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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은 일찍이 인류의 발원지로 여겨졌다. 사람들이 지도를 펴서 유럽 곳곳에 고대 인류 유적이 널려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고고학자들이 발견한 최초의 유인원 화석도 1856 년 프랑스에서 출토되었다. 아시아와 아프리카에서 더 많은 인간 화석이 발견됨에 따라 인간의 요람 유럽 이론이 점차 무대에서 물러났다.
다윈은 187 1 출판된 저서에서 아프리카가 인류의 요람이라고 과감하게 추측했다. 이전에는 1863 에서 인류가 남아시아에서 기원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후자는 곧 확인되었다: 1890 년 인도네시아에서 두개골이 발견되었고,' 자바 호모 에렉투스' 는 인류가 남아시아에서 기원했다는 이론을 뒷받침했다. 1927 년 중국은' 베이징인' 화석을 발견하여 중앙아시아 기원론을 더욱 유행시켰다.
하지만 이후 남아프리카와 동아프리카 20 여 곳에서 가장 오래된 인간 화석이 발견됐다. 특히 1974 에서 동아프리카 리프트 밸리가 있는 에티오피아에서 40% 의 유해를 가진' 루시 아가씨' 유인원 골격이 발견됐다. 지금으로부터 300 여만 년이 지났다. 게다가 아프리카에서 출토된 대량의 초기 원시인 화석은 상당히 완전한 진화 체계를 이루었다. 그 결과, 전 세계 인류가' 아프리카에서' 나온다는 이론이 잠시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프리카에서' 이론을 가장 잘 지지하는 유전자 시퀀싱 이론도 널리 의심을 받고 있다. 중국과학원 고대 척추동물과 고대인류연구소 연구원 김창주가 말했듯이, "인체에는 30 억 개의 유전자 서열 수가 있다. 현재 서열분석은 단지 개별 단편을 꺼내서 분석하는데, 확률은 1 억분의 1 에 불과하다. " 중국에서 우리는 300 만 년에서 500 만 년 전의 유인원 화석, 약 200 만 년 전의 용골파능인 화석, 654 만 38+0 만 7000 년 전의 원모인 화석, 약 80 만 년 전의 산시 블루다인 화석, 수십만 년 전의 윤현 직립 등 화석, 2 만 년에서 3 만 년 전의 호모 사피엔스 화석을 발견했다.
지금까지 과학계는 여전히 인류의 기원과 진화의 수수께끼 앞에서 배회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 사람들은 70 여 년 전 선견지명이 있는 과학자들의 충고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다.
"아시아는 인류 진화의 거대한 무대이자 가장 오래된 인류 산업의 거대한 확산센터일 수 있다. 인류의 기원 등 복잡한 문제를 이해하려면 아시아를 떠나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
"원모인은 1965 년 중국에서 당시 배경에 발견되었다. 오랜 시간 동안 대문이 닫히고 국제 전문가들이 아프리카로 몰려들어 아프리카에서 대량의 고고학적 발견이 발생하였다. 원모인의 연구는 더 이상 혼자서는 안 된다! "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아시아, 특히 중국 연구원들은 아프리카 최초의 인간 화석과 구석기 시대 도구를 추진하는' 아프리카 추격'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의 더 많은 신소재 발견과 더 깊은 연구로 인류의 기원과 진화의 실제 그림이 사람들 앞에 드러날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물론, 모든 것이 가장 중요한 인간 화석에서 발굴되어야 한다.
사실, "나는 어디 사람인가?" 이 오래된 명제는 여전히 해답이 되고 있다.
인간은 항상 끊임없는 발견에서 자신의 원래 진실에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인류의 기원의 수수께끼가 풀릴 것이라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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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릴 때 가장 숭배했던 인물은 두 가지였다: 세상을 창조한 반고와 사람을 만든 대신 여와. 나는 종종 꿈을 꾼다, 그들의 기술을 가질 수 있다면 좋겠다!
하지만 내가 학교에 간 이후로 이 두 위대한 신은 내 마음속에서 자리를 잃었다. 그 이유는 "하늘 밖에 하늘이 있다" 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즉, 우리 머리 위에는 대기가 있고, 대기는 우주이다. 천궁, 세외도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반고와 여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게다가, 내가 3 학년 때, 책 속의 동화는 나를 더욱 웃기게 했다. 서방에는 또 하나의 전설이 있는데, 주신이 사람을 만들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같은 사람이 두 신에 의해 만들어졌나요?
고대 과학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 조상들은 인간의 기원을 알 수 없었기 때문에, 환상을 통해 이른바 사실을 꾸며 사람들의 호기심과 지식욕에 영합하였다. 과학이 고도로 발달한 오늘날, 수많은 사실들은 인간이 유인원에서 진화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다윈의 "진화론" 은 사실상의 근거를 가질 수 있지만, 신화? 그 근거는 무엇입니까? 신화 전설은 초기 인류 두개골 화석 앞에서 창백하고 무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왜 지금 누군가 전설의 저것에 집착하고 있나요? 우리 머리 위에는 우주도 있고, 공기도 없고, 최소한의 미생물도 없다. 대신 여와와 주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것은 앞뒤가 맞지 않습니까?
창조론은 더 이상 타당하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틀렸기 때문이다. 과학은 이미 그것의 진면목을 폭로했다.
"창조론" 은 좀 쉬어도 된다!
셋;삼;3
지구상에는 인간이 없다. 우리 조상들이 광음에서 왔을 때, 처음에는 날 수 있었다. 즉, 외계의 사람들이 지구로 날아와 놀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구에서 오랫동안 놀다가 땅에서 먹을 것을 좀 잡는 것을 좋아한다. 결과적으로, 그들이 먹을 때, 그들은 매우 나쁘게 먹을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날 수 없다면, 그들은 지구에 남아 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물어야합니다, Guangyin Tian 사람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빛의 하늘은 색채 세계의 하늘이다. 과학적으로 말하자면, 은하계 외부와 또 하나의 외은하이다. 색세계를 말하는 사람이 무색 하늘에서 온다면, 색세계의 사람들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네가 이 문제를 물으면, 문제는 크고 끝이 없다. 앞뒤, 앞뒤 시간 있어요? 아인슈타인은 상대성 이론을 제시하여 시간이 상대적임을 설명했다. 일찍이 2000 여 년 전에 석가모니버는 우주의 모든 다른 세계가 시간의 길이에 대해 서로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달의 하루는 지구의 한 달과 같고, 태양의 하루는 지구의 한 해와 같다. 그럼, 시간 전후의 문제가 도대체 존재하는가, 아니면 존재하지 않는가? 예, 이것은 또한 철학과 과학 탐구의 문제입니다. 물질이 도대체 멸종되었는가? 유물주의는 물질이 만물의 뿌리이자 우주의 유일한 실체라고 말하는데, 그렇다면 물질은 절대 불멸의 것인가? 인명이 있습니까? 아니요? 꺼져요? 영생? 모여서 흩어지고, 날씨가 추울 때 공기 중의 수분이 물방울로 모이고, 지면 위의 물도 태양에 의해 흩어질 수 있다. 세상 만물, 물질이나 생명, 인간관계, 인종관계 등. , 무상함 속에 있다. 영원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 시작과 끝, 우주는 언제 시작됩니까? 어느 날이 멈출까요? 우리의 삶은 언제 끝날까요? 인류의 고민은 언제 끝날까요? 이것들은 모두 문제이다. "각원경" 만 볼 수는 없다. 이 안에는 세계에 관한 많은 문제들이 들어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생과 죽음, 전후, 현장과 부재, 모이고 흩어지고, 시종일관, 등등. 계속 생각하고, 왔다갔다 한다'. 봐라! 이상하다! 방금' 세상은 항상 삶과 죽음' 을 언급했다. 이런 문제들은 여기서 집착의 심리적 문제로 귀결된다. 우리의 심리적 생각, 모든 생각은 모든 생각과 관련이 있다. 이전의 생각은 이미 지나갔으니, 더 이상 후자의 생각을 생각할 필요가 없다. 자연은 생겨나고 계속된다. 내가 자고 싶지 않다고 했잖아, 난 정말 원하지 않아? 아니, 나는 아직도 생각하고 있다. 꿈은 바로 생각하는 것이다. 어떤 꿈은 자기가 아는 것이다. 많은 꿈은 잠에서 깨어나면 잊는다. 꿈이 없다고 생각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틀렸다. (마하트마 간디, 희망명언) 잠자는 상태조차도 정념이다. 모든 중생이 잠을 자는 습관과 잠을 자는 관념이 없다면 잠을 자는 현상은 없을 것이다. 수면 현상도 일종의 사상인데, 이런 사상은 무명에서 나온 것이다. 그래서 진정으로 증명도를 깨달은 아라한, 대보살은 이 생각을 잊을 수 있고, 잠을 잘 필요가 없다. 너는 우리의 심리현상이 서로 미련을 두고, 흐르는 물처럼 고민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우리는 멈추고 싶어도 멈출 수 없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베어도 된다. 이' 순환' 은 빙글빙글 돌고, 오고, 가고, 가고, 또 오는 것과 같다. "순환" 이라는 단어는 중국의 <역경> 출신이다. 이런 사상은 중국 문화 고유의 것이지 불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이것은 사람의 심리 상태일 뿐만 아니라 공간의 물리적 현상이기도 하다. 던진 물건은 한 바퀴 돌면 원래의 곳으로 돌아갈 수 있다. 각종 취사는 모두 환생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탐욕, 분노, 미친, 천천히, 의심과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우리는 취향, 혐오감, 택할 것, 버릴 수 있는 것, 단단히 잡을 수 있는 것,' 다양한 선택', 오늘, 내일, 이렇게 순환하면 순환이 된다. 환생은 돌고, 동쪽에서 서쪽으로, 위아래로, 기절하고, 끝이 없고, 뛰어내릴 수 없다. 윤회 전에 원각을 변론하면 원각이 흐른다. 성불은 바로 이 순환에서 뛰어내려야지, 이 서클에서 돌아가지 않는다. 그러나 부처는 범부속자들이 모두 성불의 경지를 알고 싶어 하는 것은 제자리에서 어렴풋이 빙글빙글 도는 것과 같지만, 빙글빙글 도는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어떻게 똑똑히 볼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는 서클 밖으로 나가지 않으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서클에서 뛰어 내리지 않으면, 당신에게 설명하더라도, 당신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Lushan 에 대한 Sulike Dongpo 의 유명한 문장에 대해 이해할 수 없습니다:' 산의 한쪽을 보면, 다른 봉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 너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하지만, 너는 이 산에만 있다. ♫ 사람들은 여산에서 여산의 모든 진실을 영원히 볼 수 없다. 성불 이전에 토론한 불교의 경지와 수행의 경지는 모두 윤회이며, 모두 윤회 중의 개념이다. 환생을 피하면 아무것도 없다. 부처는 금강장보살의 질문에 대답하며 말했다. "만약 중생의 선천적인 감각에 대해 명확한 인식이 없다면, 환생의 환생에서 지각의 의식을 시험한다면, 모든 수행은 항상 길을 잘못 갈 것이며, 환생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만약 내가 그 자리에 있었고 부처님의 대답을 들었다면, 나는 책가방을 끼고 도망갔을 것이다. 왜요 정토를 어떻게 고치든, 선종을 어떻게 고치든, 옥상을 어떻게 고치든, 밀종을 어떻게 고치든, 너는 여전히 환생에서 벗어나지 않고, 너는 여전히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통 사람이니까 부처님의 경지를 인정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깨달음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빛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명상도 날 수 있고, 명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먹거나 마시지 않는다. 이것들은 모두 빈말이다! 모두 일반인의 환상, 망상, 엉망진창인 생각이다. 부처가 되지 않는 한 분명히 알고 싶다. 그런데 내가 성불한 이상 왜 다시 너에게 배워야 하지? 제불은 매우 진지하게 이 말을 했다. 그는 금강장보살에게 이것이 가장 큰 비밀이라고 말했는데, 너는 이 비밀을 이해해야만 부처가 될 수 있다. 부처가 여기서 이 말을 하는 것은 선종 조사와 같다. 너는 구도의 열정을 가지고 들어와, 몽둥이로 너의 머리를 베고, 너는 머리가 어지럽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행히도, 킹 콩, 지장 보살은 그를 이길 수 없다, 그는 움직이지 않았다, 부처님에게 계속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예를 들어 눈을 움직이면 물을 흔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정진하여 불을 돌리다. 구름은 달 위를 항해하고, 배는 해안에서 움직이는 등등. 이 글자들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뛰어난 문학적 분위기를 풍기며 많은 시인과 작사가들이 이 문장들을 차용했다. 구름이 달을 오르고, 배가 해안으로 올라간다' 는 이 몇 글자는' 각원경' 이 거짓인지 의심할 정도로 아름답지 않은가? 물에 묻은 게 뭐예요? 맑은 물, 맑은 물, 오염이 없다. 수중의 모래, 석두, 물고기 등은 모두 똑똑히 볼 수 있다. 잔물결은 전혀 없고, 파도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맑은 바닥이 보인다. 어떻게' 물을 떨다'? 실험을 해보고 맑은 물 앞에 서서 맑은 물을 바라보며 눈을 좌우로 흔들면 물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사실 물이 움직였나요? 아니, 너의 눈은 움직이고 있지만 물이 움직이는 것 같아. 이것은 절묘한 비유이다. 부처는 말할 때 많은 비유를 사용했다. 너는 아직 그 정도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그 이치를 너에게 알려주는 것은 매우 어렵다. 설령 보살에 대해서라도 일반인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의 설법은 모두 매우 진지하다. 너는 알아들을 수 없지만, 너는 여전히 많은 비유를 네가 이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그러나, 이 비유를 듣고, 중생은 알겠는가? 여기 이야기가 하나 있습니다. 한 장님이 사람들에게 물었습니다.' 무슨 뜻이에요? 말해줘. 그 남자는 그에게 말했다: "흰색은 겨울 눈과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장님은 눈을 본 적이 없지만, 여전히 흰색이 어떤 모습인지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에게 물어본다. 다른 사람이 그에게 말했습니다. "백인! 흰색은 밀가루처럼 하얀 맹인은 밀가루가 어떤 것인지 본 적이 없어서 다른 사람에게 물었다. 공교롭게도 거기에 흰 거위 한 마리가 있었는데, 그 사람은 그에게' 눈과 밀가루가 흰 거위처럼 하얗다' 고 말했다. 그런 다음 장님의 손을 잡고 흰 거위를 만진다. 이때 흰 거위' 가! 가! 두 번 울었더니 맹인이 갑자기 깨달았다. "오, 여보! 내가 일찍 말하지 않았더라면, 하얀 것은' 갈' 이었을 거야! 가! "응!" 。 다음으로 부처는 두 번째 비유를 했다. \ "예를 들어, 눈 을 설정 하고 불을 켭니다. 네가 어렸을 때 향을 피웠는지 모르겠어? 순례의 향을 눈앞에 두면 앞에 불이 한 바퀴 도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화환은 진짜입니까, 가짜입니까? 물리학을 배운 사람들은 이것이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착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운범제창해' 는 세 번째 비유다. 저녁에는 달을 올려다보고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실 우리가 보는 것은 달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옆에 떠 있는 구름이 달이 움직이는 것 같다. 현대인들은 이 원리를 무대에 적용해 인물 뒤의 풍경을 뒤집어 무대 위의 사람들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였다. " 배에 앉아 있을 때, 배가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없고, 양쪽의 나무만 후퇴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누구나 기차를 탄 경험이 있다. 기차가 막 시동을 걸었을 때 그들은 기차가 움직이는 것을 느끼지 못했다. 그들은 역과 건물이 뒤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고, 심지어 옆집 기차가 떠나는 것을 보았다. 결국 자기 쪽 기차가 시동을 걸었다. 석가모니버의 이 네 가지 비유가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는 무지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설명하지 않았다. 중생은 원래 부처였다. 무지가 어떻게 평범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네 가지 예만 말했고, 결국' 모두 같다' 라는 한 마디를 덧붙여 이런 것들도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이 네 가지 예는 선종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 정말로, 우리는 그들을 잘 참가해야 한다. 나는 이과를 공부하는 젊은이들에게 먼저 부처를 배우지 말고 이과를 잘 배우면 불법에 정통하다고 자주 말한다. 이 네 가지 예는 모두 물리 과학의 자연 현상인데, 부처는 그것들을 비유하여 묘하게 비유한다. 좋은 사람, 회전의 마지막에 쉬고, 먼저 살아남지만, 그는 아직 얻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생사바퀴가 더러워서 줄곧 깨끗하지 않아 부처님을 보면 뒤돌아보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세 가지 곤혹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제불은 다시 한 번 설명했다. 그는' 물리학과 심리학을 포함한 모든 것이 회전하고, 모든 것이 움직이고, 온 세상이 움직이고 있다' 고 말했다. 먼저 이동을 중지하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아직 사용할 수 없다', 불가능하다! 이제 우리 모두 여기 앉아 있는데, 마치 모두 여기에 멈춰 있는 것 같죠? 아니, 지구가 움직이고 있어. 안에 있는 것을 먼저 말하다. 말하자면, 우리는 명상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감동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움직이지 마세요. 체내의 심장은 여전히 뛰고 있고, 피는 여전히 흐르고 있고, 세포는 여전히 죽고, 배는 여전히 꿈틀거리고 있다. 모두 움직이고 있다! 너는 오음의 그늘을 막을 수 없다!' 물건이 회전할 때 생명이 있을 수 없다! 더구나 모든 중생이 환생 속에 있고, 삶과 죽음, 죽음과 생은 스스로 주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음속에 더러움, 더러움, 악념, 타이페이 밤의 쓰레기차처럼' 소녀의 기도' 가 담긴 아름다운 음악에는 훔친 물건들이 많이 담겨 있다. 우리는 청정도 없고, 청정도 없고, 불법의 경지에 이르지 못했는데, 어떻게 불법의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순수한 마음이 없다. 나는 중생의 순수한 본성을 모르기 때문에 어떻게 원래의 순수한 본성으로 돌아가야 할지 모르겠다. 회전은 문 잠금과 같은 원래 위치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른쪽으로 돌면 잠그고, 왼쪽으로 돌면 열리는데, 이를' 회전' 이라고 합니다. 지구가 돌고 있고, 태양도 은하계를 돌고 있고, 전체 천체가 돌고 있다. 나는 때때로 자연이 매우 흥미롭게 변했다고 생각한다. 지구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돈다. 동양의 중국인들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쓰고, 서양의 외국인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쓴다. 회전은 부처의 원래 장소로 돌아가는 것을 가리킨다. 나는 뒤돌아 볼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원의 각성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왜 중생이 처음 성불하여 무지하게 태어났는지 이해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무명이 중생 고유의 것이라면, 여래는 왜 자신이 원래 부처라고 말하는가? 중생은 원래 불인데, 언제 모든 번뇌를 부활시켰습니까? 그래서 위에서 언급한 세 가지 의문점이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