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작가의 명언

첫째, 한 한 고전 인용문:

1. "이불은 절대 접히지 않는다. 이불을 펴서 자는 데 쓰이기 때문이다."

2. "지금의 공부가 앞으로의 낭비를 위한 것이라면, 앞으로의 시간이 돈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3. "남녀 관계에는 세 단계가 있다. 키스 관계-성관계-그리고 상관없다."

4. "연애와 헤어진 남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헤어진 후 남자의 가치가 급격히 상승하고 헤어진 후 여성의 가치가 급격히 떨어졌다는 것이다."

5. "거리에는 아름다움이 생기지 않지만 헤어지면 익숙하지 않다. 이런 익숙하지 않은 습관이 점차 익숙해졌을 때, 거리는 그의 진정한 소외감을 불러일으켰다. "

6. "왜 이렇게 남의 언어를 따라가는 거야? 사람은 자신의 반짝이는 점을 과시하는 법을 배워야 의미가 있고, 비로소 생활을 멋지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당신이 항상 다른 사람의 키를 사용하여 자신을 측정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늘에서만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키명언). "

7. "나는 내가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의사들은 지식면에서 크게 발전하지 못했기 때문에, 단지 모두가 읽을 수 있는 말을 쓰는 법을 배웠을 뿐, 귀신도 이해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8. "인간성은 사실 각박한 말이다. 왜 창녀는 바보, 바보, 바보보다 더 듣기 싫은 소리를 내는가? 사람이 비천하기 때문이다. "

9. "일반인이 말하는 것은 모두 방귀이고, 유명인이 방귀를 뀌는 것은 모두 명언이다."

10. "임신은 임신과 같다. 들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

둘째, 궈징밍 고전 인용문:

1.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이 우리가 잊지 못할 날에 잊혀졌다."

2. "나는 내가 좋은 기록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누구보다도 내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뒤를 돌아보았을 뿐만 아니라 기세등등하게 앞으로 돌진했다. "

3.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네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수 있다."

4. "하나님이 한 사람을 파괴하려고 하신다면, 그는 미쳐버릴 것이다. 그런데 내가 이렇게 오랫동안 미쳤는데, 왜 신이 아직 나를 없애지 않느냐? "

5. "의자 등받이에 새겨진 사랑은 시멘트 위의 꽃처럼 바람 없는 외로운 숲을 만들 수 있을까?"

6. "이 슬프고 밝은 3 월 동안, 나는 나의 얇은 청춘에서 말을 치고, 제비를 통과하고, 목면을 통과하고, 슬픔과 무상을 통과했다."

7. "네가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다. 한번은 네가 우는 것을 보고 몇 년 동안 슬펐다. "

8. "우리가 뼈에 사무쳤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추억 과정에서 우리에게 잊혀졌다."

9. "외로운 사람은 항상 인생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떠올린다. 그래서 나는 항상 별이 떨어지는 밤마다 너를 끝없이 생각하며 나의 외로움을 몇 번이고 세어본다."

10. "하늘을 볼 때마다 나는 더 이상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말할 때마다 나는 더 이상 하늘을 보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셋째, 장 yueran 고전 인용문:

1. "섬은 사실 해양의 흉터이다. 바다가 범람하는 것은 단지 그것을 덮기 위한 것으로, 다시 평평하고 매끄럽게 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니 두려워하지 마세요. "

2. "이것은 격렬한 사랑이다. 그렇게 심하게 움직인다. 뛰는 맥박처럼, 너는 전혀 잡을 수 없다. 어떻게 위로해야 할지, 어떻게 진정시켜야 할지 모르겠다. "

3. "하지만 행복, 행복은 무궁무진하지만 달성하기 어렵다."

4. "누가 시간과 포옹을 할 수 있습니까? 영원히 지불하고,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 담배 한 대, 그라운드의 엘리베이터, 베개의 꿈. "

5. "꿈은 모든 아이들이 언제나 슬퍼할 만한 생각이다."

6. "사랑의 습기는 아픈 자국이 없는 연애 후 맑은 날에 증발한다."

7. "나는 내 청춘이 점프하는 것을 느꼈고, 명성과 메아리가 없는 계곡에서 사라졌다."

8. "그는 그녀의 발밑에 서서 어렴풋이 보이지 않고 하찮은 개울처럼 서 있었다. 그녀는 지나가고, 떠나고, 점점 멀어졌다. "라고 말했습니다

9. "나는 웃으며 주위의 모든 사람을 차갑게 바라보았다. 그것은 일종의 히스테리 미소, 두 극단의 교집합이다. 나는 이미 어떻게 울었는지 잊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10. "혼자 구석에 앉아 차가운 벽에 무표정하게 기대어 손에 든 뜨거운 차에서 유일한 열을 빨아들인다."

넷째, 작은 쌀 고전 인용문:

1. "사람은 항상 유보해야 하고, 진실한 사람은 쉽게 다칠 수 있다."

2. "깊이 상처받지 않은 사람은 사실 불완전하다."

3. "내가 너라면, 나는 그것을 삭제하지 않을 것이다. 봐라, 많은 사람들이 겉으로는 크게 흔들리고 있지만, 겉만 번지르르하게 닦은 후에, 사실 우리와 비슷하다. 그래서 우리는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고, 행복해야 한다. "

다섯째, 춘수 고전 어록:

1. 이른바 완벽한 문장 은 존재하지 않는다. 마치 완벽한 절망이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이전에도 모두가 평온하게 살고 싶어 할 때가 있었다.

3. 죽음은 생명의 반대가 아니라 우리의 삶에 존재한다.

4. 나는 이 문장들을 매우 좋아하고, 여기저기 예쁜 문장을 찾는 것을 좋아해서, 나 자신을 좀 기분 좋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만약 내가 그를 잡을 수 없고, 그를 잡을 수 없다면, 나는 그를 날게 할 것이다. 그는 자신의 날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하늘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

6. 다음 생에 이름을 바꾸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제가 당신을 더 잘 찾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잃는 것은 슬픔이 아니라 아름다움이다.

7. 우리가 긍정적인 태도로' 포기' 를 대하는 법을 배울 때, 우리는' 성장' 의 막대한 부를 갖게 된다.

8.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대방의 마음은 최고의 집이다.

9. 큰 슬픔과 큰 기쁨 사이에서 웃음과 눈물 이후 유례없는 고통과 기쁨을 느꼈다.

10. 인생은 내가 본 적이 없는 기쁨과 아름다움으로 나를 유혹한다.

여섯째, 루 인감 고전 인용문:

1. 인생이란 하나의 과정이 아니라 하나의 과정이어야 한다. 모든 추구는 언젠가는 하나의 과정이 될 것이다, 그것뿐이다.

2. 어떻게 내가 너에 대한 나의 많은 지저분한 감정방식을 어떻게 표현할까?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번 무릎을 꿇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3 만 1000 킬로미터의 거리, 멀리서도 볼 수 없는데, 또 무슨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는가? 처마를 날고 담을 지나도 중간 거리는 태평양이다.

4. 하나님은 내가 이브를 창조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아담을 창조하여 영원히 얽히게 해야 하지만, 영원히 일어나지 못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5. 견지하는 것은 물 한 방울이 사막을 가로지르는 것과 같고, 나비 한 마리가 바다를 날아가서야 마음속의 끈기가 그렇게 연약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6. 우리 각자는 깨진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언젠가 얼굴을 맞대고 살 운명이라면, 가장 관대한 마음으로 상대방의 모든 결함을 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7. 인생은 무수한 중단점의 연속이다. 어떤 중단점에서 우리는 운명이다.

8. 사실 불꽃놀이는 오래 걸려요. 만약 그것이 처음에 공기에 입맞춤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공기는 그것의 모든 온도를 빼앗아 그녀를 먼지로 만들었다.

9. 원래 사랑은 한 알의 씨앗과 같다. 마음속에 오래 묻히면 꽃이 피는 나무가 된다. 꽃이 바람에 떨어지면 내 인생도 흩어진다. 갖가지 분산. 조립할 수 없는 것이 되었다.

10. 나는 항상 몇몇 작가들의 글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다가갈 것을 고집한다. 내가 그들을 도달할 수 없을 때, 나는 항상 내 손이 기운이 없다고 원망한다. 그 멋진 글들이 마침내 자신의 손에 연기를 할 수 있게 되었을 때, 나는 어느 정도 다른 사람의 물건을 반복하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끊임없이 좋아하고 포기하고, 끊임없이 받아들이고 거절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자신의 개성에 속하는 텍스트를 만드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애니 베이비 클래식 어록 100 문장

1 외로움은 공기다. 숨을 쉬고, 너의 존재를 느껴라-애니 베이비 2 ~ 3 일

사랑하는 사람과 동고동락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다. 깊이 사랑할 만한 남자가 있다면, 그를 위해 죽는 것도 행복하다. 그냥 아무도-애니 베이비 조교.

두 개의 독립된 방이 있다. 각자 방에서 일하고, 함께 밥을 먹을 곳을 찾고, 걷다가 할 수 없는 말을 하고, 서로 포옹하고 안정감을 느끼고, 서로 고백하지 않고, 너무 보고 싶지도 않고, 피곤해서 그가 집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로즈 아일랜드"

사랑을 믿지 않는 사람은 일반인보다 불행하기 쉽다-애니 베이비, 비앤에게 작별인사

감정은 온도를 가져오는 가장 어려운 물질이다. 성형을 하지 않기 때문에 오래 가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고 믿을 수 없다. 애니 보배는 비안에게 작별을 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내 영혼에 대한 탈출구를 찾고 싶다. 아마 너무 멀어서 귀착할 곳이 없을 수도 있지만, 나는 갈 수밖에 없다. 애니 아기는 비안에게 작별을 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7 약속과 애정, 물러설 길이 없는 조수가 한 번에 한 번씩 나를 침수시켰습니다. 애니 아기는 비안에게 작별을 고하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사랑은 바람을 잡는 것과 같다. 너는 흩어질 운명인 바람을 잡고 싶니? --애니 베이비 "작별 인사 비안"

시간은 사랑의 면모를 전혀 다르게 만들고, 정욕은 물이며, 몸을 통해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애니 아기는 비안에게 작별을 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0 여자의 일생은 그녀의 손바닥에 시들어 떨어지는 꽃과 같다. 이것이 행복이다. 애니 아기는 비안에게 작별을 고한다.

네가 원한다면 어떤 일이든 간단해질 수 있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12 가슴 아픈 사랑은 진실이고 행복만 거짓이다. 보름달을 보낸 줄 알았던 그 사람 ... 사랑은 운명에 의해 설정된 게임일 뿐이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13 자신의 관심과 관심을 제외하고, 나는 모든 감정과 현상을 무시한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14 인의 일생은 풍부하고 결함이 있어야 하며, 결함은 영혼의 수출이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15 하늘의 파란색은 일종의 질병이다-애니 베이비 조교

16 하늘이 밝습니다. 우울하고 병처럼 우울하다. 치료할 수 없는 고통의 블루-애니 베이비' t.a'

17 이 세상에서 진정한 기질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항상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18 나는 항상 지나간 시간과 지난 일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네가 어디에 있든 누구를 만나든. 어떻게 끝낼까.

행복은 항상 결함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행복은 너무 간단해서 깨지기 쉽다.

나는 결코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 나는 진실만 본다.

총명한 여자는 동정을 받을 만하다.

내 세상은 고요하여 다른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

나 같은 여자는 늘 어려운 문제로 그녀의 감정에 나타난다.

우리는 실망할 수는 있지만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소유를 갈망할수록 취약해진다.

욕망이 없으면 무감각하다고 말할 수 있다.

28 짧은 순간, 긴 영원.

새의 날개가 공중에서 진동한다. 이것은 공포로 가득 찬 크고 차가운 목소리이다. 일련의 불확실한 목적지.

30 명의 외로움은 때로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3 1 항상 따뜻함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독선적인 기념도 있다.

감정은 때때로 한 사람의 일이다. 누구와도 무관하다.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으면 스스로 끝낼 수밖에 없다.

상처는 다른 사람이 주는 치욕이며, 견지한 허상이다.

나는 새일지도 모른다. 경각심으로 가득 차서 머물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나는 계속 날고 있다.

35 다른 사람과 자신을 해치기 쉬운 사람은 거리의 가장자리에 대해 항상 흐릿하다.

외로움을 두려워할까요? 가끔 외로움을 느낄 뿐이다.

사랑은 의심받기 쉬운 환각이다. 일단 간파되면 자동으로 사라진다.

기쁨의 눈물.

그녀의 마음속에는 심연이 잠복해 있어 큰 돌 하나를 던져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

좋아하면 있어야 한다. 결과를 두려워하지 마라.

4 1 많은 사람들이 헤어지면 다시는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간에 의해 쉽게 지워진다. 먼지 같다.

많은 사람들이 다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지나가기 때문입니다. 망각은 우리가 서로에게 주는 최고의 추억이다.

그들은 결코 정식으로 작별 인사를 하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매번 작별 인사입니다.

너의 머리는 예쁘고 슬프다. 예를 들어, 당신의 영혼.

사랑, 사랑하지 않아. 항상 작별 인사.

나는 너를 사랑한다, 아무런 목적도 없다. 그냥 널 사랑해.

이별과 실망의 고통은 이미 목소리를 잃었다.

어쩌면 사랑은 외로움 때문일지도 모른다. 사랑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 결말이 없어도.

50 은 지나갈 것이고, 지나갈 것이다. 우리의 고통, 우리의 슬픔, 우리의 죄책감.

5 1 여자가 하늘을 볼 때 아무것도 찾고 싶지 않아요. 그녀는 단지 외로울 뿐이다.

웃을 때는 행복이 없고, 울 때는 눈물이 없고, 편지를 쓸 때는 약속이 없다.

어떤 일들은 운명적인 것이다.

남자는 여자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여자가 필요하다.

우리는 항상 이별을 하고 있다. 예를 들면 친족과 상처, 심지어 시간까지.

한 사람이 우리 곁에 있을 때, 우리는 언제 어디서 그와 헤어질지 모른다. 우리가 살아있을 때 죽음을 모르는 것처럼.

우리는 항상 외롭다. 그냥 동행이 필요합니다. 연애할 필요가 없다.

나는 사랑했고, 상처받았고, 그리고 나는 떠날 수 있었고, 잊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니면 여러분 모두 제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여러분 모두의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사람이 함께 지내는 유일한 원칙이다.

나는 미소를 짓는다. 내가 슬프거나 행복할 때마다 나는 미소만 짓는다.

나는 아직도 너를 사랑한다고 믿는다. 항상 그렇습니다. 영원히.

어떤 것이든 바꿀 수 있다. 사랑, 지난 일, 추억, 실망, 시간 ... 모두 대체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행복했었다면. 행복은 단지 순간의 단편일 뿐, 작은 부분일 뿐이다.

운명이 험악하여 우리는 다음 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

손가락은 움직이지 않고, 눈물은 흐르지 않고, 시간은 가지 않는다.

그 아름다운 작은 물고기들은 눈을 뜨고 잠을 잔다. 사랑도 필요 없고 울지도 않는다. 그들은 나의 본보기이다.

외로움은 처음부터 평생을 쓸 운명이었다.

행복은 따스한 햇빛이 얼굴에 비치고 순식간에 그림자가 되는 것이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언어는 연약해서 생사, 시간, 고통, 절망을 넘을 수 없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우리가 상대방에게 준 눈물과 고통은 바람처럼 떠내려갔다.

7 1 길지 않음.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겁니다. 나는 영원히 얼마나 멀리 있는지 영원히 모른다.

어쩌면 모두 단명할지도 모른다.

때때로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행복하다. 진실과 본질을 모르는 척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진정한 행복이다.

나는 어떤 일은 잊을 수 있고, 어떤 일은 기억할 수 있고, 어떤 일은 기꺼이 할 수 있고, 어떤 일은 이미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랑해, 이건 내 재앙이야. -"조교"

상처가 마구 드러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고통을 잃었다. 이 순간, 나는 그녀를 사랑할 것 같다. 바로 이 순간, 나는 우리가 너무 멀다고 생각한다.

사랑을 믿지 마라. 하지만 세계 어딘가에 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 줄곧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다.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를 뿐이다. 늘 즐겁고 외롭게 그를 기다린다. 아마도 너는 이렇게 평생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의 마음은 이미 죽었다. 그는 말했다. 그가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을 때, 그는 사랑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사랑하고 싶지 않다면, 그는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다. 즉, 그는 누구와도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는 누구와도 사랑에 빠질 수 없다는 것이다.

옷을 살 때마다 얼마나 오래 입을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네가 한 남자와 함께 있을 때, 너는 자신이 그를 얼마나 사랑할 수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나는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를 떠났다. 나는 이 말을 좋아한다. 어떤 감정은 이렇게 직접적이고 잔인하다. 어떠한 우여곡절 따뜻한 공간도 없다. 창백한 진실보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떠나는 것이 낫다. 순수한 것은 너무 빨리 죽는다.

사랑은 순간적인 일이거나 평생의 일이 될 수 있다. 누구나 서로 다른 시간에 서로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누가 우리를 떠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망각은 우리를 강하게 만든다.

결혼은 결말이 아니라 생활방식이다. 사랑도 일종의 생활방식이지 이상이 아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사랑은 대체될 수 있고, 어쩌면 그들은 오히려 대체될 수도 있다.

8 1 사랑은 원래 우리가 보러 간 불꽃놀이와 같다. 그것이 피어나는 순간, 용기의 연소와 환멸의 현란함, 우리는 그것을 보고, 마음속에 그렇게 많은 열정이 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원래는 정말 아무것도 없었고, 완벽했고, 우리가 생명으로 견지할 만한 가치가 있었다.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사랑 이상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 내가 사랑을 믿지 않을 때까지.

그는 내 인생의 모든 열정과 실망을 다 써버린 것 같다. 나는 대부분의 사랑의 능력을 잃었다. 무력감을 느끼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포기할 수 없다. 영혼의 아름다움과 외로움. 그것은 항상 한 사람이 이해해야 한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간단한 일이다. 컵에 물 한 잔을 가득 채우고 차갑게 마시는 것과 같다. 너의 몸은 그것이 필요하고 건강하고 즐겁다. 그래서 이것은 좋은 습관이다. 그래서 나는 밤낮으로 반복하고 싶다. -수싱 기간

살다 보면 갑자기 중요하지 않게 되는 일이 종종 있다. 신기루처럼 파란만장하고 커지고 커져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습기식 호흡을 경험하게 된다. 그것은 생명이 멈추기 전의 마지막 숨결이다. 매우 거칠고, 바다의 소리처럼. -"로즈 아일랜드"

언어는 시간을 통과할 수 없다. 고통만이 모든 영원을 통과할 수 있다. -"로즈 아일랜드"

묶지도 말고, 얽히지도 말고, 소유하지도 말고, 상대로부터 의미를 캐내려고 서두르지 마라. 이것은 반드시 실패할 운명이다. -"로즈 아일랜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활 방식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은 구속되어 자신의 삶을 결정할 권리를 부여받은 적이 없다는 얘기다. -"로즈 아일랜드"

우리는 내면의 목소리에 따라 살기 위해 엄청난 대가를 치렀다. -"로즈 아일랜드"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9 1 사실 항상 사랑이 있다. 나는 결혼도 약속도 가족도 아닌 것 같다. 맹목적으로 앞으로 나아가지만 만질 수 없는 냄새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행복은 무궁무진하여 따라올 수 없다. 아름다운 사람이 어둠 속에서 걷고 있다. 그런 고독한 느낌. 깊은 사랑 속에서도 우리는 외롭다. 번화함은 이미 지나갔고, 꿈만 같다.

때때로 혼자 걷기로 선택한 것은 외로움 때문이 아니라 내면의 목소리를 들었기 때문이다. -"로즈 아일랜드"

세상은 이렇게 황량하고 고요함은 예지할 수 없다. 네가 내 곁에 없다면, 나는 너를 매우 그리워할 것이다.

우리는 상대방을 사랑하지 않지만, 상대방으로부터 굴절된 또 다른 자신을 사랑한다. 강렬하고 비현실적인 반사. 네가 얼마나 영광이라고 생각하니?

나는 외로운 사람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착하기 때문이다.

누가 누구보다 깨어 있으니, 누가 누구보다 잔인하다.

98 짙은 남청색의 색깔은 외로운 죄책감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맹목적일 수는 있지만 절망해서는 안 된다.

100 우리의 생명은 끊임없이 출발하는 자세로 다시 태어난다. 우리 자신만이 느낄 수 있는 내면의 부름에 대해 우리는 길을 걸으면 멈출 수 없다. --애니 베이비 "다른쪽에 꽃"

궈징밍 최고의 슬픈 문장

1 ..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이 우리가 잊지 못할 날에 잊혀졌다.

2. 나는 내가 좋은 기록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누구보다도 내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뒤돌아 볼뿐만 아니라 기세등등하게 앞으로 돌진했다.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것이다.

만약 신이 한 사람을 파괴하려 한다면, 그는 미쳐버릴 것이다. 그런데 내가 이렇게 오랫동안 미쳤는데, 왜 하나님이 아직 나를 멸하지 않으셨는가?

의자 등받이에 새겨진 사랑이 시멘트 위의 꽃처럼 바람 없는 적막한 숲을 열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 이 슬프고 아름다운 3 월 동안, 나는 나의 얇은 청춘에서 말을 후려치고, 제비를 통과하고, 목면을 통과하고, 나타나다가 사라지는 슬픔과 무상함을 통과했다.

7. 만약 네가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다. 하지만 네가 한 번 우는 것을 보니 몇 년 동안 나를 슬프게 했다.

8.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은 우리의 집착 과정에서 잊혀졌다.

9. 외로운 사람은 항상 그들의 삶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열심히 기억하므로, 나는 항상 별이 떨어지는 밤마다, 당신의 외로움을 계속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10. 내가 하늘을 볼 때마다 나는 더 이상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말할 때마다 나는 감히 하늘을 다시 볼 수 없다.

1 1. 나는 매일 너의 미소를 세고 있지만, 네가 웃을 때 너는 그렇게 외롭다. 그들은 너의 미소가 아름답고 개발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12. 내 인생은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주었지만 너는 나를 떠났다.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까?

13. 내 인생에 미소가 있었는데, 결국 안개처럼 사라졌다. 그 미소는 마음속에 깊이 묻혀있는 거센 강이 되어 나는 헤엄칠 수 없었다. 그 강의 목소리는 밤낮으로 절망적인 나의 노래가 되었다.

14. 세상의 떠들썩함과 밝음, 인간의 기쁨과 행복, 마치 맑은 물처럼 내 눈앞에서 바람에 헤엄치며 따뜻함이 샘솟듯 솟아오른다.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마라.

15. 바람이 불면 해가 꽃 같고, 너의 미소가 떨리고,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가 되고, 하늘을 보고, 눈을 보고, 계절의 깊은 그림자를 보고 있다.

16.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들어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정말 잊혀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7. 어느 시점에 숨어서 한동안 손금을 놓쳤다. 어딘가에 숨어서 길에 서 있는 사람, 길에 있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한다.

18.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가면 길을 잃지 않을 거야.

19. 만약 어느 날 우리가 함께 있지 않다면,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

20. 어떤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모든 사람은 왕이며, 자신의 세계에서 으뜸을 들인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너는 내 말을 듣지 않지만, 너도 내가 너의 말을 듣기를 원하지 않는다.

2 1. 나는 내가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잊었다. 장웨이는 웃으며 슬프게 내 얼굴을 응시했다. 우리는 웃으며 우리가 시간의 제자리에 머물렀다고 말했지만, 사실은 이미 홍수에 의해 소리 없이 휩쓸려 갔다.

22. 어떤 사람들은 영원히 기억에 새겨질 것이다. 그들이 그의 목소리, 그의 미소, 그의 얼굴을 잊어도, 그들은 그를 생각할 때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

23. 영원히 헤어지지 않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미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다.

24. 이전에 글과 연결된 아이는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 그들의 기쁨은 마치 노는 아이처럼 천창까지 떠돌아다녔지만, 여전히 돌아오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25. 내가 가장 외로울 때 너는 영원히 나를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네가 내 곁에 없을 때만 내가 가장 외롭기 때문이다.

26. 노래로 형성된 공간은 자유다. 세월을 오가게 한다. 그래서 여전히 보호받고 있는 그 사람의 얼굴은 변하지 않고 거대하고 끝없는 원한을 품고 있다.

27. 어느 날 나는 너의 곁에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는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고, 나는 항상 혼자 슬펐다.

28. 나는 너를 보며 미소 짓고, 침묵하고, 교만하고, 좌절하고, 지금처럼, 그래서 너와 함께 기뻐하고, 너와 함께 슬퍼하지만, 나는 줄곧 현재에 서 있어, 너는 영원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

29. 만약 우리가 모두 아이들이라면, 우리는 시간이 있는 곳에 머물면서 함께 앉아서 천천히 고개를 숙일 수 있고, 영원히 늙지 않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30. 나는 내가 어느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잊었다. 장웨이는 웃으며 슬프게 내 얼굴을 응시했다. 의자 등받이 뒤에서 조각한 사랑이 바람이 없는 숲 속 시멘트 바닥의 꽃처럼 피어날까요?

3 1. 모든 노력에 보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노력에는 반드시 보답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불공평하고 돌이킬 수 없는 명제이다.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말과 감정 사이에는 항상 차이가 있다

망각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이 한 폭의 잘못된 그림과 같다. 과거의 모든 것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고, 이렇게 천천히 펴서 조금씩 엇갈린다. 어쩌면 우리는 우리가 잘못 놓은 것을 정말로 잊어야 할지도 모른다.

34. 행복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단단한 도시에는 부드러운 사랑이 없다.

인생은 임대옥 되지 않습니다, 슬픔으로 인해 다양 한 스타일을 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그 부서진 거울을 영원히 볼 수 없지만, 내 말은, 세상의 천 년은 나의 순간과 같다는 것이다.

36. 기억은 손바닥에 떨어지는 물과 같다. 네가 펴든지 꽉 쥐어 주든지 간에, 그것은 여전히 한 방울씩 너의 손가락을 흐를 것이다.

37. 누가 그의 삶의 나그네이고, 누가 그의 생명의 바퀴, 전생의 먼지, 이생의 바람, 끝없는 슬픈 영혼인가.

나는 내 성장의 길을 돌아보고 하루하루 바라보았다. 나는 길가에 서서 트렌치코트 주머니에 두 손을 꽂고 무표정하게 수많은 사람들이 내 곁을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가끔 누군가가 멈춰서 나에게 미소를 짓는데, 마치 복숭아꽃 한 송이처럼 보인다. 나는 이 남아 있는 사람들이 결국 내 인생의 따뜻함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내가 그들을 볼 때,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38. 이 도시에는 꾀꼬리가 날아가는 전설이 없다. 그것은 항상 현실, 빠른 북소리, 서두르는 그림자, 무감각한 눈빛, 위선적인 웃음, 나는 동화되고 있다.

39.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은 우리의 집착 과정에서 잊혀졌다.

언젠가는 면목이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시간은 나에게 아무것도 가르쳐 주지 않았지만, 나에게 신화 쉽게 믿지 말라고 가르쳐 주었다.

40. 바람이 불었습니다. 한 해가 이렇게 지나갔다. 내년에도 이렇게 될 것이다. 안정 뒤에 우울증이 있는지, 우울증에 안정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단지 우리가 찾을 수 없을 뿐이다.

4 1. 떠나는 것은 일을 단순하게 만들고, 사람은 착하게 되고, 아이처럼 우리는 다시 시작한다.

42. 야생 동물 부상을 입었을 때 동굴로 달려가 숨어서 상처를 핥아 붙일 수 있지만 일단 질문을 받으면 참을 수 없다.

43. 상처는 나처럼 고집이 세고 아물지 않는 아이이다. 마음은 따뜻하고 촉촉한 곳이기 때문에 어떤 것에도 잘 어울린다.

44. 나는 네가 걱정하기 쉬운 아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너의 손에 실을 놓을 때 너무 멀리 날지 못한다. 내가 어떻게 바람을 타고 클라우드로 날아가든 네가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가끔 길을 잃어도 네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아.

45. 나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매일 가장 많이 말한다. 나는 웃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항상 웃는다. 주변 사람들은 내 생활이 너무 행복하다고 해서 나는 정말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왜 나는 한 무리의 친구들 사이에서 갑자기 침묵하게 되었는가? 왜 내가 군중 속에서 비슷한 모습을 보면 괴로울까? 가을의 나무들이 미친 낙엽을 보면서 나는 말하는 것을 잊었다. 날이 점점 늦어지는 길에 따뜻한 노란등을 보면서 나는 원래의 방향을 잊었다. ...

46. 청춘은 아름다운 슬픔이다 ~ ~ ~ 나는 울지 않았지만 눈물이 났다 ~ ~ ~

47. 언젠가 너와 함께 행낭을 정리하고, 보지 못한 산을 보고, 걷지도 못한 물을 걷고, 내가 쓸 수 없는 청춘을 헤프게 쓰고, 그 잊을 수 없는 기념을 기념할 수 있기를 바란다 ~ ~

청춘은 한 줄기의 물이다. 펴도 꽉 잡아도 손가락 사이로 그 얇은 세월을 뛰어갈 수 없다 ~ ~ ~

48. 나는 갑자기 화려한 인형처럼 모든 슬픔과 이별을 연기하고 있다고 느꼈지만, 등 뒤에는 항상 반짝이는 은실이 무수히 있어 손짓조차 할 수 없었다.

갑자기 자신이 인형처럼 느껴져 온갖 애환과 이별을 다했다. 내 등에는 반짝이는 은색 실이 많이 있어 나의 모든 행동을 통제하고 있다.

49. 썩은 잎의 추억, 그 연한 푸른 잎들은 이미 시간척도의 앞부분에 묻혀 있었고, 천지를 뒤덮은 썩은 냄새만 시간척도의 끝에 남아 있었다.

내가 고집스럽게 배낭을 메고 혼자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을 때, 나는 몇 명의 친구가 내 뒤에 서서 응시하는 한 알고 있었다. 그들의 눈은 석양처럼 광활하고 심오하여 나를 무겁게 했다.

그러나, 우리가 혼자 가기로 결정했을 때, 모든 저주, 모든 배신이 뒷전으로 밀려났고, 우리는 고집스럽게 미소를 짓고 슬프게 울 수 있었지만, 우리는 여전히 계속 전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50. 나는 항상 한자의 아름다운 장에 끌린다. 반복해서 보면 한자가 가장 아름다운 언어라고 생각하지만 가장 듣기 좋은 말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