섣달 그믐날에 빚은 혼주, 웃지 마. 풍작섬에는 손님들이 즐길 수 있는 요리가 많다. 산이 겹치고 물이 우여곡절이다. 나는 탈출구가 없을까 봐 걱정이다. 갑자기 산촌이 내 앞에 나타났다. 피리를 불고 북을 치는 춘사가 다가왔고, 마을 사람들은 옷차림이 소박하여 여전히 오래된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앞으로 내가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서 산책을 할 수 있다면, 나는 지팡이를 짚고 수시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 P > 전문감상: < P > 처음 세 편은 외부 세계를 기록하며 자신의 감정에 녹아들었다. 그러나 시인의 의도가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 펜을 바꿨다. "이제부터 네가 유유히 달을 타면 지팡이를 짚고 밤새 문을 두드린다." 언제든지, 언제든지. 이 시인은 이미 하루 종일 수영을 했다. 이때 밝은 달이 높이 걸려 온 대지가 은은한 청량 속에 뒤덮여 있고, 설 이후 마을에도 조용한 색채가 물들어 색다른 정취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래서 이 두 문장은 자연스럽게 내 가슴에서 흘러나왔다. 가끔 지팡이를 짚고 달을 타고, 땔감을 가볍게 하고, 노농과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런 상황은 큰 즐거움이다. 고향을 사랑하고 농민과 가까운 시인의 이미지가 갑자기 종이에 떠올랐다. < P > 이 시인은 투항파에 탄핵되어 집으로 돌아갔다. 물론, 그는 매우 화가 났다. 허우 () 와 사기 () 하는 관직보다 고향의 소박한 생활은 자연히 무한한 위안을 가져다 줄 것이다. 게다가 시인은 한가해 보이지만 국사를 잊지 못했다. 나라를 잡는 사람은 시야가 좁아서 장기적인 계획이 없다. 그러나 시인은 자신감을 잃지 않았고, 언젠가는 그가 극도로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런 심경은 네가 가려는 곳과 일치하기 때문에 쌍방이 협의하여 천고에 낭송된' 산중' 과' 류암화명' 의 연결을 형성했다.
또한 시인은 한가해 보이지만 국사를 잊지 못했다. 나라를 잡는 사람은 시야가 좁아서 장기적인 계획이 없다. 그러나 시인은 자신감을 잃지 않았고, 언젠가는 그가 극도로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런 심경은 네가 가려는 곳과 일치하기 때문에 쌍방이 협의하여 천고에 낭송된' 산중' 과' 류암화명' 의 연결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