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새로운 율율시파의 이론적 기초를 다졌다. 어느 정도' 오사' 이후 백화시 산만한 폐단을 극복하고 바로잡아 중국 현대시의 건강한 발전에 독특한 공헌을 했다.
지식 확장:
음악의 아름다움은 "음계, 평음, 운율" 을 강조한다.
그림의 아름다움은 선어가 아름답고 생동감 있고 다채로워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각 시는 독립적인 그림을 형성할 수 있다.
건축의 아름다움은' 매듭의 대칭, 문장의 통일' 을 강조한다. 그것의 주된 목적은 시의 내용과 형식에 있어서 아름다움을 갖는 것이다.
미쓰미 제안:
신문화 운동 초기에 신시를 쓴 시인은 아마 두 파가 있었을 것이다. 하나는 백화문으로 자유시를 쓰는 데 주력하고, 다른 하나는 주로' 삼미' 를 쓰는 것이다. 백화자유시를 쓰는 구호가 가장 우렁차다. 그중에서도 후시를 대표한다. 삼미' 시의 창작은 자유를 겨냥한 시로, 그들은 무절제한 자유에 반대한다.
백화문 자유시가 발발할 즈음에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유시의 곤혹을 깨달았다. 전통시의 격율규범은 운율, 평정, 대결 등이 깨졌지만, 새로운시의 장르 형식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그래서' 백화자유시' 가 시작될 무렵' 백화격율시' 도 시작됐다. Wen Yiduo 는 낡은 것을 설득하고, 낡으려면 새로운 것을 만들어야 한다.
1926 년,' 조간신문' 부간지' 지연아' 창간, 여러 편집장을 맡아 보세요. 사연은 처음부터 시규범을 세우는 것을 주장해 왔으며, 이로 인해 많은 신월시파 시인들을 키웠는데, 그중에는 여러 명, 서지모, 주향, 라오맹칸, 손호우, 유, 림 등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악의 아름다움은 청각을 의미하고, 그림의 아름다움은 언어를 가리키며, 건축의 아름다움은 시각이다. Wen Yiduo 의 관점에서, 음악의 아름다움과 그림의 아름다움은 모두 고전시에서 나온 것이고, 건축의 아름다움은 확실히 신시만의 것이다. 예를 들어, 고시의 건축 형식은 고정되어 있고, 신시의 건축 형식은 무궁무진하고 변화무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