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강원 소개

강원은 남송 시대의 문학가이자 음악가이다. 그는 호북, 강서, 안후이, 장쑤, 절강성 사이를 헤엄쳐 양만리, 범성대, 신 기아 등 시인, 시인을 사귀었다. 그가 처한 시대에는 남송과 김조가 대치하여 민족 갈등과 계급 갈등이 매우 첨예하고 복잡하다. 전쟁의 재난, 인민의 고난, 강규를 가슴 아프게 했다. 하지만 식객 조수 경력의 한계로, 그도 이에 대해 격앙된 목소리를 내거나 내뱉었지만, 그의 슬픔은 대부분의 문학과 음악 창작에서 드러났다. 청원중, 나는 정태창아락을 구하는 편지를 썼다. 나는 평생 옷감에서 지냈고, 글을 팔고 친구를 도와 생계를 유지했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도사 백석의 노래와 같이 공허함으로 함축되어 있다. 강원 (지영규1154-1208), 가명, 강과는 혼자가 아닙니다. 한족, 라오 주 포양 (이 강원 포양현) 에서 왔습니다. 남송시인. 그는 외롭고 외로운 소년으로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시종 벼슬을 하지 않고 평생 강호를 전전하였다. 그의 문학 이름은 매우 길어서 양만리, 범성대, 신 기아 등의 극찬을 받았다. 식객으로서 그는 장자와 다른 저명한 관원과 부장과 교제했다. 성격이 청려하고, 몸매가 청렴하고, 옥처럼 아름다우며, 기품이 사람을 압도할 수 없는 것처럼, 마치 천선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중국시에 깊은 조예가 있고, 선율이 아름답고, 서예와 단어도 모두 좋다. 시, 시론, 악서, 서예, 잡기 등의 작품이 있다. 현재 80 여 편의 시가 있는데, 대부분 여행, 영물에 관한 것으로, 개인생활경력과 이별그리움을 표현하고, 가끔 시사에 대한 깨달음을 드러낸다. 그의 단어는 감정이 진지하고, 격법이 엄격하며, 언어가 화려하고, 풍격이 조용하고 담담하며, 섬세하고 딱딱하며 또렷한 필조로 완곡한 언사를 바로잡는 의미가 있다.

작품' 암향' 과' 날씬한 그림자' 를 대표해 영매를 빌려 우울한 정을 표현하다. 왕 Guowei 의 "인간 단어" 는 이렇게 말합니다. "고대와 현대 시인들은 흰 돌처럼 격조가 높아서 예술적 개념에 간신히 힘을 쏟았다. 그래서 당은 현외 음이 없고, 현외 음이 없다. " 그의 소설' 양주가 느리다' 는 내용이 비교적 현실적인 작품이다. 남송 김병이 약탈한 후 양주의 잔해한 광경을 묘사하며 남송 김병의 쇠퇴에 대한 애도와 남송 김병의 폭행에 대한 증오를 표했다. \ "스물 네 다리 는 여전히 단어, 파도가 차가운 달 침묵 을 흔들었다. 다리 옆에 있는 홍약을 보면 연세가 누구에게 보여졌는지 알 수 있다! " 몇 마디 말로 극찬을 받았다. 노년에는 신 기아의 영향을 받아,' 영원히 즐기지 않는다' (운루실전),' 한궁춘' (운귀공림) 과 같은 사풍이 바뀌어 호방한 스타일을 보였다. 백석도인가' 에는 17 곡의 자연 노래와 함께 음악주석이 첨부되어 지금까지 전해져 온 유일한 남송 악보 자료다. 강규는 율율파의 대표작가로 상승주 방언, 하계 오문영, 장염이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황정견시는 시를 처음 배워서 후학만당 육귀몽을 배웠다. 그의 용어는 신중하고 의도적이지만 섬세한 흔적이 거의 없다. 시풍은 청려하고 심오하다. 예를 들면' 석호 ~ 나계 제야' 10 곡이다. 《세설》이라는 책은 매우 참신하다. 그의 생활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여름 스펙트럼과 노트를 참조하십시오. 졸년은 강원졸년에 대한 새로운 연구에 기초한다. 도사 백석의 노래, 도사 백석의 시, 시, 강철평, 속서보, 금곡 고원이 있다. 강원의 시' 백석의 일생' 에는 한 단락의 사랑 이야기가 있어 잊을 수 없다. 그의 말에는 늘 잣대를 드러내지만, 늘 모호하다. 반세기 전, 하선생은 정성을 다해 찾아 마침내 이 연애가 더욱 완전하게 드러나게 했다.

대체로 강백석은 초창기에 합비에 살면서 비파를 잘 치는 한 쌍의 자매를 알게 되었다. 그 이후로, 그는 그들 중 한 명과 불가해한 인연을 맺었지만, 백석이 생계를 꾸릴 수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영원히 함께 할 수 없었다. 의 시에서는' 반보나를 합비에게 보내기' 라는 절구 세 곡밖에 없었고, 하 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이 정과 관련된 시는 22 곡에 달하며 그 모든 시의 4 분의 1 을 차지하며 뼈에 사무치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임자들은 종종 경험이 없다고 비난했고, 왕 Guowei 는 심지어 "흰 돌 위엄과 무자비한" 조롱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사실, 백석의 정서적 특기는 두 송문인 중 육유만이 그것과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것은 또한 그의 단어를 매우 감동적인 자질로 만들었다. 하선생이 말했듯이, "당송 정서 중 가장 두드러진 것" 이다. 강원의 시는 무명 아버지가 쓴 것으로, 본적은 라오주 하하의 덕흥현이다. 사오싱의 30 년 수재는 그 새로운 우성으로 후베이 한양현을 알게 되었다. 생계와 시험이 편리하기 때문에 가족은 포양현으로 귀화했다. 포양은 이 동북의 포털로, 수륙교통의 허브로 물산이 풍부하여 상인이 운집했다. 송대 강원흉상이 남쪽으로 이주한 후 인구가 급증하고 부자들이 혁혁하게 왕래하면서 번화가 더욱 두드러졌다. 날뛰기는 서향문제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아버지로부터 시와 음악을 잘 배웠다. 부모의 문묵교유 감염과 도시 가무의 훈도를 회복하여 그의 취미와 식견을 위한 좋은 조건을 만들었다. 강규는 아버지를 잃고 여동생과 단둘이 살았다. 친지들의 소개에 따르면, 그의 스승은 시 유명인인 안천로인 샤오만델조류로부터 그의 인정을 받고 그의 조카와 결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나는 청고하고, 나는 명성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평생 사고를 치고 있다.

결국, 그는 천 조각이다. 하지만 저는 시, 음악, 서예를 통해 사람들과 교제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습니다. 청년 시절부터 그는 친구를 널리 사귀어 줄곧 강회와 항주 사이에 끼었다. 범성대, 양만리, 신기아 등 당시 유교에 살던 저명한 학자를 만나 자신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시가 음악의 창작 수준을 높였다. 단어는 남송에서 정점에 이르렀고, 시인들이 많고, 취재가 광범위하며, 풍격이 각기 다르고, 이채가 분분하다. 일반 시인들이 하는 일은 대부분 전통적인 글에 따라 채워진다. 그 중 일부는 노래하기 어렵다. 음율에 정통한 강규는 새로운 곡을 만들어 내고, 음과 피아노를 칠 수 있다. 낡은 음정은 그가 쓴 것이다. 어떤 것은 글자의와 노래의 필요성 때문에 돌파한 것이다. 예를 들면 운발' 만강홍' 과 같다. 이것은 당시 확실히 귀중하기 어려웠다. 북송 () 의 주방언 () 만이 자신의 작사 방면에서 그와 견줄 수 있고,' 앞에는 미인이 있고, 뒤에는 장요 ()' 로 유명하다. 강원의 시는 격조가 고아하여 강서시파의 운율을 계승하고 발전시켰고, 백석의 시는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청대 시인 주이존은' 처사의 시집서' 에서 강서시파를 언급하면서 "소동복 (즉 소덕조) 에 이어 장강이 특히 두드러졌다" 고 말했다. 그의 가사와 노래는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는다. 강원 오문영은 남송 초기 완약파 시인의 주요 대표가 되어' 화간집' 에 이어 음악성을 강조하며 정통 시인으로 여겨진다. 강원어의 스타일은 신선하고 호방하며, 입의가 깊고, 문장을 만들고, 성정이 무성하다는 것이다. 백석도인가' 가사 80 곡 중 17 곡은 악보가 있다. 양주가 느리다',' 살구꽃 천영',' 소슬이 근심하다',' 암향',' 날씬한 그림자',' 조조',' 초조' 등 14 곡의 노래는 모두 그 자신의 곡조와 음악이다. 노래 세 곡을 썼는데 가사에 음악이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범성대의' 옥매령' 이다.

이 17 곡은 수도마다 징조가 있어야 하고 송대의 사선으로 표기되어 (현재 유행하는 징기법과는 다름) 인물 옆에 붙어 있다. 이 음악음들은 그의 일생 문학 창작의 정화로 후세 사람들의 연구와 전창을 위해 풍부한 유산을 남겼으며, 남송 후기 사단의 혁신과 격법의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다. 백석 창작의' 양주 완행판' 은 그의 성숙기의 대표작이다. 효종은 석춘 3 년 겨울 (1 176), 22 세. 그는 양주 를 통해 한양 에서 출발, 양주 는 두 번 진 에 의해 황폐화 되어 전란의 고통을 겪었다. 그가 이전에 번화했던 상업의 수도를 보았을 때, 이미' 도시의 먼지가 다 떨어지고, 밤의 뿔이 추위를 불고 있다' 며 더욱 쓸쓸하고 쓸했다. 눈앞의 광경과 애국적인 감정이 그의 강렬한 감정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경군의 말로 이 노래를 만들어 가작으로 전해졌다. 광종 소희 2 년 (1 19 1), 그는 유명한 시인 양완리의 집에서 비파 기교로 오랜만에 고곡' 취음상 조위주' 를 연주했다. 그는 겸허하게 노래의 현악법을 배워서 싱그러운' 취음상소품' 을 한 곡 썼다. 나중에 합송에 이르러' 변성' 에 대한 강원의 소개를 직접 목격하고 고대의 영웅적 기개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나는 심오한 노래 (변조 포함), 황량한 범죄를 한 곡 썼다. 같은 해 범성대는 은퇴하여 고향으로 돌아갔다. 범의 초청으로 강원은 오현 (오늘 소주) 범촌을 참관했다. 매화를 감상하고 나서 그는' 암향' 과' 날씬한 그림자' 두 곡을 창작하여 범에게 바쳤다. 팬 링 치 의 여종-가수 샤오 홍 \ "Xi 치 \". 범은 그 아름다운 음절을 매우 좋아했고, 후에 샤오홍을 강규에게 바쳤다. "무지개를 지나다" 시는 "혁신사의 운치가 가장 매력적이고, 작은 빨강이 내가 피리를 부는 것을 부른다" 고 말했다. 노래가 끝나자 우리는 송령길을 지나 담배파 24 교를 돌아보았다.

\ "아마 그렇게. 강원은 오흥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이후' 계중매령' 과' 초소',' 정조' 등 고락과 비슷한 노래도 썼다. 이런 준 고대 곡조는 중국 고대 음악 노래에 대한 연구에도 어느 정도 참고가치가 있다. 백석 노래의 사음으로 알 수 있듯이 강원은 초사 중 9 곡 전체의 리듬과 지법에도 신경을 썼으며, 그가 고곡 리듬을 연구하는 것 외에도 고금 연주에도 정통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년에 절강 민요를 참고하여' 월구가' 를 창작하였다. 그는 자신이 후보 가수로서 칠현악기를 연주하는 스타일에 따라 피아노 곡' 고원' 을 창작하며 산강이 깨지고 인생 경력이 처량하고 시세의 굴곡에 대한 원한과 탄식을 표현했다. 강원은 자신의 다양한 재능으로 끊임없이 친구를 사귀고 책을 읽으며 성공적인 가정이 되어 큰 명성을 얻었다. 경원 3 년 (1 197 그는 \ "칠현악도 \" 에서 남송구금 궁조를 설명하고 거문고 3 표 (제 1 휘장에서 제 4 휘장까지 위 첨자, 제 4 휘장에서 제 7 휘장까지 낙찰, 7 휘장에서 용아까지 아래 첨자) 를 제시하며 각각 12 법이 있다. 그들은 각자 현들의 화음도를 묘사하고, 거문고를 들고' 대답' 하는 방법을 총결하였다. 이 저술들은 우리가 고대 음악과 구금 등 악기의 연주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2 년 후, 장쩌민 퀘 는 \ "노래 분노 십이장 \" 법원에 제출 될 것입니다, 다시 법원에 의해 추진되기를 희망하지만, 결과가 없습니다. 강원이 죽은 지 10 년이 지나서야 이종재 () 는 "퀘에게 편지 한 통을 써서 너무 자주 (종묘 예악을 담당하는 관원)" 이라고 썼다.

나는 청고분방하다. 일찍이 제금 주전 명장 장준의 손장 () 과 절친한 친구가 되어 오랫동안 그의 지지를 받았다. 검이 죽은 후, 날뛰던 생활이 나날이 어려워지고 있다. 그러나 강원의 이미지는 여전히 가난과 자제로 관직 타협을 거부했다. 만년에 그는 자주 자호와 강가호 사이를 왕복한다. 그가 무강에 살았을 때, 백석동에 인접해 있었고, 판환옹이라는 이름이 있었다:' 백석도인'. 사이 daodao 시는 말했다: "남산 신들은 무엇을 먹나요? 그들은 매일 밤 산속에서 백석을 끓이는데, 세상 사람들은 그들을 백석 선인이라고 부른다. 평생 돈을 쓰지 않는다. " 자신의 고통을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떠돌아다니는 고된 생활을 거쳐 임안 (현재 항주) 가정 원년 (1208) 에 사망했다. 친구들의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근처에 묻혔습니다. 강백석은 일생이 곤혹스럽고 재능이 끝이 없었지만, 그는 우리에게 풍부하고 귀중한 문학예술유산을 남겼다. 중국 민족음악사학자 양은' 백석도인 노래 연구' 라는 책을 한 권 가지고 있는데, 내용은 매우 상세하여 참고할 수 있다. 사풍이 공허하고 고결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는 영동하고 자연스럽다. 강원어' 안어원' 볼륨 2: 단어는 날으는 들구름처럼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성대' 중흥 이래 묘시선' 볼륨 6: 중흥 유명 시인 백석 모 도사, 어휘가 정교하여 * * * 악부 못지않다. 그 사이에 미흡한 것이 있었다. "왕경삼사 요약" 순서: 서촉남당 이후 작가는 나날이 융성하여 군신의 화목을 선포하고 대신 찬양을 하였다. 곡조가 많을수록 유파가 다르다. 단기적이고 장기적으로 애인은 비속어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사람은 그것을 잃을 수 있다. 포양강이 불어서 구구절절 간절하게 연마하여 순후하고 우아하게 돌아갔다. 그래서 역사 큰 발, 높은 두 날개; 장계와 오문영은 이전에 배운 적이 있다. 조의부,,,,, 왕,,,,,,,,,,,,,,,,,,,,, ,3

청주 () 의' 송사시 ()' 순서: 백석출곡헌 (), 장렬함에서 장렬함 () 으로, 질주에서 완만함 () 으로 바뀌었다. 두 사람 모두 섹시해서 냄새가 잘 어울려요. 신광강은 좁고, 넓으면 숨기고, 좁으면 싸운다. 유청서재' 예술대강' 볼륨 4: 백석재자, 곡식헌호걸의 말. 재자 가인은 각각 유형별로 서로 사랑하며, 각자 득실을 말한다. 강백석의 단어는 냉향으로 가득 차 있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한마디로 음악은 피아노, 꽃은 매화라고 한다. 진청정은' 백옥재' 볼륨 2: 장사청아, 매번 * * * 의 적이다. 남송도 모두 유명하다. 몽창, 옥전인, 무기를 들기가 쉽지 않다. 청대 주이존' 어요' 순서: 어학은 강규를 잘하지 못하지만, 어학의 추종자 (예: 여조고, 왕, 장건, 진, 장크, 양기 등) 는 모두 한 곳에 모이고, 기초를 쌓은 후 문인들이 거의 없다. 왕 Guowei "인간의 전설" 볼륨: 화이트 스톤 풍경 작품, 예를 들어: "24 다리가 여전히, 파도가 추운 달에 흔들리고 있다." " \ "몇 피크 쓴, 약간 황다우 사업. 클릭합니다 "큰 나무가 늦었으니 서풍이 뉴스다. 클릭합니다 운은 높지만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것처럼 겹겹이 갈라져 있다. 매계의 병과 몽창의 산수 작문은 모두 한 글자의 차이다. 북송 풍류는 강을 건널 수 없다. 그동안 정말 운이 있을까? 이별과 이별을 묻다 악악: 타오, 시에 헤어지지 않고 설에는 조금 이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동포시는 갈라놓지 않고, 계곡은 약간 분리되어 있다. 춘초가 연못에서 자란다' 와' 빈 들보가 진흙 속에 떨어진다' 는 두 말의 묘미는 헤어지지 않는 것이다. 문자도 마찬가지다. 한 사람'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구양공의' 소년여행, 춘초 노래' 전반부는 "12 고춘단독, 청천원" 이라고 말했다.

2, 3 월, 만 리 밖 만 리, 사람 슬픔. "언어는 현재이며 분리되지 않습니다. Zhiyun: "Xie jiachi, Jiang yanpu 은행. "그럼 헤어져라. 백석' 청루송': "여기에 신선이 있어야 하고, 소운황학하고, 너와 놀아야 한다. 옥사다리는 오랫동안 바라보며 방초가 천리 길다고 탄식한다. \ "그것은 분리 되지 않습니다. "술은 근심을 가라앉히고, 꽃은 영기를 가라앉힐 것" 으로 헤어졌다. 그러나 남송사단에는 분가가 없지만 이전과는 다르다. 남송강호사파의 풍아는 강규에서 유래했다. 강원의 공령과 풍랑은 각각 수시와 신 유기질에서 비롯된다. 소신은 일부러 작사를 한 것이 아니라, 그들의 공허함과 표류는 모두 시적인 방식을 통해 실현된 것이다. 강원은 시를 인용하는 데 소신과 같지만, 그는 일부러 단어를 써서 단어의 리듬, 창작 스타일, 심미 이상 등을 어느 정도 융합하여, 원래 필연적인 연관이 없었던 허와 야를 결합하여 새로운 어체를 형성했다. 남송강호사파의 이론과 창작은 바로 이런 텅 빈 사풍을 해석하고 보급하기 위해서이다. 허는 송사의 일종의 창작 스타일이다. 장염은 어원상의 두 가지 비우기를 언급하는데, 하나는 수시를 대표하는 것이고, 하나는 강원을 대표하는 것이다. 양자의 유사점은 시를 단어로 하여 송사의 상승 추세를 지적하는 것이다. 그러나 구체적인 방법에는 큰 차이가 있다. 스시는 모든 율령을 경멸하여 단어를 긴 단문의 신체시로 바꾸었다. 진사도는 그가 "시를 단어로 삼는다" 고 말했고, 이청조는 동파사를 "읽을 수 없는 시" 라고 비판했다. 이런 그다지 진실하지 않은 어풍이 남송초 고교사의 주류가 되었다. 당시 Ci 의 품질 향상은 매우 빨랐지만, Ci 는 현지화되지 않은 방향으로 갈수록 멀어졌다.

강원이 시인이 될 때까지 이런 추세는 변하지 않았다. 강원은 자각하는 마음가짐으로 단어의 창작에 종사하여 단어의 각종 법도를 진지하게 탐구했다. 강규는 단어의 자료가 많지 않아 단어의 문자적 의미, 구문, 구성, 그리고 이런 구체적인 법칙 이외의 활법을 다루고 있다. 이후 오문영 () 과 심일프 () 는 충실한 형태학, 즉 노래 가사, 단어 선택, 문장 배치의 기본 법칙을 제시했다. 질과 공백은 모두 실학의 법도이며 정도는 다르지만 근본적인 대립은 없다. 장염은 심일부의 자질에 근거하여 텅 빈 공간을 구축하는 것이다. 그는 이런 단순하고 소박한 형태학을 한 걸음 앞으로 밀고 나갔고, 노동과 열흘 훈련에 대한 극도의 요구에서 법령 뒤의 본질을 볼 수 있었다. 전인의 뜻을 그대로 옮겨서는 안 되며, 텅 빈 가운데 흥미를 찾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로맨스를 조롱하고 기질을 쓰는 것에서, 나는 낭만을 초월하는 우아함을 깨달았다. 나중에 루보지의' 사지' 는 장염의 변화형을 전승하여' 어원' 이 현기의 본질을 가리킨다고 생각하는데, 모두 거짓이다. 이런 공어법에는 * * * 단어의 야, 백석사의 야, 몽창어의 문학성, 매계사의 구법이 포함되며, 강서시파의' 일조삼파' 와 비슷하다. 어휘 추상상으로 볼 때, 그것은 강호사파의 두 가지 창작 스타일을 융합했다. 송사의 심미 이상은' 소야' 인데, 이것은 사풍의 특징에 의해 결정된다. 단어의 본명은 곡사였고, 소위 곡은 악언이 서쪽에서 전해온 것이다. 후이 골목의 이런 대중음악은 타인을 즐겁게 하고 욕망을 유발하며 매춘을 보조하는 독특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연악은 어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이 아니며, 어체를 이용하여 전파할 필요도 없다. 수와 당나라 시대에는 많은 사곡이 맞지 않는 현상이 나타났다. 어떤 단어들은 그 시대의 노래와 시로, 이익과 이하와 같이 작업장의 악사들이 찾아 제사를 지내는 가사로 부르고, 심지어 세상 사람들이 가사로 여기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가사는 대부분 각 업종의 사람들이 부르는 것이다. 돈황곡은 내용이 복잡하고 제재가 풍부하여 현실 사회의 모든 방면을 포함한다. "영역을 넓히고 모든 것을 포용하십시오.

이러한 소위 "단어" 는 단지 기억하기 쉬운 임시 파견일 뿐이다. 화간집' 은 우리나라 최초의 문인 야어 선집으로, 의심할 여지 없이 규범어체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 《화간집》이 선택한 장르는 대부분 소령이다. 내용은 주로 로맨스이고, 다른 제재도 로맨스에서 나온다. 이 "유명한 눈, 오디오 및 사랑의 노래; 매우 낭랑한 시적인 가사 (구양형' 채화서') 는 노래뿐만 아니라 주제별, 정서가 풍부하고, 문자로맨스가 모든 아의에 속하는 특징이 있다. 아깝게도 송나라에 들어간 후, 마음껏 쾌락을 즐기며 진취적인 풍조를 생각하지 않는 것이 매우 소란스럽다. 탕녀는 창녀가 되고, 야성노름은 추원을 대신한다. 류영은 규수 * * *, 여행, 구애의 시를 써서 전 세계를 휩쓸었다. 우물물이 있는 곳마다 유사를 부를 수 있다. 이 문인들도 민간 속사만큼 저급하다. 그 원인을 따지는 것은 주로 사곡으로 인한 것이다. 류영 이후의 시인은 늘 말을 해도 단어를 버리지 않는다. 수시는 시를 인용하여 단어의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하고, 단어의 감정 내용을 풍부하게하며, 송사의 시화 길을 가리켰다. 시를 단어로 하는 이런 스타일은 남송신이 기질할 때 * * * 의 지경에 이르렀다. 신 기아의 단어는 우렁차고 웅장하여, 그는 시를 빌려 감정의 고아함을 이루었다. 강원은 법도를 준수하며 서정 영물 명절 풍습 등 거의 저속한 제재를 사용한다. 즐거움을 기탁이나 읊는 것 등 흔히 볼 수 있는 서정적 방식에 비유함으로써 어의의 아화에 이르렀다. 장염이 어원상 허와 야에 대한 묘사에 따르면 강원의 허위는 수시에서 나왔고, 야씨는 신질에서 나왔다. 수신과 달리 강규는 단어의 창작을 일정한 규약에 포함시켰다.

그는 자신의 음악정신에 대한 이해에 근거하여 당송 악보를 개혁하여 대중음악과 전통 아악정신이 통하게 했다. 그는 실학의 법도를 총결하여 많은 전고에서 같은 뜻을 얻어 구체적인 감정을 공허하고 모호한 재미로 승화시켰다. 그는 저속한 제재로 우아하고 정직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는 사풍의 특징에서 출발하여 속물에 의해 인도되고, 풍속에 따라 우아해지고, 공허함과 풍랑을 하나로 융합하여 새로운 사풍을 형성하였다. 송인은 지혜를 단어로 하여 감정이 모호하다. 강호로 전락하고, * * *, 강호 시인이 표현한 감정은 대부분 일종의 아취이다. 강원어의 감정은 고운야비인데, 갔다가 자취를 감추었다. 확실한 의미가 없기 때문에, 암향과 숙영의 주제는 천여 년 동안 확정되지 않았다. 사대조, 오문영, 조미 등 작은 관리들은 어느 정도 현실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서정을 위주로 구조가 공허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장건, 왕 등이 표현한 것은 송사의 기존 민가의 망국의 아픔과 유로의 슬픔으로 구체적인 사건에서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강호에 떠돌아다니며 사회 현실을 비교하면, 아득한 감정과 경박한 성격의 결합이 이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예술 형식이든 창작 스타일과 사상 내용의 완벽한 조화이며, 둘 사이에는 천연적인 연관이 있다. 장염은 송대사의 창작 스타일은' 가상' 으로, 심미이상은' 야' 로 치닫고 있다고 생각한다. 강원의 글 속에서만 그들은 묶여 있었다. 강원은 본색을 지키며 모든 것이 법도에서 출발하여 공령과 유아의 결합을 필연적으로 만들었다.

강원은 사풍을 전면적으로 아화했다. 남송 중후기의 시인은 변화가 매우 심해서, 시인들은 모두 자신의 풍격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나중에, 이런 비슷한 풍격들이 한데 모여 하나의 어파를 형성하였다. 이것이 강원을 본보기로 한 남송강호사파이다. 삼언양회, 강호파 사사의 빈번한 모임은 모두 강원의 빈영을 짓밟고 전달하는 용어이다. 이렇게 시인, 사작, 어선, 어론, 어사 5 요소를 하나로 묶은 전형적인 사파는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 아직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