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과와 굴시 감상 감사.
이것은 자연의 송가이다. 이 시는 본래 한 단락이었는데, 선생님은 일부러 두 층으로 나누셨다. 이런 구분은 우리로 하여금 이 시의 내용을 더 잘 알 수 있게 해야 한다. 1 층,' 대지의 시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는 것은 작가 자신의 생각이다. 이어 그는 무더운 여름의' 민달팽이의 음악' 으로 이 관점을 설명하고 무더운 여름의 생기발랄함을 보여주며, 시처럼 자연의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노래가 끊이지 않고, 영원히 활력이 넘친다. 콧물벌레 때문에, 당연히 침묵하지 않는 여름. 2 층에서 저자는 "대지의 시는 결코 멈추지 않는다" 고 말했고, 이어 그는 한겨울의 적막함 속에서' 귀뚜라미의 노랫소리' 를 들었다. 귀뚜라미 때문에 자연의 고요해야 할 겨울은 무한한 생기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자연은 이렇게 다채롭고 활력이 넘친다. 작가는 뜨거운 마음으로 자연에 대한 자신의 찬가를 부르며 시인의 자연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마음에서 우러나온 찬양을 깊이 전달했다. 자연을 사랑하고, 행복하고, 낙관적으로 살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어떤 학생들은 "왜 매 분기마다 쓰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여름과 겨울만 선택했다. 선생님은 이 문제를 이렇게 이해하셨다. 여름은 일 년 중 가장 더운 계절이자 가장 게으른 도피의 계절이다. 무더운 자연이 봄의 활력을 잃었기 때문이다. 겨울은 일 년 중 가장 조용한 계절이자 가장 추운 계절이다. 시인의 글에서 이 두 계절은 생기가 넘친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봄과 가을과 같은 아름다운 계절이 얼마나 생기가 넘치는가? 이 시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동정의 결합이다. 1 층, 한여름, 백새가 혼절하고, 백수가 그늘을 드리우고, 세상은 고요했지만, 열매가 나타나 그의 음악을 불렀고, 세상은 생기발랄하고 감동적이었다. 2 층 중겨울, 대지는 엄서리 속에서 고요하고, 사람은 난로 옆에서 졸려 조용하다. 하지만 바로 이때 귀뚜라미는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고요한 밤은 생기로 가득 찼다. 동정의 결합은 시에서 흔히 쓰는 수법이다. 우리는 이미 친원의 봄눈 속에서 느꼈다. 여기서 다시 만나니 새로운 느낌이 있나요? 이것은 키츠가 초기에 쓴 철리시로 유쾌한 정서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세심한 관찰로 여름 교외에서 메뚜기가 번갈아 울고 겨울밤에 난로에서 귀뚜라미 우는 모습을 묘사했다. 하지만 처음부터 여름 더위에 지친 새들은 사실 봄의 가수였다. 귀뚜라미의 가장 왕성한 순간은 가을이었다 (키츠 추송 참조). 게다가 춘추는 백새가 다투고 천충이 우는 황금계절이다. 이렇게 실제로 시인은 자연의 사계절 끝없는 노래의 법칙을 밝혀 자연의 순환과 끝없는 아름다움을 찬양했다. 이런 아름다움은 영원하다.' 대지의 시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는 마침 이 시의 주제를 지적했다. 이 작은 시는 전원 정취로 가득 차 있다. 필묵이 많지 않아 겨울과 여름의 작은 장면 두 개가 지금 눈앞에 있다. 여름의 초원, 울타리, 나무 그늘, 겨울 밤 졸리게 하는 따뜻한 난로는 자연히 사람을 조용하고 평화로운 경지로 끌어들인다. 이때 메뚜기와 귀뚜라미의 목소리는 환경의 평온함을 불러일으켰다. 정말' 매미 울음소리가 임정을, 음궁산을 더 조용하게 한다' 고 할 수 있다. 항정적인 효과가 있어 사람들의 착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시인은 겨울과 여름을 비교하는 방법을 사용했다. 하지만 여름과 겨울의 두 경지의 정서가 비슷하기 때문에, 시인의 겨울여름에 대한 명확한 묘사와 더불어 춘추와 끝부터 귀뚜라미에 이르는 교묘한 연상을 암시하며, 시 전체가 혼연일체가 되어 분리감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