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음악의 특징

시는 언어 응축, 구조 점프, 리듬 운율, 고도로 집중된 생활 반영, 사상 감정 표현의 문학 장르이다. 내용상 시는 서정시와 서사시로 나눌 수 있다. 형식상 율시와 자유시로 나눌 수 있고, 더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운율시는 운율시, 절구, 긴 단문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시와 다른 예술 형식의 교차결합은 산문시와 음악시와 같은 수평적인 문학 장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시는 초기에는 독립된 장르가 아니라 음악과 춤과 결합된 것이다. 모시서' 는 "시인, 뜻은 어디에 있고, 뜻은 마음속에 있고, 말은 시이다" 고 말했다. 감정이 중간에서 움직여서 문자에 의해 형성된다. 말이 부족하면 한숨만 쉰다. 그들이 충분하지 않다면, 그들은 영원히 노래를 부를 것이다. 그들이 충분하지 않다면, 닭을 묶지 않고 춤을 출 것이다. " 시와 감정의 밀접한 관계를 보여줍니다. 시의 간결함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이미지의 농축이고, 다른 하나는 언어의 정련이다. 시는 현실 생활을 반영하고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그 광범위함과 풍부함으로 유명한 것이 아니라 농축성과 강화성으로 유명하다. 소설과 연극은 인물의 이미지, 동작, 내면 세계를 매우 구체적이고 섬세하며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인물 간의 관계와 갈등, 그리고 이러한 충돌을 구성하는 사건과 세부 사항을 묘사함으로써 생활과 감정을 완전하고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다. 그러나 시의 장르는 가장 특색 있는 대상을 포착하고, 예술 가공을 통해 이미지의 농축, 창조, 재편성을 집중적으로 표현하고,' 생성성' 이미지를 집중적으로 표현하며, 독자들이 심미 재창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극히 본질적인 이미지로 생활과 감정을 표현하도록 요구한다. 시는 이미지에 관한 예술이고, 시에서 이미지를 처리하는 관건은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