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시

이별시

이별시의 문화적 배경

1. 유교윤리사상: 아버지와 아들, 군주와 신하, 남편과 신하의 5가지 윤리 아내, 형제, 친구

둘째, 시 쓰기의 역사적 배경: “만나면 헤어지기 어렵다.” 시는 친구와 친구가 헤어졌을 때 주로 사용하고, 말은 주로 시를 쓴다. 남자와 여자가 ​​작별할 때 사용

제2부 당나라 전의 고별시

제3부 당나라의 고별시

"두소부 임명을 위한 고별시" in Shuzhou"

Wang Bo

Chengque Fu San Qin, 바람과 연기가 Wujin을 바라 봅니다.

작별 인사를하고 싶습니다. 우리 둘 다입니다.

바다에는 친한 친구가 있고, 우리는 세계의 이웃입니다.

무위는 잘못된 길을 가고 있습니다. /p>

참고:

두샤오푸(Du Shaofu): 왕보(Wang Bo)의 친구, 그의 생애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삼금(sanqin): 현재의 산시성(陝西省) 관중(關中) 지역은 고대 진(秦)나라였으며, 항우가 진(秦)을 멸망시킨 후, 진(秦)을 용(永), 서(象), 곡(曲)의 세 나라로 나누었는데, 이를 삼금(吳金)이라 불렀다. 민강 5 대 왕국 페리는 각각 Baihuajin, Wanlijin, Jiangshoujin, Shetoujin, Jiangnanjin입니다. 이웃 : 가까운 이웃 Cao Zhi의 "백마를 왕표에게 주기": "남편의 야망은 전 세계에 있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져 있어도 여전히 이웃과 가깝습니다."라는 의미가 여기에 사용됩니다.

간략 분석: 왕보의 유명한 고별 시입니다. 일반적인 고별 시와는 매우 다릅니다. 시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우정마저도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승화시켜 줍니다. 이 시는 수준과 운율의 관점에서 볼 때 오운의 요건을 충족시키지만 대조의 측면에서는 후기 표준 오운과 다르다. 즉 첫 대련은 대조이다. 이는 당대 전기의 운율시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작가: 자자라고도 알려진 왕보(649~676)는 2009년에 태어났다. 용문(龍门), 강주(현 허진, 산서) 양경(楊建), 육소림(葉趙君), 낙빈왕(羅密王)은 모두 '당나라 초기의 4대 영웅'으로 알려져 있다. 양 왕조는시의 주제를 확장하고 그들의 공격적인 정신과 우울하고 부당한 분노를 표현합니다.

"안시에 사절을 보내십시오"

왕웨이

웨이청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하우스는 녹색과 녹색입니다.

와인 한 잔 더 마시길 권합니다, 양관을 떠나요.

참고: 시의 제목은 "Weicheng Song"입니다.

Weicheng: 산시성 시안시 북서쪽에 있습니다. , 진나라 고대 도시 함양

조위: 아침 비.

浥: 촉촉함

양관: 간쑤성 둔황의 남서쪽,

간단한 분석: 이 시는 단순한 언어와 생생한 이미지로 모든 사람의 공통적인 거부감과 이별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는 당나라 시대에 걸쳐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

"부용탑에서 신견에게 작별 인사"

왕창령

들어갔습니다. 춥고 비오는 밤에 오, 밝은 빛 속에서 손님 추산구를 배웅했습니다.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은 서로 묻고 있는 것처럼 옥 항아리에 얼음이 들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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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부용탑: "이통지(Yi Tong Zhi)"에 따르면, "부용탑은 진강성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진나라 윤주(船州)의 태수(官臣)가 건설한 것입니다. -일 강소성 진강시. 청나라 때 왕창령이 유배되었던 용표(현 후난성 전양현)에도 부용탑이 세워졌습니다. 조의 '백두음'은 '주사줄처럼 옥주전자 얼음처럼 맑다'라는 문장의 의미

간단한 분석: 이 시는 '얼음덩이 한 조각'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옥 주전자"는 사람의 영원하고 순수하고 흠 없는 마음을 표현합니다.

저자 전기:

왕창령(698-756), 예명 소박, 장경조 출생 그는 시에 능하여 '칠예의 성자'로 알려졌으며, 그의 정서는 풍부하고 심오하다. ".

'왕륜에게 선물'

리바이

리바이가 배를 타고 장군들에게 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노래가 들렸다.

도화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나 되지만 왕룬이 나에게 보내는 사랑만큼 깊지는 않습니다. 광링에게"

>이백

오래된 친구가 서쪽 황학루를 떠났고, [1] 3월 양주에 불꽃이 내려왔다. [2]

외로운 돛의 그림자. 푸른 하늘에는 거리가 사라졌다. [3] 하늘에는 장강만 보였다.[4]

참고: 가라, 가라, 양주를 뜻한다. Meng Haoran은 Yellow Crane Tower에서 Guangling으로 이동합니다.

[1]오래된 친구: Meng Haoran은 Xici: Ci, 작별 인사입니다.

의미: 작가는 황학루에서 옛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2] 불꽃놀이: 화려한 봄 풍경을 말합니다.

의미: 3월의 밝은 봄, 오랜 친구들이 배를 타고 양저우로 향했습니다.

[3 ] 구판: 배 한 척: 맑은 하늘. >끝: 더 이상, 사라졌다.

의미: 배는 점점 멀어지고, 멀리서 보면 맑은 하늘에 사라지는 것 같다.

[4] 웨이. : 천지: 지평선.

의미: 지평선을 향해 흘러가는 장강의 물만 보입니다.

간단한 분석: 이 작별시는 20년쯤에 쓰여졌습니다. 개원(732) 시인의 풍경과 감정의 모방은 비범하고 놀랍다! 내 마음은 장강물과 같다

"백설게가 우판사를 도성으로 돌려보내다"

센심

북풍이 불고 8월에는 땅에 흰 풀이 쌓이고, 하늘에는 눈이 가득 쌓인다.

밤새 봄바람이 불어오며 수천 송이의 배꽃이 흩날린다. 구슬 커튼이 젖어 있고 여우 모피가 따뜻하지 않고 비단 이불이 얇습니다.

장수의 뿔과 활은 통제할 수 없으며 보호용 철옷은 여전히 ​​차갑습니다. /p>

광활한 바다는 수백 피트의 얼음으로 덮여 있고, 어두운 구름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중국군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돌아오는 손님을 위해 와인과 음료를 준비합니다. , 비파, 장피리.

캠프 대문에는 연달아 황혼의 눈이 내리고,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이지만 여전히 얼어붙어 있다.

또 만나요. 문 앞에 섰는데 나가보니 산길이 눈으로 덮여 있다.

구불구불한 산길에는 눈 위 하늘에 말이 걸을 수 있는 자리가 남아 있어 보이지 않는다. .

참고:

[1 ] 이 문장은 은유이며, 배꽃은 하얀 눈에 대한 은유입니다.

간략한 분석: 이것은 작가가 천보 13년(754년) 겨울에 룬타이에서 쓴 작별시. 진영에서의 작별, 폭설이 내리고 있다. 시인은 기묘한 비유와 풍부한 상상력, 다층적인 환경을 사용한다. 사람의 모습은 없고 눈 위에 말발굽 한 줄만 남아 있는 장면까지, 서늘함과 봄기운이 가득하다. >저자 전기: 난양(현재의 허난 성) 출신인 심신(715-770)은 한때 고선지를 따라 안계로 가서 강세를 보였으며 나중에는 룬타이지안이 되었습니다. Jiazhou의 주지사이며 청두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요새의 풍경과 전쟁 장면을 잘 묘사하고 있으며 언어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Cen Jiazhou 시집"

섹션 4 송 사람들의 고별 말

"Rain Lin Bell" [1]

Liu Yong

차가운 매미는 슬프고 밤에는 장정각을 바라보고 소나기가 막 멈췄다.[2]

두먼의 천막에서 생각 없이 술을 마시고, [3] 향수의 장소, [4 ] 난초배는 출발을 재촉한다.[5]

손을 잡고 눈물을 글썽이며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6]

생각해보면 수천 수마일 떨어진 넓은 하늘에 황혼이 가라앉고 있다.[8]

예로부터 이별의 감정이 아팠고, 청추절을 무시한 것은 더욱 당혹스러웠다. >

저녁 바람이 불고 달이 지는 버드나무 기슭에서 오늘밤 어디서 깨어날 수 있을까요?

오랜 세월이 흐른 지금은 좋은 시간이자 좋은 장면이 될 것입니다.

Bian—수천 가지 관습이 있어도 누가 알 수 있습니까? [10]

참고: [1] 이 곡은 원래 Tang Jiaofang 노래였습니다. 당나라 현종제가 안록산을 탈출하여 무차별적으로 촉수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며칠 동안 계속해서 비가 내렸는데, 판자길에서 종소리가 들리는데 후궁 양귀비를 기리기 위해 이 노래를 지었습니다. Liu Yong은 이 곡을 "Yulin Ling Slow"라고도 합니다. 위아래 라인, 8개의 문장, 사선이 있습니다.

[2] 샤워: 샤워.

[3] 교토 텐트 마시기: 교토 외곽에 텐트를 치고 송별회를 연다.

기분이 없고 무기력합니다.

[4] 향수: "Fang Nostalgia"가 있습니다.

[5] Lan Zhou: Lu Ban의 "Shu Yi Ji"에 따르면. 목련나무는 나중에 배의 좋은 이름으로 사용되었습니다.

[6] 닝 초크: 슬퍼하고 말을 할 수 없습니다. /p>

[ 7] Go and go: 먼 여행을 나타내는 반복되는 단어입니다.

[8] 황혼: 저녁의 구름. Chutian: 남쪽 하늘. 고대에는 장강(長江) 하류가 초국(楚國)에 속하였기 때문에

[9] 연(年)이라 부른다.

[10]

유용두의 작품에 대한 간략한 분석 느린 말은 서술에 능숙하다. 이 말은 작가가 베이징을 떠나 남쪽으로 갔을 때 장정각에서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을 표현한 것이다. 비가 내리는 해질녘부터 수도에 작별을 고하고 송별회를 위해 천막을 치는 때부터, 난초배가 머리를 풀고 눈물을 흘리며 서로 마주보며 손을 잡는 때까지 이별을 기념한다. 이별의 장면과 이별의 감정을 마치 이야기극처럼 겹겹이 묘사하여 슬프고 비극적인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는 당오대의 효령과도 유사하다.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것인데 맛이 더 재미있다. Ci'('여름방학을 위한 말 기록'). Liu Ci는 거리와 골목길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감정과 사건을 모두 보여주는 그의 명확하고 명확한 문체와도 무관하지 않습니다.

시사에서 유용의 위치: 유용 시의 소재는 선비들의 정서에 국한되지 않고 시장의 분위기도 담고 있다. 자성(송나라에서는 880자조, 유용100이상)을 사용하며, 특히 느린자에 전념하며, 말의 전환점에서 강력한 사선문자를 잘 사용하여 앞과 뒤를 연결한다. 사람들에게 "내면으로 향하는 잠재력"과 "흔들리는 자세"의 느낌을 주는 어조 변화의 허브입니다. Liu Ci는 서사와 선 그리기에 능숙하며, 전체 작업이 통합되고 풍부해집니다.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감정 전달이 자연스럽고 진지하다.

구양수.

정자와 다리에서 매화를 기다리며 버드 나무는 가늘고 풀은 향기롭고 바람은 따뜻하며 굴레는 이별의 슬픔입니다. 점점 무한해지며, 거리는 샘물처럼 끝이 없다.

빌딩이 높을 때, 연한 창자 구석구석이 분홍색 눈물로 가득 차 있다.

간단한 분석: 구양수의 의의: 손님을 즐겁게 하고 사람을 즐겁게 하는 데 전념한 유교(시, 산문, 야망) 세대가 유행을 만드는 데 기여했습니다. 남은 바람은 시 예술의 향상에 기여했습니다.

Chen Liangshui Tiao Ge Tou

Zhang Demao를 Daqing Shilu로 보냅니다.

난시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고 그는 베이쿤 비어에 대해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합니다.

그 자리에서 한 손으로 결국 나는 만 명의 영웅을 돌려줄 것입니다.

스스로 웃는 한나라는 아직 동쪽으로만 흐르는 거대한 강과도 같다.

충로로 돌아가 예배를 드리면 야오의 수도인 펑지에 거리로 가게 된다. 순의 흙과 우의 인장, 그 중간에 반 부끄러운 신하가 있어야 한다.

수천만리의 비릿한 냄새가 이렇듯 영원한 영웅은. 무사하고 위엄이 지나갈 것이다

호윤이 왜 물어야 해가 거기서 나올 것인가

참고: 시, 불합리하고 경멸적인 .Beiqukong은 나쁜 말을 말합니다. 한 손으로 한쪽을 막고 있다는 비유이기도 하다. 한나라 시대 장안시에 소수민족과 외국 사신들이 살았던 펑(고사) 거리. "요의 수도" 세 문장은 중원 지역이 요, 순, 우가 물려준 신성한 영토임을 말합니다. 토지, 인장, 영토는 장엄하며 광대한 정의와 영광과

해설: 소종에게 보낸 이 글은 춘희 13년(1186년)에 장더마오(張德毛)를 사신 진(金)에게 보내 이 시를 쓴 시이다. 강한 민족적 자부심과 승리에 대한 자신감. 남선을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면 남송과 북벌을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송나라의 한 사람(재능)은 그 자리에서 장더마오가 뛰어난 사신이라고 칭찬했고, 스스로 웃으며 장더마오에게 황하의 물이 나라의 영광을 가져다준다고 격려했다. 두 문장 - 이제 돈 주인에게 절하면 조만간 송나라에 의해 멸망 될 것입니다 - 장안성 내부.

, Chen Tang은 Zhizhi Chanyu를 죽이고 "Xuantou Gao Street"라는 추모비를 보냈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강한 한나라를 침략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멀리 있어도 처벌받을 것임을 보여줍니다. " 중간에 두 개의 문장이 있습니다. 외국인들에게 표현할 말이 있어야합니다. 목사들을 부끄러운 애국자라고 부릅니다. 만리 문장 - 진족이 점령 한 광대 한 영토를 한탄합니다. 영원한 영웅 - 일반적으로

저자 전기: 진량(陳梁)(1143-1194), 호칭은 퉁푸(丹富)이며,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지닌 인물이다. 글을 쓰는 것에 대한 그의 견해는 일반적으로 좋은 말을 쓸 필요는 없으며, 의미와 이유가 있으면 글이 자연스럽게 뛰어나기 때문에 글씨가 이상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몸은 천성적으로 위대하고 위엄이 없으며 천성적으로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장위안첸(Zhang Yuanqian)은 신랑을 축하했다

후방헝(Hu Bangheng)을 신저우(Xinzhou)로 보냈습니다

신주로(Shenzhou Road)에서 꿈을 꾸고 실망했습니다 - 가을바람 모퉁이를 그리면 자금성은 기장을 떠난다.

하단 이야기는 곤륜이 주축이고, 아홉 곳의 황류가 수천 개의 마을에 모여들고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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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의 뜻은 구하기 어려운데 인간은 늙기 쉽고 슬픔도 원망하기 어렵습니다.

더욱 난푸에게 배웅하세요.

둑 위의 시원한 버드나무가 죽어가는 더위를 재촉하고 있습니다. 기울어진 강, 희박한 별과 창백한 달, 부서진 구름은 살짝 흐릿합니다.

수천 마일의 산과 강은 어디로 가야 할지 압니다. 돌아보세요.

기러기가 오지 않을 때 누가 책을 쓰고 현재와 과거를 소중히 여기겠습니까? 당신에 대해 원한을 품고 명확한 대답을 듣고 황금 실을 들어보십시오.

참고: 황제의 시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왜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무너지고, 홍수가 나고, 수천 개의 마을이 무너지고, 여우와 토끼가 떼를 지어 모여들었는지. 푸(富)의 시 "늦봄에 마대경(大慶)을 보내 황제의 명령을 궁궐로 보내니라": "신의 뜻은 묻기 어렵고, 사람의 마음은 원망하기도 어렵고, 한 문장이다." 하나는 수천 마일의 산과 강을 의미하는 Xiehan이라고 불리며 Hu Quan이 강등 된 곳을 되돌아 보면 참을 수 없습니다. : "우리 같이 와서 비소리 들으며 옆 침대에서 자면 안 될까요?" 지난 행사에 기러기가 없다는 것은 편지 쓰기가 어렵다는 뜻이다. 기러기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날아와서 헝양에 들른다고 했다. 과거를 기억하면 현재가 아프다. 금실은 신랑을 축하하는 시의 어조이다. >간단한 분석: ""사곡서 총목록 요약집 자와 음악"은 "관대하고 슬프며, 수백년이 지난 지금도 그 절제되고 올바른 정신을 생각합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전기 저자: Zhang Yuanqian(1091년 ~ 1170년경), 복주 출신. 호칭은 Zhongzong입니다. 그는 자신을 Lucuan Jushi라고 부르며 대담한 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루족의 신파(Xin School of Lu people)의 선구자이며, "루추안 자(Luchuan Ci)"와 "루추안 귀환 컬렉션(Luchuan Return Collection)"의 저자입니다.

신 치지 뮬란 화만(Xin Qiji Mulan Huaman)

형원 총사령관 장중구가 참석했다

한중이 한공업을 열고 이곳이 맞는지 물었다

칼을 겨누고 싶다 삼진시대 제1차 세계대전에서 왕이 긍지를 갖고 동쪽으로 돌아왔다.

지금은 죽음의 추구가 사라졌지만 산과 강에는 눈물이 가득하고 옷은 얼룩져 있다. /p>

석양이 먼지를 깨고, 서풍이 말을 막았습니다.

이변술은 황제의 사단으로, 그는 서쪽을 정복할 것입니다. 소규모.

모던 - 급하게 연회장을 나서다, 현수막에 대한 걱정이 가득하다.

준 나를 생각하며 그곳을 돌아본다.

바퀴의 네 모서리가 너무 빡빡해서 허리 둘레를 줄일 수 없습니다.

참고: 검이 삼진을 가리킵니다. 왕조 : Liu Bang이 삼진 왕조를 점령 한 것을 말합니다. "Chasing death"는 Xiao He가 Han Xin을 추구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 책은 황실 분할입니다. "Siliu 후작"은 Zhang Liang의 아버지가 "Tai"라는 책을 썼다고 기록합니다. Xia Pi Fei (Move)의 Gong 's Art of War"에서 Zhang Liang에게 "읽어보세요 이것은 왕의 스승입니다." 그는 작은 재판에서 Xiwei를 정복하러갔습니다. Zhang Zhonggu는 Xing 원수로 봉사하기 위해 서쪽으로갔습니다. 그것은 그의 기술에 대한 작은 시련일 뿐입니다. 바퀴의 네 모퉁이, Lu Guimeng의 "고대 의미": "나는 두 개의 바퀴를 얻고 싶어, 네 개의 모퉁이는 하룻밤에 태어날 것입니다." 허리 둘레를 줄이기 위해 "늙은시": "왕을 놓치면 사람이 늙어 가고 옷이 얇아집니다."

이별의 네 번째 섹션에 나오는 일반적인 이미지. 시

이미지: 시인이나 시인의 생각과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시에서 자주 사용되는 비교적 안정된 목적이나 감정적인 색상을 지닌 사물이나 그림.

정자, 난포, 버드나무, 고급 술

그 밖에도 있습니다: 지는 해, 서풍, 칠한 모퉁이, 자고새, 봄바람, 가을 달, 낙엽, 잔홍, 떨어진 연꽃, 강, 이슬비 , 가을 매미란배

제4장 역사찬미시와 과거에 대한 향수 분석

제1절 역사찬미시와 향수에 있어서의 의미와 역사적 유래

역사찬양시와 과거에 대한 향수: 표면적으로는 '역사', '사건'이나 '과거의 사람들', 그 목적은 과거를 이용해 현재를 풍자하는 소위, 고대인의 술잔을 빌려 자신의 술을 따른다.

역사를 노래하고 고대를 소중히 여기는 시의 예술적 특성: '시'와 '역사'의 결합: 문학의 통일성(가상) ) 및 역사적(실제) "역사 암송"과 "야망 표현"의 결합: 실제 정치에 대한 강력한 초점: "고대"와 "현대"의 결합: 다차원적 시간과 공간의 조합, 현재 - 고대 - 현재

최초의 문인 5자 서사시: 동한 반구의 '역사 송가'

좌사의 여덟 편의 '역사 송가'

역사에 대한 찬가

하천 바닥의 소나무는 무성하고, 묘목은 리리산에 있습니다.

줄기 직경이 100인치입니다.

세계가 점점 높은 자리로 올라가고 있고, 잘 생기고 겸손하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것은 하나의 왕조가 아니다.

Jin Zhang Ji, Qiye Er 및 Han Diao의 오래된 사업

Feng Gong 머리가 하얗고 움직임이 없는 그는 훌륭하지 않나요? : 무성한 초목의 모습. 시주(주름진 모습) : 고위귀족의 후손. 진장 : 흉노의 진직(낮음), 장안석은 유철의 신하이다. 그의 후손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관직을 맡았습니다. 어, 여기 왕관에 장식적인 댜오 꼬리가 있는 그림이 있습니다.

섹션 2: 역사적 과거와 향수에 관한 당나라 시

당나라 초기의 역사와 향수를 노래한 시: 진장(陳張) 번영한 당나라의 대표적인 작가로는 이백의 『등진릉 봉황대』, 두보의 『황금대』 등 왕위, 이백, 두보 등이 있다. 촉수상'과 '팔진'. 당나라 중기 유우희의 '무이소로', '시사이산의 향수', 백거이의 '영원한 슬픔의 노래'. 당나라 말기의 이상음과 두무

연조왕 진장

남쪽에 있는 결사각에 올라 멀리 보이는 금단당을 바라보니

산이 온통 나무로 뒤덮여 있고, 조왕은 평안합니다

폭군은 이제 끝났고 말이 돌아왔습니다.

참고: 통천장수 2년(697)에 우황후가 우유의를 보냈습니다. 건안현왕이 북쪽 거란을 정벌하기 위해 진장(陳張)과 함께 참모로 참모로 동행했는데, 무유의(吳史夷)는 군사에 대해 전혀 모르는 귀족 출신으로 여러 차례 이상한 전략을 제안했지만 무시당했다. 연나라를 부흥시키기 위해 인재를 모집한 연나라 조왕의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312년 전국시대에 나라를 통일한 군주였습니다. 기원전, 현자를 모집하여 점차 강국이 되어 패하는 강국이 바로 제나라이다.

"남쪽의 결사에 올라 멀리 금단을 바라보라. " Jieshi Pavilion은 Jieshi Palace입니다. Yan Zhao 왕 통치 기간 동안 Liang의 Zou Yan이 Yan에 들어갔습니다. Zhao 왕은 Jieshi를 건설하여 자신의 스승으로 봉사했습니다. "Golden Platform"도 Yan의 Zhao 왕이 건설했습니다. 조왕은 단상에 금을 놓고 세계 각지의 뛰어난 사람들을 이곳으로 초대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러이(Le Yi)와 다른 선한 사람들을 불러 모았고, 조왕이 직접 그것을 추천했고 나중에 러이(Le Yi)가 이끌었습니다. 그의 군대는 제나라를 공격하고 제나라의 70개가 넘는 도시를 정복하여 제나라를 거의 멸망시킬 뻔했습니다.

시인은 두 개의 유적지를 썼는데, 이는 안조왕의 덕을 추구하는 것을 집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예의 바르고 고결한 상병의 깨달은 태도, '오르다'와 '바라보다'라는 두 가지 행동에서 시인이 얼마나 고대인을 그리워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시인이 그렇게 고대인을 존경하는 것은 고대인에 대한 깊은 사랑 때문이다. 오늘날의 세상의 부침을 깊이 느끼고, 거기에는 깊은 반성이 담겨 있다.

다음 두 문장. : "산에는 나무가 가득하고 왕은 평안하시다"는 세상의 변천에 대한 탄식을 표현한 것입니다. 금이 놓여 있던 단은 사라졌습니다. 안조왕은 어디로 갔습니까? 표면적으로는 모두 실제 장면을 묘사한 것 같지만, 이는 왜 위나라에 봉사했는지에 대한 시인의 불만을 담고 있습니다. ? 는 특별한 업적을 보지 못했지만 연나라에서 놀라운 업적을 세웠는데, 그 이유는 연나라 조왕이 사람을 잘 알고 다스리는 데 능숙하기 때문입니다. '조왕'은 보이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자신을 기쁨과 인내로 비교하는 시인이다. 이 불평은 자신이 시대에 맞지 않게 태어났고 영웅이 설 자리가 없다는 느낌이기도 하다. 오유이의 '장군무지'에 대해서는 시에서 무시되지 않는 위치에 놓여 시인의 영웅적 정신이 가장 돋보인다.

훗날 그는 “이제 폭정은 끝났으니 말이 돌아오느니라”라고 애도하며 현재에 상처를 주며 결론을 내렸다. 그리고 조정에서 보낸 장수들이 싸우는데 어째서 나라의 운명이 걱정되지 않는가? 그래서 시인은 '패권'을 되찾기 어렵고 국사도 어렵다고 한탄해야 했다. 동시에 위기에 직면하여 국가를 안정시키고 세계를 관리하려는 시인의 전략은 채택되지 않았지만 우유이에게 패배하여 사람들은 앞으로의 길을 느끼게되었습니다.

'이미 할 수 있다'는 말은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이 '말을 몰고 돌아간다'는 말은 고대 귀환 캠프를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은둔으로 돌아가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신공(697)년, 당나라는 거란과의 전쟁을 끝내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직위를 사임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간단한 분석: 이 고대시는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두보는 "나라가 번영하면 그 기사가 높아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당나라 초기에는 양(梁)나라와 수(隆)나라에서 계승되었다. “진장(陳張)만이 기이함의 근원을 개척했다.” 진장의 시는 ‘기이함을 독특하게 발산한다’는 장점이 있으며,

Deng Youzhou Taige

Chen Zi'ang

앞에는 고대인이 없고 뒤에는 오는 사람이 없습니다.

세상을 생각하다 - 긴 여행, 혼자 - 슬픔에 잠겨 울다

참고: 유주 테라스(Youzhou Terrace): 연 테라스(Yan Terrace)라고도 불리며, 그가 지은 황금 테라스라고 합니다. Yan Zhao 왕은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현재 베이징 Daxing County에 있습니다.

간단한 분석: Wu Zetian 만세(696) 첫해에 Khitan Li Jinzhong이 반란을 일으켰고 Wu Zetian은 King에게 명령했습니다. 건안(建an)의 오유의(吳宇儀)가 군대를 이끌고 공격을 하게 하였고, 진장(陳張)은 참모로서 군에 동행하여 북동쪽 변방까지 이르렀다. 그래서 그는 유주 테라스에 가서 자신의 좌절감을 표현했습니다. 시 전체는 넓은 마음, 관대하고 슬픈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잘못된 수정 없이 현재를 느끼고 과거를 애도하며 애도합니다.

금릉의 봉황 테라스 등반

리바이

불새는 계속해서 여행합니다. 봉황대와 빈 강이 저절로 흐른다

우궁의 꽃과 식물 한적한 길에 묻혀서 진나라의 옷이 고대 언덕으로 변했다. 푸른 하늘, 세 개의 산이 반쯤 흐려지고 두 개의 물이 Bailuzhou를 분리합니다.

구름은 항상 태양을 가릴 수 있으며 Chang'an의 부재는 사람들을 슬프게 만듭니다.

참고 : 봉황 테라스 : 이전 유적지는 현재 난징 봉황산에 있습니다. 오 궁전 : 삼국 시대의 오 왕국의 궁전 삼산 : 현재 강녕 현의 남서쪽에 3 개의 봉우리가 나란히 서 있습니다. 강변 쪽. 얼수이(Ershui): 강이 대륙으로 나누어져 있다는 뜻. 이 시는 천보시대에 소외되어 장안을 떠나 남쪽으로 진릉으로 가면서 지은 시로, 최호의 『황학루』를 의도적으로 모방한 것이다. 이에 비해 어떤 사람들은 승자가 없다고 말한다. ,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약간 덜 야심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 시는 자연스럽게 독창적이며 정치에 대한 매우 좌절된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두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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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삼국에 대한 그의 공헌을 팔대화(八大絵)라고 부른다.

장유시는 돌아가지 않고, 안타까운 상실과 삼키는 우(吳)이다.

유우시

주커교 옆의 들풀과 꽃, 우이 골목 입구에는 지는 해가 지고 있다.

옛날에는

간략한 분석: 동진시대에는 호화로운 저택이 쇠퇴해 서민들의 집에 제비들이 날아와 화제를 모았다. 끝없는 감동

유우희의 '시사이산의 추억'

왕준의 배는 이저우로 항해했고, 금릉왕은 슬프게도 정신을 잃었다.

Qianxun의 쇠사슬이 강 바닥으로 가라앉았고, 깃발이 낮아지고 돌이 솟아났습니다.

이생에서 과거는 잊혀지지만 산 모양은 여전히 ​​​​베어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세상이 집이라 성이 바스락거리고 갈대는 가을이다.

참고: 시사산: 오늘의 동쪽. 호북성 대예현(湖左縣) 왕준(6월) : 진나라 무제(吳皇) 시대의 관찰자로서 오(吳)나라를 정벌하고 큰 배를 건조하여 오(吳)나라의 수도를 직접 함락시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간단한 분석: 조국통일은 인민의 염원임을 보여주며, 역사적 분단의 재발을 막으라는 경고를 함축적으로 담은 시이다.

두무 '화청궁 지나기'

장안은 자수 더미를 돌아보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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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산 정상에는 수천 개의 문이 열려 있다.

붉은 첩이 말을 타고 웃고 있는데,

열매가 오는 줄은 아무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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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를 노래하고 고대를 기억하는 시의 예술적 특성: '시'와 '역사'의 결합: 문학과 역사의 결합; "역사를 노래하는 것"과 "야망을 표현하는 것"의 결합: 실제 정치에 대한 강력한 초점 ""과 "현재"의 조합: 시간과 공간의 다차원적인 결합

진이와 이백을 회상하며

피리 소리를 삼킨 진이의 꿈은 진탑의 달을 끊었다.

진 건물의 달, 버드나무 색깔. 해, Baling Mausoleum은 슬프다

Leyouyuan의 Qingqiu 축제에서 Xianyang 고대 도로의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소리가 사라지고 서풍이 남아 있습니다. 한씨 묘소는

왕안석은 계피향이 난다

조국의 늦가을이라 날씨가 차분해지기 시작했다. 수천 마일의 맑은 강은 기차처럼 보이고, 녹색 봉우리는 클러스터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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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풍을 등지고 지는 해에 다시 항해하고 항해하세요.

화려한 배에 구름이 창백하고 별과 강에 왜가리가 솟아 오르고있어 그림을 그리는 것이 어렵습니다. 과거의 번영을 위한 경쟁, 한숨 - 건물 밖에서는 슬픔과 증오가 계속됩니다.

오랜 세월 동안 나는 높은 곳에 의지했고 명예와 치욕을 한탄했습니다.

육조의 옛 것들은 흐르는 물과 같으나 - 찬 연기가 사라지고 풀은 푸르다.

상나라 소녀들은 오늘날까지도 뒷마당에서 노래를 남기며 노래하고 있다. p>

참고: 사례: "린촨 선생의 노래"의 "유싱(Yu Sing)"은 "유가(Yu G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거 왕조의 남은 시" 제14권에서는 "구(Gu)"에서 "그림"을 "그림"으로 인용합니다. Jin Ci Hua', 그리고 'painting'을 '쇠퇴하는 풀'로 합니다. 송나라의 Yang Shi는 'Gu Jin Ci Hua'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계피나무 가지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동파가 그것을 보고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 노인은 야생 여우의 정령이다." 문 밖에 있는 건물 꼭대기에 있는 문장은 두에서 따온 것입니다. 무의 '대만' '도시의 노래': "한국은 문 밖의 호랑이, 건물 꼭대기의 장리화를 포착한다." 뒷마당 노래는 '위슈 뒷마당 꽃'이라는 노래를 가리킨다. 소시는 누자오를 그리워한다

물건을 사러 장강 동쪽으로 간다.

요새 서쪽에는 삼국지 주랑의 인간길이 있다.

바위가 하늘을 찌르고, 파도가 해안에 부딪치고, 수천 개의 눈더미가 쌓인다.

그 나라는 그림처럼 아름답고, 영웅들이 너무 많다.

포로들의 유골이 사라진 공진의 시절이 생각난다. 내 애정에 나는 일찍 태어난다.

인생은 꿈과 같아서 한 조각상이 강과 달로 돌아간다.

주석: 후인의 ""서문. Poetry by the Wine Side": "가사와 음악의 작곡가는 고대 Yuefu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노래라고 불리며 그 음악이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지만 Fang의 음악적 기량은 아직 불완전하므로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음악의 예절을 빼면 그 글은 대담하고 무자비하다. 학자들은 이에 대해 거의 관심을 두지 않았으므로, 그것은 단지 당대 최고의 사람들 사이에서 놀리고 떠돌이하는 놀이였다며 그들의 흔적도 지워버렸다. 당나라 유기청(劉秦清)이 나중에 나와 제도를 숨기고 최선을 다했는데, 선한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는 더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사람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볼 수 있게 했고, 먼지와 흙을 초월한 장엄한 정신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꽃방은 비누 관리였고, 리우 가족은 공개 플랫폼이었습니다."

주방암시강

금릉의 향수

남조의 위대한 사건을 기억하는 아름다운 땅

산들이 조국을 둘러싸고 있고, 칭장강. 만두를 입은 하녀들이 서로 마주본다.

성난 파도가 외로운 도시를 덮치고, 바람이 뗏목을 하늘로 멀리 날랐다. 절벽은 여전히 ​​거꾸로 기울어져 있으니 배가 묶여 있을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오래된 폐허는 텅 비어 있고, 하늘은 푸르고 안개가 반쯤 깔려 있습니다.

한밤중에 달이 난간 위로 떠오르고, 나는 슬프게도 동쪽으로 회강을 바라본다.

술과 깃발과 북이 모두 여기에 있어 도시를 생각한다. 왕은 이웃에게 감사를 표했고, 제비는 자신들이 어디에 있는지 몰랐다.

샹-평범한 골목길과 낯선 사람들이 서로 상대적으로, 지는 해에 흥망성쇠를 이야기하는 것처럼. >

참고: 아름다운 땅은 Xie Tiao의 "입정 노래"를 의미합니다.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땅, Qiang의 제국, 절벽, 돛대 근처." 물이 성벽의 절반을 덮고 성벽의 절반을 덮었습니다. 회강은 진화강을 가리킵니다. 이 단어는 주로 Liu Yuxi의 두 시인 "Wuyi Lane"과 "Stone City"를 의미합니다. "산이 조국을 둘러싸고 조수가 외로운 도시를 뒤로 밀어냅니다. Huai 물 동쪽의 늙은 달이 여성 위로 왔습니다. 늦은 밤 벽."

장규의 즐거운 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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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안북구탑의 운율

잃어버린 건물을 구름이 가르고, 돌을 이끼가 막고,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 걸까?

가을 연기를 타고 몇 번 타다 , 찬 조류의 극, 시대를 오가다

왕의 마음은 여전히 ​​거기에 있고 절벽은 푸르고 산은 푸르고 북문에는 고통이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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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엄한 술이 있으면 마실 수 있고, 깃발에는 곰이 자수되어 있습니다.

전임 제갈씨가 이곳을 방문했는데 몇 명과 함께 세 번 방문했습니다.

건물 밖에서 강고는 서쪽 길을 알아보았다.

중원은 선저우의 장로들이 모여 남쪽의 장회금고를 바라보았다. p>

이이가 당시 버드나무를 심고 있었는지, 지금도 거기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참고:

기타 탑: 양저우에 양제가 지은 탑입니다. 수나라 때 장강 남쪽으로 갔을 때 진강과 양주가 강 건너편에 있다.

매우 돌: 북곡산 간록사에 있는 돌. Bei는 한때 그 위에 앉아 사업을 수행했습니다.

사절: 한때 Fujian의 진정 사절로 봉사했던 Xin Qiji를 가리킵니다.

북문: 당시 진나라와 싸울 때 신장 북부로 가는 관문이었던 진강을 가리킨다. /p>

중종의 술을 마실 수 있다: 동진의 환문은 "징커우 술은 마실 수 있고, 쓰레받기는 쓸 수 있고, 병사들은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쪽으로 가는 길을 알아보세요. Huan Wen은 한때 서쪽을 정복한 장군을 숭배했습니다. Jiaxuan은 산둥에서 양쯔강 남쪽으로 물러나 산과 강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북쪽에서는 그 자신도 "북구정 과거에 대한 향수"에서 "양주로 봉화대 불이 아직도 기억난다"고 썼다.

작가 강규. (1155-1221), 예명 백석도사라고도 알려진 야장(老章)은 소주 포양(蘇州 포양)에 살았다. 춘희(春熙)시대에 20년 넘게 호남(湖南)을 방문하여 시를 사랑하였고, 후주(湖州)에 거주하였기 때문에 자신을 백석도사(白석도사)라 칭하였다. 정의를 구걸하는 편지를 썼지만 그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결국 평민의 옷을 입게 되었다. 그의 시는 명확하고 엄숙한 문체와 조화로운 어조로 주로 썼다. 사랑, 혹은 자해의 시가 세상에 전해진다.

송나라 장연의 어원 2권: "장백시의 시는 고독한 것과 같다." 구름은 야생에 날아가서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송나라 황성의 "ZTE 이후의 절묘함" "선선 시" 제6권: "중흥 왕조의 유명한 시인 도교 백석의 가사는 매우 절묘하고 그 중에도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운 곳이 있다.”

청나라 왕센의 『자집』 서문: “서사천과 남당 이후 왕조, 작가는 점점 더 번영하고 황제와 그의 신하들은 점점 더 진지해졌습니다. 곡이 많을수록 다양한 유파가 다르며 사랑을 표현하는 사람은 잃을 수도 있습니다. 강규는 포양에서 나와서 문장과 서예를 다듬고 우아해졌습니다. , Jiang Jie, Zhou Mi, Chen Yunheng, Wang Yisun, Zhang Yan, Zhang Zhuxiao 이후 음악과 마찬가지로 대나무 피리 춤도 9 변화에 도달하여시를 쓰는 능력이 완성되었습니다. 청나라 지의 "송4대 사선시": "백석은 가쉬안에서 환생하여 위엄에서 청강으로 변하고 청나라로 변했다. 속도가 희박하다. 두 남자 모두 매우 뜨겁기 때문에 향이 일정하다. 매운맛이 넓고 생강은 좁아서 보관할 수 있고, 좁아서 싸우기 힘들다." 청나라의 유희재의 『의가』 제4권. Baishi Talent, Jia 영웅에 대한시. 재능과 영웅은 모두 자신의 이익과 손실에 대해 이야기하면 모두 편향되어 있습니다. 모든 설명을 사용하고 음악에 관해서는 하프처럼 들립니다. 그러면 메이 예(Then Mei Ye) "청나라 진팅주오(Chen Tingzhuo)의 "Bai Yu Zhai Ci Hua" 제2권: "장야오(Jiang Yao)의 시는 순수하고 우아하며 이씨의 우울증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들은 남송 왕조의 강력한 경쟁자이자 아직 이가우가 없는 위대한 스승입니다."

제5장 굿시 분석

당나라 이전 사물시

사물시 정의

특징: 붙지 않음과 붙지 않음 -이동 가능

'오렌지 송가'는 최초의 사물 시이다

둘째, 건안 시대: 사물 시의 대표적인 시인 유진의 '종제에게 바친 선물' ", 두 번째처럼

동생에게 준 것

정정산에는 소나무가 있고 세세계곡에는 바람이 세다.

바람 소리가 얼마나 세고, 소나무 가지가 얼마나 튼실한지.

서리는 혹독하고 일년 내내 꼿꼿하다.

그렇지 않습니까.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추위에 시달릴 때 제 본성이 있다?

공간이라는 이름의 류진(劉玄, -217)은 동한(寧汉) 동평(현 산둥)에 살았다.)는 조총리의 부하였다. 조씨의 시풍은 정력적이며 장식을 강조하지 않는다. 현재까지 15편의 시가 존재한다.

"유공건 전집".

3. 북조 시대: 사조의 "궁시": 생계 부족

제2부: 사물에 관한 당시의 특징

설명이 생생하고 참신하고 생생하다(사물)

둘째, 형태의 유사성을 추구하지 않고 유적에서 나오는 정신(신)에 초점을 맞춘다

두보의 "Fang Bing Cao Hu Ma"

Hu Ma는 날카로운 모서리와 얇은 뼈를 가지고 있으며 바람이 네 발에 가볍게 불고 있습니다. p>방향에는 열린 공간이 없으며 정말 강력한 힘으로 수천 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Wang Wei의 "Xinyiwu"

나무 끝에 무궁화 꽃이 피고,

산 속에 꽃받침이 붉게 물든다

건호에는 사람이 없고,

꽃이 피고 차례로 떨어진다

셋째, 사물을 이용해 사람을 의인화하고 사물에 공감한다(감정)

넷째, 사물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사물을 구호하여 열망(야망)을 표현한다.

나빈왕의 "감옥에서 매미노래" 서문

유진의 금단의 벽 서쪽은 법당의 업무로 고대 탑나무와 구슬이 있다. 사업 내용은 알 수 있지만, 소송을 제기하고 있는 고목은 매일 저녁 낮은 그늘에 햇빛이 비치면 매미가 흩날리는 모습을 하고 있다. 들을 수 있는 조용하고 조용한 소리, 눈앞의 벌레 소리를 슬프게 듣는 사람의 마음은 어찌 예전과 다를 수 있는가. 사람은 덕을 상징하므로 몸을 깨끗이 하여 군자의 고상한 행위를 나타내고, 피부는 벗겨지며, 때가 되면 음수를 따르는 신령한 모습이 있게 된다. 그리고 양(陽)을 따르며, 기계를 보관하여 사용한다. 눈을 크게 뜨고 길이 어두워서 보지 않으며 날개가 가늘고 두꺼워지지 않는다. 천박하지만 사실은 나무의 미풍, 하늘의 매력을 노래하고, 높은 가을의 이슬을 마시고, 청나라에서는 하인을 잃고 길이 험난하고 위험하며 시대를 아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는 슬픔을 느끼지 않고 자신을 비난하며 귀뚜라미 소리를 듣고 상황을 보고 슬퍼하고 반응합니다. 깃털은 떨어지고, 길은 남에게 알려지고, 남은 소리의 쓸쓸함은 문학적 먹물이라 부르지 않고, 서쪽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손님은 대신한다.

검은 관자놀이에 드리워진 그림자가 흰 머리에 노래를 부르러 온다. 바람이 세게 불면 가라앉기 쉽습니다.

고귀함을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참고:

시에서 " 깊다'는 '침략'이라고도 하고, '견딜 수 없다'는 '나칸'이라고도 한다. 대륙을 봄이라 하고, 남쪽 대륙을 여행하는 것을 여름이라 하고, 서쪽 대륙을 여행하는 것을 가을이라 하고, 북쪽 대륙을 여행하는 것을 겨울이라고 한다. Zuo Zhuan', '성공 9년' 기록에 따르면, "진 후가 군 저택에서 종의를 바라보며 '남관에서 가장 성실한 사람이 누구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한 장관이 대답했습니다. "초의 포로 구레나룻 : 매미를 일컫는다. 고대에는 여성들이 구레나룻을 매미 날개 모양으로 빗어 냈는데 이를 매미 구레나룻이라 불렀다. 여기서 매미는 매미 구레나룻이 있는 매미라고 한다. 백- 표제: 월복 노래의 이름

간단한 분석: 이 시는 Luo Bin Wang Ren이 검열관으로 근무할 때 Wu Zetian이 세계 문제를 논의하는 편지를 썼다는 이유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작가 전기: 현재 절강성 이우 출신이다.

다섯째, 구송하고 원리를 접목하면 물리학이 분명하다(이유)

나인의 '벌' "

평지에서도, 산 정상에서도

무한한 풍경이 펼쳐진다.

수백 송이의 꽃을 모아 꿀로 만든 후 ,

당신은 누구를 위해 열심히 일합니까? 누가 달콤합니까?

작가의 전기 Luo Yin (833-909)의 호칭은 Zhaojian이며 Yuhang (현재 Zhejiang) 출신입니다. 신등(지금의 절강성 동로) 출신이라고 하는데, 진시가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고 이름을 은으로 바꾸고 해군에 입대하여 군관이 되었다. 그는 군정관으로 옮겨 중직을 맡았다. 그의 시는 대부분 구어체로 현실을 풍자했으며, 그의 작품 중 일부는 대중들 사이에 퍼졌다. 3 송인 사물시

송인 사물시의 대표적인 작가 : 북송의 소시, 주방암, 남송의 신치기, 강규, 오문영, 왕이순 등 송나라

문정윤이 노자를 업데이트했다

옥난로의 향, 붉은 밀랍의 눈물, 화당의 가을 생각의 부분 조명

눈썹이 가늘고, 관자놀이에 구름이 남아 있고, 긴 밤 동안 베개가 차갑다.

돌무화과나무에는 한밤중에 비가 내려 참기 힘들다.

잎 하나, 소리 하나, 하늘로 떨어진다.

작가 Wen Tingyun(8)

12-870) 본명은 기(齊), 예명은 페이칭(財淸)이다. 그는 태원(泰源) 출신이다. 문정운 시집', 일명 '금천집'.

소시의 수룡음(자윤장지부양화자)

꽃처럼 보이지만 아직도 꽃이 아닌 것 같고, 아무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집을 떠나 길을 가고 있지만 생각만 해도 무자비하고 사려 깊다.

연장을 아프게 한다. , 그리고 졸린 악마의 눈은 열리거나 닫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꿈은 수천 마일을 바람에 실려 남자의 행방을 찾고, 다시 - 꾀꼬리의 부름을 받습니다.

꽃이 다 날아가는 게 싫지는 않지만 서원에 떨어진 붉은 꽃은 장식하기 힘든 게 싫다.

아침에는 비가 그쳤고,

봄 풍경 세 부분, 두 부분 먼지, 한 부분 흐르는 물

자세히 보면 포플러 꽃의 점이 아닙니다. 이별의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