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굴 삽화-작은 석당 이야기의 삽화를 어떻게 해석합니까?
일러스트 작품 감상 이것은 매우 우수한 작품이다. 전체적으로 배색이 합리적이고 시각적 충격이 강하지만 느끼하지는 않아요. 강렬한 황자색과 비교하면 녹색은 눈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저자가 좋은 색채감과 통제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다. 스탠드는 녹색 덩굴로 장식되어 있고, 황록과 녹색이 어우러져 위의 주물과 호응한다. 하지만 스탠드는 약간 단조롭고, 일부는 "주의를 산만하게" 합니다. 시각적 충격을 줄이기 위해 다른 그림 물감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덩굴 장식이 너무 가늘어서 많이 장식할 수 있다. 아래 석두 등은 너무 흩어져 어수선한 느낌을 준다. 위의 주체 부분에 내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분기가 어수선해 보일 수 있습니다. 너는 너의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그것들을 수정할 수 있다. 작은 석당 이야기 속의 삽화를 성공적으로 설명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가의 처량한 행동이 처량한 감정을 부각시켰다. 2007 년 가을 상권' 작은 석당의 이야기' 에 새 삽화가 올라온 후 많은 선생님, 특히 2004 판과 2005 판 삽화를 본 선생님들은 삽화가 자주 바뀌는 이유를 알고 싶어 한다. 나는 또한 이야기가 모두에게 알려지면 옥을 끌어들이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문장 은 특별히 독자를 위해 쓴 것이다. 5438 년 6 월부터 2005 년 10 월까지, 학년 준비팀이 나에게 전교과를 시켰다. 나는 류종원의' 작은 역사 연못기' 를 선택해서 한 과목을 다 읽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문장 나는 이미 7 ~ 8 번이나 가르쳤다. 나는 수월하게 할 수 있고, 실사 허사가 분명하고, 문자 번역이 순순하고, 작가의 사상 감정이 또렷하여 교학 임무를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국어 교과 과정 기준은 "교재를 창의적으로 이해하고 운용하고, 교과 과정 자원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각종 교수 전략을 유연하게 활용해 학생들이 실천에서 공부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렇다면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따라이 과정을 잘 가르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교과서를 들고 나는 반복해서 궁리했다. 글에 삽화가 있어서 여기서 수업을 준비하고 싶다. 교과서의 삽화를 보면서 나는 생각에 잠겼다. 그 사진에는 대숲의 거의 5 분의 4 가 북쪽으로 가고 있고 뒤에는 벌거벗은 석두. 아니요, 본문 내용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때 나의 흥미가 왔다. 나는 글의 내용에 근거하여 간단한 획을 만들었다. 화면 중앙에는 싱크대, 맑은 물에는 헤엄치는 물고기, 사방은 대나무 숲, 연못 옆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지루함을 느끼고 있다. 나는 이런 그림과 문자의 의미가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저는 이 연구수업의 구조를 만들었습니다. 본문을 익히고, 삽화를 감상하고, 교사와 학생이 함께 번역하고, 단체로 삽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내 의견으로는, 교재를 익히는 것이 기본이고, 한편으로는 국어 교육의 필요성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뒷부분의 전제조건이다. 감상의 목적은 원도를 이해하고' 파탄' 에서' 립' 을 구하는 것이다. 텍스트를 번역하고 정리하는 것은 텍스트의 의미를 이해하고 텍스트의 일반 내용을 통합해야 하는 새로운 그림을 집단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교수 및 연구 수업이 두 번째 단계에 접어 들었을 때 교실 분위기는 매우 활발했습니다. 선생님: 이 그림에서 무엇을 보았습니까? 생: 미죽아! 선생님: 네, 본문에' 생: 대나무' 라는 단어가 있어요! 선생님: 맞아요. 그 사람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생: 걷기! 먼 곳을 봐! 선생님: 그의 방향은-생:-향-북-선생님: 글 중 어느 문장이 일치합니까? 교실 안이 갑자기 조용해졌다. 갑자기 한 학생이 일어나서 말했다:-본문은 "수영장 남서쪽을 바라본다" 고 말했다. 그의 방향은 틀렸다. --텍스트는 "풀에 앉아", 잘못 서 있다; -'작은 돌 연못기' 의 주체는 대나무가 아니라' 풀' 이어야 한다. 그림에' 물고기' 가 없는 것은 큰 결함이다. "물고기" 와 "이" 동음 이의어, 물고기를 쓰는 것은 작가의 기쁨이다.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람은 작가의 심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감상의 분위기는 가볍고 유쾌하여 수업시간에 교재 삽화에 대한 비판으로 가득 차 있다. "모두들 이 삽화에 대해 매우 의견이 있는 것 같다. 네, 저는 우리가 본문 내용을 가르치고, 문장 취지를 이해하고, 새로운 그림을 함께 창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교실이 아주 빨리 조용해지자, 기뻐하는 학생들은 호기심으로 가득 찼다. 필기를 비교해서 학생이 스스로 번역을 하고 수정한 후, 나는 글쓰기 배경을 이야기하여 당시' 희중비통' 했던 작가의 심정을 부각시켰다. 다음으로, 우리는 본문의 뜻에 따라 본문을 읽고 이해하면서 칠판에' 벌죽길'-울창한 대나무 숲, 벌죽의 흔적, 사람이 걸어갈 수 있는 통로, \ "작은 자매, 조용한 물 을 참조하십시오. 전석이 밑바닥이다. "-수중수조의 벽화는 물이 맑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고기는 "서 있다" 와 "M 거리"-물고기의 (행복) 와 고요함 (묵상) 을 그린다. "뱀 싸움" 과 "송곳니 치아 상호 차이"-시냇물이 바위와 만나는 해안 잠재력; "전망지 남서쪽" 과 "수영장"-류종원은 남쪽 연못가에 앉아 생각하거나 동경한다. 푸른 나무는 울창하고, 비뚤어지고, 비틀거리고, 비틀거린다' 와' 죽나무가 사방으로 둘러싸여 있다'-많은 대나무와 나무들이 인물화의 배경으로 쓰인다. 칠판 위의 이 인물 산수화는 글의 언어로' 근심과 추위, 고요함'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하학종이 울리자 나는 웃으며 학우에게 말했다. "얼마나 아름다운 화면인가! 우리 함께 그것을 교과서로 옮기자! " "따뜻한 박수 소리에 선생님과 학우들은 나처럼 흥분했다. 교수 및 연구 활동은 교실에서의 나의 사고와 혁신 정신을 충분히 확인했다. 모두들 이것이 과감하게 새로운 개혁을 실시하는 유익한 시도라고 생각하며, 또한 내가 수업시간에 제기한' 교재 삽화는 질이 있어야 한다' 는 말이 실현되기를 바란다. 약획을 어떻게 개선해야 교재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류종원의 문장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열쇠입니다. 그래서 나는 거의 한 달 동안 자료를 찾아 본문 내용을 더 연구하였다. 나는 류종원의 문장' 정적'' 희비' 를 잠갔다. 이에 따라 나는' 소석당 감상 및 소교판 삽화 개정' 을 썼다. 이때, 나의 언니 손자는 집에 돌아왔는데, 그녀는 장쑤 인민방송국의 기자였다. 그녀는 남경의 서예가와 광범위한 교제를 하고 있다. 나는 그녀에게 인물화를 잘하는 화가를 찾아 그것을 완성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얼마 전 양리위를 위해' 마천도' 를 그린 유명한 인물 화가 왕덕순 씨를 기쁘게 떠올렸다. 2005 년 2 월 말, 그녀는 그에게 나의 문장 및 스케치를 주었다. 2006 년 5 월 25 일, 내 뜻에 따라, 나는 왕덕순 선생의 그림을 얻었다. 같은 날, 나는 소교판' 소석당 이야기 감상 및 삽화 개정' 과' 소석당 이야기 삽화' 각 권 (첨부 후) 을 이 교재 편집장 홍 선생에게 보냈다. 6 월 5 일 홍 선생님은 직접 전화를 걸어 내 문장, 나에게 보낸 삽화를 높이 칭찬하며 "삽화는 이미 장쑤 교육출판사로 보내졌고 하반기 교재에 채택됐다" 고 말했다. 나중에 보도에 따르면 교과서는 하반기에 이미 출판중이기 때문에 "내년에 사용해야 한다" 고 한다. 당시 그들은 나에게 "손월흥 동지가 쓴' 소석당 감상 및 소교판 삽화 개정' 이라는 글이 아주 좋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고, 우리는 이 글의 뜻에 따라 창작한 삽화를 채택하기로 했다. 여기에 증명하다. 장쑤 성 중학교 국어교재 편찬팀 (공장) 은 2006 년 6 월' 나중에 소석당에 대한 감상과 소교판 삽화의 개정' 을 2006 년 9 판' 중국 안내문선' 에 발표했다. 문제 발견부터 완벽한 해결에 이르기까지 거의 2 년이 걸렸다. "작은 역사 연못기" 의 의미에 부합하는 일러스트가 우리의 노력을 통해 마침내 중학교 국어 교과서에 들어왔다는 것은 당연히 기쁜 일이다. 왕덕순 씨가 제 소원을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제 동료들의 격려에 감사드리며, 친척들의 지지와 학생들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는 이 찬란한 교학의 꽃이 우리의 새로운 교과 과정의 교수 이념을 반영하고 있으며, 우리의 합작공승의 결정체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반드시 우리에게 더욱 풍성한 성과를 거두도록 격려할 것이다. 2006 년 제 9 기' 중국 안내문선' 이 출간한 소교판' 작은 석당' 감상 및 삽화 수정. 소석당물어' 감상과 소교판 삽화 보정 손월흥' 소석당물어' 는' 선정도' 로 대나무 연못가에 고정되어 있다. 작가는 묵묵히 관찰하고, 사람은 물고기와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사실 맑은 고딩차 한 잔인데, 향은 앞에 있고 맛은 뒤에 있다. 유종원은 비록' 굴하위 라인 음' 만큼 슬프지는 않지만, 그의 외로움과 분노는 일맥상통이다. 그의 인생은 울퉁불퉁하고, 사업은 실의에 빠져, 벗어나고 싶지만 벗어날 수 없다. "작은 돌 연못기" 를 썼을 때, 그는 이미 실세한 관원이었고, 실의에 빠진 선비는 이미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그도' 사군' 에 있었지만, 더 많은 것은 폐지되고 외로웠다. 그래서 산에서 물놀이를 하며 한가함을 표현하고, 마음을 위로하고, 우아하고, 잠시 편안해야 한다. 이것은 그의 산수복합물로, 문장 속에서 표현되었지만, 은은한 근심이었다. 보세요, 인적이 드문 곳인' 대나무를 베어 길을 찾다' 는 관광객의 깊은 흥미를 표현했습니다. " 대나무를 사이에 두고, 나는 물소리를 맡을 수 있었다. 마치' 고리' 를 부르는 것 같았지만, 나는 먼저 연못 그림자가 마찰하는 물소리를 보지 못하고 달콤하고, 또렷하고, 감동적이었다. "서쪽으로 120 보", "연못에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다", 작은 연못을 거닐며 물고기를 세었다. 옥의 경우, 섬의 경우, 바위의 경우, 네 가지 모양을 관찰합니다. 푸른 나무가 푸르고, 덩굴이 가지에 가득하다 "며, 사방을 묵념한다. 햇빛이 뚫고 돌 위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물고기의 생생한 그림자를 목격하다. 연못에 있는 작은 물고기는 살아 있다, 또는 "아직도 서 있다", 또는 "m 가 갈 때 사라진다" 또는 "방황 하 고 있다". 시냇물과 그 해안세는' 다투고 뱀' 과' 개 이빨 차이' 도 눈에 띈다. 여기서 작가는 비교적 정지된 평면을 궁리하여, 공필로 그것을 그려서 멋지고, 소탈하고, 아름답고, 잊을 수 없게 만들었다. 대숲에 둘러싸여 사방에 사람이 없다' 고 작가는 임담에 있는 자신의 사진을 한 장 찍어서 혼자였다. 여기에는 소리도 없고, 새도 없고, 벌레도 울리지 않지만, 시냇물의 맛은 딩동이다. 가끔 바람이 불고 나뭇잎이 움직인다. 물고기가 함께 헤엄치는 것이다. 무한한 적막과 적막을 더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산은 고요하고, 풀은 고요하며, 사람도 고요하다. 그런데 마음도 정적인가요? 필자는 작은 석당 옆에서 처음으로 흐르는 물소리를 들었는데, 마치 울리는 것처럼 들렸는데, 정말' 음악' 이었다. 연못에 있는 물고기가 그렇게 귀엽다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들이 "수영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고 생각했다. 그러나 작은 석탕, 결국 너무 조용하고 맑다. 그것은 미묘한 통찰력이 있는 거울처럼 작가의 한가함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냉심과 슬픔을 불러일으켜 풀 수 없는 순환을 형성했다. 작가가 먹고 마시고 노는 것과 잊지 않는 모순된 심리상태를 조화시키는 것은 매우 어렵다. 사실, 그가 물고기의 운동을 쓸 때, 그는 조용한 환경을 썼다. 어악을 쓰는 것은 시인의 우울함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당시 그의 심정을 생동감 있게 묘사한 것이다. 류종원은 왕변법에 가담해 박해를 받아 영주로 유배되어 외롭고 고통스러웠다. 그는 자기가 준 것을 행하고, 멀리 가고, 산천에 머무르며, 단지 마음속의 분노와 억압을 분산시키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를 보내고 싶을수록 그 느낌이 강해져서 그는 감정을 가지고 풍경을 바라보며 풍경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나무 한 그루, 대나무 한 그루, 샘물 한 가닥, 석두 한 조각 모두 특정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반면 작가의 우울한 심경은 사물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되고, 정석에서 사물에 대한 무한한 흥미를 발견하여, 그 결과' 비한, 비정' 을 기록한 후, 작가는 마침내' 너무 맑다, 오래 살 수 없다, 그러나 떠나야 한다' 는 것을 억누를 수 없었다. 이 논문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경물에 대한 묘사가 매우 섬세하고, 움직임이 결합되어, 제때에 함축적으로 감정을 표현하며, 독서와 감상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이상의 인식을 감안하여 나는 학생들과 함께 칠판에 스케치를 그려서 학생들의 문장 내용에 대한 이해를 넓혔다. 동시에, 나는 또한 수교판 (2005 년 6 월 4 판) 8 학년 상권 삽화에 대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시했다: 1. 문장 제목은' 작은 석당의 이야기' 이고, 삽화 주체는' 작은 석당' 이어야 한다. 전문오절 중 집수조의 내용이 3 절을 차지하기 때문에 삽화는 대대대죽림이 아니라 싱크대를 중심으로 한 산수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적어도 갯벌을 암시해 주세요. 2.' 벌죽길' 은 대숲이 우거져 갈 길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꾸로 대나무를 쓰러뜨릴 수 있다면, 결코 그림 속의 사람 뒤의 평탄한 길이 아니다. 3.' 푸른 나무 등나무' 와 아래의' 대숲 포위' 는 단순한 대나무 뿌리가 아니라 대나무 숲과 덩굴이 얽힌 광경을 형성해야 한다. 대나무 숲에는 한 그루가 아니라 넓은 잎나무가 있어야 한다. 그들은 작은 석당 주변에서 자라서 덩굴에 연루되어 매우 사이좋게 지낸다. 그래야만 "덮어쓰고 엇갈릴" 수 있습니다. 4. "저수조의 남서쪽을 바라보면 그 뱀을 볼 수 있다." "담 밖의 개울을 멀리 바라보며 남서쪽을 향하는 모양을 써라. "개 이빨은 각기 다르다" 는 것은 해안정을 쓰는 것이다. 남서쪽으로 보면 저자가 당시' 제 1 사분면' 에 있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아래에' 연못가에 앉아 있다' 는 것은 저자가 생각에 잠겨 있고,' 슬픔이 뼈에 사무치고, 슬프고 조용하다' 는 마음과 일치한다고 추측할 수 있다. 삽화에서 작가는 거기에 서 있다. 지리적 방향에 따르면, 그는 북동쪽으로 가고 있는데, 바로 대숲을 마주하고 있다! 5. "전석은 밑바닥이고, 근안, 석바닥은 나가라." 이 말은 연못이 석두, 연못수의 청기라는 것이다. 그림 속의 연못벽이 바위라는 것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6.' 연못에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다' 는 것은 연못에 있는 물고기에 대한 구체적이고 생생한 묘사이다. 그림이나 물고기가 머무는 정적인 경치를 반영하거나 갑자기 없어졌다. 요컨대, 작은 석당 삽화는 작은 석당과 대숲을 배경으로 유종원이 집중한 사상을 중심으로 한 산수화여야 한다. 이상의 인식을 바탕으로, 나는 유명한 화가 왕덕순 씨를 초청하여' 작은 석당' 삽화를 창작했다. "비한골, 비정" 이라는 제목을 붙일 수 있다. " 나는 새로운 삽화가 원본 내용과 일치할 수 있고, 학생의 본문 내용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며, 교재의 심미적 재미를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왕덕순 선생의 삽화를 동봉합니다. 일러스트 eno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줄 수 있나요? 개인 프로필: 별자리: 황소자리 생일: 4 월 24 일 취미: 쇼핑 \ 수면 \ 음악 듣기 \ 영화 보기 \ 책 \ 사진 \ 당나귀 투어 \ 돈 주장: 애매한 BL 만화 그리기, 분투하는 영웅. 최근: 수면의 신, 위통, 시한불안블로그: eno 상태: 첫 개인 일기가 곧 발표된다. 기대해 주세요 ~ 미완성 작품 연표: 2002 년: COMIC 100, 기차를 타고 나의 적막가로, 2003 년: 새로운 시각, 동남산 괴이한, sun bud story1 붉은 선, 해바라기 이야기 100, 4 깨진 해안, 달, 해바라기 이야기 100, 5, 뱀파이어, 해바라기 이야기 100, 7 잠자는 미인의 동경', 태성 호명의 책피,' 어둠의 소용돌이' 등 7 월기의 태양포 이야기 100, 날이 밝기 전, 달빛 이후 신칸센, 8 월, 가을의 동화, 태양포 이야기/Kloc-0 거꾸로, 지팡이왕, 장안출판사, 일러스트 8P, 대만성 친목서 표지, 32005: 유만이야기 65438+ 000, 불꽃놀이 6 월호, 신뢰이야기 65438+ 000, 6 월호 1 기주제 000, 4 월호, 쌍둥이의 추모, 타이성 오버 헤드 커버, 5 월호, 루즈지, 신칸센소설 일러스트레이션, 6P, 6 월호, 조용히 수년 동안 사랑해, 오늘의 의협 세계/판타지 세계 등 개인작품' 신레 이야기100 개인 기록 바람 갤러리가 있습니다. 만화 스튜디오 만화 쌍기중의 봄꿈; 차가운 소리 2007: 태양 천 이야기101; 3 월 캡처; 선샤인 스토리 1068. 흑백일러스트레이션' 뒤늦은 사랑' (상하) 린란 표지 창월작품' 거울' 시리즈 타로카드 (일부, 다른 부분은 당카가 그린) 개인그림 작품집' 화개 아래 달과 신의 오른손' 그림책 창월 2008: 신뢰의 이야기, 5 월, 예정된 쌍생거리 노래, 추언의' 광자' 표지,' 천년기',' 기의' 개인전기' 표지,' 햇빛이 아니다',' 그의' 동인 연대기' 표지와 삽화,' 회노' (상하),'; 이별의 노래' 포스터 표지 및 일러스트 고천란 고풍 작품' 건너편화' 그림책 창월 흑금시리즈' 바다의 갈망' 밤샘 표지 2009: Sun Ray STORY1011, 2 Kloc-0/00 천궁기러기' 진한기트' 9, 12 월호 (그림 소설)' 시간에 매몰된 비밀'' 동화일러스트레이션 환상' (위, 아래) 임란 표지' 부광' 월단 표지' 천무극 매혹적인 달' 부비 표지 일러스트레이션' 천무극 매설 눈' 부루비 표지 일러스트레이션' 화류음 소설가 1' 부루비 표지 일러스트레이션' 사랑 O2O' 구만 포스터' 시간 파리 그리움' 밤새워 커버 흑금시리즈' 광사' 밤새워 향표지' 무지개 모독' 밤새워 향표지' 큐슈 암살자 왕조규' 강남 표지와 골동품 일러스트 컬렉션' 해바라기' 20 10: 끝없는 사랑 (단행본) 표지와 삽화' 안녕히 계세요 용련' 잡지판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책 및 그림책' 하나님의 오른손' 제목:' 하나님의 오른손' (하나님의 오른손과 두 개의 환상 포함) 유형: 만화 전채서 화가: ENO: 출판: 인민일보 출판사/사람의 편집증은 사랑과 증오를 낳는다. 인신이 얽히면 세상을 전복시킬 운명이다. 운부돈구, 삼전창해는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사랑을 목격했다. 이것은 황금조에 적합한 이야기이다. 나는 속표지에 금빛 불꽃을 그렸고, 검에는 은은한 용그림자가 있었고, 머리에는 연꽃 한 송이가 있었다. 순간 먼지 한 톨에 반짝이는 차가운 금이 도금되었다. 판타지 세계는 슬픈 이야기다. 인간의 음흉함과 탐욕의 탐욕은 피할 수 없는 파멸을 초래한다. 불꽃놀이에 떨어지는 청록색 옷, 탑 꼭대기에 떠 있는 소매, 소년이 본 마지막 미소, 그 순간은 영원하다. 판타지 세계는 안개가 자욱한 밤처럼 검은색에 적합하다. 비바람은 춥지만 여리여리하고 맑은 만초를 불지 못한다. "다른 해안 꽃" 저자: 창월 /ENO 유형: 전체 페이지 번호: 128 가격: 25.0 출판사: 2 1 세기 출판사 바인딩: 그 사람은 다친 흰 새처럼 금줄에 박혔고, 그의 흰 가운에는 검붉은 피가 튀어 부러진 날개처럼 드리워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악몽은 영원하고 강력하며, 사람의 내면의 어두운 면은 영원하다. 악마는 인심에서 태어나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잉크염은 인간의 희생과 자제력을 과소평가했다. 그의 기생과 존재를 막을 수 없더라도, 대대로 생명과 피로 유린을 막고, 차라리 죽고, 땅속에 은거하고, 외롭고, 단절하며, 평생 동안 연대의 봉인으로 바꿔야 한다! 예를 들어 유광과 푸난, 그리고 그녀와 함께 가라앉는다. 날마다; 해마다. 윈시 어른이 전에 말했듯이,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은 외딴 섬이고, 지금 이 척박한 해안에서는 꽃처럼 어둠 속에서 조용히 피어나고, 묵묵히 늙어가고 있다. 비록 이 모든 것이 주변의 푸난만이 볼 수 있지만, 그래도 그녀는 외롭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녀는 자신의 몸을 감옥으로 삼아 악마가 올 때까지 감금할 것이다. 가려진 달의 저자: ENO 부제: eno 첫 개인화작품집 페이지 수: 95 가격: 28.8 출판사: 흑룡강미술출판사 장본 출판년: 2007-04-0 1 김룡상 수상삽화' 밤의 꽃이 그립다 16' 김용' 작가 ENO 가 집필한 풀 컬러 경제가치 컬렉션을 열었다. 개인 컬렉션 내용: 신비한 단편 소설 컬렉션의 새로운 수입; 김룡컵 수상일러스트' 야상화' 와 화려한 시각' 승화의 밤' 등 고전적인 전수입 하호 댄스 가사 쓰기 첫 발표; 만화 교실은 어떤 춤이 신기하고 완곡한 먹연기를 선보이는지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만화명언) 신녀 무협 장문인 심하란의 눈에는 장엄한 ENO 가 있다. 기록적인 수입. 소득 극비 단편 소설' 드림권 그리기' 와' 은연꽃' 저자: ENO 페이지: 96 페이지 가격: 48 출판사: 신세기 출판사 제본: 페이퍼백 16 출판년: 2009 년 3 월-/Kloc-0 그것은 어젯밤이었고, 별은 여전히 반짝이고, 반은 밝고 반은 어둡다. 연지물새 꽃덩굴, 춤추는 시간 백사가 낡은 반기를 묻는데, 만약 은연중 나타난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이때 유행은 수면 위를 걸으며 낮은 소리로 한숨을 내쉬고, 소리의 잔해는 은꽃 반 송이를 낳는다. 소설' 이별의 노래' 부분 일러스트레이션,' 매력인생' 표지,' 월' 잡지 표지, 개인생활 8 기 & 비즈니스 잡지 표지&; 포스터' 신의 오른손'' 건너편에서 지출' 부분 삽화는' 화뚜껑의 달' * * 4p 에 수록됐다. 처음에는 흐릿한 빛이었지만, 나중에는 점차 색깔이 생겼고, 나중에는 실이 되었다. 그리고 다른 쪽의 환상이 그의 꿈을 침범했고, 그 쪽의 연꽃은 무패였다. 어두운 밤의 불등처럼 푸른 불에 물들었다. 청백색의 빛 속에서 전사 란릉, 하얀 망토를 입은 한 젊은이가 이야기 10 1 에 발표됐다. * * 5P' 용사 란릉편곡', 새 대원이 진보곡에 들어갔다. * * * 란 유 듀오 를 알고 있습니다. 춤을 추는 것을 환주로 만들어서 그것을 연회로 만들었다. 북제의 용사 란릉은 공경하고 용맹하며 아름다우며, 늘 가면을 쓰고 적을 대면한다. 주조국주 김용병이 성하에 임하고, 용관 삼군은 온 국민이 모두 강하다. 그래서 그는 손가락춤으로 가시나무를 때렸다. 란릉군 입진의 노래' 와 2009 년 6, 7 월 출간된' 파랑새의 이야기' 라고 불린다. 꽃과 앨리스' 의 천궁기러기 원작. 7 월, 공주는 황궁에서 도망쳐 오랫동안 소식이 없는 파랑새를 찾았지만, 그것이 이미 새떼로 돌아간 것을 발견했다. 나는 용기를 얻었다. 나의 왕자님, 다음에 내가 당신을 구할 차례입니다. 천궁기러기, 진한기트의 원작은 2009 년 9 월 STORY 100, story 100 12+2 월 (연재 그해 세계 평균 기온은 0.57 도 상승했다. 대학에 합격하여 나 혼자 적강에서 대마로 이사했다. 그 전 여름 방학에 나는 대마에 사는 이모의 초청을 받아 한 번 갔다. 무더운 여름, 나는 여행가방을 메고 낯선 도시에서 끊임없이 차를 바꾸었다. 마을에 버스가 두 대밖에 없는 적강과 비교하면, 말에 대한 교통노선도는 미로와 같다. 하무의 ■ 명확한 분야-하무어록 ★ Eno 와의 인터뷰. : 오래 전부터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만화는 중학교 때 만났어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많이 변하지 않았다. 나는 부드럽고 두껍고, 대기가 섬세해서, 줄곧 이 방향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호 춤: 지난 2 년 동안 천천히 변해왔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화면 속 인물을 약화시켰고, 사람들이 한눈에 큰 분위기를 볼 수 있기를 바랬지만, 지금은 캐릭터가 독립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하호무: 앞으로 만화 이야기 창작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겠습니다. 하호무: 10 년 20 년 후에 누군가가 제 작품을 기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