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형의 문제 1 및 질문 2 에 대해 여러 가지 특별한 특징을 이해하고 스스로 연습하면 기본적으로 일반 고수를 해결할 수 있다. 먼저, FS 에서 사람들의 행동 순서를 설명해 보겠습니다. 네, 지나가는 사람은 질서 정연합니다. 먼저 일반인이 지나다가 1, 다시 2 를 업고 마지막으로 방향을 바꿔 돌파합니다. (가랑이 드리블은 각 패스 동작 앞에 추가되는 동작이며, PG 의 슈퍼볼과 SG 의 후퇴는 모든 패스 동작에 추가될 수 있다. ). 왼쪽 패스와 오른쪽 패스의 순서는 같다. 이는 왜 어떤 사람들이 게임을 할 때 2 를 연결할 수 있는지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나는 아래의 슈퍼드리블에 대해 말하고 싶다. 이것은 PG 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 동작이다. SG 는 카드 스킬을 통과한 버그만이 가질 수 있다. 슈퍼드리블의 수비가 어렵고 많은 경험이 필요하다. 많이 해야 이해할 수 있다.
네, 이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까? 일반인은 1 개인위, 1 의 절반이 등에 있고, 2 개는 등에 붙어 있고, 방향을 바꿔 돌파하고, 반신위가 필요하다. 등 2, 퇴각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은 W 에 걸릴 수 있습니다. 어떻게 떨릴 수 있습니까? 정수의 예를 들다. 방어자가 후퇴할 때 뒤로 물러나거나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방어자가 북쪽으로 흔들린다. 남들이 흔드는 원리는 모두 같아서 많이 놀면 알 수 있다.
다음으로 G 가 어떻게 다른 사람을 통과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여기서는 2 만 담았습니다). 보통 패스맨이 공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수비수가 붙기 전에 일반 패스파인더를 쓰면 뒤 2 를 절약할 수 있다. 만약 수비가 계속된다면, W 가 수비에 접근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뒤 2 를 눌러서 통과하고, 공백은 3 분입니다. 만약 수비수가 너에게서 어느 정도 거리가 있다면, 너는 그를 거리로 내던져 양쪽을 향할 수 있다.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은 네가 수비할 때 조금 물러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너는 퇴각할 수 있다. 여기는 단지 심상치 않은 원칙일 뿐이다. 좋은 수비수는 너의 패스 순서를 기억하여 그가 너를 붙일 것인지 아니면 너와 거리를 유지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의 심리를 파악하고 각종 패스 방식을 유연하게 운용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이상은 지나가는 사람의 몇 가지 원칙일 뿐이다. 너는 스스로 많이 연습해야만 그것들을 숙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공을 패스하는 법을 배웠다면, 너는 수비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요컨대 많이 연습해라.
질문 3 에 대해, 사실 어린 형은 마음속으로 이미 답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현재 행동이 SG 가 희망도 미래도 없다고 느끼게 할 필요는 없지만, 가까운 장래에 자신의 노력을 통해 SG 가 이렇게 노는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다음은 2V2 중 G 의 3 점 묘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내선이 3 분선 근처로 밖을 내다보면 이때 대부분의 수비수들은 W 를 누르지 않고 수비수 근처로 돌아가 2 패스를 할 수 있다.
2. 내선이 뛰쳐나갈 때, 너는 몸을 돌려 너의 수비수를 때릴 수 있어, 어느 정도 그를 넘어뜨릴 가능성이 있다. 안 되면 그를 유혹할 수도 있고 (좀 위험해), S 뒤의 수비공간을 뺏고 3 점 되돌아갈 수도 있다.
3. 상대는 항상 네가 A 일 때 물러난다. 이때 너는 3 점선에서 A 를 누르고 3 점으로 돌아갈 수 있다.
4. 만약 당신이 빠르다면, 당신의 상대인 S 가 당신을 놓치면 1 위치를 놓치면, 당신은 직접 3 점을 얻습니다.
5. 너는 2 점을 치고, 수비수를 속이고, 3 점을 뛰어야 한다.
3v3 의 경우 수비의식과 달리기 의식을 시험할 때가 됐고, 현재 유행하는 SG 의 타법도 배워야 하는데, 연습은 차근차근 진행해야 한다. 2v2 는 이미 자신의 수비와 삼분공간에 대한 이해를 연습했다. 3v3 을 칠 때는 강인한 SG 의 달리기, 동작, 타법, 머리를 많이 써서 SG 를 잘 쳐야 한다.
저도 3 구역, 22 번 카카입니다. 기회가 있으면 많이 교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