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중은을 보고하고 자신을 재다. 빈곤 구제 삼난으로 그는 자각하였다.
(대만 운림현 두류진 일진당)
첫 번째 피크로 가서 어디에서나 포기하십시오. 텅 빈 세상은 잊혀진 기계로 가득 찬 것 같다.
"윈난쿤밍철봉사 관음사"
4. 대덕생, 중생은 장생을 원한다. 성에는 이해관계가 없고, 후계자를 구하는 것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김국농의 화제 항주 서호 백악관"
규모와 조화, 과거의 소원; 슬픈 지혜는 모두 운이 좋아서 장군의 문을 드러낸다.
"미얀마 미치나 용화사 정문"
6. 자비는 품에 안기고, 중생은 모두 건너편에 있다. 학자들은 동수들이 불과증의 인연을 가지고 있다고 추앙했다.
(대만성 자이현 대석야사)
7. 큰 자비는 복전을 방송할 수 있다. 비가 온다고 하니,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토양이 풍요롭고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주씨는 상륙을 원하고, 불법이라고 말하고, 다르다고 말하고, 일반인의 공덕을 배우고, 영화로만 수행을 생각하고 있다.
(청대 임측서는' 영암산 관음집' 이라는 제목이 붙어 있다.)
8. 플레이크 고독한 구름이 색깔을 엿보고 있다. 맑은 풀 밝은 달이 선심을 비추다.
(당나라 리 치 시집 "fuchengmen 외부 황 zhuangxian 캠프 사원")
9. 낳지 않으면 배고프지 않고 자비를 품고 있다.
(타이페이시 중정구 수원의 보암) 보암 제사 관음보살)
10. 외관이 편안하고 10 면이 둥글고 밝습니다. 고난을 구하는 목소리를 찾다.
1 1. 백련대 아미타불, 자대림 관음.
(관음보살 초상화 통용)
12. 석벽은 편안히 하늘을 바라보고, 연못은 부처를 만난다.
(타이베이시 중정구 수원보암)
13. 단로는 공덕해를 자주 흐르고 상운은 푸타산을 멀리 비춘다.
(진쟝시 진산사 관음사, 장쑤)
14. 나는 천성적으로 마음이 하나 있는데, 도인은 공중에 글을 쓴다. 목소리에 따르면, 응답을 보여주고, 천 개의 절벽을 찾고, 큰 사람들은 어디에서 날아옵니까?
"윈난성 영승현 동호산 관음사"
15. 세계길은 험난하고, 등산은 사람을 매료시키고, 절벽은 후퇴하지 않는다. 불천자비, 중생이 해안으로 돌아가 고해를 떠나 자비의 바다를 건너기를 바랍니다.
"절강항주 천추파희사"
16. 서양은 편안하고 법계는 봄빛이다. (가오슝 현 아롄향 조봉사 관음사)
17. 누가 서구 천국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남해에는 다리가 없다.
"가족 관음불단"
18. 서양의 불교 세계는 플랫폼과 연결되어 있고 남해는 인자함과 내비게이션으로 가득 차 있다.
(대만 신죽시 법련사 관음불전)
19. 서강월색은 천년이 옅고 남해의 물소리는 변하지 않는다.
(타이난현 모강미관음사)
20. 시베엽이 진경을 놀다. 여래에게 묻는다면, 항상 반지, 설정, 지혜라는 세 가지 법이 있다. 동해 연땅콩은 묘하고 자의식이 있어 냄새만 맡아서 생각해 보고 수리하면 된다.
"간쑤성 란저우시 오천산관음사 마니사 푸링티"
2 1. 마음이 편안하고 편안하다.
"절강성 항주 영봉사"
22. 죽단을 지면에 연결시켜 남해와 통한다. 절에 연좌를 열면, 사람이 서쪽으로 인도한다.
(타이완 타오위안 대계진 관음사)
23. 정이 연결되어 있고, 천하에는 천하월이 있다. 무기도 깨지지 않고, 구름 한 점 없고, 구름 한 점 없다.
"저장 남해 푸타현 푸타산 관음"
대나무 숲은 물로 가득 차고, 영적 원천은 남중국해를 넘칩니다. 산사는 자비가 구름으로 가득하고, 영밀은 푸토를 이어받는다. "정규옥제 임구 적쿠림사 정문"
25. 편안함, 불편함; 만약 네가 여래를 깨달으면, 너는 여래가 되고 싶다. 만약 네가 여래가 아니라면, 너는 여래다. "광저우 관음산"
26. 즉, 색은 비어 있고, 나는 슬픈 하늘 베냐민 사람도 속사정이 없다고 생각한다. 모두 하나고, 손도 있고 눈도 있는 사람이 자신을 위해 변론한다. (절강 Deqing 산 cixiang 사원, xiping 야오 도 있다)
27. 마음은 부처이지만 다른 쪽에서 미로를 물어본다. 나루터가 열렸고, 자애로운 항해에는 길이 있었다. 색채가 텅 비었는지 아닌지, 자산불법을 진심으로 바라며, 동굴 입구의 상운보호처는 고칠 수 없다.
예혁이 청대에 있는 시호는 저장성 푸타현 푸타산 자대림 조주동이다
28.' 우리 문' 불연의 결론은 한 향뿐만 아니라 몇 개의 불호에도 있다. 너는 네 마음속의 모든 좋은 열매를 가질 수 있다. 당연히 가을의 열매는 계피, 봄의 꽃봉오리는 난초가 될 것이다.
(대인의 명대 칭호는 서호 천축법정사 관음사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9. 불법은 끝이 없고, 고해를 초월하며, 중생은 자비의 바다를 건너기를 원한다.
"타이베이 정미관음각"
30. 불교는 조상도를 무한히 전파하여 천지를 구경한다.
(대만 가오슝 시 아련향 조봉사)
3 1. 불법은 끝이 없다. 너는 항상 고요의 중심에 안치할 수 있다. 선량하고 관대하여, 화가 나서 부처님을 가까이하다.
대만성 타이난 관음각) 이 각은 청도광 6 년 (1826 년) 에 건설되었다.
32. 원음 공연법은 세계를 보급한다. 화엄묘하여 조금신을 펼치다.
"타이난시 파화가 호크키 천왕묘"
33. 법은 서구적이며 존엄은 현재 홍콩 북부에 있다. 자항은 남해에 있는데, 푸제 도영동에 대해 이야기한다.
"정천 육사다리 타이난 자음사"
34. 법이란 무엇인가, 나무의 모양, 마음의 죽음, 법의 보호; 관음이 편안하고, 수상갈매기, 꽃이슬.
(대만성 타이난시 주계사)
35. 마음을 가리키며, 자운탑은 지금 금귀비 앞에, 칠보장엄삼불상이다. 해안을 돌아보니 단로천이 큰 돌연꽃자리 뒤에 있었고, 순우 선기 한 병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홍장제 강서감주 광효사"
36. 정면에서 청산을 보고, 삼천세계를 보고, 노출된 길은 울퉁불퉁하고, 평평한 땅에는 폭풍우가 몰아쳐, 나는 착함을 이용하여 해안에 오를 수 있다. 하심은 맑고 산스크리트어 800 을 듣고 서리는 맑으며, 하늘은 인과를 남기고 고해에서 보리를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안후이 화이닝 영강사"
37. 고해는 건너편과 마찬가지로 제은버를 두루 돌아다니는 것도 착하다.
(타이베이시 중정구 수원 리보암 본전 내주)
38. 남해청죽천년녹색, 서양연꽃 구품향.
(가오슝 불광산경 30 주년, 설 핑안 등회, 관음보살등회) 반꼬:' 밀로'.
39. 거품이 말랐고 메이크업은 보물이다. 색과 향의 세계는 텅 빈 꽃을 소환한다.
"청건륭황제 선무구 도연정 관음사"
봉우리에서 ge Xiang, 당신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쪽을 비춰주세요, 강창약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