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부분: 왕선생은 이미 죽었고, 노우를 회상하며 문단은 이때부터 망연자실했다.
미국 작가 스노우가 노신을 손에 쥐고 있는 대련으로, 대련에 노신의 두 소설' 함성' 과' 방황' 이 내장되어 있다. 동시에' 외치다' 와' 망설이다' 는 것은 모두 쌍관어이다. 외침' 은 노신이 위대한 사상가이자 혁명가이며,' 감회 방황' 은 노신 선생의 죽음으로 문단이 깃발을 잃었다고 지적했다. 애도의 정이 저절로 생기다.
확장 데이터:
고대와 현대 커플의 차이점과 적용:
1 과 금의 차이는 간단합니다. 한두 개의 음이 평평하고 서너 개의 음이 어색하다.
2. 고음의 평준화는 비교적 복잡하며 고성조부터 시작한다. 옛날에는 네 소리가 있었다: 평성은 평조의 평조, 평조의 세 소리는 평조로 불린다. 그중에서 음양, 즉 평화와 상승조를 똑같이 나누다. 간단히 말해서, 현대의 한 소리는 평조, 두 소리는 상승조, 세 소리는 상승조, 네 소리는 하강이다. 오늘 표준어는 입성이 없다.
3. 오늘 대련을 쓰면, 이 소리의 평평함과 고성의 평정을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같은 대련에서 혼용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