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착

시의 편평화 외에도 부착력도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시를 쓰는데,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언뜻 보면, 평평함을 찾는 것도 옳다, 쌀도 괜찮다. 접착을 자세히 보면 알 수 있지만 식초 반 병일 뿐이다. 불만 한 병, 반 병이 흔들리다.

고시는 대립을 중시하고, 인접한 문장은 함께 붙어 있다.

대화: 각 쌍에는 두 개의 이중문이 있다.

인접한 문장: 두 문장마다 대련이 있고, 두 개의 비슷한 문장은 인접한 문장이다. 오경을 예로 들다. 첫 번째 대련의 두 번째 문장과 두 번째 연련의 첫 번째 문장은 인접한 문장이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이중성)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마리가 그의 그물벌레 나방에 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중성)

발자국이 없는 천 개의 길,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벌. (인접 문장)

인접한 문장이 끼었다. 바로 인접한 두 문장 246 위치의 글자가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꽃은 내 창문만큼 높아서 나그네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이 높이에서 슬픔은 어디에나 있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봄빛이 아름다운 실크강은 천지 사이에 떠 있고,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옥봉 옆에 있는 한 줄의 구름처럼, 고금 사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비록 국가가 한동안 북극성처럼 확고하게 세워졌지만,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토비들은 감히 서산에서 모험을 하지 못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그러나 황혼 무렵, 오랫동안 사라진 황제의 비애에 대해 유감을 느꼈다

내가 부른 노래는 그의 총리가 산에서 아직 듣지 못했을 때 부른 노래이다.

위의 두보의' 등루' 는 모든 고시의 한 예일 뿐이다. 모든 고시는 준수해야 하고, 대구와 이웃문이 함께 붙어 있어야 한다.

인접한 문장의 접착으로 인해 우리는 유착과 문장 변화의 관계를 이해해야 한다.

시의 첫 번째 문장은 평면, 주름, 압운, 청음, 평면, 구김입니다. 사실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두 번째 문장이고, 마지막 글자는 압운이다. 평성어, 시 전체가 평성운으로 가득 차 있고, 357 구의 끝어는 반드시 성자임에 틀림없다. 시 전체가 운율이 넘치고, 357 구의 후사는 반드시 평성이어야 한다. 인접한 문장도 23 문장의 시작이다.

두 번째 문장의 접미사 때문에, 다른 문장의 접미사는 평평하고 변하지 않는다. 23 번 문장의 접착을 예로 들면, 두 끝은 평평하고, 세 끝은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하지만 두 개의 부착문의 246 위치에 있는 단어는 반드시 같아야 하고, 세 번째 문장의 문장 변화는 1 문장보다 늦을 것이다. 예를 들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평하고 평평하다.

아주 간단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밋밋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