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통화 게임. 새 단어를 가르치고 나면 칠판에 새 단어 카드를 붙이고 새 단어 카드마다 번호를 매길 수 있다. 그러자 선생님이 물었다. "숫자 1 무슨 글자예요?" 학생이 대답했다. "65438 호 +0 호 65438 호 +0 * * *." 이것은 게임이라고 하는 것은 선생님과 학생 사이의 문제이거나 학생 사이의 문제일 수 있다.
2, 새로운 단어 이동. 새 단어를 가르친 후, 선생님은 새 단어 카드를 한 장씩 학생들에게 나누어 주고, 그런 다음 새 단어 카드를 받은 학생을 무대에 올려 무작위로 배열하고, 무대 아래 학생들에게 새 단어를 낭독하게 한다.
3. 동굴 놀이를 입습니다. 두 학생은 손을 잡고 아치형 동굴을 만들었고, 한 학생은 손에 새 단어 카드를 들고' 동굴' 뒤에 서 있었고, 다른 5 ~ 7 명의 학생은 줄을 서서 차례로 동굴을 통과했다. 토굴을 입은 학우들은 카드의 글자를 봐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토굴에 잠길 것이다.
4. 버섯 따기 게임. 선생님은 이 수업에 나오는 단어를 미리 카드에 써서 버섯 모양으로 만들어 칠판에 붙였다. 학생이 올라와서 버섯을 따다. 다 따고 나면 먼저 버섯의 글자를 보고 한 마디 하세요. 선생님도 학생들이 선택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버섯 두 개, 한 마디로 이런 학생은 상을 줄 수 있다.
5, 작은 기차 게임을 엽니 다. 새 단어를 가르치자 선생님은 새 단어 카드를 손에 들고 작은 기차의 시작을 알렸다. 이때 선생님과 학생들은 모두 "작은 기차, 시동을 걸어라" 고 말했다. 말을 하면서 기차를 운전하는 동작을 하다. 그러자 선생님이 말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그런 다음 선생님은 한 무리의 학생 앞에 서 계십니다. ) 이 학생들은 말했다: "운전하십시오! 클릭합니다 그리고 이 학생들은 기차를 타고 새 단어를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