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허다구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서화다구는 주로 중창과 장창을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단창을 전문으로 하는 배우도 몇몇 있다. 서화대고의 전신은 청나라 중기 하북성 중부에서 유행했던 선자주와 목목북이다. 현자수는 세 줄의 작은 현악기를 반주하며, 배우들이 스스로 연주하고 노래하며, 큰 나무 북은 현과 현을 동반하지 않으며, 배우들은 간단한 판과 책북을 연주하여 스스로 노래합니다. 나중에는 이 두 종류의 민속 예술 예술가들이 북판과 세 줄의 작은 현을 반주하는 형태로 함께 연주했습니다. 허베이성 고양현의 목고 연주자 마산펑은 선인들의 개혁 경험을 계승하여 나무 판에 쇠쟁기를 사용하고 작은 세 줄에 큰 세 줄을 사용하여 개선과 혁신도 이루었습니다. 가창 방식을 통해 이러한 유형의 음악을 세계적으로 대중화하는 것입니다. Xihe Dagu는 원래 "Meihua Diao"와 "Ploughshare Pian"으로 명명되었으며 한동안 "Hejian Dagu"라고도 불렸습니다. 1920년대 천진에서 연주되었을 때 '서화북'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예술가들의 흐름과 함께 많은 유명 예술가들이 각지에 등장하여 북구에서는 주(화림) 종의 왕(진위안) 종파, 난커우에서는 리(덕완) 종의 조(위펑) 종파가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마증펀(Ma Zengfen)과 그의 아버지 마롄덩(Ma Liandeng)이 1940년대에 창단하여 단편 노래를 전문으로 하는 마파이(Ma Pai)는 베이핑, 텐진 및 중국 북부, 동북, 서북, 화동의 일부 도시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서화대곡의 노래는 지종 발음의 자연스러운 운율을 바탕으로 일부 민요와 단조의 음악적 어휘를 흡수하여 발전시켰다. 음악적 구조상 본곡의 악보와 악구에 붙는 창법은 약 30여 가지가 있는데, 이를 3가지 유형으로 정리하면 1판은 눈 3개와 1판, 2판은 1판이다. 눈이 없는 세 번째 판은 속도가 크게 확장되고 축소될 수 있으며 일부는 노래 방법을 다양하게 파생하기도 합니다. 노래 스타일은 말하기와 노래처럼 조화롭고 부드러우며 노래하기 쉽습니다. 이해하다. 첫 번째 판에 속하는 노래는 기판, 5행, 느림, 4행, 한 말, 3수, 빠른 머리판 등을 포함하며, 두 번째 판의 노래는 기판, 유수판, 쌍고, 낚시를 포함합니다. 바다의 달을 위한 후렴곡, 蚍蜉上山, Bangzisuishisanke 등 세 번째 판은 노래를 부릅니다. 느슨한 판, 흐르는 물, 채널 판, 꼬리실 등이 있습니다.

Xihe Dagu의 기본 선율은 일반적으로 플로우 보드에 반영됩니다. 두 번째 보드 Qiban은 플로우 보드의 중간 및 하위 노래 부분의 확장입니다. 다른 주요 노래 스타일도 이러한 노래 스타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Xihe Dagu의 전통 서지는 150권 이상의 장서와 중서적, 370여 개의 짧은 문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의 대부분은 과거 왕조의 전쟁 이야기, 역사 소설, 민담, 대중 소설, 신화 이야기, 우화, 농담 등입니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중국 민족민속문학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면서 노동자들의 사상과 감정, 지향을 다양한 구성과 생생한 언어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1937년 이후 많은 서화 드러머들이 항일 구국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왕귀우(1891-1947)가 연출한 "장강학살", "임대이자 감면" 등 많은 신곡을 작곡하였다. 왕준산 감독의 '대무한', '가족과 육체', '산시-차하르-하북의 소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