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낙관시 1 에 관한 것입니다. 스시의 낙관주의시,
1,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여생을 여행으로 보낼 것이다. -"6 월 20 일 바다를 건너는 밤"
남방이라는 외진 무인도로 유배되어 구사일생이지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이번 남방 여행은 너무 신기해서, 내 인생에서 유례없는 일이다.
2. 변하지 않는 눈으로 본다면, 나는 무궁무진한데,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니? -'적벽부'
사물이 변하지 않는 한, 모든 것이 자신의 생명처럼 무궁무진하다. 부러워할 게 뭐가 있어요?
3.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 "고정 폭풍 \"
방금 비가 온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다. 폭풍우가 이미 멎었지만, 날이 아직 개지 않았다.
4, 숲을 통해 잎 소리를 듣지 말고, 왜 비명을 지르지 그래. -\ "고정 폭풍 \"
비가 숲을 때리는 소리를 무시하지 말고, 경을 읽으면서 휘파람을 불며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이 낫다.
5. 밤은 풍랑이 고요하고, 작은 배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강해는 이미 그의 여생을 보냈다. -'임강선'
배를 타고 떠나 강과 바다에서 다음 세월을 보내세요! 사람들이 눈앞의 생활에 좌절하거나 싫증을 느낄 때, 그들은 항상 낡은 환경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자유롭고 행복한 생활을 즐기기를 기대한다.
6.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여생을 여행한다. -"6 월 20 일 바다를 건너는 밤"
남방이라는 외진 무인도로 유배되어 구사일생이지만,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이번 남방 여행은 너무 신기해서, 내 인생에서 유례없는 일이다.
7, 산 높은 달 작은, 물 밖으로. -'후적벽부'
산이 높을수록 달이 작아 보인다. 물이 빠지자 물 속의 석두 () 가 나타났다.
8. 가지 끝에 버들개지를 불고, 하늘 끝엔 방초가 없다! -'최근 사랑'
버들가지 위의 버들개지는 이미 점점 줄어들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곳곳에 무성한 풀이 있습니다.
9,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물 조절"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런 일은 예로부터 전면적이기 어렵다. 이 세상 모든 사람의 친척들이 핑안 건강하기를 바라며, 천리 떨어져 있어도 이 아름다운 달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10, 노인은 소년광, 좌라황, 오른쪽 견인성, 머리에 금모, 밍크 여어, 천번을 타고 평강을 굴렸다. -"강밀주 헌신"
나는 술을 마셨고, 마음이 넓어졌고, 담력이 더 강해졌고, 관자놀이가 약간 희끗희끗했지만, 무슨 해로움이 있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황제가 언제 사람을 보냈는가?
한문제가 풍당을 구름 위에 올려 상비의 죄를 사면한 것처럼 (나를 믿어)? 나는 조각한 활을 보름달처럼 잡아당겨 북서쪽을 겨냥하고 서하군을 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스시의 낙관주의시,
천둥과 번개에도 불구하고 내 마음은 여전하여 미워하지 않는다. 내 인생은 매우 흥미진진하다,' 6 월 20 일 밤 바다를 건너라'. 만약 내가 그것을 똑같이 본다면, 사물과 나는 무궁무진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무엇을 부러워할 수 있을까? 적벽부'' 소슬한 곳을 돌아보면 바람도 비도 맑지도 않다. " "정폭풍" 은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않는데, 왜 천천히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땡 폭풍) 밤 반 바람 잔잔한 파도, 구름 흐르는 물, 배는 이때부터 죽고, 여생은 강해에 남아 있다. 임강선남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기 때문에 멋진 삶을 살고 있다 ... ('양산백과 축영대') 사람은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고, 달은 음청원결핍이 있다. 이것은 오래되고 어려운 일이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수조) "강성자 밀주 출열" "노부인이 소년에 대해 이야기하고, 좌측으로 황색을 집행하고, 우측으로 창고를 집행하고, 금모를 쓰고, 천권을 타다."
수시 낙관주의의 예증과시
1 .. 수시는' 우대시안' 으로 황주로 강등된 후 공교롭게도 비를 맞으며 여행을 떠났고, 일행은 모두 비를 맞았다. 수시만이 인생의' 비가 오지 않고 맑지 않다' 는 느낌을 표현했다. 비가 오는 느낌이자 인생의 수많은 좌절과 시련을 겪은 후의 느낌이다. 인생에 대한 초연한 낙관주의다.
시: "폭풍우를 모으다. 숲 속의 나뭇잎 소리를 듣지 마라. " 3 월 7 일 후사로는 비가 내리고 있다. 비가 먼저 와서 동행이 모두 난장판이 되었다. 원래는 몰랐는데, 나중에 똑똑히 알아차리고 이 단어를 사용한 척했다.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해설: 3 월 7 일, 후사는 길에서 비를 따라잡았고, 우비를 든 하인은 앞당겨 떠났다. 동행하는 사람들은 모두 나를 제외하고는 어색함을 느꼈다. 잠시 후 날이 개자 나는 이 글자를 썼다.
빗물이 숲과 나뭇잎을 두드리는 소리를 무시하지 마라. 너는 노래를 부르면서 휘파람을 불면서 한가롭게 산책하는 게 낫겠다.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승마보다 민첩하다. 뭐가 두려운거야?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간에, 나는 대마섬유에서 평생을 보내야 한다.
봄바람이 좀 차갑다. 이것은 나를 깨어나게 한다. 한기가 시작되자, 산 위의 초청의 석양이 적시에 나를 맞이했다. 내가 폭풍우를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다. 나에게는 비바람이 몰아치든 햇빛이 맑든 상관없다.
스시의 삶은 처음으로 황주로 강등되었습니다. 수시는 낙관적이고 현실에 안주하며' 어미죽순향' 이라는 시구를 썼다. 황주의 이 몰락한 곳에서, 수시는 안식처로 동파를 재배하여 중국 문학사에 전설적인 소동파를 더해 후세 사람들에게' 삼홍' (염노교-회구 적벽, 전적벽부, 후적벽부) 의 명편을 남겼다.
시:' 황주에 처음 온다', 한평생 웃었는데, 낡은 사업은 오히려 우습게 되었다. 각지의 장강은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좋은 대나무는 좋은 산각죽순향을 느낀다.
손님은 뿐만 아니라 시인은 수조랑의 예이다. 애석하게도 조금도 도움이 되지 않았는데, 집사가 술주머니를 누르는 것은 여전히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해석: 웃기고 평생 입을 위해 뛰어다녔다. 나는 오랫동안 일을 했더니 나쁜 입을 얻을 수 있었다. 장강의 흉벽에 둘러싸여 강물의 물고기가 맛있다는 것을 알고, 곳곳에 대나무가 가득하고, 죽순의 맑은 향기를 느끼기 위해서다.
물론, 추방된 사람들은 외국에 다시 정착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시인으로서의 수행은 모두 수초여야 한다. 부끄러운 것은 정치에 대한 나의 건의에 아무런 이득이 없고, 정부와 토지의 돈을 써야 술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스시는 하이난에서 바다를 건너 중원으로 돌아왔다. 야도해' 를 앞두고 그는 자신의 비하된 생애를 되돌아보며 당시 휘주 (지금의 광동) 와 같은 황량하고 황량한 곳에서 생활하는 것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는' 놀라운 여행' 이었는데, 정말 가슴이 크고 낙관적이었다. 시:' 6 월 20 일 밤 바다를 건너다' 가 전야를 하고, 쓴 비가 마침내 개었다.
누가 구름과 달을 장식했습니까? 자연미와 해양색의 해명. 여가 시간에 루초서는 음악의 편리를 이용하여 헌원씨의 음악을 대충 이해했다.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여생을 여행하고 있다. 해석: 별이 북두를 지날 때는 이미 한밤중이 다 되어가고,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하느님이 주의하셔야 합니다.
구름이 갑자기 흩어지고, 달이 밝으니, 누가 꾸밀 필요가 없다. 하늘은 매우 깨끗하고, 바다색은 맑고 바닥이 보인다. 공자가 세상을 구하려는 포부를 가지고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넜지만, 나는 황제의 아름다운 음악을 들은 것 같다.
남쪽으로 유배된 것을 후회하지 않지만, 이번 긴 여행은 내 인생에서 가장 신기한 경험이었다. 4. 수시는 우대시사건으로 황주로 강등됐고, 단체훈련 보조원 여가직으로, 1 등은 5 년이다.
수시가 황주 정혜원에 처음 거주한 후 임고각으로 이주하여 승식 요리를 만족시켰다. 시간이 날 때, 그는 마을의 절에서 목욕을 하고, 개울과 계곡에서 낚시를 하며, 약초를 채집하여 스스로 소일거리를 했다. 때로는 일엽편주 () 와 함께 강가에 정해져 산천 사이를 순항하며 어화 땔감을 섞고, 늘 술에 취한 술주정뱅이에 밀려 욕을 당하기도 하지만, 스스로 즐거워하며 점점 알려지지 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원풍 6 년 (1083), 9 월 27 일, 첩조운은 아들, 별명 간아를 낳았고, 재기가 넘쳐 수시가 흔쾌히' 어린이 놀이' 시를 적었다. 시:' 아동세탁 드라마' 모두 아들을 키우며 영리함을 기대합니다. 총명에 한평생 지체되었다.
이 아이가 어수룩하고 성실하여, 재난도 없고 재난도 없이 공무에 이르기를 바랄 뿐이다. 해석: 모든 사람은 아이가 태어나면 총명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영리함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내가 똑똑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부러움을 받는다. 영리해서 평생을 놓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단지 내 아들이 어리석고, 멍하니 있고, 재난도 없고, 악도 없고, 관직까지 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5. 만년에 수시는 자신의 경력을 총결하고 평가했다. 일생을 돌이켜 보면, 그는 황주, 휘주, 단주를 더 많이 생각했다. 비하된 일생 동안 그는 자신이 고생하는 것이 아니라 충실하며, 진정한 생활, 진정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라고 느꼈기 때문에, 그의 일생의 성과는 세 곳에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 금산 자제는 잿더미의 나무와 같고, 몸은 묶이지 않은 배와 같다.
직업, 주, 혜주, 황주를 물어보세요. 해석: 마음은 이미 침묵하고 외물에 흔들리지 않는다.
이 일생은 묶을 수 없는 배처럼 떠돌아다녔다. 누군가 나에게 사업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바로 황주, 혜주, 단주이다.
: 수시 (1037 65438+ 10 월 8 일-118 월 24 일), 소동포, 수라고 불린다 한족, 메이저우 미산 (현재 쓰촨 미산시) 사람, 허베이 걸성인, 북송 문학가, 서예가, 화가.
가우 2 년 (1057), 수시 진사. 송신종은 봉상, 항주, 밀주, 서주, 호주에서 일한 적이 있다.
원풍 3 년 (1080), 우태시안이 황주로 폄하하여 영조해야 한다. 송철종은 즉위 후 한림학사, 독서학사, 예부 상서를 역임했으며, 항주, 잉주, 양주, 정주 등지에서 모두 알고 있다. 만년에 신당 집권으로 혜주 (), 여주 () 로 강등되었다.
송 Huizong 사면 자격, 북쪽으로 돌아 오는 길에 상주에서 사망했다. 송고종은 태사를 추수하고, 사후 호' 글' 을 수여했다.
수시는 북송 중기의 문학 지도자로서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에서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글은 임의적이다. 그의 시는 소재가 넓고, 신선하고 건강하며, 과장된 비유에 능하며, 풍격이 독특하며,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부른다. 그 단어는 호방하고, 신 기아와 함께 호방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 부른다. 그의 산문 창작은 풍부하고 분방하여 구양수와 함께' 오소성' 이라고 불리며,'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스시는 또한 "송시" 라는 좋은 책이다.
4. 수시에 관한 낙관시
1. 노인이 소년광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왼쪽이 노랗고 오른쪽이 파랗다.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전 도시 사람들이 나의 관대한 사냥 제의를 따르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사살할 것이다.
2.3 월 3 일, 후사로는 비가 오고, 비가 먼저 오고, 동행자들은 모두 난장판이 되어 나도 느끼지 못했다. 날이 이미 개었으니 이렇게 가장하자.
3. 누가 생명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합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흰머리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4. 선비만 하층으로 비웃지 마라, 조공과 황조는 모두 엉뚱하다. 6 월 푸 시안 시, 황학을 쫓는 소원.
5. 그때, * * * 장안에 손님으로 있었는데, 막 이륙에 도착한 소년처럼. 쓴 글에는 수천 자가 있고, 내 가슴에는 수천 권이 있으니, 너를 난처하게 하기 어렵다. 네가 이치를 쓸 때 왜 나한테 숨어서 한가하게 보지 않니? 그는 건강하지만, 그는 10/0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는 이전에 전쟁을 한 적이 있다.
6. 나는 란대의 아들을 비웃을 수 있지만, 나는 아직 추앙의 본성을 풀지 못했다. 남자와 여자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말보다 가볍습니다. 누가 무서 워? 한 차례의 연우가 평생 지속될 것이다!
8. 가지 끝에 버드나무 솜이 불고 있는데, 하늘 끝엔 방초가 없다.
9.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5. 수시 낙관주의시
1. 노인이 소년광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왼쪽이 노랗고 오른쪽이 파랗다.
금모자 밍크 여어, 천기권 평강. 전 도시 사람들이 나의 관대한 사냥 제의를 따르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사살할 것이다.
2.3 월 3 일, 후사로는 비가 오고, 비가 먼저 오고, 동행자들은 모두 난장판이 되어 나도 느끼지 못했다. 날이 이미 개었으니 이렇게 가장하자.
3. 누가 생명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합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흰머리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4. 선비만 하층으로 비웃지 마라, 조공과 황조는 모두 엉뚱하다. 6 월 푸 시안 시, 황학을 쫓는 소원.
5. 그때, * * * 장안에 손님으로 있었는데, 막 이륙에 도착한 소년처럼. 쓴 글에는 수천 자가 있고, 내 가슴에는 수천 권이 있으니, 너를 난처하게 하기 어렵다. 네가 이치를 쓸 때 왜 나한테 숨어서 한가하게 보지 않니? 그는 건강하지만, 그는 10/0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는 이전에 전쟁을 한 적이 있다.
6. 나는 란대의 아들을 비웃을 수 있지만, 나는 아직 추앙의 본성을 풀지 못했다. 남자와 여자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말보다 가볍습니다. 누가 무서 워? 한 차례의 연우가 평생 지속될 것이다! 8. 가지 끝에 버드나무 솜이 불고 있는데, 하늘 끝엔 방초가 없다. 9.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수시의 낙관주의시
천둥과 번개에도 불구하고 내 마음은 여전하다.
나는 남쪽에서 죽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6 월 20 일 저녁에 바다를 건너려고 한다.
변하지 않는 안목으로 보면, 그렇다면 물건은 무궁무진한데,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는가? 《적벽부》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정봉파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파문을 가라앉히다"
밤이 깊으면 사람이 고요하고, 바람은 잔잔하고, 행동은 곧 나무가 되고, 배는 죽고, 강해는 여생을 보낸다. 임강선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여생을 여행하고 있다. "이것은 6 월 20 일 수시의' 바다를 건너는 밤' 중 한 문장이다.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진상이 드러났다. (후적벽부)
가지 끝에 버드나무가 적고,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최근 사랑")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물 조절)
강성자 밀주 헌신'' 노인은 소년광, 좌라황, 오른쪽 포창, 금모자 밍크, 천군권 평강' 에 대해 이야기했다.
수시 낙관주의의 예증과시
몇 편의 시를 예로 들자: 하나,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않고, 왜 노래하고 천천히 걷지 않는가?" "
소슬한 곳을 돌이켜보면 음청 ('정봉') 이 없고, 수시가' 우대시안' 으로 황주로 강등된 후 한 것이다. 당시 그는 마침 빗속을 여행하다가 한 무리의 사람들이 비를 맞았다. 수시만이 인생에 그늘이 없는 느낌을 준다. 비가 오는 느낌이 아니라 인생의 수많은 좌절과 시련을 겪은 후의 느낌이다. 이것은 정말 생활에 대한 초탈이다. 둘째, "장강이 나라를 돌아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좋은 대나무가 산감죽순향을 만든다" ("황주에 처음 도착했다"). 말 그대로 이 황주는 정말 사는 승지, 생선미, 죽순향이다.
하지만 수시의 생애 처음으로 비하된 것이고, 비하의 땅에 처음 왔을 때의 느낌이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사람이라면, 처음에 비하처에 도착하면 반드시 괴로워할 것이고, 반드시 외롭고 무력감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스시는 그렇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어디를 가든, 상황이 어떻든 간에, 그는 희망을 볼 수 있다. 그는 낙관적으로 대할 수 있고, 그는 이를 위해 행복할 수 있다.
수시는 바로 황주에서 안주하여 동파를 재배하여 중국 문학사에 전설적인 소동파를 더해 후세 사람들에게' 삼홍' (염노교-적벽회고, 전적벽부, 후적벽부) 의 명편을 남겼다. 셋째, "남구사생을 미워하지 않고 평생을 살아라" ("6 월 20 일 저녁 바다를 건너라").
해남에서 바다를 건너서야 중원으로 돌아왔다. 밤바다를 건너면서 그는 자신의 보급 생활을 돌아보며 이 두 단락의 인생 깨달음을 노래했다. 혜주 (지금의 광동) 로 강등된 것은 대륙의 종말이며, 신당은 아직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단주 () 로 강등되었다. 이렇게 황량하고 황량한 곳 생활에 대한 스시의 전반적인 평가는 "이 여행을 다녀와서 감탄을 자아낸다" 는 것이다. 정말 큰 가슴과 대낙천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당신의 일생의 업적, 주, 휘주, 황주" ("금산 초상화") 를 묻다. 이것은 수시가 사망한 그 해의 사업에 대한 총결산과 평가이다. 일생을 돌이켜 보면, 그는 황주, 휘주, 단주를 더 많이 생각했다. 그의 비하된 생활에서 그는 고통보다는 충실함을 더 많이 느꼈고, 진실한 삶이며, 국민을 위한 진정한 봉사였기 때문에, 그의 일생의 성취는 세 곳에 두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지금은 보급 문화의 최강음이며, 구사 후회 없는 견지, 대낙관이다.
8. 소동파 활달낙천적인 시를 표현하다
스시는 낙관적이기 때문에 그는 "번개가 있지만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꽃이 아니라 약간의 눈물입니다." "
소식 () 은 마음이 넓어서 바닷가에서 호방한 시를 한 수 썼다. "남방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기 때문에 여생을 기유하다" 며 호방하게' 돌아오지 않는 강' 을 불렀다.
동포의 \ "다이 리 \" 는 소동파가 해남 여주로 강등된 후 어느 날 자운이를 보러 간다는 암시가 있다. 길에 비가 오자 그는 인근 농민에게 대나무 모자와 나막신을 빌려 비를 피했지만, 입으니 이상해서 현지 여자와 아이들이 크게 웃었고, 심지어 개가 그를 향해 짖었다. 소동파는 단지 "웃어야 이상해, 불러봐야 이상해!" 라고 말했을 뿐이다. "
시에도 희로애락이 있는 사람이 있는데, 달은 음침하고 맑고 둥글다. 이것은 오래된 재앙이다. 사람이 예쁘게 생겼으면 좋겠어요.
9. 소동파에는 어떤 낙관적인 시사나 언어 이론이 있습니까?
수시' 동파': 비가 동파월명을 씻고, 도시 사람들은 야인과 같다. 의심의 여지 없이 비탈길, 큰 소리로 지팡이를 끄는 소리를 좋아한다. 스시 \ "임강선 \": 밤 음료 동파, 잠에서 깨어나,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니 마치 자정 같다. 아이들은 심지어 문을 두드리고 강물 소리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나 자신을 위해 이런 생활이 싫다면 언제 캠프를 잊어야 할까? 밤이 고요하다.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나는 하늘의 궁전과 오늘 밤이 어느 해인지 알고 싶다. 나는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너무 추울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그림자를 보는 것은 마치 지구에 있는 것과 같다. 제갈 () 을 돌리고, 저지대 () 는 잠을 이루지 못한다.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 일이 길어야 합니까?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는데, 이것은 오래되고 어려운 일이다. 사람이 오래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월 7 일, 스시는 사호로에서 비를 맞았다. 비가 먼저 가서 그의 동료들이 모두 엉망이 되었다. 나는 깨닫지 못했다. 아주 좋아, 그래서 나는 그것을하는 척했다. 숲이 나뭇잎을 때리는 소리를 듣지 말고 노래를 부르며 천천히 걷는 게 어때? 대나무 장대와 샌들은 모두 말보다 가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