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난에 관한 시
재난에 관한 시 1. 재난에 관한 시가 있나요?
"꽃달의 흔적" 1장. 14장: " 미친 꿈에서 깨어나니 나는 늦가을 작은 뜰에 있다.
꽃이 지는 곳에는 세상 끝에 봄이 온다.” 당나라 이백의 시 “씨족 삼촌과 동행하여” 투재이가 청풍각 공작이 되기 위해 화청사에 갔을 때' 시에는 '즐거운 축제는 끝나지만 재앙의 돌은 재로 변할 것이다.'
송루유의 '재상'이 있다. 명청사는 회청제 기간 동안 수백 명의 관리들을 이끌고 도교 사원을 건립했습니다.": "수황제 폐하, 축복을 기원합니다. 강 모래는 재난 돌보다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청나라의 진: "장군은 거리낌 없이 도적을 벌한다."
송심국의 『맹희비탄·』 『서화』: “부처님의 빛은 만물의 빛이다.” 비록 환난 중에 바람에 움직일 수는 없지만 어찌 바람에 흔들리겠는가?" 두광정의 『수라천교시』(두광정의 전서)에서. : "환난을 겪으면서도 영원히 지속될 것이며, 천지 후에도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 청나라 황준현(黃忠熙)은 『서문』에 “동낙타의 심장이 가시덤불에 눈물을 흘리고 잔과 금황의 남은 재가 흘린다”는 시를 지었다. "
청나라 공자진의 《계해잡시》 제151호: "소벽호산은 외계에 있고, 살아남는 것은 삼선을 이루는 것과 같다. "송나라의 육유는 "정사화재 이후 몇 년 동안 도시를 보지 못했다"라는 시를 썼다: "오래된 흔적은 자신을 아끼고 슬퍼하며 재난의 재로 가득 찬 눈은 더욱 그렇습니다 화나게 하는.
"청나라 진농의 시 "추 선생은 유교의 옷을 항상 파괴하여 선물로 보낸다": "모든 재난 끝에 회색 사람들은 서로 헤어지고 수레는 법을 깨뜨린다. 바퀴와 상승. " 청나라의 "철한탑의 노래"의 황준현: "부패한 벽과 기와는 밟을 수 없고, 구석에는 재와 어둠이 쌓여 있다. "
Chen Sanli의시 "Book Sentence": "8 마리의 말이 서쪽으로 가서 강도의 재를 물었고 관하강이 끊어진 후에도 여전히 슬픔이 있습니다. "Chen Yi의 시 "메이관으로의 작은 통과": "덩굴이 거준에 붙어 있으며 수천 년 동안 메이관이 강도의 재로 덮여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
당나라 한유의 '진요씨 비문': "모든 사람이 재난을 당하지만 남은 사람은 나 뿐이다." "송나라 소식" "술취한 승려에게 송시": "인생에서는 가만히 앉아 있어야하며 무언가를 찾아 헤매게 될 것입니다."
청나라 혜주제의 시 '치성에서 국경사까지': "과거를 기억하면서 나는 항상 장수했고 채찍질을 멈춘 적이 없습니다. "대대에 걸쳐 지속됩니다.
당나라 백거이 "수월화 보살 찬탄": "세세 뒤에도 그는 언제나 나의 스승이 될 것입니다. 당나라 가도(唐島)의 시 <오회선사(無懷禪善)>에서 “신체는 수난을 거쳐 수련하여 그 결과가 주나라에 다시 태어났다.
"명방일지의 '동희군·삼상'은 "이렇게 하면 원작은 3대에 대한 이유가 명확하지 않다. 과거라고 하는 것은 단지 어제일 뿐이고, 미래라고 하는 것은 단지 내일일 뿐이다.
원본을 원본으로 교체하는 것은 지금도 그때나 마찬가지다. Guoji도 이렇고, 먼지도 이렇습니다. "
강유위의 '대동서' E부 1장: "고향에 누군가가 그의 아내의 보석을 강탈했습니다. "북주 유신" "애강남부": "총운의 강의를 시작하고, 실린의 연구를 시작하고, 재앙 속에서 날아다니는 재에 대해 이야기하고, 밤에 별이 지는 것을 구별하자. " "
당 태종 황제의시 "쿤밍 연못의 겨울": "돌 고래는 옥 미끄럼틀로 나뉘고 재는 평평한 모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당나라 이신은 '법화사에 새긴 글'이라는 시를 지었다.
'후한서·반차오전': "준비가 안 되어 있어서 두티를 묶었다. "Tang Liu Zongyuan의 "Tongqu의 전기": "사람을 강탈하기 위해 시골에가는 사람은 감히 곁눈질로 문을 통과하지 못할 것입니다. "
한 왕조 채용의 "남하우상안선비는 여전히 모든 현을 침략한다": "현재 현과 현의 도둑들은 사람과 재산을 강탈하고 관료와 사람, 해와 달을 공격한다. "진가홍의 『보보자·촉진인재』: “증심은 강도와 표절로 물들었고, 조소는 범법으로 비방을 받았다. ”
Yuan Dijunhou의 "Jie Zitui"세 번째 장: "여행은 재난으로 가득 차 있으며 슬픔과 슬픔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바람과 눈이 내리고 우리 둘은 그렇지 않습니다. 배고파 죽을 만큼 추워요." . " Su Manshu의시 "Zheng Tuner의 초상화": "향 현에 연지와 눈물이 뿌려지고 향은 재난 후 재에서 다시 태어납니다.
청나라 황종희(黃宗熙)가 쓴 '진딩성 선생의 비문': "진원(眞源)나라에는 학자가 많지 않아 약탈을 방치했다." 〈청나라 홍성〉 『영생궁·문락』 : “약은 죽음의 먼지에서 불멸을 물리치고 맑고 아름다운 얼굴은 본래니라. ”
청나라 주취안 주시(淸淸十師)의 《계속 반교잡기·일화1》: "당시에는 아직 가을물 웅덩이가 있었던 것 같았는데, 지금은 평지가 되어서, 먼지의 작은 변화이기도 합니다. "전쟁과 혼란의 잔재를 가리킨다.
원나라 예루추차이의 시 '진원을 지나는 인상': "성벽은 쇠퇴하고 달정은 전쟁의 불길을 지나갔고 풀은 사라졌고, 시비도 먼지로 뒤덮였습니다. ".
2. 슬픔에 관한 시
1. 나의 세 번의 불꽃놀이를 당신의 혼란과 평생 교환하세요.
2. 나는 어리고 시간을 허비한다. 3. 거리는 길고 불꽃은 많다. 등불을 켜서 뒤를 돌아보면 짧은 정자는 또 한숨을 쉬게 한다.
4. 결국 끈을 끊어지게 한 사람은 꽃이 어깨에 떨어져 황홀경에 빠졌다. 5. 미녀는 얼마나 초췌했고, 얼마나. 상사병은 풀렸고, 피만 잉크로 얼룩지고 향기만 남아 무덤 위에서 울었다. 6. 끝없는 대지는 칼 하나로 무너질 수 있으며, 떠들썩한 음악과 노래는 어디에 떨어질 것인가.
구름에 기대어, 다른 사람들이 헛되이 비웃어도 수천 개의 화분이 나의 외로움을 가려준다. 7. 그를 모든 일에 순수하고 탁하게 놔두십시오. 그러면 그는 당신의 미소 때문에 환생하게 될 것입니다.
8. 노래가 끝나면 당신이 어디에 있든 노래를 보내드립니다. 9. 연기를 태워 수직과 수평의 끈을 분산시키는 사람.
10. 끊어진 끈을 듣고 삼천 집착을 끊어라. 떨어지는 꽃은 지워지고, 바람은 지워진다.
꽃이 누군가의 손끝에 떨어지면 안타깝다. 11. 산에는 나무가 있지만 나무에는 가지가 있습니다. 내 마음은 당신을 기뻐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모릅니다.
12. 서로를 잊는 사람이 먼저 잊는다. 나라를 망하는 것이 조국이다. Ling Ling은 플레이를 거부했고 그림자는 깜짝 놀랐습니다.
13. 과거에는 아침에도 노래하고 저녁에도 노래할 수 있는 고층빌딩이 있었고, 도시와 나라를 사로잡을 춤추는 소매가 있었습니다. 14. 떠다니는 꽃과 파도가 모두 사라지면 나는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15.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은 늙고 꽃은 지고 사람은 죽는다. 16. 잔잔한 물이 깊이 흐르고 성(聖)이 노래를 부르며 세 생명의 구름과 햇빛이 왔다 갔다 하며 기쁨과 슬픔의 순간이 있다.
17. 조명은 빛나고, 목소리는 아련하고, 노래는 끝이 없다. 18. 꽃과 아름다운 가족처럼 세월은 찰나의 시간처럼 지나갑니다. 과거로 돌아갈 수는 없지만 처음으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19. 먹구름이 달을 뒤덮고 있고, 사람의 흔적은 하나도 없다. 이토록 외롭다는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20. 내가 너를 떠난 이때는 바람이고 비이고 밤이었고 너는 웃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양쪽 끝에는 외로운 길이 펼쳐져 있었다.
21. 시간이 흘러도 사랑은 끝나지 않는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22. 이 별들은 바람과 이슬이 자정을 정한 어젯밤과 같지 않은 것 같습니다. 23. 10년의 삶과 죽음은 끝이 없고, 생각도 할 수 없고, 수천 마일 떨어진 무덤 속에 나 혼자 있고, 황폐함을 말할 곳이 없습니다.
24. 나비는 아름답지만 결국 나비는 바다를 건너 날 수 없습니다. 25. 마침내 장강 남쪽에서 안개와 비가 세상을 뒤덮었다. 화를 포기한 후 잠시뿐이었고 산과 강은 영원히 조용했다.
26. 봉화는 모래의 손가락이고 노년은 기간이다. 27. 산과 강을 넘겨주고 나는 당신을 위해 웃는다.
28. 몇 순간의 한탄과 몇 번의 일생의 희로애락이 내 운명을 비웃게 만든다. 29. 세월이 지나고 취수이강 옆에서 피어나는 불꽃과 보름달을 보는 꿈을 다시 꾼다.
30. 안개가 걷히고 꿈에서 깨어나니 수천 번의 돛을 지나 마침내 현실이 보였다. 31. 인생의 양쪽 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습니다.
32. 운명은 물처럼 모이고 흩어지며 세상을 등에 업고 한마디만 기다리며 다음 만남을 기다린다. 33. 하늘과 땅과 해와 달을 보십시오. 그것들은 고요하고 고요하며, 푸른 산과 긴 강은 내 마음과 같이 한 번도 떠나거나 변하지 않았습니다.
34. 그렇구나, 산과 강은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35. 뒤돌아보지 않는다면 잊지 말자.
기회도 없는데 왜 맹세합니까? 오늘날 모든 것들은 흔적 없는 물과 같습니다.
낮이든 밤이든 당신은 더 이상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36. 마음은 조금 감동됐지만 사랑은 멀리 있다. 사물도 다르고, 사람도 다르고, 모든 것이 다르며, 과거를 따라갈 수 없다.
37. 전생의 결혼일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운명일 수도 있다. 38. 해마다, 날마다, 가을마다, 한 세대가 모였다가 헤어지고, 한 세대는 기쁘고 한 사람은 슬프고, 한 소파에서 자고, 한 평생 꿈속에서 지인을 찾고, 그는 가끔 우리는 서로를 알아가고 때로는 놀기도 하고 노래도 부르죠.
39. 항상 예상치 못한 해에 태어났다. 반대편을 돌아봅니다.
발견의 장면은 길지만. 40. 실제로는 일종의 강인함을 담고 있는 일종의 관용이 있고, 실제로는 충격적인 고백인 일종의 침묵이 있다.
41. 너를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그리워진다. 42. 혼자 잔을 들고 눈을 마시고 나면 어리둥절하고 한살 된 기분이 든다.
43. 돌아서면 한 줄기 차가운 향기가 멀리 있고, 지나가는 눈은 깊고, 미소는 얕다. 다음 생에도 나를 구해주실래요? 44. 하나의 꽃과 하나의 세계, 하나의 잎과 하나의 추구.
한 곡의 노래와 한 번의 한숨, 한 사람의 평생. 45. 세상은 항상 물과 같아서 눈물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평생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감정적으로 굴지 마십시오. 사랑은 자신을 해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47. 누군가의 불행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누군가의 집착이 된다. 48. 이생에서 당신이 격노한다면 나는 당신과 함께 와인을 마시겠습니다.
49. 인생이 처음 만났을 때와 같았으면 평범했을 텐데. 50. 내 마음속에 호랑이가 있고, 장미향을 조심스럽게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내 볼에는 눈물이 흘렀습니다. 나는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 위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옛날에는 바다에 물이 없었고 오산 외에는 구름도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너는 바위 같고 나는 참억새 같아 비를 기다리는 것이 도시를 묻어버리고 모든 불을 끄는 엄브렐러의 삶의 운명이다. 18 그분의 눈가에 있는 붉은 눈물 점은 당신의 번영을 이루었으며 당신의 사나운 철마로 하늘에서 놀라운 기쁨을 주셨나이다.
19 다음 생의 사랑 노래는 당신에게 가사를 채우고 여전히 냉담한 왕이 누구인지 확인하도록 맡기겠습니다. 20 창문에 피어난 눈부신 만물들이 푸의 풍요로운 세월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22 배우는 여전히 그림 같고, 그의 삶은 멀다. 43 바다 끝, 세상 끝까지 혼자 걸어가면 돌아올 길이 없고 얼굴이 서리로 덮이다.
47 밤은 조금 더 시원하고, 조명은 어두우며, 모호함은 사라지고, 음악과 노래는 잔잔하다.
3. 고충에 관한 시
우리 세대에서 세상의 영웅들이 나오고, 그들이 세상에 나오자마자 시간이 그들을 서두르게 한다.
황도패문의 수다와 웃음 속에 그는 인생의 술취함을 참지 못했다. 말을 타고 검을 치켜들고 귀신비를 휘두르니 산새처럼 하얀 뼈들이 겁에 질려 날아가 버렸다.
세상은 조수와 같고, 사람은 물과 같다. 강과 호수로 돌아가는 사람은 소수이다. 흔적도 남기지 않고 10단계에 걸쳐 사람을 죽여 당신의 야망과 열정을 뽐내세요.
전장에 술에 취해 누워 바람과 구름을 비웃고, 노련한 회춘으로 연기를 재로 만든다. 번개와 천둥이 격렬하게 춤을 출 수 있고, 꽃과 별똥별이 선할 수도 있고 악할 수도 있습니다.
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하면 명나라가 망한다. 서쪽으로 설레는 여정, 광활한 소리, 바람에 멍한 머리, 풀은 왜 푸르러야 하는가? 사방에서 내리는 밤비와 고립된 도시, 검의 기운은 검소리로 드러난다. 기사의 뼈는 수천년 동안 사라졌고, 푸른 피와 붉은 잎은 가을 바람에 취했습니다. 나는 건물에 기대어 바람과 비를 듣고 강과 호수 길을 내려다 봅니다.
강과 호수의 파도는 상상적이며, 달은 칼에 빛나고, 칼은 부드럽고 영원하다. 별이 뜨고 해가 뜬다. 비가 온 뒤 홀로 가을에 기대어 길은 붉게 물들고 서리잎은 시들었다. 나는 술에 취해 혼잣말로 중얼거렸다. 내 오랜 친구는 어디 있지? 갑자기 마당 밖에서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려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밤에는 건물 안을 가득 채우는 차가운 향기, 당신인가요? 인생은 짧고 상록등도 없고 고독한 밤에 달을 바라보며 선인들이 복숭아나무를 심고 복숭아꽃을 따면 술값을 받겠느냐? . 당신이 술에 취하면 꽃밭에 앉아 있고, 반쯤 자고 반쯤 취하면 꽃은 해마다 피고 집니다.
나는 꽃과 포도주 가운데서 늙어 죽기를 바라며, 마차와 말 앞에 절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술잔 가지의 운명이 불쌍하다.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가난한 자에 비유하면 하나는 땅에 있고 하나는 하늘에 있고, 가난한 자와 천한 자를 수레와 말에 비유하면 그 사람은 운전해야 하고 나는 할 일이 없느니라 .
다른 사람들은 너무 미쳤다고 비웃지만, 다른 사람들은 꿰뚫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오릉 영웅들의 무덤도 없고, 경작할 꽃도 술도 없습니다. 들판. 바람은 애도로 바뀌었고 그는 Liang Wangyan의 물에 와인 한 그릇을 부었습니다! 강과 호수의 모든 슬픔을 비우십시오.
생활이 풍족할 때는 검은 머리카락 3천개를 높은 캐비닛에 넣는다! 그만하고, 멈추고, 멈추고, 마음을 진정시키세요! 산강의 꿈, 반평생의 비참함과 사랑, 사물은 다르고 사람은 다르지만 산과 강은 그대로이다. 결과는 어땠나요? 오구를 식히는 곳, 푸른 강물 위에 황량한 도시가 있습니다. 한때 용의 전쟁터였던 곳이 윙윙거립니다. 풀밭에는 서리가 내리고 바람은 가을의 정취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패권은 쉬기 쉽고, 말과 말은 늘 늙어가기 마련이니, 가볍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은 후, 치우만 버린 영웅들이 얼마나 많은가! 강과 호수에서는 끊임없는 논쟁이 있고, 인생에서 친한 친구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바다의 파도를 진정시킬 시간이 없습니까? 미소로 원한을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영웅, 영웅은 누구인가? 돌아가고 싶어도 여전히 세상에 있을 것입니다.
걱정을 없애고 생각을 차분하게 가라앉히세요. 세상이 꿈같고, 미소에 기대어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길을 물을 때 마음을 묻지 않고, 마음을 물을 때, 세상에서 누가 자신의 삶을 말해주는가? 검.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꿈을 쫓고 싶다면, 밤비 속에 고독한 등불이 마음의 문을 두드립니다. 유능한 사람은 열심히 일하지만 지혜로운 사람은 걱정하고, 무능한 사람은 배불리 여행을 가는데, 마치 넥타이 없이 강과 호수를 헤매는 것과 같고 사랑하고 미워하고 미워하는 데 익숙하다. 항상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기사의 뼈와 부드러움이 바다에 묻혀 있고 화산의 검 기운이 차가운 가을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날이 꼭대기에 걸려 있고 창산은 폭풍우에 둘러싸여 있으며 구름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진실을 깨닫는다면 모든 것이 끝날 것입니다. 걱정만 사라지고, 원한은 웃으며 잊혀질 것이다. 만약 내가 다음 해에 청나라 황제가 된다면, 모두들 열심히 일하고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 사무직 노동자들이 농부들의 편안하고 조화롭고 평화로운 삶을 부러워하는 것처럼.
농민은 고위관료의 권리를 부러워하고, 부랑자는 학생의 행복을 부러워하지만, 부랑자는 부랑자의 자유를 부러워한다. 이생에서 여러 번 상처를 입었고 밝은 달과 시원한 바람은 오랫동안 함께하지 않았습니다. 피가 튀는 창, 쓴 술, 차가운 달꽃이 흩날린다! 필멸의 사람들은 상황이 변해도 마음을 바꾸지 않습니다.
세상에 이런 고통은 없습니다. 검객을 만나면 검을 보여야 한다. 시인이 아니면 시를 논하지 말라.
검을 들고 강과 호수를 건너고, 호랑이처럼 수천리를 삼키던 시절이 생각난다. 지금까지 10년 동안 밤마다 비가 내렸고, 잠에서 깨어나면 빈 현의 소리가 들립니다.
무지를 묻지 마세요, 칼을 든 강호 사람들은 외롭고, 증오를 묻지 마세요, 비가 내리고 꽃은 외롭습니다. 가치 있는 삶을 살고 후회 없이 죽으세요.
칼을 등 뒤에 두고 격렬하게 노래하며, 말을 타고 채찍을 휘두르며 산과 강을 건너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시간을 헛되이 보내고 세월이 짧다고 한탄하지 말라. 세상이 어렵다고 슬퍼하지 말라. 긴 포효로 응답하십시오.
비스듬한 바람과 차가운 비 속에서 노래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동풍을 노래하며 환란의 시대에 세상을 멸망시키는 사람은 누구인가? 구름 속에서 노래하는 사람은 나뿐인가? 오랜 세월을 거쳐 푸른 피로 글을 쓴 사람은 나뿐이다 --- 같은 색의 검빛은 마음속의 악마를 꺾을 수 없다 -- 수천 피트 길이의 흰 머리카락, 노래하는 별의 강과 같다. 복숭아 꽃의 그림자, 동풍이 칼을 부러 뜨리고, 찬 바람이 꿈에서 미소 짓고, 바다의 아름다운 얼굴, 인생에서 몇 번의 환생, 외로운 등불이 켜져 있고, 외로움이 꿈의 중심에 있습니다 , 광란처럼 사랑과 증오가 파도에 휩싸이고 과거는 사라졌습니다. 누가 이해합니까? 그 나라는 너무나 아름다웠고, 셀 수 없이 많은 비바람이 그것을 파괴했고, 저녁이면 지는 해가 빛나면서 이전에도 익숙했을 것 같은 고대의 길만 남았습니다.
고대의 영웅들은 모두 외롭습니다. 꿈에서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깨어나면 별은 창백해지고, 달은 밤을 잘 씻어줍니다. 삶과 죽음을 간파한 후에는 마음껏 춤을 춰보세요. 필멸의 세계는 우스꽝스럽고 열광은 가장 지루하고 오만하며 오만합니다. 이생에서 내 마음은 미완성이지만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위로, 사람들에게 미소짓는다.. 너무 일찍 어두워진다.. 사랑도 미움도 한방에 지워버리자. 행복하려면 바람이 아무리 추워도 도망치고 싶지 않아 꽃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표류하고 싶지 않아 하늘이 높을수록 마음은 작아진다 인과관계 없이 혼자 술에 취해 오늘은 울고 내일은 웃으며 누구에게도 이해를 구하지 말고 자랑스러워 노래하며 춤을 추고 춤을 춘다 긴 밤은 길고 새벽이 행복할 줄은 모르고, 흐르는 물처럼 세상 먼지에 물들지 않은 내 마음을 발견하리라. 장강 남쪽에서는 배로 나를 운반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슬프고 가볍게 웃습니다. 나는 나의 열광을 견딜 까봐 두려워서 꿈속에서 지나간 일들을 회상합니다. 마음 속에 떠다니는 생각들. 노을은 아름답고, 잠시 만나면 아쉽다. 꽃이 피고 지고, 인간의 감정도 아련하다. 불분명한 가을이 가고 봄이 온다 세상의 종말이 길다는 사실에 한숨을 쉬며 평생을 떠도는 세상을 생각한다. 달콤한 꿈, 미소, 세상은 재능, 미녀, 영웅, 미녀로 분주해요, 나는 증오보다는 우울한 편이 낫습니다, 재능, 미녀, 영웅, 미녀, 강과 호수는 가짜 사랑입니다, 그것이 진실인가요, 열정적인가요, 공허합니까 , 미워하고 무자비하며 모든 것을 잊을 수 없으며 이생의 얼굴은 다음 생에서 잊혀질 것입니다. 신은 너무 잔인합니다. 우리가 만나면 우리는 구불 구불 한 필멸의 세계로 뛰어 들어 운명을 버립니다. .우리가 스스로 분발하지 않는 한 이 세상은 얼마나 깊습니까? 누가 나를 은밀히 사랑합니까? 내 마음은 별처럼 정직합니다. 웃고 토론하기 위해 세상에 남겨졌습니다. 반은 차갑고 반은 깨어있는 가을 구름이 붙어 있습니다. 반쯤 깨어 있으면 세상에는 얼마나 많은 사랑이 남아 있습니까? 떠도는 삶과 변화.. 재앙인지 운명인지 묻지 마세요. 천하제일의 두 경락이 열리고 남주먹과 북다리가 이어지니 온몸이 뜨거운 피로 가득하고 장강은 종처럼 붉게 서 있다. , 바람처럼 걷는다. 원래는 어린이의 기술이었다. 곤륜봉, 달마동, 청성궁, 종파는 흔적도 없이 오고 가는 것이다. 수천 개의 강과 산이 공중에 떠 있다. 수천의 군대가 악수한다. 누가 나와 경쟁할 수 있는가? 영웅? 강은 분노로 붉게 물들고 난간 위에 서서 하늘을 우러러본다. 길고 강렬하며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길. 구름과 달은 쉽지 않고, 청년의 머리는 공허하고 슬프고, 징강의 수치심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고, 신하의 원한은 무너져 긴 수레를 몰고 그것을 짓밟을 것이다.
4. 난을 극복하는 문장
1. 수련의 세계에서 보물을 제련하는 사부가 난을 이기지 못하고 천둥을 맞아 하늘에서 이세계로 떨어졌다 .수련의 세계에서도, 다른 세계에서도 나는 여전히 터프한 사람이다.
2. Shui Fu Ling'er는 깊은 영적 수행을 가지고 있지만 결국 환난을 건너는 동안 천둥에 의해 그의 진정한 몸이 파괴되었지만 나중에 창해 유물 진주의 무기 정신이되었습니다. , 그의 수련은 여전히 가상세계에 있다. 신성통일의 최고상태는 진전의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3. 천난과 통합하여 천둥을 다스리고, 환난을 이겨낸 자들의 죽음을 주관하는 것이 바로 구천적정천술을 실천한 진샤오가 가진 능력이다.
4. 초월 환난과 천상의 경계 사이에 있는 조현(趙玄)과 같은 경지에 이르렀을 때, 그의 마음의 평화는 바위처럼 평화로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변동이 있을 수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5. 이 천둥의 바다에서는 모두가 겁에 질려 환난을 이겨내고 천둥 환란에 맞아 죽을 것입니다.
6. 목화환에서 전달된 정보를 통해 유산은 기 수행자에게 9가지 수행 영역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기초 구축, 기 수집, 황금 알약, 초기 영혼, 유체 이탈 및 분리. . 신, 통합, 환난을 초월하는 대승.
7. 반불멸이 추구하는 유일한 것은 내면의 힘을 쇠뼈와 쇠뼈까지 단련한 후 천상의 환난을 느끼고 그 환난을 이겨내는 불멸자가 되기를 바라는 것이다. .
8. 그러나 하나의 코드는 다른 코드로 이어집니다. Qin Feng은 이번 문제가 일시적으로 그녀의 경호원이 되는 것임을 항상 기억하고 있으며, 그는 계속해서 자신의 영혼을 회복하고 힘을 회복할 것입니다. 재난을 극복하십시오.
9. 수련계의 층차에 따라 운기(雲氣), 태동(赤起), 기단(基業), 금불(金草), 원영(身實), 산란(惡身), 대승(大連), 초월(超難) 등으로 나눌 수 있다. 9개 층, 9개 층을 넘으면 천상의 환난이 끝난 후 Xiaju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5. 고통에 관해 한 단어나 구절을 물어보세요
누가 나를 고통에 관해 이 땅에 두었나요? 땅에서 나는 것만 먹기 위해 70년, 80년을 살게 하시겠습니까? 누가 나를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 가두었나요? 평생 고생하고 나를 묶게 하시겠습니까? 세상을 고통으로 가득 채우고 영혼이 평화를 갈망하게 만드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숨을 쉬거나 생각할 시간도 없이 파도에 부딪혀 요구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 파도가 나에게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최고의 신이 있다면 왜 손을 뻗어 진정시키지 않겠습니까? 나는 죄에 빠져 썩어가고 있습니다. 입만 열면 내 행위는 악한 것으로 드러납니다. 이런 삶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순결이 가능한지 의심스럽습니다. 인간은 선함을 갖고 태어났는가? 세상이 나를 오염시키고 있는가, 아니면 내가 세상을 오염시키고 있는가? 전쟁은 나를 두렵게 했지만, 그것은 피를 흘리게 했고, 돈에 대한 미친 욕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것은 나의 생명과 생존을 요구했고, 나로 하여금 몸과 영혼을 팔도록 강요했습니다. 이 핍박, 큰 산이 나를 짓밟고 서 있기만 하면 뭉개져야 합니까? 나는 어디에서 힘을 얻을 수 있습니까? 고통의 의미를 나에게 설명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나요? 저것 좀 봐! 우리의 생명은 흙 속에 누웠고 우리의 배는 땅에 붙었나이다 우리는 다 나뭇잎 같이 시들고 죄악이 우리를 바람처럼 휘젓나니 누가 나를 잡을 수 있으랴 누가 나에게 힘을 줄 수 있나요? 내 인생의 배의 밸러스트가 될 초석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모든 사람들은 지옥의 외로운 영혼처럼 날아가 버린다. 여기저기 떠돌고, 어두운 바람 속에 울부짖고, 결코 안주하지 않고, 덧없고, 고립되고, 무기력하다. 누구에게 부를 수 있겠는가? ? 구걸? 누가 이 모든 것 위에 설 수 있습니까? 나에겐 총도 없고 방패도 없습니다. 누가 나를 알몸으로 여기에 남겨두었나요? 재난과 죄악이 도처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고통은 그들의 숨결입니다. 나는 배고픈 사자들의 눈을 늘 두려워합니다. 나를 버린 사람은 왜 얼굴을 숨겼을까? 시청해 보세요. 나는 종종 내가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고, 악한 세력의 공범자가 되려고 노력했지만 내 마음 속에서 누구의 목소리가 엄하게 책망하고 있습니까? 누가 햇빛을 내 영혼의 거울로 삼습니까? 나에게는 선과 악 사이에 평화가 없습니다. 고통은 나를 적시는 소금물입니다. 삶은 더 이상 신선하지 않고, 내 호흡에는 향기가 없습니다. 나는 먼지에 짓밟혀 고통을 내 침대처럼 사용합니다. 내 마음이 마비되고 나의 신이 탄생했습니다. ——또 무엇을 기대합니까? 나는 눈이 멀고 고통에 쓰러지고 불구가 된 팔다리는 멀리 전달되지 못하고 어둠에 가로막혀 땅 속을 기어다닌다. 이 세상은 언제까지 나를 계속 핍박할 것인가? 이 삶은 나에게 언제까지 계속 요구될 것인가? 내 나이 - 누가 나를 대신해 계산해 주나요? 나의 비참함—누가 나를 위해 무게를 달아주나요? 나를 위로할 수 있는 대답을 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누가 빛으로 나에게 갚을 수 있겠는가? (2) 내 마음이 얼마나 슬픈지! 나는 내 자신의 우울함에 숨이 막혀 입을 벌리고 소리쳤으나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슬픔이 나를 묶고 죽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마음이 무거웠어요! 미사와 흙으로 가득찬 나는 - 내 마음속의 죄로 인해 살해당했습니다! 일곱 개의 구멍이 막혀 공기가 통하지 않습니다. 이 무거운 마음이 나를 끌어내리며 죽음의 바다 밑바닥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사방에서 부르짖어도 응답이 없고 온종일 삼켜지느니라 나는 배고픔에 시들고 - 분노 - 부러진 갈대처럼 바람에 날려가서 온 세상이 비틀거리며 쉴 곳을 찾느니라. .내가 밟는 모든 것이 전부입니다. 이국 땅의 광대한 땅 중 어느 부분이 나의 것입니까? 나를 묻어? 나의 죽음의 날짜는 항상 멀다. 나의 인생의 추구는 일찍 죽는 것이다. 나는 과거와 미래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헛되이 인생의 달력을 살펴보는 것이다. 해마다, 날마다, 마음속의 성전이 버려지고 무너지는 것을 지켜보면서 해마다, 날마다 고민하고 찾아보면서 나는 어디에도 없는 인간 존재의 가치를 더욱 깨닫게 되었습니다. 돌리다. 옷의 겉껍질을 벗겨 계단으로 쓸 때, 첨부된 파일이 불에 휩싸일 때, 나 자신의 가난과 창백한 자존심과 자존심 앞에 슬픔이 홍수처럼 씻겨 나간다. . 나는 모든 것을 잃었지만 나 자신을 씻어낼 수 없다. 나는 선사 시대 이후의 시든 가지인데, 그 가지에 생명을 불어넣을 새가 없어서 마음속으로 욕을 먹고 움츠러든다. 부끄러움에 운명이여 - 비참함이 내 마음에서 뿜어져 나오니 온통 흠뻑 젖어 마른 곳 하나 없이 - 비참이여 당신은 나를 사방에서 빽빽이 둘러싸 어찌 도망갈 수 없게 하셨나이까 사용 - 당신을 저항하기 위해? 당신을 청소하려면 무엇을 사용해야 합니까? 나 자신을 대면하는 것은 고통을 대면하는 것과 같고, 내 영혼을 대면하는 것은 마치 진흙처럼 마비되어 마음속의 악에 쫓겨 도망가는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나 자신과 마주하지 않는다. 나는 내 삶의 책임을 짊어지기 위해 애쓰면서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절망에 빠졌다. 나는 공정한 판사에게 사형을 선고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시작을 요구한 것이 아니라 단지 영원한 끝을 원했을 뿐입니다. 나는 나의 귀환에 대한 절망 때문에 반항했습니다. 누가 나를 구원할 수 있겠습니까? 누가 내 마음을 대신할 것인가? 당신의 인생을 바꾸시겠습니까? (3) 우리는 모든 것에 반항하지만 고통과 심지어는 반항하지 않습니다.
어려움은 죄를 가리는 무화과 잎과 같으니, 인생은 이끼와 같아서 자금성의 그늘에서 번성하고 축축하고 평범하며 사치스러운 기대 없이 햇빛을 거부하는 사람이 누구이랴. 쓴 물은 어디서 나오나요? 우리의 죄악된 본성은 어디서 오는가? 왜 내 마음에는 무지와 더러움이 넘쳐납니까? 왜 우리는 시간과 자연을 파괴하는가? 우리의 역사는 공허함의 역사, 권력의 교대, 악의 재생산, 우리 시대는 평범함, 시체의 중첩, 위선, 거짓의 역사, 인간 본성의 탐욕에 삼켜진 역사이다. 썩은 시체만 보이고 냄새만 난다 탈취제, 이 하찮은 향신료는 거짓말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는 그것을 직시하거나 치우느니 차라리 자기기만 속에 살고 싶다. 하늘을 향한 그의 마음의 떨림은 이해하지만 제단의 돌이 제 위치에 놓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조각들은 국경으로 옮겨졌고 장엄한 만리장성은 땅에 무너졌습니다. 나는 전쟁의 북과 나팔을 불고 전쟁터에서 영웅과 왕이 죽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나는 긴 노래와 짧은 줄로 울었고, 나라의 걱정과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의 분개한 생명 포기에 대해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러나 역사는 무자비합니다. 성취가 연기처럼 변할 때, 그것이 가치 있는 것인지 아닌지를 어떻게 판단합니까? 왕좌가 겹쳐지고, 빛과 어둠이 구별되지 않고, 별과 달은 그대로 있고, 경계가 바뀌는데, 누가 죽음으로 한 치의 영토도 지킬 수 있겠습니까? 사람과 장소-장소와 국가-국가와 사람-글쎄, 누가 그들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고 누가 과거와 과거에 대해 논평할 수 있습니까? 고통은 고통의 경험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 경험의 허무함에 있는 것입니다. 고통은 피를 흘리며 목숨을 버리는 사람들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역사의 허영심이 고통을 낳는 것입니다. . 나는 고통과 함께 공허에서 태어나 어떤 현실도 건드릴 수 없다. 세대의 투쟁, 세대의 지혜와 배려는 우리를 하나님과 본연의 상태에서 점점 더 멀어지게 만들었다. 그것은 또한 인간을 서로 분리시켰습니다. 오랫동안 고립된 당신은 공허함과 같고 늪과 같으며 아름다움과 추함을 한 손에 삼키는 당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