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이 극에 달하다: 이것은 중국 성어로, B, I, T, Ng, Y, Ju, 즉 매우 슬프고 슬프다는 뜻이다. 슬픔이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가슴이 칼로 베는 것: 한 사람이 큰 고통이나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마음이 매우 고통스럽다. 마치 칼이 자신의 마음을 베고 심리적 고통의 정도를 묘사하는 것과 같다.
피부에 닿는 통증: 독음은 qièf zhītòng 로 자신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나타낸다. 몸소 경험하다. 비유에 깊은 감회가 있다.
고통: 사람의 심신이 심각한 상처를 입었다고 묘사한다. 보통 짧은 시간 동안 위로를 받을 수 없는 실망스러운 붕괴성 상처로 생존의 용기를 잃는다! 물론, 신체적 트라우마는 의지가 약한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하고 살고 싶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통곡: 통곡과 콧물을 묘사하다.
간장이 끊어지다: 간장이 끊어지는 것은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는 것을 비유한다.
죽음에는 어떤 단어가 있습니까?
1 .. 크레인 서쪽 여행 2. 손을 놓다. 3. 웃음을 머금은 구천 4. 극락세계로 돌아가다 5. 기중기를 몰고 가다. 죽어가는 7. 죽어가는 8. 죽어가는 9. 노랑에서 죽다 10. 1 1 으로 갑니다. 돌아가다 12. 페더링.
"죽음" 을 나타내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1, 후회무덤 [B-[bào hèn huáng quán], Kun]: 무덤: 매장인의 지하, 명계를 가리킨다. 아쉬움으로 세상을 떠나 아쉬움으로 죽다.
출발: 돈 등은' 담별전' 을 인용한다. "나는 외롭고, 목숨을 걸고, 큰 먼지로 숨을 쉴 때가 없다. 내 팔이 내 몸과 함께 썩을까 봐 무덤이 싫다. "
예: 환난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던 좋은 형제인 야오린은 그로 인해 평판이 나쁘고, 집안이 망하고, 결국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했다.
2, 잠을 잘 수 없다 [ch 圵 ng mi 圵 n b 壂]: 죽음의 별명.
출위: 송립운' 태평광기': "유정은 무덤에 오래 살았고, 노래는 말에 있었다. 무덤에 있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백 년을 산 사람이 있는데 그들은 모른다' 고 말한다 ""
예: 우리는 마침내 피곤해서 물속에서도 함께 잠을 잘 수 없었다.
3. 벌레, 모래, 원숭이, 학 전쟁에서 죽은 사람을 가리킨다.
출: 김갈홍' 포박자': "주무왕 남정, 일군의 피로, 군자는 원숭이를 학으로, 소인은 벌레를 모래로 삼는다."
예: 무신안은 군대에 돌아가지 않고, 날듯이 날아간다.
완곡하게 거절하는 죽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글자: 서쪽, 죽음, 수면,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성어: 죽을 때 학을 몰고 서쪽으로 헤엄쳐 향을 없애고, 미소를 머금고 죽고, 아쉬움을 품고 지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죽음에 대한 완곡한 표현은 무엇입니까?
(a) 지위 고하에 따라
황제의 죽음은' 붕괴' 혹은' 죽음' 이고, 제후의 죽음은' 죽음', 의사의 죽음은' 죽음', 일반 관원의 죽음은' 죽음', 학자의 죽음은' 쇠퇴', 서민의 죽음은' 죽음' 이라고 한다
청대 왕, 공, 후, 백세작의 죽음은' 훈' 이라고 불린다. 관직이 있고 명망이 있는 죽음은' 죽음' 이라고 불린다
(2) 연령별
20 세 이하의 죽음은' 상' 이라고 불리며, 8~ 1 1 세는' 하상',12 ~/Kloc-0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6~ 19 세는' 상의' 이다. 그러나 남자는 이미 약혼, 결혼을 약속한 여자는 결코' 상심' 이 아니다.
젊은이의 죽음은' 조기 사망' 이라고 불리지만 부고에서는' 급사' 라고 적혀 있다. 혼관을 유인하거나 죽음을 추천하는 책은 모두' 운말' 과' 끝' 으로 쓰여졌다.
노년의 죽음은 생명의 종말이라고 불린다. 가족 최고어른이라면 남성은' 규칙적 수면' 이라는 단어를, 여성은' 내심 수면' 을 더한다. 그래서' 자고 있다' 라는 단어는 후세에서 죽음의 대명사가 되었다.
(3) 특별한 이유에 따라
어떤 일을 위해 목숨을 희생하는 것을' 순교' 라고 하고, 전사전에서 죽는 것을' 객사' 라고 하며, 부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죽는 것을' 흉사' 라고 부른다.
(4) 종교에 따라
스님의 죽음은 "죽음", "구름 침묵" 이라고 불린다. 라마의 죽음은 "너바나" 라고 불린다. 사제의 죽음은' 페더' 라고 불린다. 그리스도인의 죽음은' 귀주' 라고 하고 무슬림의 죽음은' 무상' 이라고 부른다.
(5) 기타
죽음에 대한 민중의 경어는 도가' 죽음',' 귀진',' 승천' 을 차용한 사람도 있고, 음양' 원',' 별락' 을 인용한 사람도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죽음은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죽음" 으로 구분됩니다. 조문할 때 서면으로 본 것을' 영원' 이라고 한다. 영패와 영혼 가이드에는 모두' 죽은 자'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6) 북경어와 우스갯소리 (무례한 용어)
"나는 죽었다", "나는 생활의 무거운 짐을 까먹었다", "나는 귀뚜라미의 울음소리를 들으러 갔다 (가을벌레에 묻혔다)", "방귀를 뀌었다", "나는 죽었다", "나는 내 다리를 차고 있다" 등 경멸적인 의미가 많다.
어떤 성어가 죽은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까?
무덤 미워: 사람이 죽어서 묻힌 지하는 저승이다. 아쉬움으로 세상을 떠나 아쉬움으로 죽다.
출처: 당 등은' 담별전' 을 인용했다. "나는 외롭고, 목숨을 걸고, 큰 먼지로 숨을 쉴 때가 없다. 내 팔이 내 몸과 함께 썩을까 봐 무덤이 싫다. "
초생초생: 불교언어에서 사후 영혼의 환생을 가리킨다. 다른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지 않기 위해서, 글을 쓸 때 의도와 어휘 선택에 너그럽게 용서하거나 용서해야 한다.
출처: 명 링초' 두 번째 순간의 서프라이즈' 볼륨 11: "나는 정말 그의 억울함을 참을 수 없어서 무대에 와서 사부님께 초생해 달라고 하소연했다."
치명적인 힘: 죽음과 함께 일하다. 다른 사람이 죽음을 위해 봉사하게 하다. 형용이 매우 환영을 받다.
봉의백의의의기: 봉의의 죽음을 가리킨다. 예: 루안이 죽었다는 뜻입니다. 죽음을 비유하다. 과거에 나는 늘 elegy 를 했다.
출처: "새경": "봉황은 사랑으로 가득하고, 백새는 놀란다."
결론: 결론을 내리다. 관을 잘 덮어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한 사람이 죽은 후의 생활을 평가하다.
출처: 당한은' 관협' 시를 주었다. "해냈어, 아무것도 아니야, 그냥 관을 덮는 일이야."
관을 만드는 것보다 관을 만드는 것이 낫다. 한 사람이 죽은 후 생활에 대한 평가를 일컫는 말.
출처: 위명-민봉' 장난꽃 흰머리' 노래: "예로부터 관을 덮고 안전하게 장례를 치렀다."
주천주천은 웃음을 머금고 있다: 지하 깊은 곳, 과거는 사람이 죽은 후에 묻힌 곳을 가리킨다. "무덤" 이라고도 불립니다. 무덤 밑에는 웃음이 가득하다. 사후에도 기쁨과 행복을 느낀다는 뜻이다.
출처: 이청루진' 경화연' 세 번째: "아들이 나를 부축해 주었고 나도 웃었다."
무덤 아래: 지하 샘을 가리키며, 사람은 죽어서 지하에 묻혔다. 사람이 죽은 후에 묻힌 곳을 가리킨다.
출처: "주전 윤서기": "맹세컨대,' 무덤만큼 좋지 않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역광은 해가 질 때 하늘에서 반사로 인해 발생하는 단시간 광선입니다. 죽음 전의 갑작스러운 흥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물의 소멸을 앞둔 짧은 번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원양사안' 류행수' 제 3 할인: "베란다 자물쇠 안개, 초운현에 가려져 죽다가 다시 살아났다."
등을 기대는 것은 해가 막 지는 것을 의미하며, 빛의 반사로 하늘에서 잠시 빛을 발하는 현상이다. 죽음 전의 갑작스러운 흥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물의 소멸을 앞둔 표면의 번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출처: 송석푸지' 오광회 황원 용남선사 후손': "모든 선덕이 빛을 되찾을 수 있다면, 본진으로 가서 본진으로 벗기면, 미래는 동문이 활짝 열리고, 정자가 다시 비춰지고, 창해삼전이라고 할 수 있다."
가족 사망, 가족 파산, 가족 사망. "집안이 망했다" 고 말했다.
출처: 명화양 잡문' 원앙침' 제 4 회: "배심원 한 명을 위해 조급해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만약 당신이 학자라면, 당신은 학과를 받게 될 것이다. 왜 가족을 버리고 보완할 필요가 있는가? " 샤오장은 그에게 망가졌지만, 나는 오히려 그보다 두 사람 싸다. ""
미신을 믿는 사람은 사람이 죽은 후에 자신의 영혼을 다른 사람의 몸에 부착하여 부활할 수 있다고 믿는다. 도태되거나 몰락한 사물이 다른 형태로 나타난다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Yuan Yuebochuan "철 변곡리 쐐기": "Yueshou, 누가 당신의 유골을 태우기를 원합니까? 이제 나는 너에게 시체를 빌려 영혼을 부활시켜 달라고 부탁한다. 시체는 샤오리투이고, 영혼은 악수이다. "
술주정뱅이 도산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 칼산, 전설의 선산. 옛날 사람들은 귀산으로 죽었다.
나무 썩은 산 썩은: 양목. 산: 태산을 가리킨다. 넘어짐: 넘어졌어요. 대들보가 끊어져 태산이 무너지다. 이것은 존경받는 사람의 죽음에 대한 은유이다. 일명' 태산 양목' 이다.
무덤의 나무는 아치형이고, 무덤의 나무는 두 손이 합친 만큼 굵다. 네가 죽어가고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욕하는 것이다. 마지막 손가락이 죽은 지 이미 오래 되었다.
출처: "주전 XI 공 32 년":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중수, 네 무덤의 나무 아치. 클릭합니다
묘비는 이미 공수되어 있고, 묘지의 나무는 두 손을 합친 만큼 굵다. 네가 죽어가고 있다는 뜻이다. 이것은 욕하는 것이다. 마지막 손가락이 죽은 지 이미 오래 되었다.
출처: "주전 XI 공 32 년":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중수, 네 무덤의 나무 아치. 클릭합니다
가난한 봄 썩은 토양 가난한 봄: 봄 아래, 깊은 지층; 썩은 흙: 썩은 흙. 사람이 죽은 후에 묻힌 곳을 가리킨다.
출처: 김 "장한가": "웨란방흥, 가난한 샘의 쇠퇴를 공격한다."
한 사람의 이름은 그가 생전에 성취한 것을 의미하고, 사후에 후세에 전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새로운 5 대 왕전':' 안장무, 책의 무지함, 늘 속어로 불린다.' 표범은 그 가죽을 지키기 위해 죽고, 사람은 죽어서 그 이름을 지킨다.' ""
죽은 사람은 여기에 있고, 사람이 죽으면 물건은 아직 있다. 유물을 보고 생긴 고인에 대한 기억, 또는 그에 따른 감정을 말한다.
출처: 송증휘시' 재등소향루': "일이 죽으면 눈물이 나고, 일이 생기면 슬픔이 있다."
사람이 죽으면 죽는다: 잃는다, 죽는다; 이익: 낭비, 파괴. 그것은 권력자가 죽었을 때 그의 정치적 조치가 멈췄다는 것을 의미했다.
출처: "예기 중용": "문무의 정치는 정책에 있다. 사람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정치적 행동이 될 것이다. 만약 그가 죽으면, 그는 그의 정치적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옛날에는 묻히고, 죽은 후에는 지하에 묻히고, 죽은 사람은 자신의 자리를 찾을 수 있고, 가족도 안심할 수 있다.
출처: 위명-민봉' 장난꽃 흰머리' 노래: "예로부터 관을 덮고 안전하게 장례를 치렀다." 명링몽초' 둘째 순간의 놀라움' 권 31: "친척들이 말했다.' 왜 3 년 동안 갇혀 있어야 하는가? ""
성묘, 장례식, 성묘지, 사람을 죽이고 안장하다. 잔인한 관리들은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처벌을 받을 것이다.
출처: 안연년' 한대 쿨리전': 안연년은 하남 현으로 이주했고, 그 어머니는 동해에서 왔다. 그녀는 연년에서 낙양으로 가고 싶어 감옥에 신고하면 적당하다. 어머니는 겁에 질려 말했다. "나는 강인한 아들이 벌을 받는 것을 볼 만큼 늙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좋아! 여동에 가서 묘지 귀를 치워라! "년 후, 당신은 패배할 것입니다.
조심, 끝까지 추구: 인간의 죽음; 원: 조상을 가리킨다. 옛 의는 부모의 장례를 조심스럽게 처리하고, 경건하게 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다. 나중에도 신중하고 선현을 추모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논어를 배우다: "증자가 말했다:' 신중하고 멀리 쫓는다, 민덕후도. ""
눈을 감다. 죽을 때 눈을 감지 마세요. 사람이 죽었는데도 마음속에 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는 뜻이다. 지금은 늘 매우 원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출처: "삼국지 무술 손견전": "오늘 당신을 노예로 삼지 않고 죽어도 눈을 감을 수 없습니다."
빨리 죽는 것은 죽은 후에 몸이 빨리 썩는 것을 말한다. 사람들은 차분하게 죽었다.
네 발이 공중에 있다: 사지를 가리킨다. 천장을 보고 넘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의 죽음을 묘사한다.
출처: 채' 악전전' 제 1 회: "붕새에게 쪼여 오래 쪼여 매우 슬프다."
태산의 들보는 태산이 무너지고 들보가 망가지는 것과 같다. 위인의 죽음을 비유하다.
출처:' 예기 담궁 위':' 공자가 벼룩을 만들고, 마이너스로 지팡이를 끌고, 입구에서 흔들고,' 태산이 무너지다! 나무를 염색하는 것은 좋지 않다! 철학자는 연약하다! ""
천국과 지옥은 원래 불교였다. 좋은 사람은 죽은 후에 천국에 가고, 나쁜 사람은 죽은 후에 지옥에 간다. 불교도들은 그것을 이용해 선과 악을 징벌한다. 나중에는 두 가지 정반대의 인생 상황, 즉 행복과 괴로움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출처: "송 슈천 자주 팔리곽전": "그리고 천도선을 원하고, 봉의한다면, 반드시 따라갈 것이다. 나는 지옥을 두려워하고, 나는 그것을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사람이 죽으면 물건이 죽고, 물건은 아직 있다. 유물을 보고 생긴 고인에 대한 기억, 또는 그에 따른 감정을 말한다.
출처: 송증휘시' 재등소향루': "일이 죽으면 눈물이 나고, 일이 생기면 슬픔이 있다."
현검 빈 능선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비유하며, 죽음으로 인해 변하지 않는다.
출처: "사기 오태백세가가": "허군이 죽었으니, 그 검을 풀어서 허군 무덤 앞에 묶는다."
담배 한 맥은 대대로 이어지는 후손을 가리킨다. 사람이 죽으면 상속인은 항상 향을 피우고 제사를 지내야 하므로 구름이 낀다.
출처: 청문강' 자녀 영웅전' 제 26 장: "바로 네 언니 때문에, 네가 흑봉강 능인사에서 아들의 생명을 구하고, 그의 집에서 담배 한 대를 구했기 때문에, 우리 시부모님은 덕으로 은혜를 갚고, 너희 집의 담배를 연장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죽음: 감탄사, 고대 추모사의 끝에서 많이 볼 수 있고, 나중에는 죽음이라고 불린다. 사람의 죽음을 일컫다.
출처: * * * * * "호남 농민 운동 시찰 보고서": "돈,' 거지 두 명 죽이고 창업! 이 두 거지는 이렇게 죽었다. ""
잔가는 전임자가 사망한 후 사회에 전파된 명성과 평가를 말한다.
출처: 북제연의 푸시' 안씨 가훈: 명실':' 신이 사라지고, 소리는 여전히 남아 있다. 매미 허물, 뱀피, 짐승, 새귀 같다. 왜 죽은 사람 앞에, 성인은 명교라고 생각하니? 클릭합니다
저승의 미신은 사람이 죽은 후에 거기에 있다.
출처: 청이록원' 육포기든': "제가 우리 집에 왔을 때 할아버지를 무덤으로 보내거나 할머니를 모시지 못했습니다. 외할머니가 나를 시중들게 하고 부모님과 결혼하게 하는 것이다. 이 불효는 저승에서도 불안하다. "
발을 뻗고 허리를 굽히세요. ② 속담은 사람이 죽었다고 말하는 데 쓰인다.
출처: 원 게올키' 두 세계의 결혼' 제 4 할인: "머리핀을 꽂지 말고, 돈을 벌지 말고, 수확을 거두지 마라. 어쩔 수 없이 발을 뻗어 예배를 드리다. "
미신이란 영혼을 흡수하여 죽음을 초래하는 것을 말한다. 영혼을 쫓는 것과 같다.
출처:' 경장대대 돌격기' 제 52 회: "문충단단좌는 숙연하고, 늑대처럼 호랑이처럼 가격 앞에 줄을 서서, 마치 영혼을 쫓는 것처럼, 매우 두려웠다."
섭혼괴미신은 영혼을 삼키고 죽음을 초래하는 것을 가리킨다.
출처: 송 조미' 귀심잡식송강 36 짱 속속':' 살아있는 염라응우 7: 지하염라, 추혼.'
한 사람의 죽음을 나타내는 성어
죽음: 기본 설명: 다른 사람에게 작별인사. 죽음을 일컫다.
발음: y yǔ
동의어 그룹: 수종정침, 애원 비분, 옥깨가 보이지 않는다.
반의어 그룹: 장수무강, 장수불로장생, 청춘이 영원히 주둔한다.
사용법: 공식; 술어와 정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생명의 끝: 기본 설명: 생명의 끝: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안방: 오래된 집의 안방. 집에서 늙어 죽다. 지금은 사물의 소멸을 비유한다.
병음 발음
예: 이렇게 되면 우편이 끊어지고 출판물이 올 수밖에 없다! (조도펜' 귀양')
동의어 그룹: 죽음, 통곡, 통곡
반의어 그룹: 장수가 남산보다 낫다
사용법: 보충 술어로 삼다 비하적
성어 출처: 서명림충' 봉신연의' 제 11 회
고인을 애도하는 데 어떤 단어나 성어가 있습니까?
1, 방이 아주 멀어요.
병음: 언어 n
설명: 방: 집; 너: 가까이. 집은 근처에 있지만 집 주인은 먼 곳에 있다. 먼 사람을 그리워하거나 죽은 사람을 애도하는 데 많이 쓰인다.
출처: "시경" 정풍동문: "그 방은 가깝고, 그 사람은 멀다." 그의 집은 나와 매우 가깝지만, 사람은 아주 먼 것 같다.
예를 들어, 문장을 만드십시오: 사람은 옥과 같고, 집안을 지키는 것은 국가 1 위입니다. 방이 너무 멀어서 정말 고통스러워요.
2, 슬픔은 조수와 같다
루비: I s 및 rú chá o
설명: 슬픈 생각은 홍수와 같습니다. 극도의 슬픔을 묘사하다.
출처: 경극' 평원의 전투' 제 5 회: "조영강 (노래) 이 물처럼 애통해하고, 평천에는 끝없는 원한이 있다."
그녀의 남편이 불행을 당하자, 그녀는 비탄에 잠겼다.
생로병사하다.
병음: shng r 彻 ng m 州 I
설명: 명예: 명예; 상: 상. 살아서 존경을 받고, 죽으면 슬프다. 존경받는 고인을 찬양하다.
출처: "논어" 장자: "그 생도 영광스럽고, 그 죽음도 슬프다. 어떻게 하면 도달할 수 있을까? " 그는 태어날 때 세상을 영광스럽게 하고, 죽을 때는 만민이 초조하다. 어떻게 누군가가 그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예를 들어, 한 사람이 한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희생으로 바쳤는데, 의도적으로 "태어나고 영광스럽고, 죽고 슬퍼하다" 라는 두 단어를 "태어나고 슬퍼하고, 죽고, 영광스럽다" 고 잘못 못 박았습니다
4, 슬픈 울음 속에서
루비: y-h-I-z-I 입니다.
설명: 여호: 감탄사. 예: 모달 입자. 한숨이나 슬픔.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현하기 위해 추모사로 쓰였다.
출처: "시 야 외침민": "정말 안타깝다! 오늘 사람은 늙지 않는다. " 너무 아깝다!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지금 만청에 옛 충신이 있는지 모르겠다?
예를 들어 문장을 짓다: 난세, 악은 좋은 보답이 있고, 듣지 않는다. 에이, 이룰 수가 없네.
5, 호천은 끊지 않는다
병음 (병음)
설명: 하늘이 불쌍히 여기지 않고 보우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나중에, 그것은 죽은 사람을 애도하는 연설로 사용되었다.
출처: "시 소야 결남산": "천정을 걸지 않고, 스승을 비우지 않는다." 이제 우리는 하늘의 축복을 받지 못한다. 너는 항상 우리를 가난하게 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문장 만들기: 9 족 함수인, 사해순. 하늘이 끊지 않고 풍경이 융성하다.
사람의 죽음을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죽음-죽음-죽음-웃음-
향불은 옥을 죽인다.-춤절절에 죽고 싶다.-학서를 몰고 가라.-죽고 싶다.-병없이 죽는다.
페더링은 신선 () 으로, 옥을 묻고 향을 묻는데, 재능을 부러워하는 것-페더는 비행으로-감싸는 것-
젊은 나이에 죽다-태산 양목-진주 옥기-먼저 얼굴을 내밀다-학서투어-
최선을 다해-죽기 전에 먼저 죽는다.
죽음에 대한 완곡한 표현은 무엇입니까?
죽음 [q yish]: 성인병.
문장: 당신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죽음: 죽음의 완곡 어법.
문장: 초조한 지 여러 해 전에 원원에서 돌아가셨고, 란코인민은 영원히 그를 그리워했다.
죽음 [q √ 돌 √]: 죽음은 죽음이다.
문장: 죽은 사람은 모든 사람을 사랑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의 세상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인간의 진정한 본질이 무엇인지 깨달았고, 단지 사랑받는 것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죽음: 죽음.
문장: 그의 아내가 죽은 지 오래되었지만, 그는 고통스러운 경험에서 교훈을 얻었다. 매번 그의 유물을 쓰다듬을 때마다 그는 여전히 아쉬움을 느꼈다.
다음 삶 [xish sh]: 죽음. 죽음.
문장: 형은 나의 영원한 동반자이다. 그의 구불구불한 눈썹 아래에는 작은 눈 한 켤레가 있고, 높은 코 아래에는 두툼한 입술 두 개가 있다.
죽은 [Ji yish]: 죽었다.
문장: 만약 세상이 너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너는 세상을 수용해라!
셰시: 돌아가셨어요.
문장 만들기: 오늘날의 시인 작가는 적고, 나이든 세대의 많은 사람들이 이미 세상을 떠났고, 젊은 세대는 슬림성에 별로 관심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