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리듬과 운율

시 쓰기에 관해서, 운율, 음률, 리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운율과 리듬은 시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통칭하여 리듬이라고 한다. 리듬이 없으면 시신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리듬이 없으면 시는 오늘까지 발전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벌써 산문으로 대체되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시에 다음 정의를 내릴 수 있다. 시는 쉽게 전창하고 기억하기 쉬우며 리듬을 중시하는 문학 장르이다.

이 정의에서 볼 수 있듯이 시는 리듬을 중시해야 한다.

하지만 우리나라 음악이 궁상초우의 오음에서 가져온 서양 음악의 칠음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멜로디의 역할은 현대시에서 더 이상 중요하지 않지만 운의 역할은 여전히 존재하고 중요하다. 미적 감각이 없는 목소리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과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서양시가 운을 맞추지 않는다고 말한다. 틀렸어, 그건 오해야. 그것은 번역의 잘못이다. 적어도 80 년대 이전에는 외국시가 압운이었다. 외국어를 몰라도 압운만 알면 외국 노래와 시의 압운을 들을 수 있다.

어떤 사물이든 모두 색다른 표지를 가지고 있으며, 시도 예외는 아니다.

시는 다른 문학 형식과는 달리 정련하고, 운을 맞추고, 리듬이 있고, 질서가 있어야 한다.

정교함은 고전시의 중요한 특징일 뿐만 아니라 신시에 대한 요구이기도 하다. 각 시인은 내용을 배정하고 문장을 만들 때 가장 경제적이고 정확한 언어로 표현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는 방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정련과 내포가 풍부해야 생각을 자극하고 암송, 이해, 기억을 쉽게 할 수 있다.

압운은 시의 주요 특징이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일체 밖에 있을 수 없다. 왜 압운을 강조하는가? 운율만이 리듬상의 같은 음을 시에서 규칙적으로 반복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의 소리 조합을 위해 서로 얽히고설키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따라서 시의 표현력과 감화력을 증강시킨다. 이렇게 기억하기 쉬우면서도 노래도 잘 부르고 듣기도 좋고, 음향도 좋다. 압운을 통해 우리는 소리 순환에서 의미 있는 연상을 만들 수 있다. 기억하기 쉬우면서도 노래하기 좋다. 따라서 운율은 시에서 리듬감과 리듬감을 강화하는 특별한 수단이 되었다.

리듬은 반드시 선명해야 한다. 시의 리듬은 음절이라고도 하는데, 대략 음악의 박자에 해당한다. 리듬의 길이와 속도는 시 언어의 높고 낮음에 의해 결정된다. 리듬은 서로 다른 평평한 글자를 규칙적으로 배열하여, 시간이 흐트러져 힘을 표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오언시는 일반적으로 말마다 세 음절이고, 7 언시는 일반적으로 말마다 네 음절이며, 예외는 거의 없다. 시는 왜 선명한 리듬을 가져야 합니까? 이 노래는 우선 시의 언어 특징에 의해 결정된다. 시의 언어는 고도의 정련을 요구하며, 의미심장하고 듣기 좋다. 동시에, 시 사이의 리듬의 조화와 연결은 가지런하고 변화무쌍한 리듬감을 만들어 시의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리듬을 중시하지 않고 산문문으로 시를 쓰면 운율은 있지만 산문시의 하나일 뿐, 엄격한 의미에서 우리가 말하는 시는 아니다.

문장형이 가지런하다. 시는 문장 패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이것은 표현의 문제인 것 같지만, 사실 내용과 중요한 관계가 있다. 물론 형식은 내용에 복종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의미에서 형식은 오히려 내용에 긍정적인 작용을 하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시를 읽든 시를 쓰든 문장식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고전시는 문장, 특히 현대시 (즉 율시), 특히 문장식을 중시한다. 시는 현대체로 발전하는데, 격법의 규칙 때문에 문장도 엄격하게 통일되는 경향이 있다. 오언시 말마다 5 자, 7 언시 말마다 7 자. 항상 일치하며 늘리거나 줄일 수 없습니다. 잡자에 관해서도 예외가 있다. 그러나 잡체시는 몇 개의 들쭉날쭉한 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칠언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문장은 대체로 깔끔하다. 고전시는 이렇고, 신체시도 예외는 아니다. 대부분의 성취가 있는 신시 작가들은 이 특징을 알아차릴 수 있다. 매 문장의 글자 수가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각 단락의 리듬도 대체로 같다.

우리 시 애호가들이 시의 이러한 특징을 점차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한, 자신의 감상력과 창작 수준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