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는 폭우를 묘사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전반부와 후반부에는 두 가지 수법이 사용된다. 전통적인 용어로는
즉, 할당 전의 비율입니다. 그것의 첫 대련은 매우 특징이 있어 비가 오기 전 순간의 분위기를 썼다. 걸 수 없는 농도 속에서
구름이 매우 낮게 쌓였을 때, 천둥소리가 구름층에서 흘러나와 폭풍우가 곧 도래할 것임을 예고했다. 2 차 연관, 3
한 문장은 상상력이고, 네 문장은 직접 경험한 것이다. 두보 "태청궁 푸" 구름: "9 일간의 구름이 낮게 내려앉아 천하를 뒤덮었다."
물의 목적은 서 있는 것이다. 이때 스시는 자신이 존경하는 선배가 창조한 이 놀라운 문장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다.
바람과 함께 오는 비는 이미 동쪽에서 날아와 자연적으로 정박했다. 시의 후반부에서 저자는 몇 가지 비유를 연달아 사용했다.
이 폭우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비를 쓰면 금잔에 담긴 술이 컵면보다 높고 비를 쓰는 것 같다.
마음이 급해서 천부가 지저귀는 듯 두드리는 소리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수시의 당시 아름다움을 평가하다.
로비에는 술자리가 있고 술자리에는 드럼이 있어서 현장을 보고 상황을 느꼈다. 내가 가까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인의 허황된 상상력은 없다
이때 그는 갑자기 또 다른 경애하는 선배 이백의 이야기를 떠올렸다. 이번 폭우는 아마도
신은 술에 취한 이백이 빨리 정신을 차리게 하기 위해 기세가 웅장한 시편을 많이 썼기 때문에
일부러 빗물을 그의 얼굴에 쏟았다. 자신의 내면 활동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모두가 폭우를 겪었지만 시인만이 이런 보편성을 묘사할 수 있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풍경에는 영원한 의미가 주어져 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그러나 우리는 수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역사는 해안 도시 산의 폭우이지, 다른 곳의 폭우가 아니다. 동시에,
그가 쓴 것은 시인의 독특한 상상과 느낌이지,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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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상 감사: 이 시의 첫 대련은 곧 다가올 폭풍우에 관한 것이다. 이 말은 한편으로는 여름철 큰비가 오기 전에 땅에서 늘 천둥소리가 나는 특징을 설명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산의 지세가 높다는 것도 드러났다. 평지의 벼락을 묘사한 후 대화는 계속 먹구름을 썼다. 이른바' 완고한 구름', 이른바' 열리지 않는다' 는 것은 먹구름이 깊고 촘촘하다는 것을 형상적으로 보여 기압이 매우 낮고 공기가 굳은 것 같다. 먹구름이 낮고 빽빽하여 전기를 띤 구름이 지면에 매우 가깝고, 천둥소리가 지면에서 솟아오르는 것 같다. 자연 현상으로 볼 때, 이 두 문장은 거꾸로 된 문장이어야 한다. 작가는 먼저 천둥을 쓰고, 후에 구름을 써서 이 시를 더욱 신기하게 했다.
폭우의 전주곡을 묘사하기 전에 연원은 이어서 폭우가 먼 곳에서 가까운 장면을 썼다. 바람의 경우,' 블랙' 은 제 1 련의 대결로 당시의 어두운 광경을 묘사한다. "바다 불기" 는 바람에 대한 광란의 극단적인 과장으로, 바람에 불어오는 물이 뒤집혀서 생기는 연상이다.
폭우의 전망을 묘사할 때 목련은 연이어 두 가지 비유를 사용하여 폭우의 기세를 묘사하였다. 이 게임을 듣고 이 빠른 비를 써요. 이 대련은' 김병도' 와' 구걸독촉' 이라는 단어를 각각 빗소리와 빗소리를 비유하여, 문장 생동적이고 적절하다.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게 한다.
대련은 여전히 비를 썼지만, 이미 많이 달라졌다. 이백이 술에 취해 시와 큰비를 썼다는 사실은 그 자신의 시학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이백처럼 미옥 같은 시를 써야 한다. 이렇게 하면 시는 단순히 폭우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시를 빛나게 하는 방식으로 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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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적인 종루의 기세가 웅장하다.
--수시의 "조용한 매당 폭우" 에 대한 감사
우뢰 같은 소리가 관광객의 발밑에서 발밑으로 진동하는 것 같고, 아름다운 홀, 두터운 구름층이 있어 열 수가 없다. 먼 하늘 저편, 바람이 구름을 끼고 움직이고, 바다가 높은 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한차례의 폭우가 절강 동부에서 전당강을 건너 항주시 () 를 습격했다. 서호는 금잔처럼 빗물이 가득 차서 거의 넘칠 지경이다. 빗소리가 호수 속의 숲을 두드리고 있는데, 마치 결고가 아낌없이 격앙된 것처럼,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나는 정말 취한 이백을 깨우고 싶다. 이 산 속의 폭포로 세수를 하고, 그에게 이 광경이 궁중의 모든 것을 쏟아내는 것 같다는 것을 보여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포사 "자체 일가" 는 호방함이 특징이다. 스시의 시는 사실 이백을 따라잡은 것으로, 유미당의 폭우와 같이 호방하고 장대한 작품들이 많다. "오북시화" 에는 "앨런포시에는 구름이 있다.' 청시는 단련해야 하고, 납은 은을 얻어야 한다' 는 말이 실려 있다. 하지만 엘렌 포우의 시는 정말 운동을 직업으로 삼는 것이 아니라, 마음의 공허함과 자연의 유출로 완전히 산뜻하고 자연스러워 보이는 것은 유일무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름다운 당에는 폭우가 있다" 를 읽고, 직관적인 시 소리는 종로, 기상은 사람을 핍박하고, 광경은 사람을 매우 감동시키고, 시는 샘솟고, 조각한 흔적이 없다.
이 시는 희녕 6 년 (1073) 에 썼고, 수시는 항주를 선고받았다. 항주는 관광지, 특히 서호이다. 서호 동남각에는 오산이 있고, 높고 넓으며, 호수와 매우 가깝고, 산은 높지 않고 아름답다. 산 위의' 아름다운 당' 은 가우 2 년 항주 지사 메지가 지은 것이다. 희녕은 6 년 초가을, 수시는 아름다운 청당에서 술을 마시며 폭우를 만났다. 그는 이 칠언율시를 즉흥적으로 창작했다.
제 1 련은 상하이 여명 먼저 쓴다. 벼락 하나가 갑자기 와서 너의 발밑에서 울리는 것 같다. 눈 깜짝할 사이에 먹구름이 빽빽해서 움직일 수가 없어 먹구름이 뒤덮일 기세가 크다. 이 대련은 기세가 웅장하고 힘이 솟구쳐 초가을 폭우가 갑자기 쏟아지는 놀라운 기세를 연출했다. 전욱은 폭우가 갑자기 억수같이 쏟아졌다고 썼다. "하늘 밖" 은 아직 멀었습니다. 첫 번째' 흑풍' 은 구름과 흑풍에 열광하며 순식간에 캄캄했다. 폭우가 억수같이 쏟아질 때 천지가 가려지는 무서운 광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다를 불고 서 있다' 는 과장된 상상력으로 거센 바닷물과 파도가 산벽처럼 우뚝 솟은 장면을 묘사했다. 물은 어디에 있습니까? 오잡기' 의 저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으로 이 말을 설명했다. "에 ... 나는 바다로 보내졌고, 중간에 용이 있었고, 거꾸로 구름에서 100 피트 떨어져 있었고, 물은 연기처럼 솟아올랐고, 정말 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들은 그것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수역' 이라는 언어가 틀리지 않았다고 믿는다. " 오산은 바다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스시는 사실 바다를 볼 수 없다. 그러나 오산 동남은 전당강 입구로, 허황된 이치가 있다. 이중구' 강이 상공에 와서 저장동에 비가 왔다' 는 문장과 일치하며 심신이다. 광풍이 폭우를 무릅쓰고 강 건너편으로 와서 문장에 묘사된 장면과 함께 비바람이 몰아치는 천지의 경이로움을 형성했다. 수시의 대련은 극도로 과장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장면이 넓다. 선배들은' 강함' 이라고 평가했다!
처음 두 연합은 비를 쓰고, 먼 곳에서 가까운 곳에 있다. 네크라인이 바로 눈앞의 광경이다. 아름다운 청당 아래의 서호는 지금 어떤 광경입니까? 수시는 그의 기발한 생각으로 해천에 비하면 극히 보잘것없다. 그는 서호를' 금항아리' 에 비유하는데, 파도가 세차게 일고, 큰비가 억수같이 쏟아지고, 금단에 단이슬이 가득 차 있다. 볼록' 자는 물이 가득한' 금병' 모양을 형상화하여 측면에서 빗물을 돋보이게 한다. 먼 서호의 넓은 수면을 바라보니, 스시는 그것을 거대한 양가죽 드럼으로 상상했다. 빽빽한 빗줄기가 천만 개의 드럼과 망치와 같고, 수많은 드럼과 망치가 번갈아 떨어지니 정말 충격적이다. 억수로 쏟아지는 빗소리와 팽배한 빗소리가 이 비유를 통해 생동감 있게 드러났다.
미련은 비를 더 썼다. 처음 세 줄은 레이아웃이 매우 커서 비가 앞에 쓰여졌지만, 수시의 뜻은 아직 끝나지 않고, 또 다른 길을 개척하였다. 이 대련은 이 백주를 암시한 후 시를 쓴다. "국사 보보" 에는 "한림에서 하얀색, 군이 많이 마신다" 고 실려 있다. 현종은 네가 곡사를 쓰라고 명령했는데, 술에 취하는 것이 한스러웠다. 물이 있으면 조금만 움직여라, 조금만 더하지 않으면 십여 장을 쓸 수 있다. " 타락한 선인을 깨우고 봄을 뿌리다' 는 뜻은 이번 폭우가 이백의 몸에 뿌려져 그를 맑게 하는 샘물이라는 뜻이다. 이는 문자 그대로의 의미일 뿐이다. 문장의 차이를 설명하기 위해, 나는' 차이 해석' 을 인용한다. "남해에는 고등어 방이 하나 있는데, 물은 물고기처럼 살기 때문에 우리는 뜨개질을 낭비하지 않는다. 그 눈은 울고, 눈물은 구슬을 낳는다. " 상어실을 거꾸로 뒤집어 아름다운 장미를 떨어뜨린다' 는 뜻은 억수 같은 비가 상어실이 넘어질 때 굴러가는 진주라는 뜻이다. 이 대련은 하나의 전체적인 비유여야 한다. 스시는 이백을 비유로, 이백은 샘물에 음악사를 부여했다. 스시는 억수로 쏟아지는 큰비에서 영감을 얻어 이백처럼 잉크를 뿌리고 즉흥적으로 시를 진주 비취처럼 아름답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대련은 한 마디로 정면으로 비를 썼지만, 스시의 비로 인한 흥분과 득의로움을 은근히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수시의 명편으로, 선인들의 추앙을 받아' 대필' 로 여겨진다. 그렇게 재주가 있는데 왜 당시입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