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말 칠언율시

1. 한 편의 시 끝에 관한 시

한 편의 시 끝에 관한 시 1. 고시 한 수가 결말에 대해 이야기하다.

가을밤은 쌀쌀하고 공기는 청탁하다. -장협

석궁 가을바람이 맑고 맑은 공기가 계곡에 적합하다. 원걸 < P > 지형이 높고 산색이 그윽하다. 장계 < P > 비바람이 높은 하늘에서 흩어지고 정원의 공기가 맑다. 광희 < P > 산우는 호흡을 깨끗하게 유지했고, 시냇물은 폭등해 일찍 식혔다. 주 < P > 산에 간 노인들은 비가 온 후의 종고가 더 맑을 것이라고 꿈꾼다. -수시

다정다감한 고대부터 한가하고, 좋은 꿈이 가장 쉽게 깨어난다. 명료하다 석청의' 이희티' < 원망 (돈) 이백 < P > 미녀가 주막을 기다리며 계속 눈썹을 찡그리며 앉아 있다. < P >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만 보았는데, 그녀가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 P > 강남행 (당) < P > 도로동의 잎은 서만에서 썩지만 연밥은 여전히 꽃이 피고 있다.

꿈은 강을 떠나지 않고 사람들은 봉황산랑을 전한다. < P > 죽지사 (2) (당) 유우석 < P > 봄, 산 위의 들복숭아꽃이 선홍색이고, 수강이 벼랑 끝의 절벽을 치고 있다. < P > 한 소녀가 남편의 사랑이 이 복숭아꽃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무한한 슬픔이 이 끝없는 물강과 같다는 것을 보았다. < P > 너는 걷고, 걷고, 계속 걷고, 이렇게 너와 나의 생활을 갈라놓는다. 그때부터 너와 나는 천만 리, 나는 하늘에 있고, 너는 하늘에 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핑안 할 수 있다. < P > 북마남래는 여전히 북풍과 남조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그들이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그들은 넓어지고, 그들은 더 날씬해진다. 떠돌아다니는 것은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나그네는 이국에서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 P >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2.' 봄' 에 관한 시는 어떤 결말이 있나요? < P > 봄의 경치를 묘사한 시 < P >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솟아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 P >-백거이' 강남 기억' < P > 노란 소녀 꽃 네 송이가 무럭무럭 자란 길로 덮여 수천 송이의 꽃이 허리를 굽혀 절하고 나뭇가지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 P >-두보' 홀로 강가에서 꽃을 찾다' < P > 벽옥이 나무로 분장해 초록실 태피스트리를 늘어뜨렸다. < P >-하장의' 노래하는 버드나무' < P > 강산이 봄빛 속에서 목욕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꽃향기가 꽃향기를 선물한다.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 P >-두보 절구 < P > 아침 비가 땅의 먼지,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왕위' 송원 2 사 안시'

양춘 3 월, 이 명칭은 진생, 세생, 만물영, 밤침대 일찍 일어나, 정원에서 걷고 (걷다) 넓고 느렸다 태어나도 죽이지 않고, 가지도 않고, 보상도 받지 않고, 이것은 봄의 반응이자 양생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지 않으면 간을 다치게 하고, 여름은 춥고, 어른은 적다. < P > 춘양: 봄의 햇살이 온화하고 화창하여 사람을 매료시킨 이름이에요. 천자앙의 시는 "백일마다 돌아오지 않으면 봄날 황혼이다." 춘양에 관한 시입니다.

양춘: 봄의 미칭. 당대의 시인 이백의 시 중 한 구절은' 봄이 나를 연기한다' 이다. [1]

방춘: 봄에는 초목이 싹트고, 방초가 다시 태어나고, 초록빛이 완연하고, 꽃이 만발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육기시는 "마음은 강하고 가을은 힘이 강하고, 옷은 아름답고 봄은 신선하다" 고 말했다. 방춘의 특색을 풍경에 기록하다. < P > 바보: 고대에는' 봄' 과' 바보' 가 한목소리로, 봄이 오면 벌레가 움직인다.

봄 (사진 5 장)

청춘: 봄의 녹색식물로 이름을 지었다. 두보의 시: "그 녹색의 봄날, 나는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나는 크게 술을 마시며, 그 녹색의 봄날에 나를 집으로 데려간다."

선양: 봄의 햇살 때문에 이 영예를 받았습니다. 청대 화광생의' 산가집' 에는' 백설청춘송성' 이라는 문구가 있다.' 화창한 날, 바람이 휘청거리며 어우러진다' 는 말이 있다.

삼춘: 봄에는 1 월, 2 월, 3 월이 포함되기 때문에 통칭하여' 삼봄' 이라고 합니다. 맹교시: "단지 촌장초일 뿐, 봄빛 세 가닥은 몇 가닥이 다정하다." < P > 구춘: 민간 풍습, 11 일은 1 봄, 봄은 91 일이므로 구춘이라고도 합니다. 시인 응우엔 (Rouan) 은 시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이상합니다. 구춘이라면, 돌은 가을 서리처럼 충격을 받았습니다."

도보여행: 봄여행, 봄여행 등이라고도 합니다. 중국의 답청 풍습은 유래가 깊다. 전설에 의하면 가장 먼저 진나라 시대에 형성되었고, 위진 () 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진서" 에 따르면 매년 봄이면 사람들이 함께 교외로 나가 경치를 감상하는데, 특히 당송 시대에는 더욱 그렇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일찍이 황가의 봄나들이의 성황을 기록하였다. "3 월 3 일, 세상은 새것이고, 많은 미녀들이 장안해변을 산책하고 있다." "수천 년 동안 야유회는 이런 의식을 해야 진정으로 봄을 가질 수 있는 것처럼 점차 일종의 의식이 되었다. "봄에 나는 놀지 않지만, 나는 내가 바보일까 봐 두렵다." 백거이의 시' 봄여행' 이 바로 이런 마음가짐의 묘사이다.

3. 고시는 마지막 < P > 의 마지막 문장에서 고시 한 곡이다. < P >' 상백사 항주, 저장동 의사를 보내다' 저자: < P > 샹음은 잠시 임원진을 떠났고, 엽원은 동시에 나가서 마당을 지키러 나갔다. 일행은 3 년을 썼고, 일곱 마디 시가 공중에서 전해졌다. 국경을 넘나드는 것은 * * * 가 만나야 한다. 진천풍류는 상대방을 모른다. 세상의 흩어져서 이해하기 어렵다면 인생의 신앙에 감탄하지 마라. 이백' 악부잡곡 숭가요 전투성남' < P > 은 지난해 삼간원을 치고 올해는 파강을 쳤다. 해상에서 병사를 씻어서 파도를 부축하고, 천산설에 풀을 놓다. 장정 중 삼군이 노화되다. 흉노는 살육으로 경작하여 고대에는 백골황사지만 보았다. 진 () 집은 후축성 () 이고, 한 () 씨네 () 에도 모닥불이 있다. 모닥불이 타올라 싸울 시간이 없다. 전쟁터에서 사투를 벌이면 패배한 말이 하늘을 향해 울부짖을 것이다. 흑연이 사람의 장을 쪼아 죽은 가지로 날다. 병졸의 부주의로 장군이 허전하다. 그러나 사병이 살인 무기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성인도 써야 한다.

4. 사람 초창기 시 < P > 허, 정신 있는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곳으로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돈 이백의' 입주, 너를 보지 않는다' < P >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다.-소송 시' 추석' 생세생-당 장' 춘강화월밤' < P >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다-송범중연의' 어부의 자랑' 추사 < P > 는 세상을 청락으로 맛본다-돌' 너구리사 가랑비 사풍작' <

5.' 길' 으로 끝나는 고시명 < P > 악양루 < P >' 악양루기' 는 북송 문학가 범중엄이 북송 제 6 년 (1146) 9 월 15 일 친구 팔릉군 현 텐의 요청에 응했다. 그중에서'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과' 사물로 기뻐하지 않고, 자기로 슬퍼하지 않는다' 는 시구는 잘 알려져 인용된 문장이다. 이 글은 동정호의 윤곽을 묘사함으로써 악양루를 돋보이게 한다. 탱은 공식 돈을 무단으로 사용하라는 비난을 받았고, 범중엄은 이 기회를 빌어 은밀히 그에게' 물희도 자기도 슬퍼하지 않는다' 고 권하며, 그의 구세정서와'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의 낙관주의로 옛 친구를 감염시키려 했다. 이것은 본문의 숙명이며 서사와 의론이 결합된 스타일도 결정한다. 악양루기' 는 단순히 산수, 건축경관을 쓰는 편협한 경지를 뛰어넘어 자연의 어두운 변화, 음청원부족,' 동객' 의' 견물감' 을 융합해 전문을 정치적 이상 논의에 중점을 두고 문장 경지를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