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 영역" 에 관한 몇 구절을주세요.

너는 왕국위의' 인간사어' 를 봐야 한다. 주로 시의 의경을 말하는 < P > [1] 단어가 경지를 최우선으로 한다. 경지가 있으면 스스로 고격을 이루고, 나름대로 명문이 있다. 오대, 북송의 단어가 홀로 여기에 있다. < P > [2] 조경이 있고, 쓰기 경지가 있는데, 이' 이상' 과' 현실적' 이파의 유분. 그러나, 두 사람은 구별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대시인이 만든 경지는 반드시 자연과 맞아야 하고, 쓴 경지도 반드시 이상에 인접해야 하기 때문이다.

[3] 내 처지가 있고, 내 경지가 있는지 없는지. "눈물로 꽃을 묻자, 난홍이 그네를 날았다", "고독관은 봄추위를 감고, 두쥐안 소리에 석양을 비춘다", "내 경지도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한파가 몸을 씻고, 흰 새가 유유히 내려간다", 내 경지도 없다. 나의 경지가 있고, 나의 관점으로, 고물은 모두 나의 색채를 띠고 있다. 아니 내 환경, 사물, 그래서 어느 것이 나를 위해, 어느 것이 사물인지 모르겠다. 옛사람은 말로 나의 경지를 쓴 사람이 많다. 그러나 처음부터 나 없는 경지를 쓸 수 없다. 호걸의 선비는 스스로 귀를 세울 수 있다.

[4] 내 처지가 없고, 사람은 정중에만 얻는다. 내 처지가 있으니, 움직이는 정적일 때 얻는다. 그러므로 일가가 아름답고 일가가 웅장하다. < P > [5] 자연의 사물, 상호 관계, 상호 제한. 그러나 그 글은 문학 및 미술에도 쓰이며, 반드시 그 관계의 제한을 남겨야 한다. 그러므로 사실가도 이상가이다. 또 어떻게 허구의 경지를 꾸며내더라도, 그 재료는 반드시 자연에서 구해야 하고, 그 구조는 반드시 자연의 법률에서 비롯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그러므로 이상가도 사실가이다. < P > [6] 경경은 경물도 아니고, 희로애락도 사람의 마음 속의 경지 중 하나이다. 그러므로 풍경의 진정한 감정을 묘사할 수 있는 자는 경지가 있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지가 없다고 한다. < P > [7] "붉은 살구 가지 끝 봄기운이 떠들썩하다", "떠들다" 라는 글자와 경지가 모두 나왔다. "구름이 달을 깨고 꽃을 피우다", "만지다" 라는 글자와 경지가 모두 나왔다. < P > [8] 경지에는 크기가 있어 우열을 가리지 않는다. "이슬비 물고기가 나오고 미풍이 제비가 기울어진다", 왜 갑자기 "일조대기, 말명 바람이 소슬하다" 고 하지 않는가? \ "baolian 유휴 매달려 실버 후크 \", 왜 갑자기 \ "안개 분실 타워, 월 미진 페리 \" 도 아닌 경우? < P > [9] 엄창랑' 시화' 는 "성당 제공이 관심 있고, 영양이 뿔을 달고, 요구할 만한 것이 없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그 묘미는 투명하고 영롱하며, 함께 촬영할 수 없다. 예를 들면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깔, 수중의 그림자, 거울 속의 코끼리, 말은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여설은 북송 이전의 단어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북송, 북송) 그러나 창랑은 이른바' 관심' 이라고 하고, 응우엔정은' 신운' 이라고 부르는데, 여전히 그 면모를 알 수 없다. 만약 내가' 경지' 라는 글자를 뽑는 것이 그 근본을 탐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1] 태백은 순전히 기상으로 이긴다. \ "서풍 잔해 사진, 한가릉궐 \", 팔자, 천고의 등림 입을 닫았다. 후세의 범문정 \ "어부의 자랑 \", 하영공의 \ "희천오리올스 \", 무예를 계승하기에 충분했다. 그러나 기상은 이미 잡히지 않았다. < P > [11] 장 () 은 위칭 () 의 단어' 심미 () 약' 이라고 하는데, 이 네 글자는 단지 풍정만 적당하다고 할 수 있다. 류융재는' 비경칭 정염절인' 이라 거의 귀에 가깝다.

[12] "그림 화면 황금 자새", feiqing 언어 도, 그 단어는 비슷합니다. "현상 꾀꼬리어", 단기어도, 그 단어도 비슷하다. 정중어품, 만약 그 어구에서 구하고자 한다면, "그리고 눈물 시험 엄화장", 거의 가까운 오늘 밤. < P > [13] 남당중 주사' 향 판매 청엽잔재, 서풍이 녹색파간' 을 걱정하며 많은 향우, 미인이 늦는 느낌이 있다. 고금의 단독 상은 "가랑비몽이 닭으로 돌아가 멀리 막고, 작은 건물이 옥생한을 불다" 는 것이었기 때문에, 아는 사람은 쉽게 얻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4] wenfeiqing 단어, 문장 쇼 도; 웨이 엔드 자신의 단어, 뼈 쇼 도; 이중광의 단어, 신수도. < P > [15] 단어 이후주 () 와 시야 () 가 커지기 시작하면서 감개무량하여, 영공의 단어가 되어 사대부 () 의 단어로 바뀌었다. 저우 jiejie 는 모든 온도, 웨이 아래, 흑백을 뒤바꾸었다고 할 수 있다. "당연히 사람은 물이 자라는 것을 미워한다", "물이 떨어지는 봄도 가고, 하늘과 땅", "김장", "너구리" 는 이런 기상을 가질 수 있다!

[16] 시인, 적자의 마음을 잃지 않는 자도 있다. 그러므로 심궁에서 태어나 여자의 손보다 길며, 후주 () 가 군주의 약점, 즉 시인의 장점이다. < P > [17] 객관적인 시인은 세상을 많이 읽을 수 없고, 독서세가 깊어질수록 재료가 풍부하고 변화할수록' 수호전',' 홍루몽' 의 저자도 마찬가지다. 주관적인 시인은 세상을 많이 읽을 필요가 없고, 독서세가 얕을수록 성품이 더 참되고, 이후주도 마찬가지이다. < P > [18] 니체는 모든 문학이 혈서자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주님의 단어 후, 정말 소위 피 책 사람. 송도군 황제' 연산정' 이라는 단어도 약간 비슷하다. 그러나 도군은 도신세의 친척에 지나지 않고, 후주님은 석가, 그리스도가 인류의 죄악을 감당하신다는 뜻으로, 그 크기는 고질적으로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19] 풍정어는 비록 5 대 풍격을 잃지 않았지만, 당은 매우 커서 북송 세대 풍조를 열었다. 중 () 과 후 () 두 주어는 모두' 화간 ()' 범위 밖에 있으며,' 화간집 ()' 에서 그 단어를 올리지 않는 것이 좋다. < P > [2] 정중어는' 까치 나들이',' 보살만' < P > [21] 오구' 라쿤계사' 라는 단어' 녹양루 외출 그네',' 보우' 는' 아웃' 이라는 글자로 후세 사람들은 할 수 없다. 유 () 는 정중앙인' 상행컵' 이라는 단어인' 류외그네 ()' 에서 벽을 그렸지만, 유럽어 () 는 특히 공귀였다. < P > [22] 매성유' 소막커버' 라는 단어는 "배꽃 봄일이 다 떨어졌고, 온 땅이 경사지고, 청록색과 연기가 늙었다" 고 말했다. 류융재는 소유생이 이런 것을 전문적으로 배우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유 펭 중앙 "옥루춘" 이라는 단어: "방피차차 생김새가 계속되는데, 당연히 정이 많고, 앞의 백방으로 봄을 받고, 상춘미대를 위해 재촉하지 마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영숙이는 평생 이런 것을 전공하는 것 같다. < P > [2, 3] 사람들은 알고 징 \ "점 누빔 입술 \", 성유 \ "소막마스크 \", 영숙 \ "청소년 여행 \" 삼방 영춘초 절대 조정, 나는 첫 번째 중간 \ "이슬비 젖은 흐름 빛 \" 다섯 단어 를 모르는, 춘초의 영혼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24]' 시 캡슐' 한 편이 가장 풍채가 깊다. 연의 삼촌 의 \ "지난 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고층 건물 에 올라, 하늘 끝 길 을 바라본다. \" 의미는 상당히 가깝다. 그러나 소탈하고 비장한 귀. < P > [25] "나는 사방을 바라보고, 허세를 부리고 있다" 고 시인의 근심도 생생하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 천애길을 다 바라본다." "하루 종일 차를 몰고 가는데, 묻지 않는다", 시인의 근심도 세상이다. "백초 천화한식길, 향차가 누구의 집에 묶여 있는가" 와 비슷하다. < P > [26] 고금의 대사업, 대학 질문자는 반드시 세 가지 경지를 거쳐야 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천애로를 바라본다." 이 첫 번째 경지도. "옷띠가 점점 넓어져서 결국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는 두 번째 경지도 있다.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등불이 맹장에 있다." 이 세 번째 경지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말은 모두 대사인이 아니어서 도저히 할 수 없다. 그러나, 갑자기 모든 단어, 두려움 연의, 유럽 주강 은 허용되지 않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이 의미를 사용합니다. < P > [27] 영숙 () 은 "인간세상에 당연히 사랑치가 있다. 이 원한은 바람과 달이 아니다", "낙성꽃을 다 보고 동풍과 쉽게 이별한다", "호방 속에 침몰한 원인이 있어 특히 높다" 고 말했다. < P > [28] 풍몽화' 송육십일사 선례' 는 "화이해, 언덕, 고대의 슬픈 사람, 그 담어는 모두 흥미진진하고, 얕은 말은 모두 일치한다" 고 말했다. 유 웨이 화이 하이 는 충분히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작은 산은 비싸고 여유가 있지만, 네모난 들판을 몰고 돌아올 수 있고, 막족으로 화이해를 대적할 수 있다.

[29] 소유어경이 가장 처량하다. "고관폐쇄 봄추위, 두쥐안 소리 속 석양" 에 이르기까지 처량하고 처량해졌다. 동포상은 그 후 두 가지 말을 하여, 여전히 가죽상이다. < P > [3] "비바람이 어두컴컴하여 닭이 끊임없이 울린다", "산이 높고, 날이 가려지고, 아래에 그윽한 것이 비가 많이 온다. 산설은 끝없이 펼쳐져 있고, 구름은 부슬부슬하고 승우는 ","나무는 가을빛이고, 산산은 다 떨어진다. ","고독관은 봄추위를 닫을 수 있고, 두쥐안 소리는 석양을 비스듬히 하고 있다 ",기상은 모두 비슷하다. < P > [삼일] 소명태자는 도연명시가 " 왕무공은 설수부가 "운치가 높고, 어의가 멀어서, 우뚝 솟은 아소슬이라, 정말 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단어 중 아끼는 것은 이 두 가지 기상이 적고, 전자는 동파일 뿐, 후자는 백석일 뿐, 약간 한두 귀를 얻는다.

[셋 2] 단어의' 야',' 정' 은 신의 외모가 아니다. 영숙 () 은 소유 () 가 비록 염어 () 를 만들지만, 결국에는 품격이 있다. 측의 아름다움이 이루어지면 숙녀와 제창수의 차이가 있다. < P > [삼삼] 미국은 유럽, 진, 감정, 사물, 궁극 공교롭기 때문에 일류의 저자가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창작이 많은 것을 미워하고, 창의성이 적은 것이 귀에 거슬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셋 넷] 단어는 대체자를 쓰지 않는다. 미성' 해어화' 의' 계화류와' 는 경지가 매우 훌륭하지만,' 계화' 라는 단어로' 달' 귀를 대신한다. 몽창 아래는 대체자가 더 많다. 그 까닭에, 뜻하지 않은 것이 부족하면, 말이 좋지 않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뜻을 덮으면 족히 대신할 겨를이 없고, 언어의 묘함은 대신할 필요가 없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이 작은 투어 "작은 건물 Lianyuan, 자수 허브 조각 안장" 그래서 동포 도 조롱. < P > [3 ~ 5] 심백시' 악부 손가락 팬' 은 "복숭아는 직설해서는 안 된다.' 복숭아' 는' 홍우',' 류랑' 등의 글자를 사용해야 한다. 버드나무는' 버드나무' 를 직설해서는 안 되고' 장대',' 패해안' 등의 글자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한다. " 사람이 대자를 쓰지 않을까봐 두렵다면. 과일 노동자 로, 고대와 현대 책 의 종류 뿐만 아니라, 예수 에 대한 단어 보안? 그것은 또한 \ "요약 \" 조롱 해야한다. < P > [삼육] 미성' 청옥안' 이라는 단어: "잎상 초양건숙우, 수면은 가볍고 둥글며, 일일일일풍호." 이것은 정말 네덜란드의 신리자이다. 백석' 염노교',' 애석붉은 옷' 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안개를 사이에 두고 꽃을 보는 한이 있다.

[panax notoginseng] 동포 \ "수룡음 영양화 \", 그리고 원창처럼 운율; 장질부사 () 는 원창 () 이 마치 운율 () 과 같다. 재능도 강해서는 안 된다! < P > [삼팔] 영물의 단어는 동포' 수룡음' 을 가장 열심히 한다. 방경' 쌍쌍연' 이 뒤를이었다. 백석 \ "어두운 향 \", \ "소영 \" 격조가 높지만, 고대인 \ "강변 나무 늘어진 머리 \" 등의 문구가 어떠한가? < P > [삼구] 백석 서경 () 은 "이십사교 () 가 여전히 있고, 마음이 흔들리고, 차가운 달이 소리 없이", "수봉이 청고하고, 상략이 황혼비", "고목 만매미, 서풍 소식", "격운이 높지만 안개 속에 있다. 메이 시, 몽창 모든 가족 쓰기 경병, 모두 한 글자에 있다. 북송 풍류, 강을 건너 절대적으로, 정말 운수가 있으면 그 사이에 예우를 보존할 수 있을까? < P > [4] "분리" 와 "분리 안 함" 의 차이를 묻자, 타오, 감사의 시는 분리되지 않고, 연년은 조금 떨어져 있다. 동포의 시는 갈라놓지 않고, 계곡은 조금 떨어져 있다. 연못생 춘초',' 빈 양낙연진흙' 등 두 마디, 묘미는 갈라놓을 수 없다. 단어도 마찬가지다. 즉, 구양공' 소년여행 영춘초' 상반궐운처럼,' 맹장 12 단독 봄, 청벽원 연운, 2 월 3 월, 천리만리, 행색고심 언어는 모두 현재에 있는데, 바로 갈라놓지 않는다. 구름 \ "시에 jiachi, 강 yanpu 은행 \", 다음 분리 에 실시한다. 백석 "청루음": "여기, 단어 선선, 소운 황학, 군놀이가 있어야 한다. 옥사다리는 오랫동안 바라보며 방초 () 가 천리 () 를 탄식한다. " 그것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 "와인 qingchou 청 걱정, 꽃 Xiaoying 가스 \", 다음 분리 에 실시한다. 그러나 남송어 () 는 비록 갈라놓지 않지만, 이전 사람보다 얕고 깊고 얇은 차이가 있다.

[41] "생년월일이 백 년 미만이어서 늘 천세 걱정을 품고 있다. 낮이 짧고 밤이 길니, 왜 촛불을 들고 여행하지 않느냐. " \ "신선 을 추구하는 음식, 대부분 약 때문에 틀렸다. 좋은 술을 마시고, 부잣집 옷을 입는 것이 낫다. " 애정이 이러하니, 방도가 갈라놓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산기가 아침저녁으로 좋고, 새가 서로 맞닿아 갚는다. " "하늘은 궁려와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성하고, 들판은 망망하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을 낮게 본다. " 이렇게 풍경을 쓰면, 방도가 갈라놓을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사 2] 고금의 품사 격조가 높아 백석처럼 보이지 않는다. 아깝게도 경지에 힘을 쓰지 않기 때문에, 말 없는 맛과 현외의 소리를 느끼며, 결국 제 1 류의 작가와 함께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사삼] 남송사, 백석에는 격식과 무정함이 있고, 검남에는 기품이 있고 운치가 부족하여 북송인의 길항자, 유일한 유안귀와 맞먹는다. 친조조 남송과 기북송 () 은 남송 () 의 단어로 배울 수 있고, 북송 () 은 배울 수 없다. 남송 () 을 배우는 사람은 조상 백석 () 이 아니라 조상 몽창 () 은 백석 () 으로, 몽창 () 은 배울 수 있고, 유안 () 은 배울 수 없다. 유아안자를 배우는 자는 조상의 거칠고 익살스러우며, 그 거칠고 익살스러운 곳에서 배울 수 있고, 좋은 곳은 배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유안의 좋은 곳은 성품이 있고 경지가 있다. 기상론으로도' 수수파 건청운' 의 개요가 있다. 오히려 미래 세대 더러운 틈새 는 예 를 제안 할 수 있습니까?

[넷] 동포의 단어 광야, 곡식헌의 단어 호호. 두 사람의 마음이 없고 그 말을 배우니, 여전히 동시의 효험이 마음을 받든다.

[4 ~ 5] 동포, 논어 읽기, 아량고치, 버이, 류하혜의 바람이 있어야 한다. 백석은 매미 허물을 벗는 것 같지만, 결국 비좁은 것을 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사육] 수 (), 신어 중 광란 (), 백석유 () 는 몽창 (), 매계 (), 옥전 (), 초창 (), 중기슭 () 이 다르면 얼굴이 달라 향원에 귀속될 뿐이다. < P > [사칠] 곡식헌은 추석에 술을 마시며,' 천문' 체로' 목련이 느리다' 고 달을 보냈다. "불쌍한 오늘 저녁 달, 어디로 가느냐?" 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이 있는데, 저쪽에서야 볼 수 있고, 광경은 동쪽으로 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시인은 월륜이 땅을 돌고 있는 이치를 직우 () 하여 과학자와 밀착되어 신우 () 라고 할 수 있다고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 P > [사팔] 주개존이란 "매계사에서' 도둑질' 이라는 글자를 선호하는 것은 그 품격을 정하기에 충분하다" 고 말했다. 류융재는 "주지는 방탕하고 사의는 욕심이 많다" 고 말했다. " 이 두 가지 말은 사람을 이해케 한다. < P > [사구] 는 "몽창어의 좋은 사람, 예를 들면 물빛 구름 그림자, 푸른 물결을 흔들고, 무극을 어루만지며, 이미 멀어졌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여람은' 몽창 갑을 병정 원고' 에서 정말 이 사람이 될 만한 것이 없다. 저기, 그 "비 소리에서 강을 가로 지르는 사람들, 늦은 바람 버섯 잎 가을 원한" 이라는 두 가지 언어가 있습니다. < P > [5] 몽창의 단어, 그 단어 중 하나를 취하여 "영몽창, 헝클어진 벽아" 라고 평가했다. 옥전의 단어, 나머지는 그 단어 중 하나를 취하여 "옥노전 황무지" 라고 평가했다. < P > [5 월 1 일]' 명월이 쌓인 눈',' 대강류 주야',' 중천에 밝은 달',' 황하낙엔' 등 이런 경지는 천고의 장관이라고 할 수 있다. 단어를 구하려면,' 긴 그리움' 의' 밤 천장부등',' 꿈령처럼' 의' 만계정 궁루인 취한',' 별그림자가 무너지려고 한다' 와 같은 나란만 용할 수 있는 작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52] 나란은 자연의 눈으로 사물을 보고 자연의 혀로 정을 맺는다. 이것은 중원에 처음 들어왔고, 한족 풍조에 물들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할 수 있었다. 북송 왕조 이래 한 사람일 뿐이다. < P > [오삼] 육방옹발록' 꽃간집' 은 "당계오대, 시는 비굴하고, 의성은 툭하면 간단하고 귀엽다" 고 말했다. 이것으로는 서로 할 수 없고, 이치에 맞게 밀어낼 수 없다. " "요약" 은 반박했다. "여전히 7 근을 들 수 있고, 백 근은 킥을 들고, 5 근은 자유롭게 운반할 수 있다." " 그 말은 매우 분별적이다. 그러나 술어는 반드시 시가 쉬워야 하고, 나머지는 감히 믿을 수 없다. "송인은 시를 모르고 억지로 시를 지었기 때문에 결국 송지세에는 시가 없다. 그러나 그 즐거움과 슬픔의 원인은, 중간에 움직여도 억제할 수 없는 자는, 시가 남아 있기 때문에, 그것이 만든 독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5 대명사가 독승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 P > [5 월 4 일] 네 마디가 넓고' 초사',' 초사' 가 있고, 다섯 마디, 다섯 마디, 다섯 마디, 일곱 마디, 고시, 고대시, 율절, 율절, 율절, 그리고 단어가 있다. 커버 문체가 통행한 지 오래되어, 염색손가락이 수이고, 자율적인 학습세트를 가리킨다. (공자, 논어, 자기관리명언) 호걸의 선비도 그중에서 새로운 것을 내놓기 어렵기 때문에, 자신의 몸을 도피하기 위해, 모든 문체로 인해 성종 () 이 쇠퇴하는 사람들이 모두 이 때문이다. 그러므로 문학 후가 예전보다 못하다고 해서, 여태까지 감히 믿지 못했다. 그러나 하나의 이론에 관해서는, 이 말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 P > [5 5] 시의 3 편, 19 곡, 단어의 5 대, 북송, 모두 문제가 없다. 제목도 없고, 시 중의 뜻도, 질문으로 다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화암 \", \ "코티지 \" 각 톤 리 문제 이후, 고대인 무제 단어 도 문제 로 사용됩니다. 아름다운 산수를 보는 것처럼, 즉 이 산의 모 강을 말하는 것은, 평화 가 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는 문제가 있고 시는 죽고, 단어는 주제가 있고 단어는 죽는다. 그러나, 장애인 의 재료, 거의 알 수 있지만, 자기 진동 을 수행하는 사람들. < P > [오육] 모두의 작품도 그 언변도 반드시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것이다. 그 서경은 반드시 사람의 이목을 돋우고, 그 말은 불쑥 튀어나오고, 화장 뭉치는 상태는 없다. 그 눈으로 본 자의 진으로 아는 자도 깊다. 시사가 모두 그렇다. 고대와 현대의 저자를 저울질하기 위해 이것을 들고, 큰 실수가 없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57] 사람들은 시 에서 미국 가시 에 증여하지 않을 수 있는 편, 예리 일 의 문장, 희롱할 필요 없는 글자, 이 길에 이미 과반수가 되었다. < P > [오팔] 은' 장한가' 의 장채에 예속된 일인데,' 소옥 쌍성' 이라는 글자만 있으면 남는다. 매촌가행 () 은 비 예식 () 이 처리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