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시의 소리, 모양, 의미는 무엇입니까? 사미? 상세한 주석
시가 아름답습니까? 아름다운 목소리. 고대에 시사가부는 모두 운에 기반을 두었는데, 이것은 시사의 효용에서 유래한 것이다. 대부분의 고시는 읽기가 아니라 노래용이므로 시의 음악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시의 원조' 시경' 은 선진시대 사람들의 서정시를 기록하며 많은 문장 들이 운율을 분명하게 읽을 수 있다.
시의 두 가지 아름다움? 외형이 아름답다. 당시든 송사든, 대립의 정돈을 중시하면 형식상 매우 아름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많은 사람들이 송사를 오해하여 긴 문구가 형식적인 제약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송사는 형식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엄격하므로, 말마다 글자 수를 반드시 어패의 명칭에 따라 안배해야 하며, 균형을 병행해야 하며, 자연에 순응해서는 안 된다.
시가 삼미? 이미. 그것은 의경을 뜻한다. 우수한 시 한 수는 반드시 의경과 함의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병 신음이다. 역사? 바위가 비어 있고, 해안을 두드리고, 눈 더미를 굴리고 있습니까? 창조한 것은 일종의 웅장하고 장대한 경지로, 작가의 회고가 오늘을 해치는 심정을 표현했다.
둘째, 시의 삼미는 신국풍에도 적용된다.
신국풍은 국풍 정신이 새로운 시대에 반영된 것으로, 당대 시가 창작과 각 문화 분야의 국풍 창작을 포함한다. 예를 들어 민족 노래는 신국풍을 대표하는 일종의 음악 창작이다.
신국풍은 시의 삼미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국풍 노래의 가사와 노래 창작의 경우 국풍 노래 자체는 이미 음악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사도 시와 맞아야 한다. 많은 국풍 노래들이 고시를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이런 운용은 형식미와 의경미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가사의 글자 수, 음악이 표현하는 감정은 모두 전달해야 한다. 삼미 없이 마음대로 창작하면 민족 스타일의 매력을 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