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월중주 오리지널 _ 번역과 감상

옥상에는 약간의 보슬비가 있고, 강 밖에는 아주 무거운 호수가 있다. 그때 서커스는 동방에 있었는데, 오늘은 남포에서 참담했다. 노란 꽃을 미워하지 않고 토하지 않고, 붉은 가루를 가르쳐 서로 돕는다. 주역에서는 산수유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전 세계에 있습니다. 송대 스시' 서강월 중양절' 서강월 중양절 옥상 가랑비, 강외 평호와는 무겁다. 그때 서커스는 동방에 있었는데, 오늘은 남포에서 참담했다.

노란 꽃을 미워하지 않고 토하지 않고, 붉은 가루를 가르쳐 서로 돕는다. 주역에서는 산수유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전 세계에 있습니다. 감정적 인 시간 번역 및 주석 번역

건물 밖에서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며 강 위의 큰비가 비치고 있다. 나는 서동에서 말을 하는 사람을 알게 된 것을 멀리서 기억한다. 오늘 봐, 나 혼자 남포에 있어, 특히 처량해.

노란 꽃이 향기를 드러내지 않는다고 원망하지 말고, 주변의 여자에게 의지하는 것이 낫다. 산수유를 볼 필요는 없지만 과거와 현재는 투구 사이일 뿐이다.

창작 배경이라는 단어는 원풍 6 년 중양절 (1083) 에 쓰여졌다. 당시 수시는 황주에 있었고, Qixia 빌딩에 올라 동생 소도를 위해 이 단어를 썼다.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 수시

바람막이 한우를 향한 배열을 형성했다. 동풍 소식을 보도하러 왔습니다. 디미의 자줏빛을 찾아 버드나무 가지 주위의 부드러운 곳을 둘러본다. 믿음이 없으면 지각은 봄이 아니다. 늦게 열었는데, 원한을 품고 있다. 나는 조금 걱정해야 한다, 나는 아직 25 현을 다 치지 못했다. -송 얀 \ "목련 바람 커튼 작은 한국 \", 목련 바람 커튼 배열 작은 한국.

바람막이 한우를 향한 배열을 형성했다. 동풍 소식을 보도하러 왔습니다. 디미의 자줏빛을 찾아 버드나무 가지 주위의 부드러운 곳을 둘러본다.

믿음이 없으면 지각은 봄이 아니다. 늦게 열었는데, 원한을 품고 있다. 나는 조금 걱정해야 한다, 나는 아직 25 현을 다 치지 못했다. 바람을 쓰고, 봄을 맞이하고, 봄이 오면 다정다감옥이 오기를 바란다. 말하는 것은 복숭아리와 같지 않고, 웃는 것은 물고기처럼, 변화한 치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초국의 청파리가 너무 많아서, 롄청 백벽도 모두 파괴되었다. 경산호는 피를 흘렸고 충신은 귀신처럼 죽었다. 노래를 듣고 진실을 알면 나는 아내를 잃을 것이다. 진목 양가죽 다섯 장이 백리시를 사서 죽었다. 구름을 빨다니, 정말 싸구려야. 노래를 부르고, 칼을 차고, 호랑이는 시냇물 속의 호랑이가 되었다. 육합을 낚아채서 나는 구동을 버렸다. 이 생에 수로를 지키는데, 누가 이 노인을 알겠는가. 하지만 오늘 사람들은 두 눈으로 홍비를 바라보고 있다. --당나라 Li Bai "문장 노래 라인" 문장 노래 라인

당나라: 이백

전문을 읽다 ∨ 옥은 복숭아를 말하지 않고, 물고기는 총애와 수치로 웃는다.

초국의 청파리가 너무 많아서, 롄청 백벽도 모두 파괴되었다.

경산호는 피를 흘렸고 충신은 귀신처럼 죽었다.

노래를 듣고 진실을 알면 나는 아내를 잃을 것이다.

진목 양가죽 다섯 장이 백리시를 사서 죽었다.

구름을 빨다니, 정말 싸구려야.

노래를 부르고, 칼을 차고, 호랑이는 시냇물 속의 호랑이가 되었다.

육합을 낚아채서 나는 구동을 버렸다.

이 생에 수로를 지키는데, 누가 이 노인을 알겠는가.

하지만 오늘 사람들은 두 눈으로 홍비를 바라보고 있다. ▲ 악부, 벼슬길이 청춘의 기하학을 감상할 때, 황새는 쉬지 않는다. 사람은 세상에 있는데, 돌아오는 길을 모르고, 떠돌아다니며 정해지지 않고, 백발이 창성하다. 그림자가 초월을 배회하고 있지만 마음은 진운으로 날아간다. 이 몸은 특히 다채로워서 농촌은 벌써 황폐해졌다. 연말이 되었는데,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긴 노래 세베킨의 노래를 부르다. --당나라 Li Bai "Jiangnan chunhuai" Jiangnan chunhuai

청춘은 얼마나 지속될 수 있고, 새는 봄에 노래를 부른다.

사람은 세상에 있는데, 돌아오는 길을 모르고, 떠돌아다니며 정해지지 않고, 백발이 창성하다.

그림자가 초월을 배회하고 있지만 마음은 진운으로 날아간다.

이 몸은 특히 다채로워서 농촌은 벌써 황폐해졌다.

연말이 되었는데,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긴 노래 세베킨의 노래를 부르다. 봄, 다정한 청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