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문을 해독하다

1. 문어문의 설명 경성후가의 부귀한 정원에서 헤엄쳐 보고 안에 무엇이 있는지, 해외의 기이한 꽃이석에서 자아를 잃었지만, 내가 할 수 없는 것은 대나무다.

나는 강남 사람들이 대나무를 자르고 돈을 낸다. 정원이라면 해외에서 기이한 꽃이석을 사거나, 천 원에 석두 한 조각, 백 원에 꽃 한 송이를 사야 한다. 자기 연민은 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그 사이에 대나무 증명서가 있었는데, "내가 마음에 드는 땅을 가져가지 마!" 라고 말했다. " 수도의 사람들이 대나무 하나를 만들 수 있다면,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수천 원을 쓸 것이다. 그러나, 나는 서리와 눈을 만났고, 나는 죽었다. 많은 사람을 죽게 하는 것이 어렵다면,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득을 보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강남 사람들은 더욱 웃으며 말했다. "수도의 사람, 보무의 월급이다!" 오! 기화이석은 경성과 강남인들에게 중시되지만, 출생지에서 빈궁하면 결코 해외인에게 중시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들이 강남의 대나무와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해외에 가 본 적이 없거나 대나무를 생산하지 않은 사람들은 대나무를 보면 수도보다 더 값어치가 있고 비웃음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속담에도 있듯이, "사람들은 시골에 내려가는 것이 싸고, 물건은 시골에 내려가는 것이 비싸다." " 이 진술로, 세상은 어떻게 추악 할 수 있습니까? 내 광록 아저씨가 너에게 경서 위의 정원을 다스리라고 했는데, 심은 것은 전부 대나무이지, 다른 나무는 아니다.

대나무 숲 사이에 작은 건물이 하나 있는데, 한가할 때 나는 손님과 함께 노래를 부른다. 그리고는 "강자와 연못정과 꽃과 석두 승리를 경쟁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나는 단지 땅을 전부 차지할 수 있을 뿐, 노동 없이 정원을 평평하게 메울 수 있을 뿐, 적당하다. 주희 대사라고 자칭하기 때문에 나를 대신해서 기억한다. "

내 말은, 너는 확실히 권세와 맞설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너는 단지 이 땅의 주인을 가져갔을 뿐이다. 이 땅은 유일무이하다. 대나무보다 더 좋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니? 예전에 사람들은 대나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그것이 소리 없이 악취가 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의 총명함은 석두 못지않고, 그것의 멋은 꽃보다 못하며, 또 어떤 사람은 외롭고 독특한 것 같아서 속인과 조화를 이룰 수 없다. 그래서 예로부터 대나무를 잘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또한, 경성 사람들은 그것을 알 수 없고 비싸지만, 그것과 돈을 다투고 싶어, 그 좋은 것은 기이한 꽃과 다른 돌과 같다. 그래서 사정인의 귀죽에는 강남인의 귀함이 없다. 즉 대나무는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너는 중국에서 자랐지만, 너는 중국에 잠길 수 없다. 말, 노예, 노래와 춤과 같은 모든 부자들의 취미를 버릴 수 있습니다. 너는 일어서서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않고, 너는 숙연하고, 너는 외롭고, 너는 반드시 대나무 속에서 자만해야 한다.

그리고 모든 것을 놀면 즐겁지만 잃어버리면 안 되나요? 그러나 대나무는 비록 그 땅이 소유하지는 않지만, 너는 최선을 다해 할 것이다. 그러면 그것은 너의 심장 박동보다 더 빠를 것이다. 군주의 권력은 기화이석을 극치로 발휘할 수 있지만, 그 선은 존재하지 않는다.

허허! 대나무는 귀한 것이 강남을 벗어나지 못한다! 나는 또 느낌이 들었다. ("고대 중국어 감상 사전" 에서 선택) 1. 문장에 추가된 단어의 해석이 정확하지 않은 것은 () A. 해외 기화이석의 자아는 어디에나 있다: 경계.

B. 나는 강남 사람들이 대나무를 베고 봉급을 받는다: 이것은' 땔나무 때' 이다. C. 또는 떠나라: 제초.

D. 고유 한 불가능 성 또한 간헐적입니다: 가끔. 2. 다음 설법에서 임광록의 재미를 표현하는 것은 () ① 경성인은 보무의 녹봉이다. ② 대나무 작물과 작은 건물 사이의 intercropping; 그 중에서도 한가함은 일하지 않고 얻을 수 있고, 정원은 편안하다. ④ 외로움과 독창성; ⑤ 이것은 대나무를 위한 것이다. 자만심이 있어야 한다. 6 대나무는 강남보다 더 귀중하다. A. ① ③ ⑥ B. ② ③ ③ C. ④ ⑥ ⑥ D. ④ ④ ⑤ 3. 다음은 원문 관련 내용에 대한 부정확한 분석과 총결산이다. () A. 문장 시작은 경성에서 고관 귀인 원림을 방문한 나의 경험과 느낌을 적었다. 그곳에서는 기이한 꽃이석이 흔하지만 대나무는 보기 드물다.

B. 문장 2 항은 사람과 사물이 거리로 판단된다는 말을 인용했다. C. 임광록은 강남에 살지만 세속의 대나무를 기지로 하지 않고 경서강변의 원림을 운영한다.

D. 임광로의 대나무에 대한 문장 태도는 그의 초연하고 독립된 개성을 드러내는데, 이것도 대나무에 대한 직접적인 필기이기도 하다. 4. 문어문 독서 자료에 가로줄이 있는 문장을 현대한어로 번역합니다.

(10 분) (1) 이런 말로 세상이 어떻게 추악할 수 있단 말인가? (3 분)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4 분)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① 문장은 대나무를 보물로 생각하는 스징 (Shi Jing) 을 쓴다. 네 번째 문장은 ren guanglu Haoran Zhengqi 를 쓰는 것입니다. 6. 대나무 쓰기) 3. D 를 분석합니다.

4( 1) 분석그렇다면 세상에서 변하지 않는 미추호기준은 무엇일까? ("이순신", "전치사 목적어", "문장의 의미" 각각 1 분) (2) 분석으로 베이징 사람들은 대나무를 아끼고 강남인들은 대나무를 중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대나무를 이해하지 못한다. 이것은 똑같다. 이런 상황에서 대나무가 이곳의 토지 소유가 아니라면 임준이는 최선을 다해 수집할 것이다. 그리고 그는 기뻐했다.

나는 베이징의 세계 관리와 부유한 가정의 정원을 참관한 적이 있는데, 그곳에 모인 것을 본 적이 있다. 머나먼 곳에서 해외까지, 대나무를 제외한 모든 기화이석은 가지고 갈 수 없다. 우리 강남 사람들은 대나무를 베어 땔감으로 삼았다.

그들이 정원과 정자를 지을 때, 그들은 해외에서 찾는 기이한 꽃과 석두 등도 사야 한다. 어떤 꽃은 수천 원에 석두 한 조각을 사고, 어떤 꽃은 수백 원에 꽃 한 송이를 사는데, 조금도 인색하지 않다. 하지만 안에 대나무를 차지하면, "내가 꽃을 심고 석두 넣는 곳을 차지하게 하지 마세요." 라고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그러나 베이징 사람들이 대나무 한 대를 찾을 수 있다면, 왕왕 수천 원을 써서 살 것이다. 그러나, 첫 서리에 눈이 내리면, 그것들은 모두 말라 죽는다. 찾기 어렵고, 많이 죽어서야 사람들이 더 소중히 여기기 때문이다.

강남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을 비웃으며 말했다. "북경인들은 우리가 불태운 것을 땔감으로 삼았다." 오! 이상한 꽃 이석, 확실히 자본 강남 사람들이 소중히 여긴다.

하지만 그들의 산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모두 외국인과 해외 인사들이 중시하는 것으로 강남의 대나무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해외에서는 결코 대나무를 생산하지 않는 곳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곳의 사람들이 대나무를 본다면, 나는 그들이 반드시 북경인보다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2. 다음 문어문의 의미를 설명한다. 1, 하루: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2, 1. 아들이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낡은 지식을 복습하면 새로운 경험이나 발견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너는 선생님이 될 수 있다. 좋은 따르기를 선택하고 나쁜 것을 바꾸다. "("촉 2 ") 세 사람은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거의 누구나 다 아는 한 마디로," 논어 "에서 나온 말이다. 원문은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좋은 따르기를 선택하고 나쁜 것을 바꾸다. "의미: 세 사람이 함께 걷고 있는데, 그중에는 반드시 나의 선생님이 있을 것이다. 공자의 수양성과 겸허한 학습의 정신을 구현하였다. 그것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한편으로는 겸허하게 배우고, 그 선을 택한 자의 정신이다. 반면에, 나쁜 사람을 바꾸는 것은, 사람의 나쁜 것을 보면 훈계로 생각하고, 자신을 반성하는 것이 바로 수양성의 정신이다. 이렇게 하면 누가 사람들과 잘 지내든 선생님이 될 수 있다. \ "논어 \" 에는 한 번 손초과가 위국에 관한 질문을 한 적이 있는데 공자는 어디에서 지식을 배웠습니까? 자공은 고대 성인의 설교가 민간에 남아 있고, 성인은 그 큰 점을 알고, 악인은 그 작은 점을 안다고 대답했다. 모두 고대 성인의 도가 있다. "대사가 어떻게 배우지 않을 수 있는데,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서 자주 배울 수 있을까?" ("논어 장자") 그는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에게서 배운다. 누구나 그의 선생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고정된 선생님은 없다. 공자의 논어에는 공자가 종묘에 들어가 만사 ("논어 바촉") 를 묻는 것과 같은 많은 기록이 있다. 낮에 잠을 잡자 공자는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부터 시작했고, 나는 그 말을 듣고, 그 일을 믿는다. "오늘 저는 사람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행동을 관찰합니다. 주는 것과 바꾸는 것이 옳다. " ("논어 공야장") 자공이 공자에게 말했다. 그는 "냄새를 맡고 2 를 알 수 있다" 고, 안회는 "냄새를 맡아 10 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fu ru ru 는 나와 같다. 클릭합니다 ("논어 공야장") 모두 이런 정신을 구현했다.

3. 고문의' 설문해자' 가' 의' 에 대한 몇 가지 해석:' 의, 초도.

풀이 너무 철저히 자라서 가지가 점점 커지고 있고, 그 일이 있고, 그 자리도 있다. 단락 "주": "신의를 인용하는 것은 미래이고," 해석문 "은" 미래도 "이라고 말했다.

인터뷰어: 한 사람이 이렇게 훈련을 했습니다. \ "① 그 사람, 그녀, 그것 (그들).

예: ① 모두 끊는다. (지: 호, 위의 전문가를 가리킴) ② 칼로 늑대의 머리를 베고, 몇 칼로 죽였다.

(늑대를 가리킨다. ) 3 자연.

(지: 바로 위의 리가 말한 것이다. (4) 완안을 보내고 발뒤꿈치로 울다.

(본의는 후자의 "지" 를 의미한다: 그녀는 연후를 가리킨다. (5) 나는 피곤하다, 나는 과잉이다, 그래서 나는 극복할 것이다.

(지: 제군을 가리킨다. ) 6 서로를 보면 나는 매우 창피할 것이다.

(지: 그도 그런 뜻이에요. ⑦ 두의 말로 우리는 이 소식을 전파할 수 있다.

(a: 그들은 감옥에있는 포로입니다. (8) 어머니 소문, 망치 침대 분노.

(지: 위 관원의 말을 가리킨다. ⑨ 두드리며 동굴로 들어갔다.

하나: 귀뚜라미를 가리킨다. ) ━ 세계 군인, 함양을 모으십시오.

(본의는 후자를 "그것" 으로, 무기를 가리킨다. (2).

예: (1) 교통 체증 근처에 있던 사람이 19 명이 죽었다. ("새옹지마연 비복") 2 크고 작은 감옥은 시찰할 수는 없지만 반드시 정으로 대해야 한다.

(3) 단향을 당당하게 벌목하고 강물이 마르다. 4 동부 양전을 베고 북부 중점 현을 접수하다.

③ 가, 가.

가자. 예문:  남해에 가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 ("학습을 위해") 2 40 여 리 길을 걸어 팔다.

(본의는 이전의 "뜻" 을 가리킨다. (3) 장군은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한다.

4 밭을 경작하는 논두렁에서 나는 오랫동안 안타까워했다. (본의는 이전의' 지' 를 가리킨다? (5) 또 하나의 이발 두문이 있어 무지한 척한다.

⑥ 그래서 그는 가족을 버리고 관중으로 들어갔다. ⑦ 나팔꽃이 홀을 통과한다.

왕 jianzhi 는 말했다: "소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본의는 후자의 "그것" 을 가리킨다. ④ 이것, 이것.

예: ① 너의 실력으로는 네 아버지의 산꼭대기를 파괴할 수 없다. 예를 들면 태행의 왕궁과 같다. (본의는 후자의 "지" 를 가리킨다. (2) 지방, 왁스, 재로 유명하다.

(본의는 이전 것을 가리킨다. (3) 이곳에는 비옥한 밭, 아름다운 연못과 뽕나무가 있다.

(4) 버스 판은 추 사다리의 기계이다. ⑤ 부정적인 진 노래가 더 좋은 두 번째 정책이다.

⑥ 그는 공자가 똑똑하지 않다. ⑦ 6 명 더 있는데, 닝지, 허상, 수친, 두혁이 있다.

(원래 중간 것을 가리켰다. (5) 전치사 목적어의 기호.

예: ① 무슨 문제가 있어요? (2) 송나라의 죄는 무엇입니까? 3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르겠다. (4) 공덕은 무엇인가? ⑤ 시는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클릭합니다

마스터도 부른다. (원래 손가락 뒤 하나. ) 을 참조하십시오

[6] 나. 탈출기: ① 태어날 때부터 근심이 있을까? (2) 장군이 얼마나 넓은지 모르겠다! ③ 옛 친구 는 반환 을 싫어.

(4) 나는 거리 드럼 나이프 정육점, 아들 친호존이다. ⑤ 자전거로 대체하면? ⑥ 미망인은 죽고 불멸하다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세요: 도살인 줄 알았어요. 그것은 우리를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음절을 조정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탈출기: 중퇴하여 농사를 짓는 논두렁에서 나는 감개무량했다.

(원래 손가락 뒤 하나. ) 주요 술어 구조에 사용되어 문장 배제의 독립성을 나타낸다.

예: (1) 독방 공명이 있고 물고기에 물이 있다. 2 음악 교육 음악 교육, 누구의 이름이 영원한가! (3) 연세가 나에게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⑨ 속성 뒤에 로고로.

예: ① 구름 속의 최위. (2) 사람과 자신의 몸으로 관찰할 수 있는 사람, 물건을 받는 사람은 무지하다! ⒇ 방향.

탈출기: 그럼 이런 선함을 쫓아내세요.

고전 중국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말하기; 설명; 강연 선언; 제창하다 설득; 설득; 좋아하다 즐거워요.

참조 설명:

하나: 발음: 슈노우

1, 첸 말했다; 말해봐.

도화원기': "그리고 군, 이현, 이렇게 말하다."

현에 이르러, 나는 지사를 찾아가 이 경험을 이야기했다.

2. 설명 설명해 주세요.

"이소": "많은 사람들이 말을 할 수 없어서, 느끼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사람은 집집마다 해석할 수 없고, 누가 우리의 진실한 감정을 상세히 고찰할 것인가.

3. 연설 선언; 제창하다.

홍문연: "그리고 자세히 들어보고, 공을 세운 사람을 벌하고 싶다."

오히려 소인의 말을 듣고, 유공자를 죽이려 한다.

4, 한 가지 스타일, 잡담이라고도 합니다. 항상 일을 설명하고 진실을 말하는 데 쓰인다.

"황생은 책을 빌린다": "하나, 책을 만든다."

번역: 저는 책을 빌린 이 문장 () 와 (빌린) 책을 황생에게 줘야 한다고 썼습니다.

둘째, 발음: shuì √ √ 입니다.

설득; 설득하다.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만약 앓고 있다면, 왕웨이와 손님께 왕만단이라고 변론해 주십시오."

셋: 발음: 유

《악》을 전하다. 좋아하다 즐거워요.

공자의 논어: "불시의 학문, 그렇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적당한 때에 배운 것을 복습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 아닌가?

문어문으로 양란 이론 (명) 도왕릉을 설명하다

도란으로 할게요. 푸젠산은 비싸요. 수련하는 법, 촉촉하고 습기를 피하고, 목욕을 좋아하고 태양을 두려워하며, 부자가 시중을 들기가 어렵다. 옛 맛에 대해 그는 그의 꽃이 모두 불결한 관개라고 말했고, 민란은 혼자 차즙을 사용했는데, 초수향은 차향보다 파랗고, 깨끗한 것은 차향향향보다 못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휴식원에는 난초 두 대야가 있는데, 관개는 법대로 하지만 잎은 짧고 빛깔이 좋아서 이 물건이 없다. 그리고 그의 집에서 심은 것들은 모두 무성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 주는 대로 이유를 물어 보고 냄새가 난다고 말해 주세요. 손님은 한숨을 쉬며 "잘못된 사람의 능력도 좋다. 달콤하게 사람을 먹는 남자, 백곡; 향기로 남을 기쁘게 하는 사람들도 꽃으로 가득 찼다. 소위 단맛과 향이란 무엇입니까? 극도로 부패하고 신기하고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예전에 어떤 사람이 거북이를 잡았는데, 거북령이 먹지 않는다고 한다. 십여 일이 끝난 후 지금까지 거북이는 이미 몇 번이나 죽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먹지 않는 것이 있고 더럽지 않은 것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모두 거짓이다. 아들 고체 익사, 아들 난초도 뒤에 있다. 클릭합니다

돌아가면 두렵지 않다. 즉, 네가 들으면 틀리지 않을 것이고, 네가 하면 틀리지 않을 것이다. 일찍이 의심한 적이 있다: 사물은 원래 길고, 중독성이 있고, 미혹되고, 밀밀하고, 알 수 없다. 이소는 "변하면 향기롭지 않고, 변하면 털이 난다" 고 말했다. 남편의 연약하고 오만하다 ('작위' 의' 금' 은' 수수께끼' 로 바뀐다). 허허! 그래서 소년은 풀을 베고 마르고, 분뇨를 운반하고, 번창했다. 만리 5 월 25 일 오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번역:

혜제의 난초는 매우 많은데, 푸젠산이 가장 값어치가 있다. 배양하는 방법은 젖지만 너무 젖지 않고, 약간 건조하고 햇볕을 쬐지 않고, 통풍이 춥지 않고, 부잣집 천금의 착한 딸처럼 자세는 많지만 버티기 어렵다. 나는 일찍이 이런 꽃을 들은 적이 있는데, 다른 꽃들은 더러운 토양에서 관개로 자라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푸젠의 난초는 차를 사용하는데, 차의 향기는 풀나무의 향기처럼 난초의 냄새와는 다르다. 아주 깨끗하고 차 맛이 없어요. 아마 그럴 거예요.

정원에는 대야 두 대야를 기르고, 방법에 따라 관개했지만, 잎은 점점 짧아지고, 색깔은 점점 초췌해지고, 숨이 멎는다. 남의 집 난초는 가지가 많고 꽃이 많다. 나는 그에게 왜 내가 들은 모든 것을 그에게 말했는지 물었다. 그는 이렇게 외쳤다. "너의 방법으로 일을 그르쳤다. 바로 쿠퍼가 단맛으로 사람들에게 먹히는 것이다. 꽃이 아름답기 때문에 사람들의 환심을 사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여기서 말하는 단맛과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부패를 신기하게 만들고, 모든 것이 예전과 같다. 한 사람이 거북이 한 마리를 잡았는데, 그것은 영성이 있어서 음식을 먹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상자에 담아 10 일 후에 꺼냈다. 거북이는 곧 죽을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른바 모든 동물은 먹지 않고, 식물은 토양을 좋아하지 않는 것은 모두 허튼소리이다. 네가 들은 것을 믿는다면, 너의 난초가 시들어 버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

돌아간 후 기분이 안 좋아서 자기가 들은 것이 옳다고 생각하는데 방법이 옳다. 이어 "만물이 오래되면 반드시 본성을 바꾸고, 원래의 요구를 잃는 것은 알 수 없다" 고 의심했다. 이소는 말했다: "랜지는 덜 향기로워졌고, 혜천은 초가집이 되었다. "난초는 연약하고 싱그러운 향기를 띠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키우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미 변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난초, 연약함, 연약함, 연약함, 연약함) 이봐! 그래서 남자아이가 죽은 가지를 제거하고 거름으로 물을 주면 난초가 무성하게 자란다. 그것은 중국 달력의 5 월 25 일에 쓰여졌다.

6. 고대 중국어에서' 예' 에 대한 모든 해석은 1 으로 명목상의' 의사' 이다.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행동; 인생 초에 할 일이 없다. 시왕봉토끼' 백화해석: 제 어린 시절에는 사람들이 병역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2. 생산 만들기 [제조; 자세] 인공, 또한. --"erya" 모국어 해석: 제조를위한 것입니다.

3, [정치인] 을 다스리고, 통치도 한다. --모국어 해석 xiaoerya: 예, 치료의 의미.

4. [벌] 이 되는 것이 왜 축복받지 않는가. 백화문 해석' 화남자 인훈': 왜 축복을 받지 않는가?

5, 예 [예] 멀지 않습니다. -"liezi tangwen" 모국어 해석: 멀지 않은 곳.

6, 학습, 학습 [학습] 신하가 배우고, 문은 회의, 상품 외, 소인이 이치에 맞으면 죽을 수 있다. -'한비자자' 백화해석: 대신이 배우고 있고, 학생은 변론을 좋아하고, 상인은 외적 축적하고, 사람은 병기에 대해 멸종할 수 있다.

내 마음을 위해서 음식을 먹지 마세요. -ee5a48de 588b66216964757a68696416f3133431343734 우물 좀 치워주세요. 해명해 주세요.

8, 생각; 생각 [생각; Bilieve 나는 너에게 현명하다. -"leizi tangwen" 모국어 해석: 당신은 정말 똑똑합니다.

말은 이렇다: 사고, 행동,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왜, 어색함, 미래, 사람, 어려움, 고난, 대, 극해, 특수함, 시기 적절한, 무모함, 끝, 힘 이것은 새에게 좋은 발톱이다.

발톱, 암원숭이도 닮았다. 아랫배가 암원숭이 모양이다.

왕 유 (Wang Yu) 는 말했다: "발톱은 상형입니다. 클릭합니다 고대 중국어에서, 그것은 마치 두 마리의 암원숭이가 얼굴을 맞대고 있는 것과 같다.

백화판' 설문해자': 위, 원숭이. 동물로서 원숭이는 발톱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발톱은 원숭이의 이미지 특징이다. 전서' 위' 의 하반부는 원숭이처럼 보인다.

왕 유 (Wang Yu) 는 "발톱의 모양은 원숭이와 같다" 고 말했다. 이것은 두 마리의 원숭이가 마주하고 있는 것처럼 고대 중국어가 쓴' 위' 자이다.

조어 설명: 1, 이유 표시: 그 ~ 이 일은 이미 처벌되었다. 2, 생각: 생각: 아니 ~ 자연.

이 영화는 나에게 매우 교육적이다. 내가 누구지? 너야.

3. 사람: 사람, 받는 사람. 4, 행동: 사상에 의해 지배되는 활동: ~ 행동이 부적절하다.

무법을 폭로하다. 5. 원인을 나타내기 위해 일반적으로' 이유' 대신' 이유' 를 사용한다.

7. 문어문' 일궐' 은 "대자산의 태양은 아치가 있고, 까치 두 마리가 둥지에서 아이를 낳는다" 고 해석한다. 어머니 중 한 명은 황새에게 맞았고, 둘째 아들은 어머니를 잃고 노래를 불렀다. 아이에게 먹이를 주면서, 네가 가엾은 것을 보고 구하러 가는 것은, 바로 장소를 차지하고 먹이를 주는 것이다. 아이가 자연스럽게 하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봐! 까치, 새, 사람은 아니지만, 의롭다. 왜 사람이 새보다 못하지? ""

인간은 동물보다 더 진보해야 하지만, 실생활에서 어떤 사람들은 친구를 영광스럽게 배신하기 위해 무정하고 무의미하게 행동하지만, 하는 일은 인간성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의작으로 이웃을 키우는 이런 의거는 마른 풀균에 대한 비인간적인 사람들을 통탄한다.

이 산의 음면은 남쪽이다.

중첩 동명사 중첩

쉽게 모자라다

전문부주의: 큰 새 한 마리가 타조에 잡혔고, 새 두 마리는 엄마가 없었다. 。 。 。 다른 큰 새가 그것을 돌볼 것이다.

마지막 문장은 명표 뜻을 가진 문장이다.

자신의 느낌을 지어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