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보살은 어떻게 된 거야?

또한 6 개의 수직 채널이 있는 범용 그룹 기계입니다. 서른두 개의 응답, 열네 개의 두려움, 네 개의 불가사의한 노력으로, 소리를 구해내고, 무리를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몸이 어떤 모습인지 말해야 한다. 명월을 따라 천하 () 를 인쇄하고, 봄에는 천화 () 를 키운다. 나는 계획이 없지만, 나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선우는 유심주의, 자아성을 철저히 증명한다. 슬픔과 운명은 같지만 착함은 불가능하다. 즉 중생의 마음은 곧 마음이고, 법의 경지는 바로 양이다. 끝없는 법과 무량한 중생을 알고 보살의 마음속에 짜다. 그러므로 구름은 인자하고 파도는 바다를 근심한다. 내가 거기 갈 것 같은 느낌, 내가 따르지 않습니다. "스성과 남정은 이것이 징조라고 말했다"

삼십대대

관음보살이 중생을 돕기 위해 각종 기계에 순응하기 위해 나타난 32 가지 형태를 말한다. 전체 이름 묘정 32 는 국가 영토에 들어가야 한다. 출판된 지 6 년이 된 첫 번째' 골엄경' 에 따르면 그 출현과 적응인 (득도자는 어떤 신분, 즉 어떤 신분으로 해탈해야 하는지) 은 다음과 같다. (1) 불응불신. 그가 만약 보살이 삼매에 들어가는 것을 보면, 배움이 새지 않고, 해법을 배워야 한다면, 불신을 앞에 내세워야 한다. (2) 독선 자신의 몸, 모든 학우들이 얌전하고 영리하고, 멋지고 둥글다면, 그들 앞에서는 독선이어야 하고, 말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선, 독선, 독선, 독선, 독선, 독선) (3) 인과응보는 느낌이 있어야 한다. 열두 인연은 이미 깨졌고, 인연은 이미 깨졌고, 승리는 묘하다. 즉 몸 앞에 느껴야 한다. (4) 그 응당한 자를 듣고, 사공제 () 를 얻고, 그 도를 보수하여 멸망하는 자를 얻으며, 그 승자 () 를 얻고, 이 원자 () 는 그 앞에서 몸을 드러내고 발언해야 한다. (5) 범천, 만약 모든 중생이 깨달음, 무죄, 청결을 원한다면, 지금은 범천왕이어야 하며 성명을 내야 한다. (6) 황제는 모든 중생이 왕이 되고, 하늘을 지배하려면 자신을 표현하고, 진술을 하고, 실현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7) 하늘의 자유는 욕망의 5 일째가 되어야 한다. 모든 중생이 10 방향으로 자유롭게 행진하려면 몸을 앞에 보여야 한다는 말이 있다. (8) 천국의 큰 자유는 욕망의 세계의 여섯 번째 신이어야 한다. 모든 중생이 허공 속에서 자유롭게 날고 싶어 하는 것은 바로 지금, 이렇게 말하면 성취된다. (9) 전 장군은 중생들이 귀신을 통일하고 나라를 구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지금 이렇게 말할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10) 4 대 천왕은 응답해야 한다. 사천왕은 동양의 왕, 남방의 왕, 서방의 왕, 북방의 왕이다. 모든 중생이 세상을 통일하고 모든 중생을 보호한다면 그들 앞에서 자신을 드러낼 것이라는 말이 있다. (1 1) 사천왕태자는 천궁을 사랑하고 귀신을 쫓으면 그들 앞에 나타난다고 말해야 한다. (12) 국민이 왕이 되다. 모든 중생이 기꺼이 왕이 되고 보살이 앞에 있다면, 그들이 지금 이 몸 안에 있다고 말해야 한다. (13) 어른들은 모든 피조물이 주씨족 성을 사랑하려면 그 자리에 있어야 한다. (14) 거사는 모든 피조물이 명언을 좋아하고 청순한 척하면 스스로 드러내고 성명을 내야 한다. (15) 도살관은 중생이 치국을 좋아하고 사직을 끊으면 현장에 있어야 하고, 언법은 성공해야 한다. (16) 폴로몬 진영, 모든 피조물이 각종 명리를 사랑하고 호위로 가장한다면, 몸을 보여야 한다. (17) 출가는 출가를 갈망하고 모든 계율을 지킨다면 그 앞에서 자신을 표현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18) 비구니는 만약 여자가 출가하려 한다면, 그 앞에서 금지해야 한다. (19) 유버세이영, 오계를 잘 지키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 나타나야 한다. (20) 너는 좋은 여자가 되어야 한다. 여자가 있다면, 오계는 스스로 말해야 한다. 몸을 드러내고 성명을 발표하는 것이다. (2 1) 여주인은 천자의 황후여야 한다. 여자가 있다면 내정은 국가를 보수하는 것을 기초로 해야 한다. 몸을 과시하는 것이다. 말해야 한다. (22)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 중생이 나쁘지 않은 남자 뿌리가 있다면 자신을 표현하고 성명을 내야 한다. (23) 처녀는 처녀필하모닉이 있다면 폭력을 추구하지 말고 자신을 표현하고 성명을 발표해야 한다. (24) 천도는 천도와 가족이 기뻐하면 천도에 나타나야 하고, 말해야 한다. (25) 용은 용이 있다면, 즐거운 용, 즉 지금 이 몸을 가지고 논증해야 한다. (26) 약포크를 쓰려면 약포크도 야차이다. 만약 약포크가 있다면, 그것은 몸이지만, 그것은 문장이다. (27) 할머니는 할머니, 즉 인드라의 기쁨의 신이어야 한다. 만약 마른 여자가 기꺼이 남편을 벗어나려면 몸매를 드러내고 성명을 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28) 아수로는 만약 아수로가 지금 이 기관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29) 카나로, 카나로, 일명' 인비인간', 머리 위에 긴 뿔, 사람, 비인간. 만약 카나로가 행복하다면, 그것은 몸이고, 성명에 대한 것이다. (30) 모후루가영, 모후루가, 아나콘다. 만약 모홀로가가 기뻐한다면, 그는 마땅히 출현해야 한다. (3 1) 사람은 모든 피조물이 인체를 사랑하고 사람을 고치는 여행은 인체를 드러내고 성명을 내야 한다. (32) 비인간적 반응, 즉 귀축이다. 만약 모든 비인간이 유형적이고 사상이 없는 것이라면, 몸을 그들 앞에 드러내고 그들을 자유롭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그 중에서도 외로움과 숙명감은 반복해야 한다. 4 대 천왕, 4 대 천왕, 왕자와 여주인은 하나가 아니라 집합해야 한다. 이 32 는 보살이 삼모지, 문수, 무위의 기묘한 힘으로 이룬 해탈이어야 한다. Hokkekyo Pumenpin 이 말한 33 체와 비슷하다. [건자 대작슨은 경서 10, 관세음 의술, 파화헌상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