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계의 맑은 날 비 오는 날 작문을 흉내낸다

1. 예시를 감상하다

(1) 가랑비 속의 야취-서계 눈비 경관 특색 감상

달프의' 서계 태양비' 는' 보슬비' 를 배경으로 자신의 길에서 들은 것, 차에서 본 것, 배 위의 소감을 통해 서계 특유의 야취를 뽐냈다.

먼저, 문장 () 는 가랑비 () 를 배경으로 습한 바람이 한방초 () 를 부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전문을 위해 몽롱하고 밋밋한 기조를 다졌다. 고분을 돌아다니며' 곰팡이가 나는 회색의 은기' 냄새를 맡았고,' 공포와 불안, 움츠린 마음' 을 주었고, 경연당의 녹차는 비린내를 씻어내어 짙은 숨결에 들재미를 느끼게 했다.

작가는 자가운전의 즐거움을 묘사할 때 먼저 서계가 배를 타고' 정통' 을 유람하고, 자가운전으로' 속속' 을 유람하고, 이어서 다시 붓을 바꿔' 속리' 를 크게 이야기한다고 발언했다. 비가 오기 때문에 멀리서 보면' 공명' 이고, 바닷가로 기울어져,' 연록구름',' 강남초 꾀꼬리가 날고, 아름다운 풍경이 산길을 따라 모이면서 가랑비의 은은한 정취를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배를 타고 서계의 야취를 즐기는 것은 더욱 영성과 낭만이 있는 것 같다. 네가 풍경을 쓸 때, 산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풍경은 너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황급히" 작별인사를 한다. 사람을 기억할 때,' 스트레칭과 기댈' 사이에는 소리와 물결에 해당하며,' 원곡은 부드러움' 을 합주한다. 이로써 문인의 유아와 자연의 야성은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2) 유람중의 시정-서계청 빗속의 문인 아사가 감상한다.

서계 염양비' 에서 작가는 서계를 두 번 유람한 경험을 묘사했다. 한 번은 빗속에, 한 번은 화창한 날에, 그동안 본 것은 문인 아사의 풍채로 가득 차 독자들에게 그런 아름다움과 한가한 시를 느끼게 했다.

문장 시작 서호 () 는 "너무 가지런하고, 너무 작아서 맛이 없다" 고 시작했지만, 친구들이 만나 빗속에서 서계 () 를 유람하는 것을 보면 작가의 심미적 재미가 우여곡절, 넓음, 몽롱함을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문인의 맛이다. 여행을 즐기며 낮에.

색깔은 "음울하고 서늘하다", 숨결은 "들풀 꽃 향기", 심지어는 "곰팡이의 그늘" 이다. 차에 타면' 일교공명'' 창망한 녹색' 을 볼 수 있다.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 풍경을 버리고, 처녀가 배를 흔드는 멋을 묘사하고, 옛 절의 영패를 회상하며, 한가한 대나무 소리와 서양 노래를 연상하며, 문인의 낭만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

맑은 날 서계를 돌아다니는 경험을 묘사할 때, 펜으로 쓰는 것은 더욱 풍채가 곱다. 수수께끼 같은 빛이 눈부실 때, 그는 피아노 바닥에서 시간을 보낼 것이다. 가을설사에서 경치를 감상하다. "나는 가을을 본 적이 없다. 눈은 말할 것도 없다." 신문에는' 갈대꽃이 만개한다' 는 뉴스가 있지만, 네가 본 것은 완전히 진실이 아니다. 절에 있는 늙은 스님들조차도 애원하고, 용녀가 피리를 불고 노래를 부르며, 모두 문장 속에서 진한 시적 분위기를 조성해 독서에서 문인 아사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2. 서계의 태양비 2065 438+02-2-4 1 7:15 네티즌 열성1,작가의 초기 실망과 관련이 있습니다. 2.' 서계태양비' 에서' 보슬비' 를 배경으로 길에서 들은 것을 통해 차와 배에서 본 야유달프.

(1) 우선, 문장 () 는 가랑비 () 를 배경으로 습한 바람이 한방초 () 를 부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전문을 위해 몽롱하고 잔잔한 기조를 다졌다. 고분을 돌아다니며' 곰팡이가 나는 회색의 은기' 냄새를 맡았고,' 공포, 불안, 움츠러드는 마음' 을 주었고, 경연당의 녹차는 비린내를 씻어내어 짙은 숨결에 들재미를 느끼게 했다.

(2) 작가는 자가운전의 즐거움을 묘사할 때 먼저 서계가 배를 타고' 정통' 을 유람하고' 속속' 을 유람한 다음' 속리' 로 돌아간다고 대담하게 표명했다. 비가 오기 때문에 멀리서 보면' 공명' 이고, 바닷가로 기울어져,' 연록구름',' 강남초 꾀꼬리가 날고, 아름다운 풍경이 산길을 따라 모이면서 가랑비의 몽롱한 정취를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배를 타고 서계의 야취를 감상하는 것은 더욱 영성과 낭만이 있는 것 같다. 네가 풍경을 쓸 때, 산은 물로 둘러싸여 있고, 풍경은 너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황급히" 작별인사를 한다. 사람을 기억할 때,' 스트레칭과 기댈' 사이에는 소리와 물결에 해당하며,' 원곡은 부드러움' 을 합주한다.

이로써 문인의 유아와 자연의 야성은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3. 작가는 의인화된 수법으로 유람선의 물 속 물결과 유쾌한 경치를 묘사했다.

4. 작가는 서계를 두 번 유람한 경험을 서술했다. 한 번은 빗속에, 한 번은 맑은 날, 그동안 본 것은 문인 아사의 풍채로 가득 차 있어 독자들이 시적인 그림의 아름다움과 한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 문인 아사 독서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5. 주제를 선정하려면 문장 내용을 꼭 조여 문장 주제를 제시해야 한다.

답을 찾다: 1 감상하는 유다 푸의' 서계 태양비'

"서계 청우계" 는 서계가 서쪽의 야유에 대한 견해를 썼을 뿐만 아니라 미국의 변화 청우계의 특징을 포착했다. 이 문장 특징은 맑은 날씨의 변화로 풍경이 생동감 있는 순간을 포착해 독특한 경관을 기록한 것이다. 아름다운 풍경과 신선한 생활.

또 작가는 장면의 개성을 쓴 것이지 다른 사람이 쓴 단일 장면이 아니다. 사상, 감정, 개성의 결합으로 현장의 매력과 개성이 될 것이다.

근원에서 문장, 서호의 실망한 글을 유람하면서, 광란한 서호가 매기와 공포의 능묘를 유람하며, 자동차의 빠른 변화를 기록하며, 여자아이가 배를 흔들고, 수영한 노룡 부부가 서계가을설에서 수영을 하고 있다고 눈에 띄게 적혀 있다. 모든 글쓰기, 러브레터 쓰기, 왕과 인민의 초상 그리기, 쓰기, 쓰기, 사랑의 매력과 기복의 의견 때문에 왕도 개인화되었다.

감상 2]

Br/>;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전원 스타일 아래 가랑비의 매력-'서계안비' 의 장면 특징을 해석하다.

달프의' 서계 청우계' 와' 보슬비' 는 배경의 향기다. 이런 의미에서 차와 배를 보면 서계 특유의 야취를 드러낸다.

문장 배경에서 가랑비, 습한 바람, 잡초가 분위기의 향기를 만들어 전문을 위한 은은한 가벼운 기조를 마련했다. 성묘, 냄새는' 곰팡이가 나는 회색 야망' 을 괴롭히며 임정안당의 차에' 공포, 불안, 움츠러드는 마음' 을 주고, 울긋불긋한 분위기 속에서 정서 기복과 사람 사이의 귀신의 매력, 야성적인 느낌을 씻어낸다.

첫 번째 여행, 재미있는 승마 여행,' 정통' 서계 자동차 투어,' 저속한' 자동차 투어를 묘사하고 퍼레이드를 계속한다. 상품은' 풍속하고 비가 오기 쉬우며, 원근에 따라 결정된다', 학교는 텅 비어 있고, 평해는 평평하며, 짙은 그늘은 옅은 녹색이고, 강남초는 꾀꼬리가 날고, 산비탈 대로의 아름다운 풍경은 은은한 가랑비의 정취를 더했다.

서계 범선의 야취는 좀 더 활기차고 이해심이 많은 것 같다. 산수로 둘러싸인 풍경,' 고개를 끄덕이다' 와' 강탈하다' 는 주변 풍경이 아닌 황포와' 자기 방종한 손을 내밀다' 는 것을 기억하고, 풀, 물, 파도의 목소리로' 원' 을 합주한다

이 노래의 부드러운 곡조. 이에 따라 문인의 유아와 자연의 야성은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2) 관광시-"서계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는" 문인의 재미를 해석하다

서계청우계의 서사여행에는 두 가지 체험이 있다. 빗속에서 맑은 날, 네가 본 모습, 전문은 모두 기뻐하고, 독자들은 동시에 미국에서 한가로운 시를 체험한다.

문장 시작 부분에서 서호는 "너무 가지런하고, 너무 작아서 품위를 깔기에는 부족하지만, 친구 모임이어야 하고, 빗속에서 서계로 헤엄쳐야 한다" 고 말했다. 우리는 심미적 재미의 우여곡절 경향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문인의 취미이다. 여행길에서 하늘은' 그림자 농지' 로' 들풀과 꽃 냄새' 나' 곰팡이재 연못' 을 호흡하고 있다. 고승차,' 파공명' 은 거대하고 눈부신 녹색이다. 퍼레이드는 풍경 외에도 롤러와 소녀의 자태를 묘사하고 많은 노인들을 회고했다.

절, 레저 협회 자신의 로맨틱한 문인들이 갈풍, 죽계에 있다.

& gt

서계의 화창한 날의 여행을 묘사하는 이유로서 그 경험은 더욱 창백해졌다. 수수께끼 같은 불빛이 비치자 우리는 위층 피아노와 가을 눈밭의 풍경에 잠시 머물렀다. "전자는 가을이 아니다. 우리도 신문에서 눈이' 노꽃이 만발한다' 는 뉴스를 본 적이 없다. 절에 있는 늙은 스님조차도 가까운 구사를 구하는데, 용녀도 노래가 부는 문장 모두 튀어나와 진한 시적 분위기를 조성한다. 아름다운 예술적 감각은 문인들이 야아를 읽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4. 서계의 청우답은 16 입니다. 문장 시작 부분에서 "서호변의 야욕을 원녕에게 맛보고 싶다" 고 말했다. 저자가 가랑비 속에서 서계를 유람할 때 어떤' 야취' 를 느꼈는지 요약해 주세요. (6 점)

대답:

17. 문장 제 4 항은 "결국 어려운 속물이지만, 속된 이점도 있다" 고 말했다. 문장 중' 공동이익' 의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해 주세요. (4 점)

대답:

18. 문맥에 따라 풍경화에서 밑줄 문장의 특징을 분석한다. (6 점)

(1) 너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황급히 작별을 고했다.

대답:

(2) 크고 둥글고 굽은 부드러움으로 만든다.

대답:

(3) 득의양양하여 그 구멍이 우리의 창자를 꿰뚫었다.

대답:

19. 작가는 문장 중에 용녀가 피리를 부는 것을 동파야유적벽처럼 묘사한다고 썼다. 이 둘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3 점)

대답:

참고 답변:

16. 차를 타고 서계로 가서 산길의 공허함과 녹색을 느끼다. 배를 타고 경치를 감상하고 서계의 순환선과 아름다운 경치를 느끼다. 아가씨는 배를 흔들며 죽해와 서양 노래의 한가로움을 즐기고 있다.

17. 목을 보면, 경사진 평평한 바다 위에 옅은 녹색과 그림자가 드리워진 빈 불빛들이 보입니다. 눈이 푸르다 봄가을에는 부슬부슬 내리는 가랑비 속에서 좋은 경치는 모두 산길을 따라 있다. (1 점' 공허함',' 몽롱함',' 녹송석' 각 점)

18.( 1) 비유 (의인) 로 유람선이 물 속에서 출렁이는 것을 묘사하며 경치가 좋다. (2) 은유를 이용해 소녀가 노를 젓는 아름다운 장면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형상화했다. (3) 과장된 수법은 서계의 위풍당당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보여준다.

19. 피리 소리의 목; 야간 여행의 흐릿한 시적; 문인 소객은 산천의 우아함에 대한 심정을 토로했다.

5. 서계의 태양비 전문인 (달프) 서계의 태양비 작가: 달프 서북풍이 아직 일어나지 않았고 게는 아직 살이 찌지 않았다. 예전에는 갈대꽃이 아직 하얗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2 주 전, 원녕이 서호에 왔을 때, 그는 약간 실망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호광산색이 너무 가지런하고, 너무 작아서 맛이 없기 때문이다. 그가 창업한 한 한 프로그램에는 오리지널 서계 항목이 있었다. 공교롭게도 다음날 또 가랑비가 내리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가을의 주인인 장과 함께 서계에 가랑비가 내리게 하여, 서호변의 야취를 좀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색은 어두운 사막이다. 축축한 바람이 불어와서 좀 춥고 향기가 난다. 향기는 들풀과 꽃의 맛이다. 방정을 지나다가 자연스럽게 내려서 신성한 천주교 승려 고분을 보러 가다.

묘문을 들여다보니 검고 차가운 구멍일 뿐,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었지만, 나는 코 안에서 곰팡이가 나는 은기 냄새를 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코를 두 번 들어 어깨를 으쓱했다. 모두들 내가 손전등을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고 말하지만, 무의식적으로, 나는 자연스럽게 공포, 불안, 움츠러드는 느낌이 들었다. 그곳에서 악행을 저질렀고, 내가 화옥의 개울에 이르러 조용한 연꽃사에 들어갔다. ) 돈은 앉아서 녹차 두 그릇을 마셨고, 이런 이상한 물건들이 이렇게 씻겨졌다.

서계를 돌아다녔는데, 원래 송마당에서 배에서 내려서 술상자를 가지고 요리를 했는데, 천천히 서쪽으로 흔들어야 정통이라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만큼 높은 차에 앉아 쏜살같이 지나가는 고대, 동악, 한 시간 동안 수백 리를 걸어야 하는 승객들은 결국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속물이지만, 속일도 속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당신이 차석에 앉아 서쪽으로 북쪽으로 바라보면, 호주까지, 옅은 녹색과 어두컴컴한 경사진 해수면을 뒤덮고 있는 텅 빈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도 없고, 산도 없고, 가운데에도 당연히 사람이 없지만, 끝없이 펼쳐져 있고, 푸르고, 해안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농촌의 마을에도 큰 경사가 없다. 태정산을 지나다가 입주한 산간대로까지 가는 풍경의 장점이다. 특히 봄말이나 가을말 비가 몽롱하고 풀이 강남을 길렀을 때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배에서 시작하여 우여곡절을 빙빙 돌며 서쪽으로 북쪽으로, 노화의 얕은 수역에서만 맴돈다. 둥근 다리 오두막, 뽕나무는 지역 풍경입니다, 이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장 이상한 것은 호수의 청산이 모두 남아 있다는 것이다. 무의식적으로, 그들은 갑자기 당신 앞에서 움직이고,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서둘러 작별 인사를 할 것입니다. 배를 흔드는 소녀는 항상 서계의 풍경이 될 것이다. 하나는 선미에 서서 노를 젓고, 하나는 뱃머리에 앉아 노를 젓는다. 몸을 앞으로 펴고, 물결과 노가 조화롭게 기복을 이루며 크고 둥글고 굽은 부드러운 곡조를 구성한다. 여행객들이 이곳에 오면, 당연히 마른 서호의 한가한 정취와 죽가의 노래, 그리고 어제 이원월 하노인사에서 찾은 노래가 생각난다.

그 후 초록암에 가서 건물을 사재기하러 갔다. 빗속에 있었기 때문에, 결국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다. 그러나 이 날이 늦게 돌아와 호숫가 식당에서 이야기를 나누자 원녕은 진지하게 말했다. "오늘의 서계는 어제의 서호보다 세 배나 낫다." 그저께는 휴가였고, 날씨는 따뜻하고 맑았으며, 신문에서 갈대가 활짝 피었다는 소식을 보았다. 오후 일몰 무렵, 노룡 부부는 다시 서계로 가기로 약속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는 이미 좀 늦었기 때문에 추설사에서만 한참 머물렀다.

옅은 주씨의 높은 머리 위에 비치는 경사양은 꽃이 피지 않았고, 나뭇잎도 떨어지지 않았고, 가을도 없었고, 눈이 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지 위풍당당하고 의기양양하고, 멍청하고, 구멍이 내 창자를 관통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늙은 스님은 체면이 없고, 얼굴을 태우고, 차를 우려내고, 술까지 가져왔다. 마침내 그는 종이와 잉크를 꺼냈다. 태양의 그늘 아래 북봉을 봅시다. 늙은 스님은 웃으며 말했다: "항상 음력 10 월 중순에; 달이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 후 그는 우리가 그때 다시 놀 것을 요구하는 교환 조건도 제시했다. 그는 절묘한 펜으로 아름다운 간식과 채팅을 준비해야 하지만, 오늘의 말은 반드시 써야 한다. 노룡은 14 자를 썼다. "한 검이 육합을 가로지르고, 천 가구가 초췌하고 세 번 울었다." " 나는 또한 어디서 만났는지 모르는 대련을 베꼈다. "춘몽은 때때로 베개를 베러 온다." "

술에 취해,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갔고, 강에는 만연이 있었다. 배 한가운데는 온통 어둠이었고, 용녀는 비상하고 있었다. 피리 부는 곳을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 소리는 원망처럼 울고, 원망처럼, 나머지는 모락모락" 이라니, 정말 7 월을 기대하는 것과 같고, 동파야와 적벽을 헤엄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