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ng 의 기원에 대해 말하자면, 심사에서 몇 가지 설이 있습니까?

그네의 기원은 수십만 년 전의 고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때 우리 조상들은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나무에 올라가 야생 과일을 따거나 야생 동물 사냥을 해야 했다. 등반과 달리기에서, 그들은 종종 굵은 덩굴을 잡고 덩굴의 흔들림에 의지하여 나무를 오르거나 도랑 시냇물을 건너는 것이 그네의 가장 원시적인 프로토타입이다. 뒤이어 나무틀에 밧줄이 걸려 있고, 그 위에는 페달이 달린 그네가 있고, 춘추시대에는 중국 북방에 있었다. 예문지 집' 에는' 북방의 산, 매일 한식을 연극으로 삼는다' 는 기록이 있다. 당시 견고하게 그네에 묶인 밧줄은 일반적으로 짐승 가죽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네에는' 장화 갑옷' 이라는 단어가 반복적으로 적혀 있었고' 가죽' 이라는 글자가 옆쪽에 붙어 있었다. < P > 그네의 기원과 진화 < P > 방천 < P > 그네는 중국 많은 민족의 오락 운동이다. 기존 문헌에 따르면, 그것은 진나라 시대에 기원했다. < P >' 고금의 예술도' 는 "이 북산극은 가볍고 민첩하다" 고 말했다. (청대' 통속편집' 권 31 참조) 산룽은 고대 북방의 소수민족으로, 그 경계는 오늘날의 베이징과 주변 지역에 있다. 그네는 원래 군사 훈련의 도구였다. 춘추 오패 수장 제환공이 군대를 이끌고 산룽을 물리친 후, 그 영토를 연국으로 옮겼고, 그네는 남쪽으로 퍼져나갔고, 나중에는 일종의 게임도구로 발전했다. < P > 스윙 후 주로 궁중규각 여자의 게임이나 전통 명절 광장의 흥청거림이 될 것이다. 한무제 시대에는 그네가 황궁에서 유행했다. 당나라의 끝없는' 한무제 뒷마당 그네송' 은 "방탕자는 천년을 얻는다" 고 말했다. 한무는 천년의 장수를 기도하기 때문에 후궁이 많이 흔들린다. " 당시 그네를 타는 것은 주로 몸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당대의 궁정은 그네를' 반선극' 이라고 불렀고, 5 대 왕인우는 그의 노트' 개원천보유사' 에서 "천보궁 중 한식절에 그네를 세우자 궁중 처첩이 활짝 웃으며 잔치인 줄 알았다" 고 말했다. 황제는 그것을 반선극이라고 부르고, 대중은 모두 그것을 부른다. " < P > 그네를 휘두르면' 여드름 치료' (치료) 를 할 수 있고, 한편으로는' 규실의 번거로움을 해소' 할 수 있다. 오월어머니, 맹옥루, 판금련, 이병아 등은' 금병매 꽃가시' 제 25 회 시작되는 정원에서 그네를 휘두르며 당백호가 쓴' 그네' 시를 인용했다. 시운: < P > 두 명의 아름다운 소녀, 애교아, 청양나무 그림자 속에서 그네를 뛰고 있다. 두 쌍의 옥손목을 앞뒤로 잡아당기고, 네 송이의 김련이 거꾸로 걸려 있다. /붉은 얼굴 붉은 얼굴 옥수 어깨 * * * 옥수 어깨. /유춘공자의 손가락은 멀리 채찍질을 하고, 하늘 높이 날아가는 모습. 이청조는 또' 작은 누빔 입술, 그네 차기' 라는 시를 썼다. 한동안 그네를 타는 것은 거의 여자의 특허가 되었다. < P > 는 당송 이후 도시경제의 발전과 대량의 시민계층의 출현에 따라 그네를 휘두르며 명절 기간 광장의 카니발 프로그램으로 발전했다. 두보는 시가 있다. "11 년 동안 축주 () 가 멀어질 것이고, 만리탕풍속 () 이 같다." 유우석도 "그네는 2 위를 다투고, 채색 밧줄은 기울어진다" 고 말했다. 그네를 타는 풍습이 매우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 P > 송대 승려 혜홍도' 그네를 휘두르다' 라는 시를 썼다. < P > 화틀 쌍컷, 미녀가 작은 건물 앞에서 놀고 있다. ○피 치마를 날리며 땅을 질질 끌며 옥을 파괴한다. 꽃은 붉은 살구비를 윤택하게 보고하고, 색끈은 푸른 양담배를 비스듬히 걸었다. /한가하고 고요하다, 달 가을 요정으로 의심된다. < P > 그네를 휘두르는 풍습을 묘사한 시사에서 당시 이 풍습의 민족적 성격을 엿볼 수 있다. 어쩌면 사람들은 전통적인 그네를 가지고 노는 것에 싫증이 나고, 새로운 무늬를 찾고, 그네 풍습이 바뀌기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 물탕' 이 송대에 나타났다. 남송오' 꿈' 등의 책에 따르면 이번 서커스 공연은 북송도성 김명지, 남송도성 임안서호, 전당강 일대에서 열렸다. 여름철에 수상 그네 공연이 열릴 때마다 황제의 첩과 왕자부터 서민에 이르기까지 앞을 다투어 구경한다. 공연 전에 정교하게 조각한 배 두 척이 물에 들어가 뱃머리에 가을 천 대를 세웠다. 공연할 때 배의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선미의 저글링 배우가 먼저 막대기를 연습한 다음 연기자가 순서대로 그네를 타고 힘차게 왔다갔다 했다. 그네가 그네 들보의 높이에 이르자, 그들은 손으로 밧줄을 벗고 그네 반향의 힘으로 공중으로 뛰어들어 공중에서 힘줄을 뒤집은 다음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연기자의 자세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보기에 아름답고 변화무쌍해 보인다. 물탕' 은 현대 다이빙과 유사하게 송대 곡예의 새로운 발전으로 중국 곡예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당송 이후 그네를 타는 풍습이 전례 없는 성황으로 전국에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