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부산시

1. 부산에 관한 시 1, 나의 문턱에 따라, 부상; 푸마옥시 안구 < P > 선진시대 < P > 굴원 < P > 구가동군

2 나무처럼 접어서 태양을 닦다.

선진시대

굴원

이소

3, 활 부상

김진

응우엔

옹품

4. 발을 동동 구르며 부상

당나라

이퍼

짧은 가요행

6, 부상쇼

송조로 눈길을 돌렸다. 성 < P > 황상 < P > 송경이 집으로 돌려보냈다.

7. 오송의 부상

송나라; 성

왕의 길

만팅하우스 발 주방밥

8. 초효가 부상을 껴안았다.

송나라; 성 < P > 위요옹 < P >' 수조곡 31 곡 선도'

9. 부상이 첫 사진을 찍은 것을 탓하지 마라.

송나라; 성

석정각

송시 215 곡

11, 붉은 날로부터 부산을 본다.

송나라; 성

송태종

운명지식

2

1. 붕비 8 명, 중천 8 명. 여분의 바람은 영원히 동기를 부여하고, 동동유하며, 나의 왼쪽 소매에 걸어놓을 수 있다.

2. 해가 뜨면 세상의 모든 것이 양털처럼 가늘다.

3. 만약 당신이 부상로라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4. 고개를 들고 현란하게 돌아섰지만 서광이 부용을 켜는 것을 보았다. 안젤라베이비 늦게 나와서 앉았는데, 부광 갤러리와 진홍색사에 있었다.

5. 용은 용뢰를 보고 피리를 기대어 드럼을 내고, 손님은 일출을 부축할 것이다. 나는 북두를 돕고 있고, 나도 시리우스를 찍고 있다.

1. 주근석: 일명 부상, 부용, 월계라고도 합니다. 한어병음: 주근석. 색깔이 대부분 빨간색이기 때문에, 중국 영남 지역의 큰 붉은 꽃으로 통칭한다. 상록수 관목, 높이 약 1-3 미터; 나뭇 가지 원통형 모양, 드문 별 모양의 부드러운 털. 잎은 넓게 난형이나 좁은 난형으로, 뒷면이 잎맥을 따라 약간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양쪽에 털이 없다. 꽃은 상부 잎 겨드랑이에서 태어 났으며 종종 처진다. 화관 깔때기 모양, 직경 6-11cm, 장미색이나 연한 빨강, 연한 노랑 등 색, 꽃잎은 계란형, 선단원, 겉은 부드러운 털이 듬뿍 돋아난다. 캡슐 난원은 길이가 약 2.5cm 이고, 매끄럽고 털이 없고 부리가 있다. 일년 내내 꽃이 피다.

2. 주근은 고대에 유행했던 관상식물로 원산지는 중국이다. 주근의 기록은 서진의' 남방초목' 에 나타났다. 꽃이 크고 산뜻하여 일년 내내 피었다. 그것들은 주로 정원 감상에 쓰인다. 전 세계적으로 재배, 특히 열대와 아열대 지역이 있다.

3. 상기 시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1) "붕비 8 대, 창공이 약하다. 여풍이 만대를 설레게 하고, 오디 헤엄쳐 돌을 걸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이백에서 나온' 대육각': 대붕비 8 대흥, 천멸무무. 여분의 바람은 영원히 동기를 부여하고, 동동유하며, 나의 왼쪽 소매에 걸어놓을 수 있다. 후세 사람들은 중니가 이미 죽었는데, 누가 내 죽음을 위해 울 수 있는지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2) "붕비, 8 대 진취감, 중천은 소멸할 수 없다. 여풍이 만대를 설레게 하고, 오디 헤엄쳐 돌을 걸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유찰' 우리 책' 에서 나왔다. 해가 뜰 때 대지의 만물은 양털처럼 가늘었다. 야부는 화가 나서 불의를 보고 그의 가슴에 영원한 칼을 달았다.

(3) "당신이 부상도라면 말해 주세요." 남북조 시대부터 강총의 시' 삼산사 야경산등' 에는 꽃이 만발했고, 사진 네 장 모두 봄을 담고 있는 것 같다. 별이 나오니 파빌리온이 새것이다. 진주를 채취하는 것은 합포가 아니라 배의강변에 주는 것이다. 만약 네가 부상로라면, 이야기할 수 있다.

(4) "고개를 들어 눈부시고 어지럽지만 새벽녘의 부용을 볼 수 있다. 저녁에 나가서 앉아서 태양을 맞이하고, 그리고 부광랑에 누빔 실을 얹었다. " 송대 소식' 묘산 증정' 에서: 지난 일을 회상하고, 먼저 황제를 찍고, 주렴은 두 칸으로 나뉜다. 보라색 옷을 입은 사절이 성지를 전하며 무릎을 꿇고 천천히 안고 천향을 맡다. 눈부신 눈을 올려다보니 머리가 어지럽고 눈앞이 캄캄했지만 부용의 서광을 보았다. 안젤라베이비 늦게 나와서 앉았는데, 부광 갤러리와 진홍색사에 있었다. 야인은 일월각을 모르는데, 마치 그 무거운 눈동자를 기억하는 것 같다. 3 년 만에 돌아오는 것은 꿈이고, 교산송풍상이다. 천미 누가 감히 그림을 그리느냐, 선생님은 낮에 방을 닫으신다. 꿈에서 신은 나에게 한 가지를 주셨지만, 나는 그 편지를 잊었다고 생각한다. 수건은 시종 움직이지 않고 외로운 문은 울고 있다. 노장은 옛 자리에 앉고, 호신은 관검수를 세웠다. 나는 한평생 용봉상상을 썼고, 풀숲 속의 원숭이와 노루를 돌보러 가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철문을 밟자 금백옥이 빈 침대를 쌓았다. 네가 나를 흉내내라, 너는 시황제의 백발랑이라고 불린다. 거울에 앉지 말고 내년에 집에 갈 거예요.

(5) "용은 용뢰를 보고 피리벨을 기대고 드럼을 지불하면 아침노을객이 서로 돕는다. 나는 북두를 돕고 있고, 나도 시리우스를 찍고 있다. " 송왕신' 수조 노래' 에서: 사나자 메시지, 해돋이 때 조용해요. 랜다이, 나의 독립을 위해. 하늘이 위에서 왔다갔다하며, 발밑은 구름이 흐릿하고 공기가 은은하다. 한차례의 동풍이 불어오니, 영우가 남당을 지나갔다. 산귀신을 모집하고, 하버를 걸고, 동방 황제가 되다. 주공자궐, 물 한가운데가 뭐예요? 드래곤 드라이브 레이 를 보고, 플루트 지불 드럼 에 의존, 승객 은 일출 fusang 것입니다. 나는 북두를 돕고 있고, 나도 시리우스를 찍고 있다.

참고 자료

고시망: http://so.gushiwen.org/view _ 59421.aspx

3. 부용화에서 시경 전문을 구하는 것은 아이섀도우이며 고요한 부용나무는 누군가가 하늘의 나팔을 불어서 잔디 끝의 아침 안개가 한 길을 빠져나가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황혼에 검은 날개를 가진 까마귀 한 마리가 강을 건넜다. 황혼이 왔을 때 부용꽃이 피었다. 그것은 그윽한 협곡에 살고 있고, 통통한 가지와 잎이 서로 껴안고 있다. 밤바람이 협곡을 지나갈 때, 나는 가벼운 소리를 들었고, 조수가 불빛이 비추는 창문을 통해 내 귀로 전해졌다. 윈난의 북서쪽에, 그 협곡은 우물이 그렇게 깊다. 나는 그와 함께 두터운 시경을 읽었지만, 마음속으로는 머나먼 도시를 생각하고 있었다. 서북의 협곡은 산속의 고찰과 같고, 붉은 먼지 너머, 마음속 깊은 곳과 같다. 누가 이 낡은 집 옆에 부용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지 모르겠다. 오랜 세월 동안, 그것의 긴 나뭇가지는 이미 비에 젖은 처마까지 자랐다. 부용화가 만개하여 심야에 잠복해 있다. 내가 문을 열었을 때, 새벽의 비탈에서 연한 노란 햇살이 협곡의 바위와 풀의 안개를 쪄서 그들에게 습기를 발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한 도시를 생각하면 내 꿈은 이 그윽한 협곡과는 무관하다. < P > 기차가 역에 들어왔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행가방을 들고 둘러앉아 환송하며 위로했다. 광고판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나는 내가 다리를 들어 남북으로 오가는 인파에 녹아들어야 하는지, 사람들이 나에게 가야 할 곳으로 돌아가야 하는지, 아니면 한 도시를 고수해야 하는지, 수많은 낯선 사람을 마음속에 두고 음식, 호텔, 전화 부스, 화장실, 회의실, 월급카드를 찾아야 하는지 생각했다.

4. 각종 부용화를 묘사한 긴 문장이나 복문, 당강 51 서리를 회상하며, 예쁜 꽃은 부용화의 연약함과 떫은 것을 회상한다. 예를 들면' 시경' 의 삼부화와 같다. 잠자는 표정은 아이섀도, 봄에 자는 데 쓰인다. 고요한 부용나무는 누군가가 하늘의 나팔을 불어서 잔디 끝의 아침 안개가 한 길을 빠져나가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윈난의 북서쪽에 있는 그 협곡은 우물이 그렇게 깊다. 나는 그와 함께 두터운 시경을 읽었지만, 마음속으로는 머나먼 도시를 생각하고 있었다. 서북의 협곡은 산속의 고찰과 같고, 붉은 먼지 너머, 마음속 깊은 곳과 같다. < P > 누가 이 낡은 집 옆에 부용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지 모르겠다. 오랜 세월 동안, 그것의 긴 나뭇가지는 이미 비에 젖은 처마까지 자랐다. 부용화가 만개하여 심야에 잠복해 있다. < P > 내가 문을 열었을 때, 새벽의 경사면에서 연한 노란 햇빛이 협곡의 바위와 풀의 안개를 쪄서 습기를 발랐다. 한 도시를 생각하면, 나의 꿈은 이 그윽한 협곡과는 무관하다. < P > 기차가 역에 들어왔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행가방을 들고 송별과 위로에서 비집고 있었다. 내 발 아래의 길은 일방통행로가 아니다. 나는 길가에 서서, 내 마음을 마주하고, 한 번 고문했다: 가? 아니면 남을까요? 한 사람이 시내에 있는데 방 안의 곰팡내 냄새를 맡으니, 나는 마침내 스스로에게 돌아가야겠다고 말했다. < P > 협곡으로 돌아가면 나는 나갈 수 없다. 아무도 나에게 다시 한 번 그 도시로 돌아가 잃어버린 발자국과 마음을 되찾을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네, 이 그윽한 협곡에서 손에 오래된 시경을 들고 있는데, 또 그 먼 도시가 생각납니다. < P > 그 도시에는 자옥난초가 있지만 불꽃처럼 초봄의 가지에서 피어난다. 그러나, 나는 협곡을 떠나 그 도시로 가는 것이 아니라, 나를 밤낮으로 그리워하게 하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부용나무의 굵직한 줄기에 기대어, 나는' 시경' 을 발밑의 나무 걸상 위에 올려놓고, 먼 산허리 뒤의 강물이 도도하게 흐르는 것을 듣고, 마치 끝없는 갈색 비단처럼 바람에 끝없이 펼쳐져 뜨거운 태양 아래서 반짝 빛났다. 산꼭대기 상공에서 어둑한 구름이 흩날리자, 협곡이 갑자기 어두워져 거대한 껍데기처럼 껍데기를 접었다. < P > 네, 제가 그 도시를 떠날 때 문이 닫혔기 때문입니다. 오직 이 협곡만이 아이를 사랑하는 어머니처럼, 줄곧 군산 사이의 품으로 귀환을 받아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협곡으로 돌아가면 한 사람과 시경 한 권밖에 없다. 협곡만이 나에게 이런 칭찬을 할 수 있다.

구름이 머리 위로 날아갔다. 나는 그늘에서 나와 햇빛 아래 서서 협곡 건너편의 경사진 산등성이를 마주하고 숨을 크게 들이쉬었다. < P > 정오에 햇빛이 협곡 전체의 바위, 초원, 덩굴, 운하, 방앗간, 잔도를 비추고 있다. 모든 식물은 미친 듯이 자라고 있다. 낮의 햇빛은 나뭇잎마다 충분한 따뜻함을 보내는데, 황혼이 되어서야 응결된 이슬이 토양을 촉촉하게 하고, 물이 빽빽한 뿌리를 따라 흐르게 한다. 이 협곡에는 해마다 꽃이 피고 과과가 향기롭다. 내가 몸을 돌려 옆에 있는 무궁나무를 향해 포옹하는 손짓을 했을 때, 나는 가지 끝에 있는 무궁화 몇 송이가 이미 완전히 활짝 피었고, 그들의 넓은 꽃잎은 불꽃처럼 가늘고 긴 가지들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불타는 색은 위대한 교향곡인 것 같다.

나 자신에게 말했다: 다시 시작합시다. 내 시경을 펴자 제 1 장은 "닫힌 비둘기는 강주에 있다" 고 말했다. < P > 이것은 사랑시는 아니지만 길고 집착하는 사랑을 표현했다. 시경은 이미 펴졌다. 이것은 제 1 장이고, 뒤에는 315 조가 있다. < P > 나의 오두막은 협곡 눈썹에 있는 어두운 붉은 기미일 뿐이다. 이 협곡이 얼마나 넓은지 누가 분명히 알 수 있습니까? 。

5. 부용화에서 시경 전문을 구하는 것은 아이섀도우로 춘면에 그려져 있다. 고요한 부용나무는 누군가가 하늘의 나팔을 불어서 잔디 끝의 아침 안개가 한 길을 빠져나가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 황혼에 검은 날개를 가진 까마귀 한 마리가 강을 건넜다. 황혼이 왔을 때 부용꽃이 피었다. 그것은 그윽한 협곡에 살고 있고, 통통한 가지와 잎이 서로 껴안고 있다. 밤바람이 협곡을 지나갈 때, 나는 가벼운 소리를 들었고, 조수가 불빛이 비추는 창문을 통해 내 귀로 전해졌다. < P > 윈난의 북서쪽에 있는 그 협곡은 우물이 그렇게 깊다. 나는 그와 함께 두터운 시경을 읽었지만, 마음속으로는 머나먼 도시를 생각하고 있었다. 서북의 협곡은 산속의 고찰과 같고, 붉은 먼지 너머, 마음속 깊은 곳과 같다. < P > 누가 이 낡은 집 옆에 부용나무 한 그루를 심었는지 모르겠다. 오랜 세월 동안, 그것의 긴 나뭇가지는 이미 비에 젖은 처마까지 자랐다. 부용화가 만개하여 심야에 잠복해 있다. < P > 내가 문을 열었을 때, 새벽의 경사면에서 연한 노란 햇빛이 협곡의 바위와 풀의 안개를 쪄서 습기를 발랐다. 한 도시를 생각하면, 나의 꿈은 이 그윽한 협곡과는 무관하다. < P > 기차가 역에 들어왔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행가방을 들고 둘러앉아 환송하며 위로했다. 광고판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나는 내가 다리를 들어 남북으로 오가는 인파에 녹아들어야 하는지, 사람들이 나에게 가야 할 곳으로 돌아가야 하는지, 아니면 한 도시를 고수해야 하는지, 수많은 낯선 사람을 마음속에 두고 음식, 호텔, 전화 부스, 화장실, 회의실, 월급카드를 찾아야 하는지 생각했다.

6. 주근화에 관한 시사가곡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청평악, 김풍, 맑음. < P > 송대: 안수 < P > 김풍이 좋아요. 오동잎이 떨어지다. 청주를 처음 맛보면 쉽게 취한다. 작은 베개 하나와 깊은 잠 하나.

자웨이 주근화 찌꺼기. 석양이 마르다. Shuangyan yugui 시즌, 실버 스크린 지난 밤 약간 추운. < P > 가벼운 가을바람이 조심스럽게 불어오니 오동나무 잎이 떨어지고 있다. 순한 청주를 처음 맛보면 도취되어 작은 창문 앞에서 곤히 잘 수 있다. 자웨이와 주금은 가을추위에 시들어 석양만 정자의 난간을 비추고 있다. 또 쌍연남이 돌아오는 계절이 되니, 어젯밤 은화면이 약간 춥다.

2,

주근화

당나라: 심리

연기가 따뜻하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꽃이 만발했다. < P > 방피에서 한숨을 쉴 때마다 피곤해요. 봄바람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덥고 습한 공기, 따뜻하고 오래 지속되며 서리도 눈도 없다. 주근의 꽃은 매우 아름답고, 나무 전체가 붉은 꽃으로 가득 피었다. 내가 한숨을 쉴 때마다 방피의 4 월은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그러나 나는 모든 꽃이 피고 지는 것이 봄바람 참여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작물재배

1, 시 < P > 진대 시인 양방은' 부상' 시에서' 조봉장, 푸른 잎' 이라고 적었다. 바람이 속삭이면 향기로운 가스가 여름보라색으로 들어간다. 나는 이 숲을 좋아해서 우리 집으로 이사를 가고 싶다. 나는 밤에 그 밑에서 수영을 해야 아침에야 꽃을 얻을 수 있다. " < P > 남조 시인 주금화푸 짱 구름: "아침노을은 날을 비추고 산호는 물을 비춘다. 치바 히비스커스 유사, 백 코 연기 수치. 클릭합니다 시인은 가장 아름다운 네 가지를 썼지만, 주근리의 화려한 꽃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 P > 당대 시인 심리는' 주근화' 에서 "연기가 따뜻하고 서리가 내리지 않고 꽃이 나무로 가득하다" 고 썼다. 내가 방비를 탄식할 때마다 나는 그것에 싫증이 났다. 봄바람이 있는지 모르겠다. " < P >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부상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는데, 그중 한 곡은 특히 신을 전한다. 시는 말했다: "음과 음과 기타 장소, 하지만 딜레마. 클릭합니다 그가 묘사한 진홍색과 선홍색의 부용화가 앞다퉈 한데 모이니 정말 가슴이 벅차오른다. < P > 명대 시인 삼악은' 부상송' 시에서 "남방에는 꽃투우랑이 없고 정토문은 여기에 깔려 있다" 고 말했다. 여래태색을 바치려 한다면, 장현성 경지 () 라고 한다. 나뭇잎은 선량한 구름처럼 깊고, 대서는 찬란한 태양에 놀라 멍해졌다. 왜 3 박 정을 즐기지 않고, 단지 우주를 태우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다. " 그는 부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불교를 찬양하여 사람들이 부산을 더욱 좋아하게 했다.

2. 꽃말

섬세하고 아름답고 자상하며 영원히 신선하고 아름답다. 싱그러운 사랑, 함축적인 아름다움.

바이두 백과-주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