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능력' 이 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러나 이 단어의 의미와 기탁을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깨우침이 있다. 낯선 곳에서 태어난 복숭아가 혼돈의 산 깊은 곳에서 홀로 보답을 받지 못하는 것은 아름다운 운명의 상징이다.
"복숭아는 꽃이 아니라 하늘에 드러난 것이다." 당대의 시인 고선은 첫 문장에서 "복숭아노씨는 하늘에 있고 살구는 햇빛 아래 구름에 심어져 있다" 고 썼다. 목소리, 우아하고 풍부하다. 그건 천궁만이 가지고 있는 복숭아야! 평화로운 방법으로 재배되고, 더욱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다. 이렇게 화려하면 당연히 일반 화초의 배아 수가 아니다. 시인은 찬반 양방면에서 그것을 칭찬했다. "아니오" 라는 단어는 매우 흥미롭다. 시론가는 종종 중국 무계사 시의 성과를 강조하는데, 이런 성과는 계사가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문법적인 관점에서 볼 때, 계사의 출현은 단지 두 단어 사이의 대등함을 표현한 것이지만, 중국 고전시에서 사용될 때는 이런 대등성과 모순되는 의미를 전달한다. 즉, "예" 는 "아니오" 또는 "아마도" 를 의미하고, "아니오" 는 "이미" 또는 "그러나" 를 의미하며, 이는 고유의 모호성으로 의미를 실현한다. "모든 꽃이 아니다" 라는 말이 굳을수록 받아들이기 어려운 현실이 더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로 이렇습니다. "물이 카오스 산의 깊숙한 곳을 배회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혼란" 이고, 하나는 "깊이" 인데, 그것은 전혀 어울리지 않고, 전혀 맞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여전히 시냇물이 그림과 같지만, "아깝게도 그림 같은 것은 누구에게 주는 것입니까?" " 아무도 감사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묻지 않습니다. 아름다움은 무엇입니까? 어쩌면 나는 그 고귀함을 유지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줄곧 매우 싫어한다! 따라서 복숭아의 불만족스러운 경험과 참을 수 없는 외로움을 보여준다. 두보는 "복숭아꽃 한 송이에는 주인이 없다. 귀여운 크림슨 사랑 옅은 빨강? 클릭합니다 육유에는' 다리 밖 역참' 이 있어 적막하게 열린다. " 언외의 뜻은 이것과 약간 비슷하지만, 이 영이는 너무 깊다. 두보의 시와 육어는 모두 꽃의' 소유가 없다' 를 지적하지만, 진어는 단지' 누구를 위한' 탐문어조로' 소유가 없다' 를 표현한다. 목소리와 감정은 더욱 흔들리는 자태다.
지난 영화에서 꽃은 아름다움을 상징했지만 펜은 꽃 속에 있었다. 고귀하고 비범한 몸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고, 황산야령에만 의지할 수 밖에 없다. 꾀꼬리는 고독할 뿐, 슬픔을 금할 수 없다. 이것은 형식과 정신을 모두 전달할 수 있는 절묘한 펜이다.
다음 영화는 아름다움으로 시작한다. 처음 두 문장은 봄에 대한 그의 열망을 알아차렸다. 봄에는 약간 춥고, 가랑비는 부슬부슬, 그림 같은 복숭아꽃이 더욱 다정해 보인다. 하지만 여주인공의 걱정거리가 너무 깊었는지 봄의 쾌적한 경치가 곧 그녀의 슬픈 눈에서 미끄러져 결국 그녀는' 봄의 일은 말하지 않고 운영하기 어렵다' 는 한숨을 내쉬었다. 네, 하지만 보내지 않고 봄을 떠날 수는 없어요. 이미' 외롭고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다' 입니다. 누가 사랑할까요? 내년 이맘때도 봄바람을 비웃을까? 한숨, 연민, 상처. 상춘도 자상이다. 이렇게 아름답고, 이렇게 밝고, 청춘은 늘 남기가 어렵고, 세월은 쉽게 지나간다! 문장의 끝에 작별을 고하다. "너를 위해 술에 취하는 게 뭐가 나쁜가? 클릭합니다 너는 황급히 작별을 고하고, 신문을 위해 기뻐하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해야 한다. 이것은 모두 당연하다. 더욱이 온갖 방법을 강구하여 너의 걱정을 없애려고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술에 취한 황홀함은 아마도 약간의 분리삭의 서늘함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중에 나는 다시 생각했다. "내가 깨어나면 남의 창자가 부러질까 봐 두렵다." 지금은 술에 취하기 쉽지만 깨어나면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이 가면 더 가슴이 아프지 않나요? 아니, 너는 술에 취해서는 안 돼, 이 짧은 이별 시간만 함께 보내도! 취하거나 취하지 않는 모순은' 나는 두렵다' 라는 단어로 완곡하게 표현된다. 왜 안 돼' 는 그를 위한 것이고,' 무서워' 도 그 때문에 이별의 정이 깊다.
단어 전체의 감정 발전은 깊은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글의 감정에도 진퇴가 있고, 완곡하고 우여곡절이 있는 추진이 있다. 모든 감정은 그 부정을 밀접하게 따른다:' 꽃의 수가 아니다' 가 아니라 모든 꽃의 생명이다. 카오스 산의 깊은 곳에서, "한 가지가 그림과 같다" 는 것은 여전히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 "가벼운 가랑비", 경치는 쾌적하고 봄빛은 싫다.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술에 취해 얼굴이 빨개졌지만, 깨어나면 더 걱정이 될까 봐, 내 걱정을 그녀를 괴롭힐 수밖에 없었다. 마지막으로' 부러진 창자' 의 한숨에서 글의 사랑이 뚝 그쳐 슬프고 슬픈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단어는 바닐라 미인의 전통적인 은유 수법을 사용했다. 꽃은 미의 상징이다. 미중에서 시인 본인의 그림자를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꽃도 아름답고 시인이다. 시인은 원래' 소호마이, 후한 언사' ('송사 진관전') 의 인재였지만, 천하에 쓰이지 않고 벼슬길에 내향적이다. 당연히 그는 억울함이 가득하다. 그러나 인재가 매몰된 사회에서 이런 불공정을 누구에게 하소연해야 하는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나는 어쩔 수 없이 "남의 컵을 빌려 내 가슴에 한 조각을 부어 주었다." " 그래서 시인이 아름다움의 운명을 깊이 탄식할 때, 그는 사실 자신의 생명체험과 자신의 품을 표현하고 있다. 시인의 생명체험감의 침투이기도 하다. 이 단어의 의미는 이' 기교' 를 훨씬 뛰어넘는다. 글을 마음에 묶고 깊이 못을 박는 것은 바닐라 미인이라는 수법이 매우 성공적인 응용이다. 전어는 곳곳에 고리가 맞물려 흔적이 없고, 극히 함축적이고 완곡하며, 뛰어난 예술적 공력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독자들은 사오체부의 법칙을 알 수 있다. "옷은 말이지 세대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