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는 복희의 왕 (즉 복희) 이 천하의 왕이었다. 그는 고개를 들 때 하늘을 보고, 고개를 숙일 때 땅의 법 (법칙, 현상) 을 보고, 새와 짐승의 문장 (문, 오화) 를 본다. 항목이란 글자는 문신이다) 와 땅 (하나는' 땅' 이라고 하는데, 바로 전통적인' 과' 교류' 이고,' 땅' 은' 땅' 이라는 뜻이다. "토지" 는 차를 타는 곳, 즉 대지의 의미) 를 의미하며 몸에 가깝기 때문에 "쉬운" 가십을 열어 표시한다. 강희 사전 ":천; 미래 세대에게 전달) 헌법 이미지 (관측 계산 천상). 신농은 좋은 인연을 맺고, 통치를 통일하며, 사업이 번잡하고, 장식 (가양, 남의 이목을 가리는 것) 이 탄생했다. 《황제사요》 (사학자) 창호, 새와 짐승의 발굽 (H háng, 짐승적), 지분 (즉 문리) 의 차이 (질감이 다르다는 것을 깨닫고, 새와 짐승은 분별할 수 있다), 개종계약 (즉 글) 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노력은 이순신 (지배) 을 기반으로 하고, 모든 물건은 검사 (분별, 우) 를 바탕으로 모든 요소 (guài, 설문도 정해져, 즉 심사) 를 포괄한다. "왕정에 전하다" (이 말은 만물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왕정에 전해진다는 의미임). 연설가는 왕궁에서 교화를 선포하기 때문에 군자 (조신 백관) 는 하층 (하등) 에게 자선을 베풀고 덕행 (저축) 은 피해야 한다. 글쓰기의 시작 부분에서, 마치 상형자 같아서, 그것은 문이라고 불린다. 이후 자음 상익, 즉 글자. 작가는 이미지의 기초이다. 글자, 자육유 () 와 거품 (일정 기간 한 번, 점차) 을 가리킨다. "죽보" 라는 책에 쓴 작가는 (예를 들어, "설문" 은 항상 너와 함께 한다.) 말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오제 (황제, 전호제 (주유노), 레빈, 제청 (K 욕), 고신, 제요, 제순) (의미, 상탕, 주) 말년에 태산에 봉인된 사람은 두 세대가 있는데, 비슷한 점이 있다.
이주: 8 살에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보씨 (관명) 는 국자 (의사의 아들) 에게 육서 (사물, 상형 글자, 소리, 지식, 조정, 차용) 를 가르쳤다. 사물을 일컫다. 사물을 가리키는 자는 볼 수 있고, 볼 수 있고, 볼 수 있고, 위아래로 볼 수 있다. 둘째, 상형 문자. 상형자, 그림을 사물로 그리고, 휴대하고 (jié qū, 구부리기), 일월도 있다. 삼일음. 사물의 이름으로, 코끼리와 소리가 서로 잘 어울리고, 강도 있다. 넷째 날에 알게 되었어요. 알고 있는 것, 비유 (조합, 조합) 클래스 (어류, 어군) 와 우정 (본의어, 의미는 우정의 차용어) 을 보기 위해? (포인팅) (두 문장의 조합된 단어는 그 의미와 일치하여 가리키는 것을 표현한다. ), 우시엔 역시 5 일입니다. 중계자, 건류 (조자류) (통일부), 상호 접수 (가도) 약속, 상고시. 엿새 동안의 대출. 사람의 명목 아래 한마디도 없고, 소리로 일을 구하고, 통솔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왕현태사는' 대박' 15 편을 써서 고문과는 다르다고 한다. 공자의 육경, 좌추명에 이르는' 춘추전' 은 모두 고문으로 쓴 것이다. 의미, 쓰기의 의미) 는 (설명) (이 단어들은 공자가 육경을 쓸 때까지, 좌추명이 춘추전을 쓸 때까지, 모두 고문으로, 글자의 의미는 여전히 해석할 수 있다는 의미) 라고 할 수 있다. 나중에 제후들이 시치해 보았는데, 바로 징표였다. 강권정치: 무력정복), 왕과 통일하지 않고, 악례악이 자신을 해친다. 7 개국, 다른 묘지, 다른 궤도, 다른 법규, 다른 옷, 다른 목소리, 다른 성격으로 나뉜다. 진시황이 처음 도착했을 때, 재상 리스는 같은 (같은, 통함), 진문과 협력하지 않는 사람을 중지 (삭제) 했다. \ "창호 \" 는 쓴 것이고, \ "조고 \" 는 쓴 것이고, \ "후무경 \" 은 태사공이 쓴 것이다. 모두' 사설 대전' 을 채택하거나 약간 변경 (또는 크게 단순화) 한 이른바' 소전' 이라고도 불린다. 그 당시 진나라 는 책 구덩이 유교 (책 구덩이 유교 참조), 옛 경전을 정화 (폐기물) 하고, 병역을 위해 칸마 공로를 세우고, 관직, 옥직은 갈수록 많아지고, 관서 (간용) 를 시작하며, 고문은 독보적이다. 공자는 서근팔식: 하나, 대박, 둘, 작은 인감, 셋, 인감 기호 (문자 체내에 새겨져 있음), 넷, 달팽이서 (새와 벌레처럼 생긴 것, 글자 쓰기) 라고 한다. 편지, 깃발 등), 5 일 복사 (인체), 6 일 책 (문제서체), 7 일 책 (병기; , 몸에 새겨진 무기), 팔촉. (참고: 다음' 한서문예지' 는 육예를 뜻하는데, 그중에서도 예서를 제외하고는 모두 대주 (), 소전 () 에 관한 예술 풍격이다.
한흥은 초서 () 를 가지고 있다. "초서에 따르면 원고로 시작한다. 글자는 불연속적으로 부르고, 김 이하는 연이어 부른다." 초서에는 간결성과 연속성이라는 두 가지 특징이 있다. 위율 (정위법): 학동 17 세 이상 시도를 시작하는데, 책 9 천 자를 풍자해야 한다. 이봐? 뜻을 알다. 풍자작가는 풍자작가라고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서예가 9 천 자, 길이가 9 천 자라고 말한다. 그리고 팔체로 시도해 보세요. 군은 태사와 수업 (그리고 시험), 우우 (최적) 는 상서사인 줄 알았다. 책이 바르지 않으면 와해해야 한다 (법정죄) (이 두 구절은 관료가 책을 쓰고, 문필이 표준에 미치지 못하고, 마땅히 바르게 해야 한다는 의미). 오늘은 위법이 있지만 수업이 없고 초등학교 (학자는 초등학교라고 함) 는 받지 않는다. Moda (이해) 그의 이론 (단어의 구성 이론) 은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효경' 이 공포되었을 때 창호는 소환되어 낭독했다. 읽기, 즉 설명), 장 창 (Zhang Chang) 은 그것에 복종한다. 량주 도사 두노, 배인, 진진 등 강사도 발언할 수 있다. 평화시에는 100 여명이 미중앙궁에서 이씨를 초등학교 수재로, 황문시랑 양웅이' 훈고편' 을 채택한다고 명령했다. 창호 이하 14 편, 총 5340 자, 모두 이 조의 책에 수록되었지만, 약간의 유보만 있었다. 그리고 죽은 새 집 (죽은 새, 왕망 을 의미한다. 사진, 섭정, 왕망 대한자립), 대등학교 문서 (대, 관명) 를 가리킨다. 펭 젠, 이름). 나는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즉, 왕망 명령에 따라 제작해야 한다.) 고문을 많이 바꿨다. 6 권의 책: 하나는 고문이고 공자는 벽 안에 책이 있다. 둘째, 이상한 단어, 즉 고대 중국 은 다르다; 셋째, 전서, 즉 전서, 진시황, 다음 두인이 묘목으로 만든 것이다. 넷째, 보조 책, 즉 진 리 책; 다섯째, 멋진 패스, 그래서 또한 인쇄; 여섯째 날, 새벌레의 책, 그래서 책은 충실하다.
벽에 있는 책 (벽에 있는 책, 고문에서 나온 책, 벽에 있는 책). 진 () 은 올챙이 () 산문이라고 부르는데, 저우 () 고문은 두껍고 얇아 올챙이 같다. 노공 왕은 공자의 집을 파괴하고' 예기',' 상서',' 춘추',' 논어',' 효경' 을 받았다. 장창 (), 북평후 (), 춘추 () 에도 좌전 () 을 증여하고, 군국은 늘 산천정의를 받았는데, 그 비문은 전대 고문으로 모두 자기 비슷하다. 버전 (이해할 수 없는 버전) 의 영향이 심오하지만 (이런 견해는 고대 문자의 진화에서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그 구사 세부 사항은 설명할 수 있다), 그 세부 사항은 간단히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세상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도 호기심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역설은 문자 그대로, 향벽 (향, 앞) 은 알 수 없는 책을 구성하며, 가끔 (보통, 통속서는 예서를 가리킴) 세상에 빛난다. 주승경은 진대예서의 형식으로 고전을 해석하는 것은 억지부회라고 말했다. 그가 진나라의 예서를 창호라고 불렀을 때, 그 책에는 "어떻게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인가?" 라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말머리가 길다고 비난하고, 사람들이 10 을 들고 싸우고, 개미가 휘어지고 있다고 비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팅 웨이 (tingwei) 는 법이 "가혹한 단어 (큰소리, 질책도) 사람들이 돈을 받는다" 며 "가혹한" 단어도 "정지 문장" 이라고 말했다. 만약 이 사람이 많다면 공고문에 맞지 않는 것은 역사상 터무니없는 것이다. 속유는 그 학습 (예서 참조) 을 하고, 그 희망을 숨기고 (그 뜻을 모른다), 통학을 보지 않고, 구사법 (구사법 규정 참조) 을 모르고, 구술을 탓하고, 야생자를 제멋대로 하며, 알고 있는 것을 밀하고, 성인의 구멍 (통로) 을 배운다. 또 창호' 막내아들 승성지' 를 참조하십시오. 그의 말은 고대 황제의 행동으로 불후의 것이었고, 속유부는 후세에' 성지' 라는 뜻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에게 말하지 않는 것은 실수지, 그렇지 않니?
"책" 은 말했다: "고대인의 코끼리를 보고 싶다. 클릭합니다 단어는 반드시 구문 (고서 기록) 에 따라 수정해야지, 우각끝을 뚫지 마라. 공자가 말했다: "나는 아직도 역사를 그리워하고 있다. 나는 오늘도 죽었다!" 그는 묻지 않고, 사람은 자신의 이익으로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그는 스스로 총명한 발언 (xié, 동악, 아니) 을 하여 전 세계의 학자들을 의심하게 했다. 개문자, 경사의 기초 (경사), 왕정의 시작, 선인이 이렇게 늦었고, 후세 사람들은 고대도 알고 있다. 그래서 속담에 "우리는 기초에서 태어났다", "천하가 크고 어지럽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는 말이 있다. 오늘 서술 전서, 고대 붓과 결합, 박채장 (보, 광도;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 작고 크고 신앙의 증거 (신뢰와 신용). 인증서 및 증거). 컴파일 (컴파일, 시험; 쓰기, 해석) 그의 설법은 무리 (어류) 를 이치로 해석하고, 리아의 잘못을 해석하며, 학자를 이해하고, 깊은 뜻을 이루게 될 것이다. 부서 (부서) 는 분리되어 있으며 화장실 (사무실, 사무실) 을 혼합하지 않습니다. 만물은 모두 짜고, 만물은 함축되지 않는다. 작작 (그 역시 대명사) 은 조 (조, 명) 가 아니어야 하기 때문에 우명 (우, 고) 이 있어야 한다. 이순신, 몬테소리, 책이라고 합니다. "리", "주관", "춘추", "좌씨", "논어", "효경" 은 모두 고문입니다. 모르면 가린다 (que, 즉 결핍; 부재, 즉 단어 부족) 도.
번역:
고대에 동동이 세계를 통치할 때, 그는 하늘의 별을 관찰하고, 지상의 현상을 관찰하며, 흑수의 질감과 지리를 보았다. 가까우면 체에서 법을 취하고, 멀면 물건에서 이미지를 취한다. 그래서 그는 팔괘를 만들기 시작했고, 팔괘로 법률 이미지를 대표하기 시작했다. 신농 시대에 이르러 밧줄로 사물을 기록하고, 사물이 복잡하고, 조작이 끊이지 않는다. 황제의 역사학자 창호는 검은 동물의 발자국을 보고, 결이 서로 구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글을 만들었다. \ "백관 상호, 국민 상호. 클릭합니다 "이별은 왕정보다 낫다." 즉, 문자는 국왕의 궁정에서 선전되고 교화되며 수백 명의 관리들이 교화, 수련, 해금하는 데 사용된다. 단어를 만들기 시작할 때, 그는 일반적으로 사물의 이미지에 따라 문자의 그래픽을 그리기 때문에' 문' 이라고 부른다. 나중에 형성의 결합을 "글자", "문" 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물의 자연현상이고, "자" 는 글의 수태 속에서 점차 증가하는 것이다. 죽보에 쓴 명서는' 예' 라는 뜻이다. 오제 삼왕시대에 이르러 인물은 점차 다른 형태로 변했다. 태산이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왕조는 많지만 쓰는 글자는 다르다.
주대 아동은 8 살에 초등학교에 입학했고, 가방은 가장 먼저' 육서' 로 황족 자제를 교육했다. 첫 번째는 손가락질점이라고 합니다. 손가락질하는 것은 바로 네가 한눈에 알 수 있고, 자세히 관찰하면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글자 = = (위, 아래) 는 이렇다. 두 번째는 상형 문자라고 합니다. 상형 문자란 그 물건을 그리는 것이다. 그 모양에 따라 일파삼할인, 예를 들면' 일',' 달' 이라는 두 글자이다. 세 번째는 형태성자이다. 형성자란 사물에 근거하여 단어를 만든 다음 대략적인 음표를 취하여 맞추는 것이다. 강 () 과 호 () 라는 두 글자가 바로 이런 상황이다. 네 번째는 지식이라고 합니다. 아는 것은 두 개 이상의 단어를 결합하여' 없음',' 편지' 와 같은 새로운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다섯 번째는 전이라고 합니다. 주석 전송이란 장관을 통일하고 동의어로 주석을 옮기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늙고 늙은 관계이다. 여섯 번째는 빌리라고 합니다. 차용이란 원래 이 단어가 없는 것으로, 해음으로 이 개념을 표현하는데,' 링',' 창' 과 같은 단어가 바로 이렇다. 내가 주선왕에 도착했을 때, 슈라는 위대한 역사학자가 15 종을 고대 중국어와는 약간 다른 대박을 썼다. 공자가 육경을 편찬할 때까지 좌추명은 춘추전을 썼는데, 모두 고문으로, 글자의 뜻을 모두 해석할 수 있다. 이후 각국의 제후들은 서로 공모하여 주나라 천자에 복종하지 않았다. 그들은 예락이 자신을 간섭하는 것을 싫어해서 모두 낡은 법서를 버렸다. 당시 세계는 7 개국으로 나뉘었고, 분전 분전 제도가 다르고, 도로 철도 폭이 다르고, 법률 제도가 다르고, 의상 형식이 다르고, 언어 음성이 다르고, 문자 형식이 달랐다. 진시황이 천하를 통일한 후, 재상 리스는 이런 혼란스러운 현상을 통일하고 진나라와 다른 필기 형식을 폐지할 것을 건의하였다. 리스는 창호 () 를 썼고, CZ 는 조고 () 에게 역법을 쓰라고 명령했다. 태사 () 는 후무경 () 이 박학하게 쓰도록 모두' 상서 ()' 대주 () 를 블루본으로 삼거나 약간의 변경이나 단순화를 하여 작은 인감이라고 한다. 이 시점에서 진나라는 경전을 불태우고, 과거의 경전을 폐지하고, 대량의 장병, 양군 수비대, 행정사무를 발동하고, 옥례가 점점 복잡해지고, 단순함을 위해 예서를 생산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고대의 예서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았다. 그 후, 진 () 문자는 8 가지 풍격이 나타났다. 하나는 대주 (), 하나는 작은 인감 (), 세 번째는 인감 (), 네 번째는 충서 (), 다섯 번째는 밀인 (), 여섯 번째는 예서 (), 일곱 번째는 예서 (), 여덟 번째는 예서 () 라고 한다. 한나라 초년에 초서가 나타났다. 정위법은 17 세 이상의 학생만이 시험에 응시할 수 있고, 9 우겸 문장 () 를 풍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사람만이 역사가가 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동시에 진 팔체의 표기법도 시험해야 한다. 지방에서 조정 시험을 보내는데, 합격이 가장 좋은 것은 상서사이다. 잘못 쓰면 신고하고 처벌하세요. 아직 팅 웨이 법령 이 있지만, 시험, 초등학교 도 신경 쓰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랫동안 문자의 이치를 이해하지 못했다. 소헌이 황제라고 부를 때, 창호에 정통한 사람을 소집하여 장 () 을 보내 그에게 공부하게 하였다. 또한 량주 도사 두노, 배인, 강사 진진 () 도 문자 지식을 전수할 수 있다. 효평황제는 효평황제가 되었을 때 이규 등 100 여명을 모집하여 미중앙궁에서 이야기를 들려주며 이규를 초등학교 의사로 삼았다. 황문시랑 양웅은 그들의 말을 모아' 견권 변론' 을 편성했다. 창호' 부터' 순편' 까지 총 14 편, 총 5340 자, 각 책에 기록된 글자는 대체로 보존되어 있다. 왕망 섭정에 도착했을 때, 대평사 풍진 () 을 파견하여 글을 바로잡았다. 풍진은 그가 명령을 받들어 이렇게 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고문들을 수정했다. 당시 여섯 권의 책이 있었다. 첫 번째 책은 고문으로, 동굴 벽에서 얻은 글이었다. 두 번째는 기이한 글자라고 하는데, 고대 중국어의 변형이다. 세 번째는 전서라고 하는데, 바로 작은 인감이다. 네 번째는 좌서라고 하는데, 진나라의 예서이며, 두인성 묘목이 진시황의 명을 받들어 쓴 것이다. 다섯 번째는 묘전이라고 하는데, 도장을 모방하는 데 쓰이는 서체이다. 여섯 번째는 새벌레서라고 불리는데, 깃발이나 제프에 쓰입니다.
벽 속의 책' 은 한무제가 공자의 거처를 철거할 때 얻은' 예기',' 상서',' 춘추',' 논어',' 효경' 을 가리킨다. 또한 북평후 장창성이 만든' 춘추 좌씨전' 도 밭에서 종정 같은 기물을 자주 출토한다. 위의 비문은 모두 이전 세대의 고문으로 글씨체도 비슷하다. 이 자료에서 우리는 문자의 변화를 볼 수 없지만, 조사의 세부 사항은 대체로 설명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시 어떤 사람들은 호기심과 혁신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비판했고, 형식적인 문자를 의도적으로 바꾸고, 구멍 벽에 이해하기 어려운 것을 발명하고, 당시 유행했던 글을 혼동해 자신을 과시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국자감 학생들은 앞다퉈 문자를 해석하고 유교 경전을 해명하며 진나라의 예서가 창호 시대의 문자라고 거짓말했다. 그들은 글이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는데, 어떻게 변할 수 있단 말인가? 징 비뚤비뚤하게 말했다: "마두인" 은 "긴" 글자, "열" 을 가진 사람은 "싸움" 자, "벌레" 는 "중간" 자가 휘어져 있다. 법률 책임자는 법률을 해석하고, 심지어 예서 서체에 근거하여 판결을 내리기까지 하는데,' 가혹하다' 라는 단어는' 정지 판정' 이라고 불린다. 비슷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벽에 뚫린 고문과 어울리지 않고,' 대박' 과도 맞지 않는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그들이 배운 것을 가지고 놀다가, 그들이 거의 보지 못하는 것을 모르고, 홍통의 학자를 볼 수 없고, 글쓰기의 규칙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들은 낡은 예술을 괴이한 것으로 여기고, 광언을 보물로 여기며, 자신이 아는 것이 매우 신비롭다고 생각하며, 자신이 성인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창호의 문장 속에서' 막내아들이 편지를 짊어지다' 라는 글자를 보았고, 창호의 문장 역시 고대의 한 황제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그 안에는 신선의 신기함도 기록되어 있다! 이렇게 막막한 것이 반항이 아닌가?
"상서" 는 "고대인의 코끼리를 보고 싶다" 고 말했다. 즉, 고서 기록을 준수해야 하며, 크게 놀라지 말아야 한다. 아들은 말했다: "나는 또한 고대사 잃어버린 텍스트를 보았다, 지금은 남자를 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바로 이 사람들, 묻지 않는 사람을 비판하고, 의견을 발표하는 사람, 시비불확정한 사람, 허튼소리를 하는 사람, 전 세계의 학자들을 답답하게 한다. 글쓰기는 예술과 정치의 기초이다. 그것은 선인들이 역사람에게 문화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고, 후세 사람들은 고대 문화를 이해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성립되어야 다른 것들이 생겨날 수 있다" 며 "세상의 심오한 이치를 알게 되면 혼란스럽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지금' 소전' 과' 고문' 을 편찬하고 있으며 일반인의 의견을 광범위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각종 해석에 관해서는, 모두 믿을 만하고, 조사할 만한 증거가 있다. 그 해석들을 해석하는 목적은 그것을 이용하여 단어를 해석하고, 잘못을 분석하고, 독자에게 단어 구조의 깊은 의미를 알려주는 것이다. 따로 정리하면 엉망진창이 되지 않는다. 여기서는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 그 의미가 분명하지 않은 것은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책에서 인용한 것은 맹의 버전이다. \ "대법관 \" 은 공자의 책이다. 《시경》은 돌창이 쓴 것이다. 예기',' 주관',' 좌씨춘추',' 논어',' 효경' 은 모두 중국 고전이다. 아직 명확하지 않은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의아해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