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작가 신치지(Xin Qiji)

생명이없고 평화로운 상황에서 남송 왕조의 지배 집단은 국가와 국민의 운명에 너무 무감각하여 자신을 '영웅'과 '유랑의 재능'과 비교했습니다. ". 초기에는 『매진십수』에서 “부려의 스승은 정말로 살아 계시다”고 말했고, 말년에는 그의 시 『용우락』에서 유우의 북방 원정을 “삼키는 호랑이”라고 칭송했다. 분노로 수천 마일을." 비록 이 전투들의 결과는 다르지만 모두 주도적으로 적을 공격하고 조국의 통일을 회복해야 합니다. 이것이 Xin Qiji의 가장 큰 정치적 야망이자 Xin의 Ci의 주요 사상적 내용입니다.

Xin Qiji는 소식의 대담한 문체와 남송 초기 애국 시인들의 투쟁 전통을 계승했으며, 무슨 일이 있어도 거의 무슨 일이 있어도 글의 주제를 거의 확장할 정도로 글의 주제를 확장했습니다. 아니요, 어떤 단어도 포함될 수 없습니다. 서정의 다양한 기능을 발휘하고 사물을 묘사하고 사건을 기록하고 사물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시, 산문, 시 등 다양한 문학적, 예술적 형식의 장점을 창의적으로 융합하여 표현기법과 언어능력을 풍부하게 하였다. Ci의 독특한 스타일은 "잘린 빨간색과 조각된 녹색과 구별될 수 있습니다"("Siku Synopsis").

신의 독특한 예술적 업적은 장엄하고 광대한 예술적 개념의 창조에 먼저 반영됩니다. Xin Qiji의 전투 경험과 고상한 정치적 야망에 따라 그의 시는 종종 광대한 장면, 장엄한 전투, 강한 성격을 지닌 사물을 표현합니다. 그는 서리와 눈을 두려워하지 않는 매화를 좋아하지만 비바람을 견디지 못하는 복숭아와 자두를 좋아하지 않으며, 곧고 긴 소나무와 곧고 튼튼한 대나무를 좋아하지만 가을의 멜론과 수박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찬 바람에 오그라드는 냉동 토란. 그는 장검이 "천 리를 하늘에 의지하고 있다"고 썼고, 긴 다리는 "수천 피트의 맑은 무지개"("진원춘"과 "기시부주"), 심지어 수선화 분재라고 썼다. "국에는 안개가 자욱하고 파도는 수천 헥타르에 이른다"("신랑께 축하드립니다"). 그의 상상 속에서 갑작스럽고 견고한 푸른 언덕은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울 뿐만 아니라 수천 마리의 말이 돌고 있는 것처럼, 바다에서 솟아오르는 거대한 코뿔소처럼 질주하기도 했습니다. 푸" 등). 그의 시에는 "밤을 밝히는 붉은 깃발, 달을 타고 관문에 접근하는 수천 마리의 말"( "수이 조가 두" "삼산은 조 총리의 운율을 사용")뿐만 아니라 "한 가문"도 있습니다. 수십만 명을 훈련시켜 함대가 우뚝 솟아올랐다." ("수조거두") "양주로의 배 여행, 윤과 양지옹, 주선현"과 같은 전투 장면에서 심지어 물가에서 갈매기와 마주하는 경우에도 술은 앞에 유리가 있고 길을 막고 있는 소나무가 있어, 붉은색과 흰색의 꽃을 보면, 나는 그 소리를 들으면서 여군 훈련을 생각하게 될 것이다. 조용한 작은 창문 밖에서 체스를 두며, 나는 또한 무거운 포위 공격의 돌파를 생각할 것이다. 붉은 배열로 둘러싸인 오궁의 첫 제자. "또한 "신허예"(재허천윤)에서도: "작은 창문에 있는 사람들은 조용하고 체스 소리는 무거운 문제를 해결하는 것처럼 들린다. 포위." 이러한 생생하고 과장된 묘사와 상상은 신의 대담한 스타일의 특징을 이루고 있다. 소식에 비해 신의 시는 더 생생하고 갑작스럽기도 하다. 이는 소식의 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예술적 개념이다. 그리고 남북분단의 시대에 있어서 화해파와 항복파의 압박과 공격을 자주 받았기 때문에 신자가 소시의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표현을 갖는 것은 불가능하다.

둘째, 빅싱의 생계 방식이 반영됐다. Xin Qiji는 북에서 온 "귀환" 군인이었기 때문에(주: 남송 왕조는 북에서 귀환한 사람들을 차별하고 그들을 "개화인"이라고 불렀습니다.) 중원을 회복하고 중국을 통일하려는 그의 정치적 야심은 양쯔강 남쪽에 있는 작은 사람들의 비밀 정착지. 황실은 그와 양립할 수 없었고, 그의 외로운 정치적 지위와 자주 비방받는 삶의 경험은 그에게 어떤 변명도 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그의 끊임없는 투쟁 정신을 표현하는 구불구불한 은유적 기법. 시의 이 부분은 때때로 아이들 사이의 사랑과 왕과 신하들의 일을 향기와 애절함으로 표현하며, 정직함과 불의의 분위기를 드러냅니다. 그것은 수천 리를 흐르는 시냇물 틈으로 솟아오르는 맑은 샘과 같으며, 구름이 내리지 않을 때 번갯불처럼 기울어져 있는 이 백 년 된 건물이 폭풍으로 땅이 무너질 것이다. 이런 면에서 그가 호북에서 호남으로 이주하면서 지은 다음의 시 『모유아(Moyuer)』는 더욱 대표적인 작품이다.

Xin Qiji가시에 왔을 때 많은 암시를 사용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일부 선배들은 그가 "책가방을 잃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소위 '책가방 떨어뜨리기'는 자신의 지식을 과시하기 위해 책 자료를 오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Xin Qiji의 일부 작품에는 친구와 같은 성을 가진 고대 이야기를 선택하여 그를 칭찬하거나 경전 전체를 수집하는 등 모두 이러한 봉건 문인의 습관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신의 시에 사용된 대부분의 암시는 『용유락』, 『수용음』 등의 시에서 볼 수 있듯이 과거와 현재를 지칭하는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는 실제로 그의 비유와 일치하지 않는다. 그리고 생계 유지 기술도 유사합니다.

위의 두 가지 예술적 성취 측면은 작가의 애국적 열정, 정치적 이상과 추악한 현실 사이의 날카로운 모순을 표현하는 동시에 Xin Ci의 낭만적 예술적 특성을 형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