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에 의하면, 천하는 동승신주, 서우하주, 남부 우주, 북부 우주로 나뉜다. 신주 동승의 올레에는 화과산이 하나 있다. 산에 선석이 하나 있다. 어느 날 선녀석이 갈라져서 계란 하나가 석두 속에서 굴러 나왔다. 알은 바람을 보고 돌원숭이로 변한다. 원숭이의 눈은 금빛을 쏘아 사방팔방으로 경배했다. 이 원숭이는 걷고 달릴 줄 안다. 목이 마르면 계곡의 샘물을 마시고, 배고프면 산의 과일을 좀 먹어라. 나는 하루 종일 산속의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어느 날 날씨가 매우 더웠다. 더운 날씨를 피하기 위해 원숭이들은 계곡으로 달려가 목욕을 했다. 그들이 샘물이 흐르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개울을 따라 그것의 근원을 찾았다. 원숭이들이 기어오르고 기어올라 끝까지 올라갔지만, 그들은 마치 하늘에서 떨어진 것처럼 폭포를 보았다. 원숭이들은 놀라서 말했다. "폭포에 들어가 건강을 해치지 않고 샘물의 근원을 찾아내는 사람은 그를 왕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세 번 소리를 지르자 석원숭이가 튀어나와 소리쳤다. "들어가겠습니다. 들어가겠습니다!" " 돌원숭이는 눈을 감고 폭포로 뛰어들었다. 그는 자신이 물속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눈을 뜨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는 자신이 철교 위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다리 아래의 물이 석두 입구 사이로 흘러내려 거꾸로 흘러나와 다리 문을 덮어 밖에 있는 사람들이 보이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석원숭이가 다리를 건너니 정말 좋은 곳이에요. 석의자, 침대, 대야, 그릇이 있어요. 얼마 전에 누군가가 여기에 살았던 것 같다. 자연주택은 조용하고 깔끔하다. 냄비 그릇과 바가지 대야가 부뚜막 위에 가지런히 놓여 있다. 중간에 비석이 하나 있는데, 위에는 화과산은 복지이고, 수렴동은 동굴이라고 적혀 있다. 석원숭이는 매우 기뻐서 몸을 돌려 떠나더니 휙 하고 구멍에서 뛰쳐나왔다. 원숭이들은 돌원숭이가 나오는 것을 보았을 때 조금도 다치지 않았다. 그들은 놀라고 기뻐하며 그를 둘러싸고 다투어 그에게 이 일을 물었다. 석원숭이가 볼을 긁고 간지럼을 긁고 있다. 그는 웃으며 모두에게 말했다. "안에 물이 없어요. 이곳은 살기 좋은 곳이다. 바람이 불 때 우리는 숨을 곳이 있고, 큰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원숭이들은 듣자마자 기뻐서 깡충깡충 뛰었다. 원숭이들은 돌원숭이를 따라 폭포를 지나 커튼 구멍으로 들어갔다. 그들은 많은 좋은 물건들을 보고, 하나는 다투고, 솥을 들고, 그릇을 들고, 그릇을 들고, 주방을 차지하고, 침대를 다투고, 기진맥진할 때까지 이사를 왔다 갔다 했다. 원숭이들은 약속을 지키며 석원숭이를 왕으로 숭배한다. 이때부터 석원숭이가 즉위하고, 석자를 생략하고' 원숭이 왕' 이라고 자칭한다. 미원숭이 왕은 매일 원숭이들을 데리고 산속을 왔다갔다하며, 곧 3500 년이 지나갔다. 어느 날 손오공이 놀고 있을 때, 자신이 장차 반드시 죽을 것이라는 생각에 울음을 참지 못했다. 이때 백원숭이 한 마리가 원숭이 무리에서 튀어나와 말했다. "당신들의 왕이 영원히 살기를 원한다면 불법을 배우고 신선을 배우고 신선을 배워야 합니다. 손오공이 천하를 두루 다니기로 결정한 것도 신선을 찾아 신선의 재주를 배우기 위해서이다. 이튿날 원숭이들이 그를 위해 뗏목을 만들고 야생 과일도 준비했기 때문에 손오공은 원숭이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혼자 뗏목을 타고 바다 쪽으로 걸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손오공이 운이 좋아서 며칠 연속 남동풍이 그를 서북안으로 보냈기 때문인 것 같다. 그는 뗏목을 내려서 해안에 상륙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해안에서 일하는 것을 보았는데, 어떤 사람은 물고기를 잡고, 어떤 사람은 하늘에서 거위를 잡고, 어떤 사람은 조개를 파고, 어떤 사람은 소금을 캐고 있었다. 그는 살금살금 걸어갔다. 그들이 놀라서 물건을 버리고 여기저기 도망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날, 그는 높은 산에 이르러 갑자기 산 중턱의 숲에서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들려와 성선에 관한 말을 불렀다. 손오공은 이 가수가 반드시 선녀여야 한다고 생각하여, 그는 이 노래를 따랐다. 가수는 숲에서 나무를 베는 젊은이다. 손오공은 젊은 인구에서 이 산을 영대 방촌산이라고 부르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기에서 칠팔리 떨어진 곳에 한 달 동안 사삼성동이 있었는데, 그 안에는 보리조사라는 선녀가 살고 있었다. 손오공은 젊은 장작꾼에게 작별을 고하고 숲에서 나와 산비탈을 지나갔다. 과연 그는 먼 곳에 동굴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고, 동굴의 문은 굳게 닫혀 있었다. 동문 맞은편 산에는 높이가 약 3 피트, 너비가 약 8 피트인 비석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영대 방촌산 사월삼성동' 이라는 10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다. 보고 있을 때 문이 갑자기 열리자 선녀 같은 소년이 걸어 나왔다. 손오공은 급히 앞으로 나아가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찾아온 뜻을 설명했다. 선동이 말했다. "우리 사부님이 전파하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나를 나와서 문을 열라고 했는데, 밖에 제자가 있는데, 알고 보니 너였구나! 따라와! " 손오공은 재빨리 옷을 다듬고 공손하게 선동을 따라 동굴로 들어가 선조가 경전을 강의하는 제단 앞에 왔다. 손오공은 보리조사가 단정하게 무대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무대 아래 양쪽에 30 여 명의 선녀가 서 있는 것을 보고 재빨리 무릎을 꿇고 절을 했다. 족장은 그의 목적을 알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는 이름이 없는 것을 보고 이렇게 말했다. "그를 오공이라고 불러라! 서유기의 원작 명편: 시는 혼돈이 천지를 가리지 않고 아무도 보지 못한다고 말한다. 반고가 홍몽 시스템을 깨뜨린 이후로, 여기서부터 청탁의 구분을 개척했다. 인파를 덮어서 모든 것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연의 힘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서유전을 봐야 한다. 천지를 덮는 수는 12 만 9 천 600 세가 1 위안이다. 일원을 12 사, 각각 아들, 추함, 음, 묘, 첸, 바, 오, 위, 신, 유유, 술, 하이 12 가지로 나누다. 모든 회의에는 1800 년의 역사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어느 날: 아이가 어렸을 때, 못생긴 까마귀; 그늘은 빛을 얻을 수 없고, 털은 해돋이를 얻을 수 없다. 아침에 먹고, 세 번째는 행에 있습니다. 정오에는 있지만 서쪽에는 없습니다. 신청 시간, 석양, 황혼, 사람이 바다를 정한다. 예를 들어, 많은 수의 경우, 회의가 끝나면 세상이 기절하고 모든 것이 없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사백 세, 상해 회의 초창기,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두 글자가 없어, 그 혼란이라고 한다. 5400 세가 되면 해휘가 일단락될 것이며, 그는 원직에서 솟아오르며 혜자에게 접근하여 점차 깨달을 것이다. Shao kang festival 은 "하루의 한겨울에는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 해가 막 움직이면 만물이 태어나지 않는다. "오늘에야 뿌리가 돋아났다. 또 오천 사백 세, 마치 어린아이의 회의, 경명, 어느 날, 달, 별, 첸과 같다. 태양, 달, 별을 사상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천도는 아들에게서 태어났다. 또 오천 사백년이 지나면 자련이 끝나고 추련에 접근하여 점점 굳어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쉬운 "고 말했다:" 좋아! 지재곤원! 모든 것은 타고난 것이지만, 타고난 유전이다. " 이때 지면이 응결되기 시작했다. 또 오천 사백년이다. 추회, 중탁응고, 물, 불, 산, 돌, 흙처럼. 물, 화산암, 흙을 오형이라고 한다. 그래서 땅은 못생겼다. 또 5400 년이 지나면 추악이 끝나고 음회가 시작되고 모든 일이 일어난다. 달력: "날씨가 떨어지고 대기가 상승합니다. 천지가 교차하여 만물이 생기다. \ "지금까지, 하늘은 맑고, 음양은 교합한다. 5400 세, 천시, 생동물, 생새, 천지, 삼재위치. 그래서 음에서 태어났다. 반고개강, 황삼치천하, 오제정륜, 천하는 4 대륙으로 나뉜다: 동승신주, 서우하주, 남지지오주, 북유주. 이 책은 동승신주를 보여준다. 해외에는 올레고라는 땅이 있다. 이 나라는 바다 근처에 있고, 바다에는 곽화산이라는 유명한 산이 있다. 이 산은 10 대 대륙의 조상이자 세 섬의 기원이다. 그것은 처음부터 계속 존재하고 홍몽 시스템에 의해 재판을 받았다. 얼마나 좋은 산인가! "ci fu" 가 증명한 바와 같이, 푸 (fu) 는 "잠진 왕양 (), 위닝 야오 해 (Weining yaohai)" 라고 말했다. 왕양진, 조중 은어가 구멍에 들어간다. 위닝 요해, 파도가 설파를 뒤엎고 연연하다. 물과 불은 뿔에 높고 동해는 꼭대기에 있다. 단절벽은 이상한 바위로 돌벽이 잘렸다. 댄 절벽, 카이 펭 치 에코; 벽을 깎기 전에 기린은 혼자 누워 있다. 산꼭대기에서 금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동굴의 모든 용이 왔다갔다한다. 숲 속에는 사슴과 여우가 있고, 나무에는 영새 두루미가 있다. 요초기화는 시들지 않고 송백은 장춘에 있다. 선도는 늘 결과가 나서, 대나무를 고칠 때마다 구름을 남긴다. 산골 덩굴이 무성하고 사방의 풀이 모두 새로운 색이다. 백천이 옵티머스에 있을 것이고, 대지의 뿌리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그 산꼭대기에는 선석이 하나 있다. 그것의 석두 3 피트 6 피트 5 인치 높이, 2 피트 4 피트 원. 3 피트 6 피트 5 인치 높이, 일요일 365 도 표시; 정치 달력에 따라 2 피트와 4 피트 동그라미. 테이블에는 9 개의 구멍과 8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구궁의 팔괘를 따르다. 사방에 나무가 없으면 그늘이 지고, 좌우에는 난초가 있다. 게이가 열린 후로 매번 천진난만한 표현으로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자신이 식견이 넓다고 느꼈다. 근친이 번식하는 요정 세포. 어느 날 폭발하여 돌알을 낳아 공처럼 컸다. 바람이 키를 만들어 돌원숭이로 변하게 하는 것을 보았다. 모든 이목구비, 모든 사지. 나는 기어 다니고 걷는 법을 배웠고, 나는 사방을 숭배했다. 두 눈에 금빛 두 가닥을 끼고 떠우복을 쏘았다. 옥황상제, 누가 위대한 성인과 선량한 천국을 놀라게 하고, 신현궁높이를 숭상한가. 그는 금궐운궁의 성전에서 차를 몰고 신선경을 모아 금빛 불꽃을 보고 천리안과 천리안을 열어 남천문을 열라고 명령했다. 두 장군은 명을 받들어 출정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눈으로 본 것은 사실이고, 귀로 듣는 것은 허위였다. 잠시 후, 나는 이렇게 보고했다. "내가 금빛 빛을 듣는 곳은 작은 나라의 국경으로, 자랑스럽게 동승신주의 동쪽에서 걸어온다. 화과산이 하나 있다. 산에 선석이 하나 있는데, 석두 밑에 알이 하나 있다. 풍화된 석원숭이 한 마리를 보고 도처에서 숭배하고, 눈에는 금빛이 반짝이며 떠우복을 향해 쏘았다. 이제 너는 이미 미끼에 물을 마셨고, 금빛 빛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 옥제는 우아하게 말했다. "아래 물건은 모두 천지 에센스로 태어났기 때문에 별다른 차이가 없다. \ "산 에 원숭이, 하지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점프, 식물 을 먹고, 크릭 스프링 을 마시고, 꽃 을 따기, 나무 과일 을 찾을 수 있습니다; 늑대와 벌레를 동반하고, 범표범을 군으로 하고, 노루를 친구로 하고, 유인원을 친척으로 삼는다. 절벽 아래에서 밤을 보내고 산꼭대기 동굴에서 밤을 지낸다. 정말 "산에는 자식이 없고, 추위는 해를 모른다. "한번은 날씨가 더웠는데, 나는 원숭이들과 함께 여름을 보냈는데, 그들은 모두 소나무 그늘 밑에서 놀았다. 그가 한 나무에서 다른 나무로 뛰어내려 꽃을 꺾어 과일을 찾는 것을 봐라. 구슬을 던지고, 아이를 때리고, 모래집을 뛰고, 보탑을 짓는다. 잠자리를 잡고 팔랍을 추다. 신을 모시고 보살을 경배하다. 칡덩굴을 뽑아 풀을 엮어? 아닙니다. 이를 잡고 벼룩을 물어뜯다. 스웨터를 관리하고 손톱을 제거하십시오. 그것을 얻을, 닦아; 밀고, 밀고, 밀고; 잡아당기고, 당기고, 잡아당기고, 고집이 세도록 소나무 숲 아래에서 푸른 물과 함께 씻게 하다. 한 무리의 원숭이가 잠시 놀다가 산골짜기에 가서 목욕을 했다. 물살이 급한 급류를 보니, 마치 굴레가 잘 익어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는 것 같다. 옛말에 새는 새말이 있고, 짐승은 짐승말이 있다. 모든 원숭이가 말했습니다. "저는 이 물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우리 오늘 할 일이 없으니, 슬그머니 산골에 올라가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보고 놀아라! "외치고, 남녀를 끌고, 형을 형님이라고 부르고, 함께 뛰고, 개울을 따라 산을 오르고, 발원지까지 오르지만, 폭포천입니다. 그러나 그 파 백홍, 천설랑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바닷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달빛이 강 위에 비치고 있다. 찬 공기는 청록색으로 나뉘어 잔류가 윤택하고 섬세하다. 졸졸 소리가 유명한 폭포를 덮었는데, 정말 커튼을 걸어 놓은 것 같았다. 서유기' 작가, 명대 백본, 본명 추처기, 돈대천이 원작' 장춘실인 서유기' 를 공개함에 따라 문제를 풀었다. 건륭 연간에 또 새로운 설이 있다. 장쑤 회안인 오옥환은' 백회본 서유기' 의 저자가 명대 동향인 오승은이라고 생각한다. "양산실록" 제 4 권에서 그는 "구록천계선생 (오승은) 이 현대문학원지의 으뜸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회선문목' 을 읽으면 서유기 선생의 저서가 실려 있다. 고향 사투리가 많아서 의심할 여지 없이 화이인이다. " 이는 오승은의' 사양집 춘추전서 서유기' 가 총 4 권으로, 그중 하나는' 서유기' 라는 것을 보여준다. 한편 장휘의 소설' 서유기' 에는 소북 사투리가 많은데, 오승은은 그로부터' 서유기' 를 얻은 저자다. 나중에 노신의' 중국 소설 사략' 과 후시의' 서유기 고증' 은 모두 이런 견해를 채택하여 오승은의 사적에 대해 고증하였다. 그 이후로 오승은의' 서유기' 는 거의 널리 알려진 문학 상식이 되었다. 그러나 학계에서는 여전히 논란이 있다. 서유기는 오승은이 쓴 것이 아니다' 라는 책에 따르면' 서유기' 가 나온 지 1920 년대까지 300 여 년 동안 각종 간행물이나 주편집장, 또는 화양동 주인이 편집장만 집필하고 작가 이름이 없거나 추처기가 집필하며 오승은의 저작권을 인정하지 않았다고 한다. 후시는 192 1 의' 서유기' 서문에서도 이 작품이' 명중엽 이후 이름 모를 소설가가 지은 것' 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노신 선생은 오승은이가 노신이 베껴 쓴 자료를 받았고,' 서유기 고증' 도 이런 의견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장은' 오승은서유기' 가 청초 황우연의' 건청당 서지' 권 8 사부 지리류에 실려 있다고 지적했다. 앞서 언급한' 회안부지' 에 기재된' 오승은서유기' 는 장훼의 소설이 아니라 지리여행기여야 하고, 증사명은 가시왕미의 관직' 오승은', 소북 회안 고향에서 후베이 저우치 가시왕미까지' 서유기' 라고 할 수 있다. 방언으로 볼 때,' 서유기' 의 저자는 소북인 오승은이 아닐 수도 있다. 장문은' 서유기' 백회본에서 강북 방언과 오어가 공존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소북 지역에도 강북 방언이 있었지만 오어가 없었다. 이는 백회본 작가가 첨가한 것으로 소북 사투리가 추가되지 않았다. 황영년은 장의 관점에 찬성하고 논거를 덧붙였다. 첫째,' 백회' 원고는 가정 초년에 나타나야 하고, 오승은은 일반적으로 1500 년 (명홍지 13 년), 1522 년 ( 둘째, 황수성은' 백회본' 29 장의 목표가' 어려운 강을 벗어나 땅으로 내려와 팔계의 례로 산을 바꾸는 것' 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오승은이 정말 저자라면 여기서는' 의식' 이라는 글자를 쓰지 말고, 이미지가 불명예스러운' 팔계' 앞에 써야 한다. 오승은' 서유기' 이론의 유행은 우연이 아니라 풍부한 증거 지지를 가지고 있다. 주로: 오승은은 후베이 () 현 왕택 () 에서 근무했고,' 서유기 ()' 에 지적된' 서유기 () 는 제후궁 () 에서 나온 조건' 에 부합한다. 오승은의 생애와 인격, 특히' 오승은이 서유기를 쓴다' 는' 회안 부지' 에 명확한 기록이 있다. 오승은' 사양생존원고' (후편집은' 오승은시집') 와 서유기 상호증; 서유기에는 많은 화이해의 지리적 특징이 있다. 예를 들면 손오공은 회하원숭이 오기를 원형으로 하고, 당승의 본적은 해주 집현촌이다. 그러나 학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무당 소원' 은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바이두 백과-오승은
서쪽으로의 여행의 저자는 누구이며 어느 왕조에서 왔습니까?
서유기' 작가: 오승은 명나라: 명대 최초의 고문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