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길이 멀고 멀어요, 32313335323635438+034313635333558e58e5aeb93/
2. 천도가 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주역 건상'
3,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성사되고, 주전자를 깨고 침몰하고, 102 진관은 결국 추로 돌아갈 것이다.
4, 근면한 사람, 하늘은 마음이 있는 사람, 녹봉이 대담하고, 삼천 악가가 오를 삼킬 수 있다.
5, 야망이 강하지 않아, 지혜는 도달할 수 없다. -'모질의 슬림함'
6.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후한 강전
7, 하늘은 대임할 것이고, 사람은 먼저 그 심지를 쓰고, 근골을 쓰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울 것이다.
-"맹자 높은 자세 아래"
8, 인내, 썩은 나무 는 조각할 수 없습니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자 설득"
9, 석두 깨질 수 있지만 강해서는 안 된다. 댄은 갈아도 되지만 빨간색은 이길 수 없다. -"여춘추 성련"
10, 노력하려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조설 \ "종서광제 상천남도 펑산현 \"
사람이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표현하는 문장은 다음과 같다.
1, 사람은 어둠 속을 걷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마음속에 햇빛이 없을까 봐 두려워한다.
2, 행운의 신의 도착은, 왕왕 네가 한 번 더 보고, 좀 더 생각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기 때문이다.
3. 적극적인 사람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걱정을 본다.
4. 어떤 제한도 자신의 내면에서 시작된다. 명언명문 전집을 격려하다.
5. 원대한 목표의 지지로 꾸준히 노력하면 매우 늦더라도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6. 걸출한 사람의 큰 장점 중 하나는 그들이 불리하고 어려운 처지에서 인내하고 있다는 것이다.
7. 위인과 일반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시간을 아끼는 것이다.
8. 성공의 관건은 실패에 대한 우리의 반응에 있다. 명언명문 전집을 격려하다.
9. 인생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아름답다. 그들은 평생 어떤 목표를 위해 분투하고 있다.
10, 행동으로 실수가 발생하더라도 학습과 성장을 가져옵니다. 하지 않는 것은 정체와 위축이다.
1 1. 위인이 위대한 이유는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12, 남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을 능가하려고 한다. 울고 싶으면 설레며 울고, 웃고 싶으면 자기가 자란 성격을 웃어라!
13, 인생은 남을 능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초월하기 위한 것이다.
14. 성공은 실력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15, 하느님은 인간의 무지에 대해 결코 불평하지 않으시지만, 사람은 하느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한다.
2. 문어문의' 분투' 맹자와 그의 제자에 관한' 우환으로 안락하게 죽었다' 는 분투를 묘사한 문어문이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순은 무 () 에서 발생했고, 부설 () 은 층 () 에서 기르고, 접착제는 어염 () 에서 기르고, 관이무 () 는 수재 () 에서 기르고, 손미오 () 는 바다 (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진 전 맹자와 그의 제자는 안락한 번역으로 우환으로 태어났다. 순전경작을 하고, 담을 쌓고, 물고기를 파는 데서 소금을 팔고, 관을우 () 를 감옥에서 구해내고 임용하고, 손수현 () 은 해변 한적한 곳에서 사용하며, 백리시 () 는 노예시장에서 도로 사서 사용한다.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는 한 사람에게 중책을 맡기셔야 합니다. 우선 그의 마음을 초조하게 하고, 근골이 지치고, 몸이 배고프고, 몸이 허전하고, 몸이 무력하고, 일거수일투족이 뜻대로 되지 않게 해야 그의 마음을 계발하고, 그의 성품을 참게 하고,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은 종종 잘못을 저질러야만 고칠 수 있다. 마음이 굳어지면 사상이 막힌다. 그런 다음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분노는 얼굴에 나타나고, 원한은 말 속에 토한다. 그러면 너는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나라가 국내에 법도를 지키지 않는 대신과 왕을 보좌할 수 있는 현인이 없다면 외국에 비할 만한 이웃나라와 외국에서 온 재난이 없을 경우 종종 붕괴의 위험이 있다. 이렇게 우리는 슬픔과 상처가 사람을 살리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안일함과 즐거움은 사람을 파멸시키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주 1. 순: 야오 씨 종화입니다. 당 석고는 역산 (산둥 성 제남시 동남, 산서성 영제시 동남) 에서 밭을 갈았다. "우리 아버지는 고집이 세고, 우리 엄마는 자랑스럽고, 우리 형은 자랑스럽다. 나는 효도할 수 있다." 제요는 그것을 산림의 사람으로 만들고, 폭풍과 뇌우를 잃지 않고 천자로 전한다.
나라의 이름은 유 () 이고, 역사는 유 순 () 이라고 한다. 그 사적은' 상서 요전' 과' 오제사기' 에서 볼 수 있다.
2. 시작점은 데이트를 의미합니다. 3. 무 (qu n): 밭 무, 여기서 경작지를 의미한다.
논간 운하. 4. 푸가 말했다 (F-Yu æ): 서구 (일종의 범죄자) 는 상대의 부현 (일명 엄복, 산서평육동) 에 세워졌다.
상조 () 의 열망은 은흥 () 에서 한 성인을 꿈꾸며, 그가 모든 대신들을 잘못 보고 사람을 들뜨게 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무정을 만났을 때, 무정은 말했다. "네."
그 언어, 과일 성자, 그것을 상, 음치로 삼다. 그래서 부현의 성은 부설로 명명되었다.
그 사적은' 사기 은본기' 등에서 볼 수 있다. 5, lift: 선택.
6. 태블릿 건물: 담을 쌓을 때 흙을 두 부목 사이에 놓고 공이로 흙을 빻아 단단하게 만든다. 토양을 짓고 다지는 데 쓰이는 공이다.
7. 위교 (gé): 신하 상저우 왕, 위자 성자와 함께 희자, 비간 친왕과 함께 이름을 지었다. 8. 어염: 여기서 말하는 것은 해변에서 낚시를 하고 소금을 말리는 것이다.
\ "역사 기록 \" 은 얼굴이 발해와 발해 사이에 물고기 소금에 의해 용서되었다고 말했다. 산과 바다를 연결하면 대량의 물고기와 소금이 있다. 9. 관이무: 관중, 잉상 (오늘 하남 허창) 사람, 집안 형편이 빈한하다.
제나라 공 zijiu, 공 zijiu 는 왕위에 오르지 못했고, 샤오 바이 는 공작 을 대신하여 왕위에 올랐다. 제나라 Huan 의 시안 (西安) 을 알고, 포로 를 해제, 상 으로 보고, 관우 라고 부른다.
"사기 엄관열전": "관중은 유용하기도 하고, 관치도 있고, 독차지하기도 한다. 구제후, 천하, 관중의 계책. "
10, 판사: 교도관. 1 1, 손미오 (嗳 o): 루씨, 이름 아오, 단어 손숙, 단어 애렵.
봄가을에 그는 초나라의 재상이다. 원래 나는' 생각하는 비천한 사람' 이었다. 오늘 하남 구시에서 그 외진 곳을 경멸이라고 합니다.
12, 바다: 해변. 13, 백리계 (xρ): 역시 백리입니다.
곽옥 박사입니다. 진 () 나라가 우국 () 을 멸망시켰고, 백키라 () 는 우국의 군주를 따라 진국으로 포로로 끌려갔다.
김은 진나라의 한 여자와 결혼했고, 백리시는 진나라와 신하로 결혼했다. 브리시는 추 국경에있는 사람들에게 납치 된 완 (이 허난 남양) 에 추 (Chu) 로 도망 쳤다.
진무공이 제현을 들었을 때, 그는 다시 그것을 되찾고 싶었다. 그는 추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까 봐 추에게 "신하 브리시가 없다" 고 말했다. 양가죽 다섯 장으로 되찾아 주세요. " 추 그래서 드리프트.
그때 백례시는 이미 70 대였다. 그가 진나라에 도착했을 때, 진무공은 그의 죄수를 석방하고 3 일간의 회담을 진행한 것은 큰 기쁨이었다. 국민정부에 수여하는 것을' 5 박사' 라고 한다
역사는 백리사이, 숙부, 정치를 위해' 천리패 서종' 을' 춘추오패' 중 하나로 꼽았다. 사적은 《사기 진본기》에서 볼 수 있다.
14, 시: 시장. 15, 그래서: 그래서.
16, 임용: 책임, 부담. 17, 예: 대명사, 이것, 이것들.
18, 그리고: 보조사, 전반부 끝에 사용, 멈춤 표시, 후반부에서 설명. 19, 필수: 필수.
20. 고난: 동사의 사역용법은 ... 마음이 아픕니다. 2 1, 머리: 의지.
22. 노동: 동사의 사역 용법은 ... 피곤하다. 배고픔: 동사의 사역 용법은 ... 배고파요.
24, 신체 피부: 피부. 25. 비어 있음: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 불쌍하다.
26. 개자식: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 뒤바뀌었다. 위반, 위반 또는 위반.
혼란스럽고 무질서하다. 27.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28. 그래서: 사용 (그런 방식 ...). 29. 동사: 동사의 사역용법 때문에 ... 당황하다.
30. 구속: 형용사의 사역 용법은 ... 어렵다. 3 1, 쩡이: 증가했다.
한 번,' 증가' 를 전하다. 능력: 재능.
상수: 자주, 항상. 34. 실패: 실패.
35, 마음에 졸려: 마음속에 어려움이 있다. 36, 고려 중인 균형: 정체에 대한 생각.
균형,' 가로', 경색, 원활하지 않음을 가리킨다. 작업: 일어 서서 차이를 만드십시오.
38, 색에 부과: 안색에 징표가 있어 안색이 어색함을 나타낸다. 서명, 서명, 서명.
색깔, 얼굴, 피부색. 조기는 "맹자" 를 주면서 "굴원이 초췌하고 어부가 보면 반드시 이상하다" 고 말했다.
사기 굴원 자이열전: "강변에 관해서는 굴원이 강변에서 풀려나 얼굴이 초췌하고 시든 것을 묘사한다. 어부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이 아들은 삼루 의사의 것이 아닙니까?" " -응? 왜 여기 있지? "라고 굴원이 말했다.' 천하운, 나 혼자야. 모두가 취했을 때, 나 혼자 깨어났기 때문에, 나는 손을 놓았다.
39. 종음: 말에는 표정이 있어 언어상의 분노를 나타낸다. 조기는 "맹자" 를 주면서 "상기의 노래를 부르면 남다르다" 고 말했다.
엄기는 춘추시대의 애국 인사이다. 가난한 집은 인력거꾼이다.
다 왔다, 소에게 가마를 먹이고, 밤에 손님을 맞이하고, 함께 생산해 보니, 기쁨은 지칠 수 없다. (공자, 논어, 행복명언)
3. 격려분투하는 문어문. 철학 문어문. 예를 들어 네가 기다리는 시간이 길면 너는 높이 날 것이다. 생사가 얼마나 억울한지 목매달아라. 육식 동물은 경멸적이어서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하물며 한 번 더 할 수 있다. -\ "Zuo zhuan \" 이 자연으로 돌아 오면, 당신은 결코 얼굴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토끼를 보고, 개를 사랑하고, 너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태산은 흙을 양보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고 깊을 수 있다. 국책의 짧은 자, 긴 인치, 짧은 내용, 지혜가 분명하지 않다. 추사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바리족부터 핑안 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지금은 봄눈인데 중학교에는 핑안 구하는 사람이 수십 명밖에 없는데. 멜로디가 높고 화음이 드뭅니다. -\ "송옥이 초왕에게 물었다 \" 는 생각에 전념하는 것도 보완된 셈이다. \ "엄관전 \" 이 새는 날지 않고 이미 푸른 하늘에 올랐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 "재미있는 전기 \" 세계 분주 한, 모든 이익; 세상의 모든 번잡함은 이익을 위한 것이다. "화식전" 은 좀 짧지만, 천 마일은 짧다. \ "태사공서 \"-사마천이 쓴 \ "사기 \" 속 사람들은 틀림없이 죽을 것이다. 태산보다 더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시마 키안 신문 ren' an 소위 조각 이 아니라, 비슷한. 이른바 화호란 말이 안 된다. 오락성이 매우 강하면 충분하다, 나는 콜라를 믿는다. 왕희지' 란정서' 군자는 가난하면 통하고, 전문가는 생활을 안다. 그가 늙었을 때, 그는 강해야 한다, 그는 차라리 백두의 마음을 알고 싶어한다. 그는 가난하다, 그는 강하다, 그는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한가한 구름과 한가한 연못이 그림자로 가득 차서, 몇 년 동안 물건은 시비였다. 정자에는 어느 곳에 황제가 있고, 문지방 밖에는 창장 () 이 비어 있다. -왕 보 \ "왕 tengting 순서 \". 백대 행인. 이백' 봄야연 복숭아이원서' 는 막히지 않고 안 된다. 한유 \ "원도 \"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다. 천리마는 있고, 백락은 늘 있지 않다. -한유 \ "마석 \" 근면하지만 재미가 부족하다. 네가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네가 따르는 것에 의해 파괴된다. 그것은 몰입감으로 가득 차 있고 우아함으로 가득 차 있다. 한유 \ "학습 중 하나 솔루션 \" 은 모든 일이 평평해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유 \ "맹동야서 보내기 \" 는 너무 많이 사랑하고, 너무 많이 걱정한다. 비록 그가 그것을 사랑한다고 말했지만, 그는 실제로 그것을 다치게 했다. 비록 그가 이 일을 걱정한다고 말했지만, 그는 실제로 그것을 싫어한다. --리우 Zongyuan \ "나무 \" 마음 속에 포함 된 와인 도. -Ouyang xiu \ "술취한 wengting \" 무자비한, 때로는 표류. 사람은 동물이지만 사물은 정신이다. 모든 일은 그 마음을 걱정하고, 모든 일은 그 모양을 한다. 만약 어떤 것이 움직이면, 그것의 본질을 흔들 것이다. 그러나, 만약 상황이 그의 능력을 넘어선다면, 그는 자신의 지혜를 걱정할 것이다. 구양수의' 추성송' 은 태산이 눈앞에 무너지고, 색깔은 변하지 않고, 사슴은 번창하고 있다. 좋든 나쁘든 이익을 취하다. 매사에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은 간통자가 거의 없다. 소 () 는' 한강간 () 의 분별' 을 논하며 내 일생의 순간을 한탄하며 장강의 무한함을 찬탄했다.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것은 모두 자신의 주인이 있다. 내 것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을 원한다. 그러나 강 위의 맑은 바람, 산 속의 명월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나와 아들이 사는 곳이 적당하다. 심수시의' 천적벽부' 에서 사람은 자연을 정복할 수 있고, 자연은 사람을 정복할 수 있다고 한다. 깊은 산속에서 태어나 송백이 막 쑥을 졸려 소와 양을 졸렸다. 수천 년 동안 고치지 않은 사람을 읽으면 끝장이다. -스시 \ "sanhuaitang \" 그래서,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했다. -왕 안시 \ "두꺼비 투어 \" 일 근처, 독일 근처. 귀신은 영성이 있다. 왜냐하면 사람은 영성이 있기 때문이다. 거북이, 뼈, 그리고 다른 것들. 사람의 정신도 사물에 있으니, 왜 듣지 않고 들어라. 과거에 무엇이 부족했는지, 지금 무엇이 있는지, 모두 지나치지 않다. 과거의 모든 것은 오늘 없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어느 날 밤, 꽃이 피는 사람들은 모두 감사할 것이다. 일춘 일가을, 만물이 신구하다. 급류 아래 깊은 못이 있을 것이다. 높은 산 아래에는 반드시 깊은 계곡이 있을 것이다. -유키 \ "사마의 논부점 \", 지혜는 사람을 구할 수 있지만, 하늘을 구할 수는 없다. 팡 xiaoru "깊은 생각".
4. 문어문은 노력 1, 선진맹자'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해석: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에게 중책을 맡기시려면 먼저 마음을 어지럽히고, 근골이 지치고, 몸이 배고프고, 몸이 허무하고, 일거수일투족이 뜻대로 되지 않게 하여, 그의 마음을 계발하고, 인내심을 갖게 하고, 그가 가지고 있지 않은 능력을 키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2. 선진순자의 "항학을 견지하다": 끈기를 가지고, 고목은 꺾이지 않는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해석: (만약) 잠시 후에 멈추면, 썩은 나무도 새겨진다. 꾸준히 조각하면 석두 조각이 성공할 수 있다.
웨이원' 청해첩': 사단이 이순신을 만들다.
해석: 서구의 선진적인 군사기술을 배워 강대국에 저항하는 길을 찾고, 서양의 선진 기술을 배워 서방에 저항하는 것을 가리킨다.
4. 탕옌 진실' 권업시': 밤등 오경닭, 남자가 책을 읽을 때다.
매일 자정은 남학생이 공부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그들은 젊었을 때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할 줄 알아야 한다.
5, 당나라 한유 "학습 솔루션": 산업 정밀, 드라마 부족;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해석: 공부는 근면함으로 정통하지만 게임과 놀이에서 포기할 수 있다. 일은 반복적인 사고로 성공하지만, 생각하지 않는 무작위성에서 파괴될 수 있다.
5. 중국 고대의 분투에 관한 설법으로 하늘이 대임할 것이기 때문에 사람은 먼저 그 뜻을 고생시키고, 근골을 일하고, 그 피부를 굶기고, 그 몸을 비우고, 모든 것을 다 쓰고, 모든 것을 다 쓸 수 있기 때문에 인내는 이미 무능력으로부터 이득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민들레: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만약 부축을 깨고 침몰한다면, 102 진관은 결국 초국의 것이다. 노력하면 날이 값어치가 있으니 내장을 먹을 수 있다. 옛날에는 큰 행동이 있었고, 한쪽에는 항심이 있었다. 만약 스시의 풍화가 절대한다면,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고,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려울 것이다. 너는 제때에 자신을 격려해야지,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타오 쑤 Yuanming, 10 드라이버, 기여;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권 상태 증자: 선비는 자강불식, 임중 도원;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천체가 운동을 통해 활력을 유지하는 것처럼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이경, 건상, 명천지보다, 명월 Xi 광칠-전국보다 낫다. 초굴원
6. 격려분투하는 문어문. 예를 들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푸송령은 뜻이 있는 사람이 결국 성사되었다. 만약 부축을 깨고 침몰한다면, 102 진관은 결국 초국의 것이다. 노력하면 삼천 갑옷으로 오씨를 멸할 수 있다.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들은 뛰어난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스시의 풍화는 한창 무성하다. 10 명의 운전자 쑤,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인 내는 귀중 한 석두 이다. 사실, 견권 상황의 분투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그다음은 견지이다. 그래서 저는 민들레의 시를 더 좋아합니다. 깔끔하고 명랑한 입입니다.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전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