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우옌의 이야기를 말해 보세요.

응우엔 (2 10 ~ 263) 삼국시대 위위의 시인. 상속인이라는 단어. 진류위 (오늘 하남) 사람. 그는 건안 칠자 중 한 명인 응우옌의 아들이다. 그는 한때 보병 교위였으며, 세계에서 응우옌 보병으로 불렸다. 장자 () 장자 () 의 학문을 숭배하지만, 정치적으로는 재난을 피하는 신중한 태도를 취한다. 지 강, 리우 링 등 일곱 사람과 친구, 종종 대나무 숲 아래 모여 스스로 즐기며, 세계 대나무 숲 칠현으로 불린다. 본적은' 시성' 의 대표로, 그 중 영회시가 82 곡이 가장 유명하다. 국적은 비유, 상징, 기탁 등 다양한 작문 수법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고대로 오늘을 풍자하며' 슬프고 슬프고 난해하며 우여곡절' 하는 시풍을 형성했다. 시 외에도 응우엔 국적은 산문과 ci fu 에 능숙합니다. 9 편의 산문, 가장 길고 대표적인 것은' 어른 선생전' 이다. 또' 청사푸',' 수양산푸' 등 6 곡이 있다. "비둘기 송송", "원숭이 송송" 이 있습니다. \ "수서경본지 \" 고록 \ "응우엔 집집 \" 13 권, 하지만 이미 실전된 것 같다. 명대 장포는' 보병집' 을 편찬하여 한위 육조 장서 130 부를 수집했다. 황절에 가장 가까운 것은' 보병 사랑시 자서' 이다. 국적은 정치적으로 세계를 도우려는 야망이 있다. 그는 일찍이 광무성에 가서 초한 전장을 보고 "당시 영웅이 없었고, 입자가 유명해졌다!" 라고 한탄했다. 당시 명제의 조조는 이미 죽었고, 조시원, 사마의가 조방을 보좌했다. 두 사람은 서로 옥신각신하여 정국이 매우 험악하다. 조쾌는 일찍이 응우옌 국적을 불러 군대에 입대했는데, 그는 병으로 사직했다. 지난 10 년 (249), 카오 슝 (Cao Shuang) 은 국사를 전담하는 사마의 (Sima yi) 에 의해 살해되었다. 사마가 이기심을 죽이자 많은 사람들이 연루되었다. 루안 국적은 정치적으로 조위 황실을 선호하며 사마 그룹에 불만을 품고 있지만, 동시에 천하가 무의미하다고 느껴져 말썽을 일으키지 않고, 명철 보신하는 태도를 취하거나, 문을 닫고 책을 읽거나, 물에 가까이 가서 산을 오르거나, 곤드레만드레 취하거나, 입을 다물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사마의 오만함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대충 얼버무리지 않을 수 없었다. 그는 사마가 수여한 관직을 받아들이고, 사마 부자의 부장으로 일하며, 자주 타고, 보병 교위를 맡았기 때문에, 나중에 사람들은 그를' 보병' 이라고 불렀다. 그는 사마소가 자칭한 공근에게' 권고 김문' 을 쓰고 술 Xi 를 준비하도록 강요당했다. 그래서 사마는 그에게 관용적인 태도를 취하고, 그의 각종 상심병, 예의에 어긋나는 행위에 대해 추궁하지 않고 결국 죽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국적의 작품은 시 6 곡, 산문전집 9 편, 시 90 여 곡이 있다. Ruan Ji 의시는 그의 주요 문학적 업적을 나타냅니다. 그의 주요 작품은 오언율시 82 곡이다. 본적 작품' 수서경제지' 는 13 권에 수록됐다. 원극은 이미 잃어버렸다. 그러나 그의 작품은 많이 잃어버리지 않았다. 시를 예로 들자면,' 진서 응적전' 은 그가' 품시 80 여 수' 라고 말하는데, 모두 전승된 것 같다. 명대 버전이 비교적 많은데, 그중 장포의' 보병집' 은 한위 육조문집 103 부에 수입되었다. 상해 고서출판사는 1978 에서' 응우엔 집집' 을 편집했다. 인민문학출판사 1957 년에 출판된' 보병영회시' 에 주석이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