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해 속에서 전편을 통솔하는 문장을 관찰하다

창해통령시 시구는' 동림연석' 으로 창해를 구경한다. " < P > 언명관해위치: 시인이 위석 산정에 올라 높은 곳에서 바다를 마주하고 시야가 넓고 바다의 장대한 광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임재" 에 오르다. "예" 는 동림위석의 목적이 창해를 보는 것임을 나타낸다. "창창" 은 수심이 깊어 짙은 녹색을 띠고 있다. "창해", 바다. "창해 보기" 는 시 전체의 시안이고, "보기" 라는 글자는 전편을 통솔하고, 아래 시구는 모두 관해에서 볼 수 있다. < P >' 관창해': < P >' 관창해' 는 서정을 빌려 눈앞의 해상 경치와 자신의 야망을 교묘하게 융합한 것이다. 시의 장르에서 보면, 이것은 고체시이다. 표현방식을 보면, 이것은 4 언으로 경시를 쓰는 것이다. < P > "동림위석, 창해관람", 이 두 문장은 "창해관람" 의 위치를 시사한다. 시인은 석산 정상에 올라 높은 곳에서 바다를 마주하고, 시야가 넓고, 바다의 장대한 광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열 구절의 묘사는 대체로 이것으로 확장되었다. 관자' 는 전편을 통솔하는 역할을 하며, 이 시의 정취가 넓고 기세가 웅장한 특징을 구현했다. < P >' 관창해' 의 클라이맥스는 시 끝에 놓여져 있다. 그 감정은 매우 분방하지만 사상은 함축적이다. 정경이 융합될 뿐만 아니라, 도리와 이성의 결합과 정취를 이루었다. < P > 함축적이기 때문에 더 영감을 주고, 우리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더 흥미롭고, 운치가 깊고,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 전체의 기조는 창량하고 관대하며, 이것도 건안 풍골의 대표작이다. < P > 처음 네 줄의 시구는 창해의 광경을 묘사하며,'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와' 물 호영' 이 움직이는 풍경을 쓰고,' 수목이 무성한 백초' 와' 산도 속도가 우뚝 솟아 있다' 는 것이 정적이다. < P > 물은 어쩜, 산도는 대치를 훈계한다' 는 망해 초득의 대체적인 인상으로 그림의 윤곽과 비슷하다. 이 물결' 잉' 의 바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갑자기 우뚝 솟은 산섬이다. 이들은 평평한 바다 위에 장식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문장은 바다 원경의 일반적인 윤곽을 썼고, 아래는 다시 층층이 깊이 묘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