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국혼을 그리워하다 (색다른 글씨로' 그리워하다',' 국혼' 은 더 크고 어둡고 규범적인 글씨체로 적는다)
판 부제목: 민족의 영혼-노신 씨 (사실 소개)
내용: 노신, 188 1, 절강 사오싱인. 몇 가지 변화 끝에 그는 마침내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으로 향했고, 국민들에게 근본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그들의 정신을 바꾸었다" 고 말했다. 노신 선생은 일생 동안 많은 저작을 남겼다. 그의 삶의 마지막 단계에서도 그는 여전히 왕성한 예술적 창의력을 유지하고 있다. 노신 씨는 1907 년 첫 논문인' 인류의 역사' 에서 1936 년 사망에 이르기까지 인류가 직면한 문제를 주시하고 생각하고 있다. 만약 영국문학이 셰익스피어를 빼놓을 수 없다면, 우리 민족은 노신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현대 중국의 국혼이다!
부제목: 인생을 직시하고 선함을 추구하라-노신의 작품의 특징
내용: 노신은 시대와 민족을 앞서고 있으며, 그의 작품은 깊은 역사적 문화적 내포를 담고 있다. 뼈에는 슬픔과 방황이 있지만, 그는 절망에 저항하고 있다. 사람의 트라우마와 병을 탐구하는 것은 노신의 소설에 심상치 않은 언어 장력과 문장 구조 밖의 일종의 내력을 선사한다. 영혼의 깊이를 보여준다. 세계는 정신세계의 전사 노신에게 충격과 내성을 느꼈을 때 노신의' 진실한 목소리' 와' 따뜻한 목소리' 에 대한 호소는 적다. 노신의 말은 그의 모든 작품에서 국민적 비판을 제외한 더 깊은 배려와 우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제목: 노신 명문
1, 횡미냉이 천부의 손가락과 머리를 숙이고 유자우로 삼다.
2. 한성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제 피로 헌원을 추천합니다.
3. 마음이 후련하고 심지어 광우까지 고요한 곳에서 경뢰를 듣는다.
4, 원초중혈보, 한응고 대지춘화.
5, 인내 는 새로운 유령 으로 동료 를 보고, 작은 시를 찾기 위해 칼 에 분노.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7, 강도 형제, 만남 미소, 은혜와 원한을 말살한다.
8, 옛날과 같은 호정이 있는지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진다.
부제목: 명언
1 ..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2.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책장이 될 것이다.
3. 저는 소 한 마리인 것 같아요. 풀을 뜯고 있어요. 우유를 짜고 있어요.
4. 중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모두 찬 공기에서 벗어나 위로 올라가면 되고, 자폭자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5,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6.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낸다.
7. 국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으로 발전할 수 있다.
8, 냉정하고, 용감하고, 안목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다.
9. 어려울수록 더 해야 한다. 개혁은 여태껏 순조롭지 못했다.
10, 우리의 현재 급선무는: 하나는 생존, 두 번째는 식량과 의복, 세 번째는 발전이다.
1 1, 대담하게 직시해야 감히 생각하고, 말하고, 감히 하고, 감히 할 수 있다.
12, 예전에는 부자는 복고풍, 부자는 현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부자는 혁신해야 한다. 보통, 보통!
13, 인간은 영원히 외롭지 않을 것이다. 삶이 진보하고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14, 이렇게 하지 않는 한 보배야 ...
15, 사실은 허황된 물건이어서 빈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16, 쓰지 않는 거짓말은 결코 피가 쓴 사실을 감출 수 없다.
17, 사실 선봉대는 걸림돌이 되기 쉽다.
18, 안정을 탐내면 자유가 없지만 자유를 원한다면 약간의 위험을 겪어야 한다. 길이 두 개밖에 없다.
19, 모든 것을 갖추려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시간은 생명이다. 이유 없이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재물을 도모하는 것과 다름없다.
2 1.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끈기가 없는 것은 매우 나쁘다.
22. 죽은 사람이 살아 있는 사람의 마음속에 묻히지 않으면 정말 죽는다.
23. 격렬한 속도, 평화로운 속도, 심지어 퇴폐적인 속도.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이 오는 것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25. 꽃 한 송이만 키울 수 있다면 썩을 썩은 풀을 만드는 것이 낫다.
26.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벌리고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27. 전생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번 죽음에 매우 기뻤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났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28, 죽음의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그것이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 부패에서 큰 기쁨을 얻었다.
29. 하지만 저는 조용하고 행복합니다. 나는 웃을 수 있고, 나는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나는 잡초를 사랑하지만 잡초로 장식된 땅은 싫다.
3 1, 내가 먼지일 때, 너는 나의 미소를 볼 수 있다!
32.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으면 침묵 속에서 멸망한다.
33. 의심은 결점이 아니다. 항상 의심하지만 판단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부제목: 노신의 작품
내용: 소설집: 부르짖음 (19 18- 1922), 방랑 (1924-/
수필: 구극 (1927), 개화 (1925), 개화 속작 (1926), 삼현 (/;
산문집:' 들풀' (1924- 1926),' 아침꽃' (1926)
집주인이 손으로 베껴 쓴 신문에 삽화를 많이 그리도록 건의하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글씨도 적게 베껴 쓸 수 있다. # _ # 이 글자들은 대부분 내가 직접 쳤으니 집주인은 쓸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 내가 이렇게 성실하고 이렇게 피곤하니, 좀 더 점수를 줄 수 있겠니? 히히!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