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건축사 개요

서양 건축사 (a)--소개

선사 시대 지중해 문화에서 오늘날의 서구 건축사에 이르기까지. 서구 건축사의 특징은 건축 문제에 대한 일련의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문명부터 고대 그리스 문화에 이르기까지 이 시기의 건축 방법도 가장 원시적인 단순한 트러스 단면 경사 지붕에서 기둥이나 원통으로 지탱되는 수평 대들보나 들보로 발전했다. 그리스 건축도 많은 구조와 장식 요소를 도리안식, 치튼식, 콜린스식의 세 가지 고전적인 스타일로 형식화했다. 그 이후로 건물은 이 세 가지 스타일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다. 로마인들은 아치, 아치, 돔을 최대한 활용하여 내력 벽돌 벽의 적용 범위를 넓혔다. 중세 말기에 뾰족한 아치, 옆구리 체계가 점차 출현하면서 석조 건물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 따라서 산업 혁명 이전에 건축 분야는 장식의 발전 변화 외에 혁신이 거의 없었다. 19 세기 주철과 강철 구조가 출현할 때까지 새로운 건축시대의 서광을 맞이하여 더 높고, 더 넓고, 더 가벼운 건물이 가능해졌다. 20 세기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캔틸레버 등 새로운 건축 방식이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2 1 세기의 교분에서 컴퓨터는 건축가의 재능을 더욱 강화하고 그들의 생각을 이용하여 새로운 건축 형식을 창조했다. 서구 건축사 쓰기의 의미는 사람들이 서구 문화 전통을 감상하는 것처럼 유럽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기사에서는 헬레니즘과 로마 시대에 시작된 이집트, 시리아, 소아시아, 북아프리카, 예루살렘의 건축 전통에 대해 논의한 다음 비잔틴 제국을 통해 이어졌습니다. 이 분야는 유럽 건축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15 세기 후반 유럽의 건축 풍격이 신대륙의 국가에 전해졌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북미와 라틴 아메리카의 건물도 언급했다. 수세기 동안 이들 국가의 건축 발전은 유럽 건축의 발전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건축 전통은 일반적으로 유럽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그들의 역사는 아메리카 원주민 시각 예술에서 찾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에게 해와 동지중해의 섬과 사랑의 바다는 중동과 유럽 대륙 사이의 천연관계를 형성했다. 기원전 3000 년에 서아시아와 이집트에서 서쪽으로 전파된 문명은 크레타 섬, 키클라디 제도, 그리스 대륙에 식민지를 세웠다. 이 문명들은 초기 문명과 본질적으로 다르다. 그들은 신석기 문화에 사용된 석기와 무기 대신 구리와 더 가벼운 청동을 사용한다. 청동기 시대는 보통 청동기 시대의 긴 시기로 여겨지는데, 에게 해 지역에서는 기원전 제 3 천년부터 제 2 천년까지 지속되어 기원전 1200 년경에 철기 시대로 대체되었다. 에게 해 문명의 특징은 간결하고 아시아의 모제와 공예를 원즙의 본토 스타일로 단순화하는 것이다. 건축 분야에서 크레타 섬의 미노스 문명과 그리스의 마이시니 문명이 이때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크레타 섬인 미노스 문명 크레타 섬은 크노소스, 피스터스, 아이야 트리아다, 마리아, 테리소스 등 궁전을 낳은 위대한 해양 문명이다. 크노소스의 미노스 궁전은 특히 중요하며, 20 세기 초부터 아서 에반스 남작의 지도하에 발굴과 재건이 이루어졌다. 신석기시대부터 미노스 3 단계 (기원전1700–1580) 건축활동 발전의 눈부신 절정, 마지막으로 12 세기 아가인 (Achaean, 그리스) 중동과 이집트의 거대한 궁전과 견줄 만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구조적으로 미노스궁은 175 × 100 피트 (50 × 30 미터) 의 사변형으로 내부 중심 광장을 둘러싸고 있는 복잡한 방과 복도입니다.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북단은 12 벽기둥으로 형성된 주랑으로, 중심광장으로 통하고, 다른 쪽 끝은 직사각형으로, 아마도 종교의식을 거행하는 데 쓰일 것이다. 궁전의 동쪽은 동서축을 가로지르는 긴 복도에 의해 두 부분으로 나뉘었는데, 긴 복도는 원래 계곡 경사보다 4 ~ 5 층 높았습니다. 궁전의 남동쪽은 거실로 잘 설계된 종횡보급 시설로 피난처와 매우 비슷하다. 위층으로 통하는 넓은 계단이 있는데,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동북 부분은 사무실 공간과 저장실입니다. 궁전의 서쪽에도 200 피트 (60 미터) 가 넘는 주요 복도가 남북 두 부분으로 나뉜다. 서쪽 복도 뒤편에 좁고 긴 방 한 줄에서 피소이 또는 성인 크기의 저장 탱크가 많이 발견됐다. 중앙 광장을 향한 복도의 한쪽에는 석고로 처리한 유일한 왕실과 유명한 그리핀 벽화가 들어 있는 의식실이 있다. 밝은 벽화는 궁전 안팎에서 매우 중요하다. 빛은 최근에 교묘하게 설계된 입사 구멍에서 투사된다. 크레타 섬의 무더운 여름, 많은 기둥으로 구성된 주랑이 궁전을 환기시켰다. 다른 미노스 궁전 (Phaestus, Mallia, Ayiatrida, Tylissos) 의 발전은 크노소스와 거의 같다. 모든 궁전이 유명하다. 이탈리아인의 대량 발굴로 페스투스는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해양왕국 크레타 섬의 패권으로 인해 그들이 지은 궁전은 낮고 무방비였기 때문에 메소포타미아의 만리장성에 비해 무방비 성벽이 눈에 띄는 단판이 되었다. 크레타 섬 사람들은 중동인처럼 하느님을 숭배하지 않는 외향적인 활동 때문에 진정한 신전이 없다. 하지만 궁전의 중앙 광장 주변 가옥 배치와 가능한 외창을 피하는 방법은 중동과의 초기 관계를 보여 주는 것 같다. 길고 곧은 궁전 복도 설계와 고도로 발달한 급수 시스템은 동양의 더 오래된 문명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일 수 있다. 크레타 섬 궁전의 주랑은 유럽에서 처음 나타났는데, 그것은 입구 대문의 양쪽에 소량으로 자주 나타난다. 크레타 섬의 무덤 건물은 초기 미노스 (기원전 2750-2000 년) 의 고대 시체 보관실에서 미노스 중기 말기 메살라 평야의 tholoi 나 벌집 무덤, 그리고 크노소스스의 정교한 무덤까지 발전했다.

미노스 발전의 절정은 큰 재난을 맞이했다. 기원전 1400 년경에 대륙에서 온 침입자들이 궁전을 파괴하고 패권을 그리스 마이시니로 옮겼다. 크레타 섬의 이 전 그리스 시대의 건축 구조가 보존되어 이 대재난 이후 건설된 건축물도 매우 귀중하게 되었다. 많은 도시의 사찰은 모두 이 후 파괴자 시대에 속하며, 프리니아스의 유일한 사당 건물의 가장 빠른 날짜는 기원전 700 년이다. 이 절 입구의 건물에는 상인방의 양쪽에 조각상이 있고 상인방 자체의 아래쪽에는 여신과 동물의 조각상이 새겨져 있다. 문 앞의 기둥은 미노스 궁전처럼 미노스의 전통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스-마이시니 문명 마이시니 건축물이 그리스 대륙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것은 크레타-크레타 문명의 전성기와 쇠퇴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크레타 섬의 장기 발전의 배경으로만 이해할 수 있다. 미노스의 크노소스와는 달리, 고고학자들은 이 대륙에서 파편만 출토했고, 적어도 세 곳의 유적지인 마이시니, 티린스, 필레스가 출토되었다. 그들은 마이시니 건축 지도 한 장을 긁어모았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중요한 기념비 건물은 그리스 청동기 시대 말기 (기원전 1580 ~ 기원전 1 100 년) 의 건물로, 소수의 초기 건물이 보존되어 있다. 강화 (강화)

기원전 14 세기의 거대한 건축물이 성행하면서, 이것은 전쟁의 시대이며, 그리스어를 하는 강력한 국왕이 그리스 대륙에 요새를 건설한다는 것을 반영한다. 마이시니와 티린스의 거대한 벽 (cyclopean wall, 불규칙하고 손질되지 않은 거석으로 만든 진흙 없음) 과 마이시니의 전략적 요충지 사자 문은 모두 이 시기에 지어졌다. 후자는 두 개의 거대한 문틀로 지탱되는 단일 석두 상인방이다. 상인방의 벽은 압력을 줄일 수 있는 삼각형을 형성하고, 삼각형 영역은 사자가 새겨진 석판에 의해 지탱된다. 이 문도 사자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이런 건축 방법은 미케니가 모르는 아치를 교묘하게 대체했다. 티린스 아래에 숨겨져 있는 원석 금고도 마찬가지로 유명하다. 많은 석두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은 하층의 일부를 약간 넘어 마지막에 쌍방이 맨 위에서 만난다. (아래 그림 참조) 이 시공 방법은 유럽 대륙에서 가장 먼저 나타났다. 마이시니 궁전은 마이시니, 티린스, 필레스, 글라, 필라코피 (키클라디) 에서 발굴되었다. 피로스는 호머가 시에서 묘사한 것처럼 영웅 시대의 전형적인 대륙 궁전이다. 이 디자인은 (1) 건물 앞에 좁은 마당, (2) 입구에 두 개의 기둥 현관, (3) 로비 (prodomos), (4) 벽화가 풍부한 방 등 네 가지 기본 특징이 있습니다 나무 기둥은 통풍과 채광을 위해 지붕까지 뻗어 있는 열린 탑 건물을 지탱하고 있다. 궁전과 연결된 것은 기록 보관소인데, 보아즈코이 (Bo) 와 비슷합니까? 0? 6azk? 0? 2y) 의 히타이트 왕. 마이시니에서 발견된 개인 주택은 호머가 언급한 지하 저장실과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관실

알려진 최초의 두 묘권 중 첫 번째는 하인리히 슈리먼이 1876 년에 발견한 것이고, 두 번째는 알란 비스가 195 1 년에 발견한 것이다. 이 둥근 무덤들은 건축 특색이 없고, 주로 수직축으로 암반을 잘라 만든 것이다. 원형 무덤의 더 중요한 건물은 tholoi 입니다. 이 가족 무덤들은 미노스 크레타 문명에서 발전하기 시작했지만, 마이시니에서 정상에 이르자 아트루스의 보고라고 불린다. 우리는 아트로즈 금고가 늦어도 서기 1250 년경에 건설되었다고 확신할 수 있다. 이 미케네 세계 기념비의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절단과 광택이 있는 석두 밀집으로 지어진 첨탑 돔으로, 마치 진짜 금고처럼 보입니다. 굴충의 입구 무덤은 지름이 약 50 피트 (15 미터) 이고, 일부는 짧다. 입구의 거대한 모 놀리 식 상인방의 무게는 약 120 톤, 길이는 29.5 피트 (9m), 폭은 16.5 피트 (5m), 높이는 3 피트 (1 m) 입니다 사자 문과 같은 감압 삼각형에 의해 지지되고 밝은 색상의 석두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암석으로 분리된 작은 옆방은 생자가 장례식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주실은 의식을 위해 보존될 수 있다. 두 개의 내장 크레타 스타일의 반기둥 (즉, 벽, 일반적으로 외부에 남아 있음) 은 입면도의 안전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dromos 또는 의식 통로의 입구입니다. 터널은 거대한 석두 조각으로 만들어졌다. 마이시니와 오추임노스시의 다른 대형 무덤은 보존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