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의미
세 번째 연에서 “방랑자는 향수병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은 첫 번째 연과 두 번째 연에서 방랑자의 향수병을 부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방랑자의 향수는 계속 싹트며 이성에 의해 끊임없이 억압된다. 향수병은 일종의 사치스러운 희망의 슬픔임을 반영하고 방랑자의 강한 의지를 형상화한다.
2. 문장의 출처와 소개
1. 출처
현대 시인의 시 '방랑자의 발라드'에 나오는 문장이다. 다이 왕슈.
2. 작품 소개
이 시는 방랑자의 감정을 이용하여 끝없는 순환을 형성합니다. 향수병은 끊임없이 싹트고 이성에 의해 끊임없이 억압됩니다. 시인은 이 순환을 능숙하게 포착하여 방랑자의 내면 세계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그는 자신의 의지에 영향을 받지 않는 강한 의지와 감정의 파도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시가 출판되었을 때 대왕수는 우울하고 망설이는 상태에 있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는 계속해서 인생 탐구를 추구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피할 수 없는 상실감을 느꼈습니다. , 혼란과 피로. 이 시에는 이러한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3. 저자소개
다이 왕슈(1905년 11월 15일 ~ 1950년 2월 28일), 남자, 본명 쳉, 예명 조안, 별명 하이산, 항저우, 절강현(浙江縣)(현 항저우시 위항구). 나중에 그는 Meng Ou, Meng Ou Sheng, Xin Fang, Jiang Si 등의 필명을 사용했습니다. 중국 현대 상징주의 시인, 번역가 등
대왕서가 문학사에서 유명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그가 쓴 뛰어난 시 때문이다. 그 자신도 독특한 문체로 인해 1920년대 후반과 1930년대 초반에 근대 시파로 불렸다. 시의 지도자.
1926년 그는 Shi Zhecun, Du Heng과 함께 Yingluo 10개월호를 창간하고 창간호에 처녀시 "눈물 흘리며 나가기"와 베를렌의 시를 번역하여 출판했습니다. 1928년에 그는 Shi Zhecun, Du Heng, Feng Xuefeng과 함께 "문학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1929년 4월에는 그의 첫 시집 『나의 기억』이 출간되었고, 그 중 『비골목』은 널리 읽히는 유명한 작품이 되어 '비골목 시인'으로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