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 suiliang 의 "흔적" 도 서 세대,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추 suiliang 에 의해 쓰여진 "yique 불교 사원 기념물", "멩 마스터 기념물", "송곳 니 기념물", "yanta 거룩한 가르침 순서" 입니다. 추 suiliang 의 서예는 항상 존경 받고 있습니다. 그는 유럽과 여를 계승하여 다음 곳에서 꽃을 피웠다. 그는 당대 서예의 핵심 인물이다. 청대 유희재' 예개론' 은 "초하남은 당대의 광대한 교육자로, 안평원에는 그 힘줄이 있고, 서계해 등은 그 고기가 있다" 고 말했다. 추수량 서예의 특징은' 구이' 로 요약할 수 있는데, 이는 구의가 창진하고 찰랑찰랑거리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위정은 당태종에게' 초사' 중 좋은 책을 추천했다. \ "sui Liang 은 열심히 쓰고, 왕 이순신 의 몸을 얻었다. 클릭합니다 초술량 서예와 신형을 겸비한 참뜻을 얻으려면 반드시 그의 학술적 발자취를 찾아 열심히 연습하고, 그의 서예의 특징을 이해하고, 광범위하게 읽고 교정하며, 성공이라고 믿어야 한다. 그러나 너는 차근차근 공부해야 하는데, 아마 10 여 년이 걸릴 것이다. 책을 배울 때, 하나는 눈치를 배우고, 하나는 글씨를 쓰는 기교를 배운다. 게시물을 보는 것은 눈치를 연습하는 것이다. 한 획과 한 획을 어떻게 쓰는지, 획을 어떻게 구조화하는지. 당태종이' 왕' 자를 제창했기 때문에, 추 수량도 이왕의 처사 방식을 깊이 이해하고, 허를 실재로 만들고, 실제를 허위로 하여, 힘도 풍부하고, 정취도 풍부하고, 청량하고, 하늘하늘하고, 차분하고 강인한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책끝" 은 그 책을 평가한다. "요대 () 가 푸르면 영춘림 () 이다. 미인 선연, 불로치, 완곡한 약속, 빙아, 옥섭. " 추서는' 방릉헌비' 와' 기러기탑서' 를 대표해 특히 기러기탑서, 그가 58 세 때 한 것이다. 왕서주는 이렇게 평가했다. "필이 가늘고 활력이 있어 백년 덩굴처럼 하늘을 날고, 찌꺼기는 허무하고 텅 비어 있다. 나는 종이에서 1 인치를 떠나야 한다. 마치 맑은 구름처럼 공중에 떠 있는 선녀 한 명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는 또 "공초서" 는 얇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윤택해 보이고, 고졸해 보이지만, 실은 찰랑거리고, 획은 모두 공중에 있고, 갑자기 떨어지고, 부주의로 종이를 건드리고, 글자 밖의 힘, 필간의 뜻은 끝이 없다 "고 덧붙였다. 초서예용 펜의 주요 특징은 대략 다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거꾸로 드나드는 것이다. 초서' 의 많은 점화는 모두 정면을 향해 쓴 것이고, 펜은 정면에서 닫혀 있어 상당히 관언이 있다. 왕경수는' 허주명' 에서 "예대전문생 유영흥, 입한 지 여러 해가 지났기 때문에 날씬하고 근면하며 한 한 가닥이 예리하다" 고 말했다. 때때로 초필은 은봉 대신 붓으로 종이를 직접 돌리고 돌려서 독특한 초서예 스타일을 형성한다. 그러나 이런 필법은 획이 비슷하거나 격차가 큰 곳에 많이 쓰이는 것이 큰 혁신이다.
둘째, 언급, 압력, 꼬임 변화가 풍부하고, 선 S 자 모양의 선형성이 뚜렷하다. 설양은 먼저 "내 펜 중 어느 것도 곧지 않다" 고 말했다. 초서' 를 다 읽으면 알 수 있다. 이것은 슈 의 독창성 이 아니다, 추 그들 사이에 성자 로 간주됩니다. 초서의 모든 획에는 풍부한 언급, 압력, 회전 동작이 포함되어 있다. 만약 네가 그가 쓴 초자의 긴 획을 자세히 관찰한다면, 너의 인상은 더욱 깊어질 것이다.
셋째, 점화는 호응이 촘촘하고 유사점이 적다. 초서화 사이의 호응은 뚜렷하며, 많은' 실마리' 를 남겼고, 유럽처럼 내향적이지 않다. 이것은 또한 추 (Chu) 의 왕 연구의 구체적인 표현이라고 할 수있다. 성교서' 와' 왕성교집' 에 참가하면 추슈의 교묘한 필법을 배우는 데 더욱 도움이 될 것이다.
초서의 획은 분필로 가늘고, 또 날카로워서, 그 획은' 철선' 과 같고,' 가늘고 딱딱하다' 는 특징을 표현하지만, 그 유연한 필법과 가느다란 선은 또 그 매력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추 서예의 특징
추 서예의 전반적인 특징은 좌우가 높고 넓으며 넓다는 것이다. 구체적인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글자를 따라 길고 넓으니 가식적이지 마라. 예를 들어, "바보" 라는 단어는 양쪽에 쓰지만 압축하지는 않습니다. "10" 이라는 단어는 세로줄을 거의 늘리지 않습니다.
둘째, 글자는 총명하고 우둔한 사람은 거의 없다. 추 (Chu) 는 자력의 자비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수필화 형식의 변화로 갑자기 동감을 증강시키고, 좌우 높고 낮음에 따라 갑자기 강성을 낮추며, 자세가' 미인 넓은 소매 나한춤 장권' 의 스트레칭을 연출했다.
셋째, 글자 간격이 커서 때로는 위험하다. 초서' 는 서랑에 비해 한 글자의 거리가 절반에서 전부인 공백, 특히 평자 획이 드문 곳에서는 긴 글자획이 굵은 곳이 적어서' 걷기 쉽고, 빽빽하고, 텅 비어 있다' 는 효과를 냈다. 일련의 구조가 같은 단어들 중에서 추씨는 위험한 계략을 세운 적이 있다. 예를 들어, "모" 라는 단어는 윗부분에서 대담하게 왼쪽으로 이동하며 한자의 아포스트로피에 큰 글을 써서 지렛대로 만들고, 마지막 점으로 보험을 깨고, 읽기에 매우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소나무", "바람" 과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추 suiliang 출신 shuxiang 문 먼저, 아버지 추 suiliang 수이 (sui) 에 들어갔을 때 동방궁 학사, 태상의사, 문채가 꽤 좋았다. 추수량은 가학에 대한 이해가 적고 문사에 발을 들여놓고 서예에 능하다. 그는 젊었을 때 십릉에서 책을 읽었고, 자라서 아버지와 친구 여사남, 구양문의 영향을 받았다. 우리는' 십릉의 책' 을 본 적이 없다. 정관 연간추수양이 지은' 일궐불사비' 라는 책을 보면 그 야함과 엄함은 우서와 다르다. 또한, 평평한 그림의 넓은 매듭의 특성을가지고, 추 suiliang 의 "청소년 지" 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배울 수 있으며, 북한 묘지 펜 방법은 비슷합니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은 해' 맹부비' 도 펜으로 쓴 것으로 구양문의와 같다. 정관 원년에 관해서는 당태종이 문무 5 품 이상의 관리자제 24 명을 홍문도서관에 소집하여' 세남 구양문의 개신법 전수', 이듬해 국자감 회복 서예 박사 강학, 교수' 시경',' 설문',' 자림' 등의 전공을 가르쳤다. 또한 20 개의 학교 서점과 정기 편지가 있습니다. 나중에, 그는 또한 법원 구매 및 왕 Xizhi 책 수집 작업에 참여하여 "yujun 의 책은 거의 2,290 장, 13 권, 128 권으로 포장되어 있다" 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는 추 suiliang 이 책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추 suiliang 의 정치 경력에 관한 역사 책에서, 각 링크에는 자체 책 제목이 있습니다. 특히 당 Taizong 과의 친밀함은 서예에서 비롯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