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단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제발, 여러분, 3Q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시, 단어, 음악의 차이와 연계 1) 시의 특징시는 소설, 산문, 연극과 병행하는 문체입니다. 고도로 간결한 언어로 작가의 풍부한 사상감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사회생활을 집중적으로 반영하고 리듬감과 리듬감을 가지고 있다.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① 시의 내용은 사회생활의 가장 집중적인 반영이다. ② 시는 감정과 상상력이 풍부하여 감정적으로 독자를 감동시키는 데 능하다. ③ 시 언어 이미지가 간결하고 음조가 조화롭고 리듬이 선명하다. (4) 시는 문장 형식이 아니라 동작 형식으로 되어 있다. (2) 시의 분류는 다른 분류 기준에 따라 시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국가에 따라 중국시와 외국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국의 시는 시대에 따라 고체시와 신체시로 나눌 수 있다. 고대 중국에서는 시가 문체에 따라 시, 단어, 노래로 나뉘었다. 중국의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단어는 소령 (58 자 이하), 중조 (59-90 자), 용조 (9l 자 이상) 로 나눌 수 있다. (1997 국고) 원곡은 시와 노래 (가호라고도 함) 로 나눌 수 있다. 신시는 자유시와 구체신시로 나눌 수 있다. (3) 고시 신시고시는 고대 문학의 장하에서 문어문으로 쓴 운문, 즉 이 역사시대의 시, 단어, 노래를 가리킨다. 신시는 5 월 4 일 신문화 신문문학 운동 이후 나타난 시를 가리킨다. (4) 고시와 근체시는 시 리듬의 관점에서 나뉜다. 두 가지의 주요 차이점은 (전국1996,2001봄) 고시는 주로 당대 이전의 고시를 가리키며, 그 주요 특징은 각 시의 행수가 고정되지 않고, 각 줄의 글자수가 고정되지 않고, 각 시의 압운도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근체시는 근체시라고도 하는데, 고체시와 비교하면 주로 초당시대에 형성된 격율시와 절구를 가리킨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고정행, 각 줄의 고정어, 각 시의 고정운이다. (5) 시, 단어, 곡의 차이 시, 단어, 곡은 모두 운율이다. 주요 차이점은 시가 리듬을 요구하고 리듬을 말하는 것이다. 단어는 음악이있는 시체로 시보다 더 엄격합니다. 굴곡도 화음창법의 운문 형식이지만, 구법은 단어보다 유연하여 문장에 늘 행간을 더한다. (6) 신시의 자유시와 구체시는 오사전후 신문화 운동이 제창하고 발전한 새로운 시를 가리킨다. 그 중에서도 백어로 쓴, 압운이 대충, 형식이 자유로운 시를' 하늘의 시장',' 대연강-나의 보모',' 왕귀와 이상상' 등과 같은 자유시라고 부른다. 신시와 달리 문어문으로 쓴 격율시, 단어, 노래는 총체적으로 구체시라고 불리는데, 예를 들면 마오쩌둥의 칠율장정, 진원춘설, 진의의 매령 3 장 등이다. 이러한 형식은 오래되었지만 그 내용은 현대적이어서 사람들은 그것들을' 낡은 병에 새 술을 담는 것' 에 비유하는 데 익숙하다. (7) 노래, 행, 음' 노래',' 행',' 음' 은 고시의 상징이며 모두 고시의 장르를 가리킨다. 양자에는 엄격한 차이가 없다. 음절과 격법 형식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자유롭다. 오언, 칠언, 잡언이 있다.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비파행',' 꿈속에 천목산에 오르다' 와 같은 것들이다. (8) 악부시악부는 원래 한무제 때 음악을 주관하는 관직명으로 시신명이 되었다. 한위 남북조 악부 관리들이 수집하고 창작한 음악 노래를 일컫는 말. 위진 () 당 () 과 이후 각 조 시인이 쓴 악부 () 시는 재미가 없지만 악부 () 나 준악부 () 라고도 한다. "칠레 노래", "목란시", "공작새 남동쪽 비행", "꿈속 천목산" 등. (9) 율시와 절문의 차이는 주로 문장 수에 있다. 절문은' 절문' 이라고도 불리는데, 각 시는 네 문장밖에 없고, 심지어 구절은 운율, 짝은 연구, 대절은 할 수 있고, 문장은 안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각 시에는 여덟 줄이 있는데, 압운과 짝문의 음을 제외하고는 연합과 목련이 맞아야 한다. 여덟 문장 이상의 율율시를' 배비' 라고 한다. (10) 가사, 서사시, 추리시는 작가의 내면의 사상적 감정을 직간접적으로 표현하여 시대정신과 사회생활을 반영하는데, 종종 완전한 스토리와 인물 이미지가 없는 경우가 많다. 경물 묘사가 있는 부분도 서정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서사시는 시 형식으로 사건을 묘사하고 인물을 형성하며 사회생활을 반영한다. 서정시와 비교하면 서사시는 완전한 이야기와 인물이 있다. 추리시는 넓은 의미의 서정시 속에 포함되어 있으며, 주로 경물 묘사를 이용하여 깊은 이치를 천명한다. (1 1) 주제어와 주제어는 모두 엄격한 차이가 있다. 품사는 내용상 문자 내용에 대한 제련이며, 한 글자의 눈이다. 품사는 어조의 형식상 명칭이다. (12) 호방어와 완곡한 단어는 송대의 두 유파로 각각 다른 스타일을 보여준다. 작품은 호방하고, 의경이 호방하며, 글이 호탕하고, 글은 긍정적인 힘을 주며, 작가 수시 (), 신 () 을 대표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수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신 기질의' 영유락 경구 북정 회고' 가 있다. 완곡한 작품의 언어는 아름답고 함축적이며, 글로 표현된 감정이 완곡하고, 의경이 가볍고 활발하며, 이별이나 원한이 깊고, 조각하고 섬세하며, 제재가 좁다. 그들은 종종 개인적인 경험, 남녀의 사랑, 가끔 풍경을 쓰고 감정을 풍경에 녹인다. 대표사인은 류영, 진관, 이청조 등이 있고, 대표작품으로는 이청조의' 느린 소리', 류영의' 옥림령' 등이 있다. (13) 산곡 산곡은 김원시대에 등장한 단어에서 퇴화한 노래이다. 그 스타일은 문자와 비슷하며 문자보다 더 자유롭다. 글자 수에 행간을 추가하여 구어를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작은 주문과 시트 수가 모두 포함됩니다. 시에는 단 하나의 곡조만 포함되어 있고, 세트 수는 한 곡조 중의 여러 곡조를 한 세트로 결합하는 것으로, 희곡이나 산곡 중 일관된 곡조 세트이다. 그것의 곡조는 적으면 두 곡, 많으면 무한하다. 각 세트는 첫 번째 노래의 이름을 전체 노래로 사용합니다. 전곡은 반드시 궁조가 일치해야 하고, 첫 번째 끝은 같은 운이다. 끝에 "모래" 를 쓰다. 사용 횟수는 규정이 없어 일반 순서가 뒤바뀌었다. 모든' 모래' 앞에는 곡조가 하나 있는데, 전체 노래는 하나의' 꼬리' 로 끝난다. 예를 들어, 월조 징톈 사추사에는' 징톈 모래' 라는 노래만 들어 있는데, 이것은 시이다. 또 다른 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