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를 가장 먼저 시도하고 제창한 잡지는' 신청년' 이다. 신월시사가' 문학개량론' 을 출간한 이후 본지는 제 2 권 제 6 호 19 17 에 후시의 8 편의 백화시를 게재했다. 이것은 중국시 운동의 첫 백화시이다. 4 권 (1) 은 후시, 유반농, 심씨의 9 편의 백화시를 출판했다. 유반농의' 한 겹의 종이' 는 신시에서 가장 먼저 밑바닥 사람들의 생활을 동정하고 인도주의적 주제를 드러내는 작품이다. 심씨의' 삼현' 은 새로운 언어와 방식으로 생활을 표현하기 시작했고 음운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중시하기 시작했다. 유반농과 밀접한 관계는 유백이다. 그는 메일을 통해 낡은 꿈과 키스를 썼고, 대부분 국민의 고통을 표현했고,' 붉은 새해' 와' 노동절 노래' 는 신세계에 대한 그의 열망을 표현했다. 그는 민요를 배우는 데 매우 주의를 기울였다.
1920 년 3 월, 후시의' 시험집' 이 출간된 것은 5 월 4 일 신문화 운동 시기 첫 백화신시집이다. 후시는 고대와 현대 문학의 혁명 운동이 항상 문체의 대해방으로 시작되었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는 "새로운 내용이 있어야 하고, 새로운 정신이 있어야 한다. 먼저 속박정신의 멍에를 깨야 한다" 고 제안했다. 백화문으로 시를 쓰는 것을 주창한 첫 사람으로서, 그는 신시의 문체 자유에 구애받지 않는 것을 주장하는데, 이는 신시의 창작에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며, 오사시대 최초의 자유시파의 형성으로 직결된다. 후시, 유반농, 심씨를 제외하고 진독수, 노신, 주작인, 이대천 등은 당시 최초로' 신청년' 을 블루본으로 신시를 시도했던 사람들이다. 그들은 자유시의 창작에 힘쓰고 있다. 그중 주작인의' 강' 은 구시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 자립자강의 상징이다. 이 시는 평온하고 조용한 구어로 은유를 구성해 자연법 위반으로 인한 비극적인 충돌을 암시하며 개체 해방의 사상과 호소를 표현했다.
뒤이어' 신청년',' 트렌디',' 주간 평론' 등의 간행물도' 겨울밤' 을 쓴 유평보,' 들풀' 을 쓴 강,' 흔적' 을 쓴 주자청,' 동심' 과 같은 신시 파이오니아들을 단결시켰다 문학 연구회의 시인은 정진호, 주작인, 유평보, 서옥노, 엽, 주자청의 시집' 설조' 로 그들의 창작 실력을 과시했다. 그들은' 삶을 위한 예술' 을 취지로' 자연' 과' 솔직함' 을 추구하며 건달의 실제 장면을 단순하고 싱그러운 시에 융합시켜 자유형 백화시의 현실주의 힘을 강화했다.
문학 연구회에서 시인의 적극적인 실천으로 초기 신시는 사회생활에 관심을 갖고, 생활에 직면하고, 어둠을 폭로하고, 신시를 수단으로 생활에 개입하는 현실주의 경향을 열었다. 주지청은 걸출한 시인 중의 하나이다. 그의' 파괴' 는 장문의 서정적인 방식으로 오사썰물 이후 청년들이' 유혹에 발버둥치며 파멸을 갈망하다' 는 모순심리를 묘사하며' 뚜렷한 계단' 을 남겼다. 그의' 흔적' 속의 시는 이미 시도를 뛰어넘어 성숙해 시인이 현실을 적극적으로 직시하는 정신을 보였다. 왕통사진도' 타임스' 를 출간했고, 시집 속의 시는 은은한 이미지를 통해 세상의 씁쓸함을 전달했다. 빙심도 문학 연구회에서 일찍 창작활동을 시작한 작가 중 한 명이다. 소설과 산문 외에도 그는 작은 시의 형식으로 돌발적인 철학적 사고의 단편을 쓰는 데 능하다. 그녀의 대표작' 별' 과' 샘물' 은 타고르의 영향을 받아 영롱하고 아름다우며 인간성의 주제 아래 모성애와 동심이 배어 있다. 지혜와 감정의 진주로 구성된 이 생명체험 짧은시는 내용이 자유롭고 활발하며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오사시대 사상 개방의 자유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신시가 옛 시에서 독립한 뒤 모델화된 서정을 버리고 이성적인 해석을 중시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한동안 작가가 많아 새 시 역사상 작은 시 운동을 형성했다. 그중 종백화의' 운시' 가 큰 영향을 미쳤다.
오사' 시절 젊은 남녀는 낡은 봉건예교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어했고, 호숫가시사 왕경지, 판머화, 응수인 등의 시집' 호숫가와 봄의 노래' 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 왕 징 (Wang jingzhi) 도 은혜와 고국의 바람이 있다. 이 작품들은 결혼의 자유를 쟁취하고 봉건주의에 반대하는 용기와 열정을 표현했다. 공자-공자가 와서> 는 편집 및 개정되어 이립과 유교 고전이라고 부른다.
위대한 애국 낭만주의 시인 굴원은 초사의 창시자이다.
건안 칠자-공융, 진림, 왕찬, 서간, 응우, 안젤라베이비, 유진. 이 일곱 사람은 조석 부자를 제외하고는 대체로 건안 시기를 대표한다.
우수한 저자이기 때문에' 칠자' 는 후세의 널리 인정받았다. 그들은 모두 시, 산문, 산문의 발전에 기여했다.
이백은 없다. 청련거사,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은 시인으로 불리며 평생 좋은 술이다.
두보는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시성이라고 불린다.
마오쩌둥, 중화인민공화국의 창시자는 20 세기의 위대한 시인이자 시인이다.
두리-유명한 시인 이백과 두보. 당대는 중국시와 산문의 전성기로 수많은 걸출한 시인이 쏟아져 나왔다. 두리는 당시를 대표하는 사람이다.
바이 주이-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원곡 4 명-원곡 4 명은 원잡극의 4 명의 작가로 각각 관한경, 백박, 마치원, 정광조를 가리킨다. 그들은 원잡극의 여러 시기 서로 다른 유파의 성과를 대표하여' 원잡극 4 인'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역사적으로 관한경, 왕실보, 마치원, 백박은 원곡 4 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다.
중국 * * * 산당의 우수 당원 곽모로가 세계 평화 운동에 투신하다. 그는 중국 근대의 유명한 무산계급 문학가, 시인, 극작가, 고고학자, 사상가, 고고학자, 서예가, 학자, 유명한 혁명가, 사회활동가로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그는 중국 신시의 창시자이다.
서지모, Wen Yiduo, 왕덕조-신월파 현대시와 산문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