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베스피에르의 유명한 인용문을 인용해 주세요. (원래 단어를 영어나 프랑스어로 가져와야 합니다. 직접 번역하지 마세요. 추가 단어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중국어로 번역해 달라고 부탁드립니다

내가 행사하는 자코뱅에 대해, 우리가 나를 고발한 사람들을 믿는다면 그것은 의견의 전제주의이며, 이는 다름 아닌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첫째, 나는 특히 자유인 사회에서 의견 독재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이것이 원칙의 자연적 강제에 지나지 않는 한, 사실 이러한 강제는 사회에 속하지 않습니다. 이를 선언하는 사람은 보편적 이성과 그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것입니다. 자유. 루이 16세와 그의 동맹자들에도 불구하고 자코뱅과 대중 클럽의 의견은 프랑스 국민의 의견이었으며, 나는 그 의견에 동참한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p >

— 막시밀리앙 로베스피에르, 1792

고발자들에게 비난을 돌리면서 로베스피에르는 프랑스 혁명의 가장 유명한 대사 중 하나를 의회에 전달했습니다.

“ 나는 우리를 분열시키는 논쟁의 유일한 목적은 당신이 본능적으로 새로운 목사들의 모든 행위와 우리가 권력을 선호하는 것처럼 보였고 우리의 평등을 옹호했다는 것임을 상기시키지 마십시오. 코뮌을 기소하지 않겠습니까? , 입법부

의회, 파리 지부, 주의 의회 및 우리를 모방한 모든 것들은 혁명만큼이나 불법적이고, 군주제와 바스티유의 몰락처럼, 자유 자체만큼이나 불법이었습니다. 시민 여러분, 우리를 속박에서 해방시킨 사람들을 향한 이 박해의 정신은 무엇입니까?” — Maximilien Robespierre, 1792 인류를 억압하는 자들을 처벌하는 것은 관용이고, 그들을 용서하는 것은 야만적입니다.”

— Maximilien Robespierre, 1794

"로베스피에르는 테러를 미덕의 타협으로 보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1794년 2월 5일에 발표된 정치 도덕의 원칙에 관한 보고서에서 로베스피에르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만약 미덕이 대중 정부의 원천이라면, 평화의 시기, 혁명 중 그 정부의 원천은 공포와 결합된 미덕입니다. 미덕이 없으면 테러는 파괴적이며, 미덕이 없으면 공포는 신속하고 엄격하며 융통성이 없습니다. 미덕은 뚜렷한 원칙이라기보다는 국가의 가장 시급한 요구에 적용되는 민주주의의 일반 원칙의 자연스러운 결과입니다. 혁명의 정부는 폭정에 대항하는 자유의 전제주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