고, 반복 읽기를 통해 글의 분위기와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하고, 마지막으로 낭송이 될 것입니다. 정확한 발음과 명확한 문장으로 소리 내어 읽으며 작품의 생각과 느낌, 문체적 특징을 감상합니다.
둘째, 풍미가 담겨 있습니다. 이 글은 시적이면서도 의미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글의 언어를 음미하고, 작품의 분위기를 탐구하고, 낭송하고, 아름다움을 경험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이때 교사는 문학적 어휘 설명에 치중하기보다는 학생들의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상상 속 삼협곡의 풍경을 말로 묘사하고 글을 바탕으로 연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셋째, 작가의 생각과 느낌을 파악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본문에서 삼협에 대한 설명은 객관적이며, 저자의 생각과 감정이 직접적으로 말로 표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글의 행간에서 저자의 감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는 삼협곡의 독특한 아름다움에 대해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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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도원, 말 한마디로 제니퍼 용녕 후작을 공격한 최초의 인물, 후손의 본보기. 도원의 왕실 부사 이비오는 왕실 사관을 돕기 위한 책으로 인용되는 법을 새겼습니다. 훈장으로 표시된 그는 하인이었고 도원은 관직에서 면제되었습니다. 경명정은 역사적인 지주 마을입니다. 비서실은 강하고 여왕의 아버지에게 순종합니다. 관중을 위해 서쪽이나 아직 국가를 위해 다원은 3년 동안 행동했습니다. 조정은 가혹했고 관리들은 두려움에 떨었으며 반역자들은 들판으로 도망쳤습니다. 그 후 루양현을 지키려는 시도가 있었고, 도원은 설득에 찬성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조조는 "루양은 원래 야만인이었고 대학자가 없었습니다. 이제 이 말을 듣고 훌륭한 사람이 되어 문왕을 지키십시오." 현의 도원, 산은 꽤 유명하며 감히 코치가되지 마십시오. 동경주 암살자인 연창중은 지주에서와 같이 강력한 정치가입니다. 오랑캐들은 제갈량을 고소하고 전 암살자 고주리를 초대했습니다. 그리고 도원을 70명의 호위병과 함께 수도로 돌려보냈는데, 두 사람은 정부로부터 면죄부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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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창 초에 양이 장수를 보내 양주를 공격했고, 원무는 펑청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조도원은 제사를 지켰고, 신하로 봉사했으며, 식탁의 대신들을 다스리고 군대를 구했다고 신하가 쏜 이평 이야기는 전합니다. 양나라 군대는 양주로 갔지만 실패했습니다. 도원의 회복은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제안이 있은 후, 중위 맹획은 도원군을 이끌고 양주로 향했다. 도원군은 맹연이라고 불렀고, 관호는 이를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바로잡을 수 없었고 평판은 더욱 나빠졌습니다. 시와 루월은 매우 가깝고 종종 함께 누워 있습니다. 그리고 주 공무원의 선택은 대부분 독서 때문입니다. 종종 은둔에서 잠을 자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도원이 몰래 나를 만나러 와서 내 생각을 모아서 감옥에 보냈습니다. 측천무후, 마음을 읽어주시고 용서해 주십시오. 도원은 기뻐하며 최선을 다했다.
당시 용주자객의 치부가 약간 드러났고, 청양왕은 도원을 질투하여 궁정을 풍자한 죄로 관우에게 사신으로 보냈습니다. 바오는 도원의 개인적 이익을 걱정하여 왕실 의사를 보내 인판루에서 도원을 포위하도록 했습니다. 이 누각은 언덕 위에 있어 종종 아래 우물에서 물을 길어 먹었습니다. 이제 우린 포위당했습니다. 물이 없으면 우물을 10피트 이상 건너갈 수 없습니다. 물은 최대한 세게 휘어서 도둑들이 담을 넘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도원군과 그의 동생 도소는 죽었어요. 칼은 도둑에게 저주를 내렸고 샤프는 죽었습니다. 바오유는 아버지와 아들을 장안 동쪽으로 보냈습니다. 장례식은 평화롭게 치러졌고, 만주부 장관과 지주의 암살자, 안흥현 공작에게 장례식이 치러졌습니다.
도원은 학문이 뛰어나고, 이상한 책을 읽고, "물거울" 40권, 이 잡지에 13편의 기사를 썼습니다. 그는 또한 "일곱 명의 모집"을 썼습니다. 그러나 형제들은 서로 어울리지 못하고 너무 질투했습니다.
(북방의 역사, 제27권)
둘째, 참고 번역
700마일의 삼협은 양쪽이 거의 끊어지지 않은 구불구불한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다. 하늘을 찌를 듯 층층이 쌓인 암벽이 태양을 가리고 있습니다. 정오와 자정이 아니면 해나 달조차 볼 수 없습니다.
여름이 되면 강물이 산을 가득 채우고 강을 오르내리는 배들의 항해가 막혔습니다. 황제의 명령을 신속하게 전달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이 시기에는 이른 새벽에 바이디시에서 출항하면 저녁에 장링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두 곳 사이의 거리는 1200마일이었습니다. 말을 타고 빠른 바람을 몰아도 이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봄과 겨울에는 순백의 급류와 짙은 녹색 웅덩이가 맑은 파도와 함께 소용돌이치며 온갖 풍경의 그림자를 비춥니다. 매우 높은 봉우리에는 기묘한 모양의 사이프러스 나무가 많고 봉우리 사이에는 종종 돌출된 샘과 폭포가 흔들립니다. 맑은 물, 영광스러운 나무, 높은 산, 무성한 풀, 끝없는 즐거움.
가을, 서늘한 아침이나 서리가 내린 아침에는 나무와 계곡이 시원하고 고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높은 곳에 있는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은 매우 창백하고 으스스한 목소리로 길고 연속적인 노래를 부릅니다. 유인원들의 울음소리는 텅 빈 계곡에서 슬프고 애잔하게 울려 퍼지다가 한참 후에야 사라졌습니다. 그러자 어부는 "바동의 세 협곡은 길고,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은 눈물을 흘리며 세 번 노래하네!"라고 노래했다.
셋, "먹산홍수" 서정적 글 - 삼협(쉬잉페이, 우 등)에 대한 글입니다.
이 글은 물거울 장수가 "(장수가) 우현의 남쪽으로 동쪽으로 흐르고, 짠물이 현의 남동쪽에서 흐른다"라고 쓴 글입니다. 장강 삼협곡의 장엄한 경이로움을 묘사한 이 글은 조국의 위대한 강과 산에 대한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삼협이 생긴 지 700년이 된 이래로 강 양쪽의 산은 조금씩 깎여나갔어요. 바위가 쌓여 있고 하늘은 태양으로 덮여 있습니다. 자정 이후로는 달을 보지 못했습니다." 삼협곡의 특징에 대한 일반적인 글: 산이 높고 연결되어 있으며 가운데가 좁다. "삼협에서 칠백리"는 협곡의 길이를 나타낸 다음 협곡 양쪽의 산이 "연속적"이라는 특징을 지적합니다. "빠진 것이 없다"는 것은 불완전한 것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런 다음 협곡 양쪽의 산은 "연결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다음으로 산의 "높이"에 대해 써보세요. 봉우리가 겹쳐져 있고 서로 위에 세워져 있다는 사실은 산이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산이 하늘에 숨겨져 태양을 가리고 있다는 사실은 다른 각도에서 산의 높이를 나타냅니다. "무겁다"와 "겹쳐 있다"는 산 자체의 상태를 내려다보는 데서 유래한 것으로, "숨겨져 있다"와 "가려져 있다"는 하늘을 가리키는 말로 쓰입니다. "는 하늘과 태양의 높이, 즉 올려다봤을 때 보이는 높이를 비교하기 위해 하늘과 태양의 관점에서 쓰였습니다. 다음 두 문장은 특정 조건의 장면을 조합하여 위의 특성을 논증합니다. 해와 달은 정오와 자정에만 보입니다. 산이 '두둑'이 아니거나 산이 한둑만 있어도, 산이 없다면 다른 시간에도 해와 달을 볼 수 있고, 산이 너무 높지 않다면 해와 달을 보기 위해 그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삼협이 너무 좁지 않다면 다른 시간에도 해와 달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정오에 해를 보고 한밤중에 달을 보는 것은 특정 조건을 통해 삼협곡의 특징을 충분히 드러냅니다.
"아래쪽 물 샹링은 뒤쪽을 따라 막혀 있습니다. 또는 왕이 긴급 통지를 명령하고 때로는 바이 디시로 가서 황혼이 장 링으로 이동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을 타고 여행했지만 병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삼협곡의 여름 장면 쓰기: 물이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교통이 막힙니다. 여름에는 물이 불어나 산이 범람하고 협곡을 오르내리는 배가 막힌다. 여기에 쓰여진 내용은 물의 속도와 흐름에 대한 일반적인 예입니다. 물의 속도를 더 증명하기 위해 특별한 예가 제공됩니다. 왕조의 긴급한 명령이 사방으로 전달되어야 할 때만 배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뒤쪽을 따라 막는"정상적인 상황을 처리하는 동시에 보트가 빠르다고 쓸 수도 있습니다. 바이디 순례의 경우 배는 황혼에 장릉에 도착했고 부록에는 "1,200 마일 사이"라고 적혀 있는데, 이는 배가 시속 약 100 마일의 속도로 이동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질주하는 말과 빠른 바람의 대비가 더욱 생생하고 심오한 느낌을 줍니다.
이 섹션은 이전 섹션의 연속입니다. 앞 단락에서 설명한 삼협산맥의 특징이 이 연에서 물에 대해 쓸 수 있는 조건을 설정하고 있다. 산이 높고, 물방울이 크며, 산은 자연적으로 격렬하다. 산이 연결되어 있으면 물이 빠져 나갈 수없고 물마루에 있어야합니다. 협곡이 좁으면 단면이 작고 단위 면적당 물의 흐름이 큽니다. 물의 "상승"요인과 협곡의 특성 및 조건이 물 흐름의 속도를 구성합니다. 강에 대한 저자의 해설은 여름에 풍부한 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여름 물"을 먼저 씁니다. 물에 대해 쓰려면 먼저 산에 대해 쓰면 물의 속도의 이유를 밝힐 수있을뿐만 아니라 급류와 산을 만들어 웅장하고 위험한 그림 두루마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녹색 수영장이 초록색이고 반사가 맑습니다. 이상한 노송이 많고, 샘과 폭포가 매달려 있으며, 그 위로 날아다니고, 맑고 찬란하며 매우 흥미롭습니다." 봄과 여름에 삼협곡의 장면을 쓰세요: 웅덩이가 물러가고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봄과 여름'부터는 묘사의 대상이 자연스럽게 바뀌고, 쉬울 때는 장면이 달라지고, 다른 장면으로 카메라가 흔들립니다. 하얀 급류는 맑은 빛을 반사하고 녹색 웅덩이는 풍경의 그림자를 반사합니다. 강에서 보이는 것을 적어 봅시다. "급류"는 동적이고 "웅덩이"는 정적입니다. "요소"로 "난기류"를 장식하면 물은 하얗고 밝고 가벼우며 맑은 빛이 있고 흰색에 녹색이 있으며 물의 빛이 변합니다. 깊은 물은 "수영장"을 장식하는 "녹색"이있는 수영장으로, 깊이와 조용함을 보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너편에 거울과 같이 물에 그림자가 있으면 수영장에 반사되어 풍경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반짝이는 급류, 깊은 웅덩이의 매력적인 풍경, 정적과 동적, 서로 다른 색상이 서로를 반사하는 것은 아름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협곡 바닥에서 산 아래까지 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산과 "특이한" 사이프러스 나무의 사용은 이 지역의 자연적 특성을 표현합니다. 산이 "독특한"이유는 바위가 가파르고 구름 위로 높이 솟아 있기 때문입니다. 산의 사이프러스 나무는 바위 사이를 지탱하고 있으며 정오에만 태양을 볼 수 있습니다. 태양을 향해 구부러져 있어야 하는데 좁은 협곡과 강한 바람은 자연스럽게 가지를 비틀어 놓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이상한" 모양을 취합니다. 사람이 드물고 새와 동물이 드문 곳에서 '이상한 노송'은 활기찬 생명력과 강한 의지를 보여주며 풍경에 생기를 불어넣고 사람들에게 활기를 느끼게 합니다. 작가는 '매달린 봄 폭포'의 배경을 설명하기 위해 이 글을 썼습니다. 산은 고요하고, 봄은 날고, 노송은 이상하고, 물은 이상하고, 움직이지 않고, 소리가 끊이지 않고, 산과 강이 서로 부딪혀 높고 초월적인 그림을 구성하고, "푸른 웅덩이, 맑은 그림자"는 매우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물이 맑고 나무가 무성하며 산이 가파르고 풀이 무성하여 정말 흥미 롭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네 가지 경치를 각각 특징을 가진 네 가지 간결한 단어로 묘사하고 있으며, 저자의 분위기는 경치에서 비롯됩니다.
작가는 두 계절의 특성을 고려하여 겨울과 봄을 함께 담았습니다. 물이 고갈된 겨울에는 '푸른 웅덩이'가 있고, 싱그러운 봄에는 풀과 나무의 '영광'이 있다. 이 연에 쓰여진 내용은 이전 연에서 묘사된 것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여름 물은 사납고 샘물은 흐르고 여름 물은 위험하고 샘물은 흥미 롭습니다. 작가는 삼협곡의 풍경이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삼협곡에 대한 봉건 문인들의 생각과 감정과는 매우 다릅니다.
"밝고 화창한 날이 시작될 때마다 서리가 내리고 린한은 슬퍼합니다. 종종 높은 유인원들이 휘파람을 불며 슬픔에 빠지고 계곡이 퍼지고 슬픔이 길어집니다. 그래서 어부는 노래합니다 : '바동 세 협곡 마녀 협곡 길고 유인원 휘파람 세 눈물 얼룩진 옷! 세 협곡 가을 풍경 쓰기 : 물 건조 공기 추위, 원숭이 우울증. "서리"의 "서리"는 가을을 의미하며 글쓰기는 다재다능합니다. 그런 다음 실제 장면을 사용하여 전자의 의미를 보완하고 숲과 개울 사이는 차갑고 엄숙합니다. 이때는 더 이상 강의 시끄러운 소리도, 풀의 화려함도 없습니다. 대신 적막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을 협곡의 글은 유인원으로 표현되며, 하나는 직접적인 내레이션이고 다른 하나는 낚시 노래를 증거로 인용 한 것입니다. 유인원에 대한 설명은 '산'과 '애도'라는 두 가지 핵심 포인트를 중심으로 전개되어 여름과 가을의 특징을 보여줍니다. '높다'라는 단어는 유인원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어 높은 산에 있는 유인원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길다'라는 단어는 긴 통곡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어 긴 협곡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텅 빈 계곡이 메아리친다"는 말은 산속에서 울부짖는다는 뜻입니다. "오래전부터"는 "산의 두 둑이 연결되어 있고 아무것도 빠진 것이 없다"는 구절에 대한 응답입니다. 낚시 노래는 "긴 계곡"을 뜻하는 단어이자 슬픔을 뜻하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유인원과 원숭이의 노래에서 산은 높고 연결되어 있으며 협곡은 좁고 물은 길다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유인원들과 원숭이들은 애절한 울음소리를 내며 가을의 우울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기사는 발췌 한 것이지만 전체 텍스트는 구조화되고 영리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특히 산과 물을 그리는 작가의 작품이 모두 하나에 있습니다. 작가가 "이곳을 방문"했기 때문에 구체적인 감정이 있기 때문에 삼협곡의 특징과 사계절의 풍경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저자는 계절적 계층 구조에 따라 "먼저 크고 작은, 먼저 일반적 인 다음 분할"의 방법을 채택하여 글은 처음부터 끝까지 명확하며 각각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그는 특징적인 것을 잘 선택하고 몇 번의 획만으로 영역을 완전히 보여 주어 독자가 그곳에있는듯한 느낌을 갖도록하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아침의 바이디, 황혼의 장령"은 물의 빠른 흐름을 나타내고, "푸른 연못, 맑은 물에 반사"는 강의 투명도를 묘사하고, 풍경은 매혹적이며, "빈 계곡이 펼쳐지고, 천년의 슬픔"은 노래의 슬픔과 빈 계곡을 표현합니다. 계곡의 슬픔과 공허함을 간결하고 조화롭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각 부분은 서로를 반영하고 서로를 보완하며 서로 다른 관점에서 삼협곡의 특징에 대해 쓰고 있으며 다음 세 부분은 모두 첫 번째 단락의 삼협곡의 전반적인 특징을 중심으로 쓰여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자의 글쓰기 스타일은 정면 쓰기, 나란히 비교하기, 대담한 개요, 꼼꼼한 묘사, 직설적 쓰기, 은유적 암시, 파노라마 조감도, 클로즈업, 먼 장면을 올려다보기, 가까운 장면을 내려다보기, 그림과 글씨, 음성 녹음 필사, 자신의 말 대신 남의 말 대입 등 다양한 변주로 가득하다. 몇 백 단어에 불과하지만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