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구조의 다섯 가지 형식

시 구조의 다섯 가지 형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작, 시의 시작, 보통 붓감제, 단도직입적, 시작, 인용, 또는 문제상, 승경, 또는 비율; 그 중에서도 상승, 암승, 동반 상승, 반작용, 원인, 상승 등으로 나눌 수 있다.

2. 기도는 위를 맡고 제목과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제 1 련을 공제하고, 자연을 이어 나가야 한다. 우리는 의식적으로' 위' 를 감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요소를 열 수 있는 요소를 찾아야 한다.

전환점은 시적 전환점입니다. 돌이켜보면, 그 기초는 감정논리나 사실상의 논리와' 승전' 의 관계로 시의 경지를 전진시키는 것이다.

4. 화성은 시 전체의 끝이다. 함축을 정련하려면 전편을 소장해야 한다. 작문은 작문의 결말로서 상승에 호응하여 작문을 작문에 통합시켜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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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전합하는 방법은 예로부터 많은 시인 실천의 총결산이다. 승전합은 현대시 구조의 일반적인 법칙을 반영하지만,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시는 자연을 중시하지만 스타일과 구조의 각종 변화도 강조한다. 좋은 시의 구도에 대한 가장 높은 요구는 천의가 매끄럽다는 것이다. 이른바' 둥글게 튕기다' 라는 뜻이다.

고금의 풍격에는 차이가 없다. 고체는 짝이 맞지 않아 자연 음절에 따라 마음을 직접 표현할 수 있다. 단어 방법과 구법이 있지만 노력하고 싶은 사람은 많지 않다. 오늘의 문체에는 일정한 형식이 있고, 글자도 있고 문장도 있어, 요리 없이는 작품을 만들 수 없다. 그래서 현대시는 고시만큼 높고 창력이 없다.

시화법가의 수는 이렇게 말한다. "절문의 법은 완곡하게 우회해야 하고, 간단한 문장이어야 하며, 독문이 무궁해야 한다. 세 번째 문장을 기초로 네 번째 문장은 실제, 가상, 연결, 개폐, 반인, 반인, 순역대응, 일이자, 궁상자합이다.

일반적으로 두 문장을 계승하기는 어렵지만, 평평하고 직설적이다. 바뀐 시간은 모두 세 번째 문장에 있다. 여기가 잘 바뀌면 네 번째 문장은 강을 따라 내려가는 배와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