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문희와 호가의' 18 박자'
후가의' 18 박자' 는 감동적인 절창이고, 작가는 채문희이다. 그것을 쓰는 대신 이 시를 감상하다.
일반적인 서면문학을 읽을 때, 우리는 채문희, 불행한 여자가 자신이 연주하고 노래하고, 피아노가 그녀와 함께 연주하고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녀의 사유가 흐르고 있다. 거문고 소리와 노랫소리에 따라 우리는 그녀가 굴욕과 고통으로 깔린 긴 길을 걷고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가다 ...
그녀가 시대의 격동의 배경에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첫 번째 총은 바로' 난란' 의 배경이었다. 길호가 강하고 봉화가 사방에서 일어났다.
곳곳에 사람들이 유배되다. 한나라 이전의 천하대란, 환관, 외치, 군벌들이 잇달아 조정정, 농민 봉기, 군벌 혼전을 장악하였다.
전쟁과 외국 침략이 잇따르고 있다. 한웨이의 시에서 "갑생 이가, 성은 모두 죽었다. 야외에 노출된 뼈,
천리에 닭이 울리지 않는다. "잠깐, 그 당시 혼란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당시 전쟁 시기의 후진타오였다.
말을 타고 서방을 약탈하다.
추방은 그녀의 고통스러운 생애의 시작과 근원이었기 때문에 이 시는 특히 두 번째 박자로 그녀의 존재를 묘사했다
유배 도중 10 번째 촬영' 이별을 위해 한평생 고생했다' 는 것은 인생의 불행이 유배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녀
남흉노에 머물도록 강요된 12 년 동안 그는 생활과 정신에서 큰 고통을 겪었다. 호지의 자연은 엄격하다.
시원함:' 호호',' 서리 내리는',' 벌판 우울증',' 흐르는 물이 흐느끼는 것', 다른 인생.
그녀에게는 낯설다. 모피로 만든 옷은 몸에 입으면 무섭다. "펠트는 너의 혈육에 충격적이다." 따라
고기와 우유는 모두 음식이다. 냄새가 고약하여 삼킬 수 없다. "내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일종의 맛이다." 정착할 곳이 없고, 잡초로 이주하고,
임시 초목과 마른 소와 양 똥으로 만든 오두막집에서 산다. 흥분할 때, 그들은 북을 치며 흥청거리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큰 소음을 냈다.
귀, 밤을 새워라. 요컨대, 그녀는 열악한 자연 환경에 적응할 수 없었고, 한족과는 다른 호족도 참을 수 없었다.
사람의 생활 습관 때문에 그녀는' 풍속이 다르고 몸이 불편하니, 누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겠는가' 라는 가슴 아픈 노래를 불렀다
목소리, 그녀에게 가장 견디기 힘든 것은 역시 정신적인 방면이다.
정신적으로 그녀는 이중 굴욕을 당했다. 한족으로서 그녀는 야만인의 포로가 되었다. 여자로서 어쩔 수 없이
호인에게 시집가다. 첫 박자' 선심선의손' 이란 이런 이중굴욕을 가리킨다. 몸 안에서
그녀의 마음속 양쪽이 모두 괴로워하는 상황에서 고향을 그리워하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어 강인하게 살아갈 수 있는 가장 큰 버팀목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요한 정신력. 두 번째 렌즈에서 11 번째 렌즈까지의 주요 내용은 그녀의 향수를 쓰는 것이다. 없음' 의 네 번째 박자
나는 밤낮으로 내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는다 ","열 번째 장면 ","내 고향은 먼지 소리를 사이에 두고 소리 없이 울고 목이 메었다 ","열 번째 장면 ".
"나는 아직도 내 인생을 동경하고 있다. 나는 뽕으로 돌아가고 싶다" 는 것은 모두 직접 향수를 드러내는 감동적인 말이다. 향수를 하소연하는 것이 가장 감동적이다.
다섯 번째 박자를 세다. 이 장면에서 채문희는 그녀의 집요한 감정으로 머나먼, 깊은 장면을 창조했다: 가을,
그녀는 푸른 하늘을 동경하며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가 그녀에게 진심어린 축복을 가져다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봄에 그녀는 구름과 하늘을 바라보며 기러기가 북방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내 고향 소식. 그러나 거위들은 모두 공장 높은 곳에서 날아가 그들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가슴이 찢어지고 황홀함을 느꼈다.
열한 번째 박자, 그녀는 마음속의 굴욕의 비밀을 폭로하고 구차하게 몰래 살았다. "나는 생을 탐내지 않고, 죽음을 미워하기 때문에 기부할 수 없다."
네. 생은 여전히 뽕나무로 돌아가고 싶어 하고, 죽음은 여전히 길다. "결국 그녀는 긴 12 년을 견디고 집으로 돌아왔다.
나의 숙원이 실현되었다. \ "갑자기 한 특사 의 경우, 법령 근처 전화, 첩 을 구속하기 위해 내 딸 을 보냈다." 그러나 이런 기쁨은 순식간에, 기쁨 속에 있다.
동시에, 새로운 우울한 구름이 그녀의 머리 속에 떠 있다. 그녀는 자신이 살아남은 그날도 두 친아들에 대한 작별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열두 번째 촬영에서, 그것은 말했다: "나는 살아서 매우 기쁘지만, 나는 성인을 만나서 매우 기쁘다. 나는 내 아이와 작별인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 10 분의 2 의 박자, 슬픔과 기쁨,
이런 모순심리에 대한 솔직한 해석은 두 가지 감정으로 생활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13 박자부터 채문희는 3 박자로 옮겼다.
아들과의 이별에 대한 묘사를 참다가 입만 열면 삼키고 가슴이 아프다. 13 번째 촬영은 다른 아이들로, 14 번째 촬영은 아이를 꿈으로 삼는 것이다.
\ "후진타오 포옹 옷 몇 벌 스테인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기 어렵고, 혼이 움직이지 않는다. "산맥과 고지는 매우 넓다."
너를 평생 만나 자정에 스리랑카에 오는 꿈을 꾸었다. 꿈에서 손을 잡고, 일희일애하며, 자고 나면 가슴이 아프다. ""
감동적이고 감동적이다. 송대범은' 야담침대' 에서 "이것은 다른 아들에게 속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경험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고생, 언행이 마음에 선언되다. 분노, 애도 오래된, 새로운 천년기; 성필을 쓰면 차마 삭제할 수 없다. \ "채문희.
이런 분리의 느낌, 분리의 고통은 줄곧 그녀와 함께 호지를 떠나 장안으로 돌아왔다. 굴욕적인 생활은 끝났다.
새로운 불행: 부모와 아이를 잃는 고통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 "후진타오 와 한 은 서로 다른, 하늘과 땅 이불 과 눈 구분.
동쪽. 나는 하늘의 고생에서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며, 육합이 넓어서 용납할 수 없다. "시 전체가 감정이 광란처럼 급증하고 있다.
이 노래의 끝에서 채문희의 비극적인 인생 여정이 끝났다.
후가의' 18 박자' 는 채문희의 가난한 생활뿐만 아니라 그녀의 뛰어난 재능도 반영했다. 호가는 열여덟 박자가 주께 찍혔다.
인민도덕, 즉 채문희 본인의 예술적 이미지가 형성돼 강한 주관적 서정적 색채를 지니고 있다. 설령 서사에서도 그렇다.
이런 식으로, 자신이 서방으로 포로로 끌려가 호지에서 두 아들을 낳고, 또 다른 아들을 데리고 장안으로 돌아와 진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를 들면: "운산은 모두 노예로 돌아가고, 유행은 천리이며, 먼지를 일으킨다. 많은 사람들이 폭력적이고 사납다. 미친 뱀처럼 현이 통제된다.
자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곳곳에서 사랑과 미움이 엇갈리는 선명한 정서인' 운산' 이라는 문구가 고토에 대한 그리움,' 병' 과 연결되어 있다
"바람" 이라는 말은 길의 고난과 관련이 있다. 강렬한 주관적 서정적성은 주로 감정 표현의 갑작스러운 성에 나타난다. 채
문희의 감정은 왕왕 갑자기, 갑자기, 점프, 변화, 불가사의하다. 속담에' 사상은 방향이 없다' 는 말이 있다.
바닷가에서 요지를 보수하다. 시는 하늘과 신에게 화살을 겨누었다. "하늘은 무정하고 어지럽고, 땅은 무정하게 나를 제압한다." "
이때. "왜 나 혼자 떠돌아다니지 그래?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독특하게 만들었습니까? 나는 나의 신을 저버렸다. 내가 왜 사막의 주에 가야 합니까? "천국과 신을 피고석으로 보내는 것은 채빈을 더 잘 반영한다.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슬프다' 와' 내가 하늘의 괴로움을 원망하다' 는 심경.
호가의' 18 박자' 예술적 가치는 매우 높다. 아민 왕조의 루세용은 그의 시' 거울' 에서 "도쿄 스타일" 이라고 말했다.
대공황 때 채문희는 영영에서 재능이 넘쳐났다. 호건의 노래를 읽으면 앉을 수 없고, 계속 떨고, 모래가 날아올라 정말 치열하다. ""
후가의' 18 박자' 예술적 가치가 높은 것은 채문희의 재능과 관련이 있고, 채문희의 재능은 그녀의 가족 배경에서 비롯된다.
사회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채문희는 유명한 사람이고, 그의 이름은 문희와 명희이다. 그녀의 아버지는 유명한 학자 채용입니다.
채용 은 채입니다.' 비파행' 이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채가 장원에 당첨될까 봐 아내 조씨를 몰라서요.
오어머니, 승상의 딸과 결혼하지 마라, 이것은 고대인에 대한 짙은 모함이라고 할 수 있다. 동한 에는 챔피언 이 없다, 총리 와 결혼하지 않는 여자 는 이 말을 하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에 대해 남송육유는 "누가 뒤에서 일을 맡고, 마을을 사이에 두고 채중랑을 듣는다" 고 한탄했다.
채용은 최고상을 받을 수 없었지만, 그의 재능이 당시 보편적으로 인정받은 것은 사실이다. 한영제 때 그는 책을 교정했다.
동관에는 비리사설이 많아서 수정 후 비석에 쓰고 대학 밖에 서 있었는데, 당시.
이 석경의 경서는 학생들이 다 고쳐서 쓰지 않는 것을 매일 읽을 수 있다. 이 비석들은 혼란 속에서 낙양에서 자랐다.
화재로 피해를 입은 1800 여 년 후 낙양 교외의 농민들은 쟁기질할 때 글이 새겨진 석두 몇 장을 파냈다.
그해 채용 서예로 감정되어' Xi 석평경' 으로 현재 역사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채용 () 은 위대한 문학가이자 서예가이자 양무제 () 가 그를 말했다. "채용 () 의 책은 기개가 충만하여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한다."
힘. 당대 역사학자 판문란은 "한대의 작문 예술은 채경이 석경을 쓸 때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 고 말했다. 그의 필적
가지런하게 늘어놓으면 딱딱하지 않고 조용하고 활발하다. 가평석경' 외에도' 조아비' 도 그가 쓴 것으로 구도가 좋다고 한다.
당연히 획은 힘이 있고, 글은 기복이 심하고, 무심코 아름다움을 추구하지만, 단순하고 순진한 재미를 지니고 있다.
또한, 채영은 천문학, 수학, 물리학에 능하며, 낙양문단의 선두주자로, 양자, 여찬,
말과 나중에 한 세대의 종사가 된 조조는 자주 채용부를 드나들며 채용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채문희는 이런 가정에서 태어나 명문 출신으로 학식이 해박하고 시문에 능하며 말솜씨와 기질에 능하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채문희는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할 수 있다. 아쉽게도 형세의 변화가 이런 행복을 방해했다.
푸.
동한 정부의 부패는 결국 황봉기로 이어졌고, 호강지주를 대표하는 지방세력을 확대했다.
대장군 하진이 내시의 10 시종에게 살해된 후 동탁이 낙양에 진군하여 10 시종을 처벌하고 국정을 통제했다. 동탁은 자신을 공고히 했다.
치료, 의도적으로 베이징에서 유명한 채용 () 을 끌어들이고, 1 일 3 급, 3 일 3 주력, 중랑장 () 을 경배하다.
열문조차도 그를 후자로 봉했다. 동탁이 북한에서의 퇴보로 각 지방세력의 연합 반대를 불러일으켰고, 동탁은 불을 질렀다.
양 수도 장안, 동 Zhuo 는 여포 에 의해 사망했다. 채용 도 팅 웨이 처벌, 채용 은 첫 발을 잘라 완성할 것을 요구했다.
한나라 역사상 사대부들도 애석하게 그를 구했고, 마즈베는 심지어 "백걸은 걸출한 학자이지만 그를 벌해야 한다는 것은 정말 실망스럽다?" 라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러나 결국 그는 반드시 죽을 것이다. 그가' 3 루, 효심이 있는 작가' 라고 하는 토론의 화제를 헛되이 남겼다.
문학에서, 그는 굴원에 비유되고, 효도에서는 일찍이 참삼에 비유되고, 숭자에 비유된다. 물론 그의 험담을 하는 사람도 많다.
동탁이 죽은 후, 그 부서가 장안을 다시 점령하고 군벌 혼전의 국면이 마침내 형성되었다. 후진타오의 병사들은 약탈할 기회를 잡았다.
원구에서는 "중토인들이 연약하고, 군사가 호강에 임하고, 포위 공격을 종렵하며, 무슨 일을 깨야 할지 알고 있다" 고 말했다. 한 남자의 머리를 말변과 말의 여왕에게 걸어라
여자를 태우고, 사막으로 차를 몰고, 순환 도로가 위험하고, 차가 막힙니다. "상황에서 채문희는 포로가 된 많은 여성들과 함께 갇혀 있다.
남흉노에 데리고 가다.
이런 마음가짐은 상상할 수 있다. 당초 서군과 우손왕과 결혼했고, 왕소군은 후와 결혼했다.
그것은 풍광하게 지위를 차지했지만, 외국에 전혀 맞지 않아 무한한 서늘함이 생겨났고, 채문희는 말할 것도 없었다.
도둑맞다! 사병의 욕설과 채찍질을 참으며, 그녀는 한 걸음 불확실한 미래로 걸어갔다. 그녀는 올해 스물 세 살이다.
이 여행은 12 년입니다.
이 12 년 동안 그녀는 흉노인과 결혼하여 타향생활의 고통을 겪었다.
물론 그녀도 왼쪽을 위해 두 아들을 낳았다. 큰 이름은 아디과이, 작은 이름은 아메오이입니다. 그녀는 또한 "후" 를 연주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봐, 나는 외국어를 좀 배웠다.
이 12 년, 조조는 기본적으로 북방 호걸을 없애고, 한헌제를 장안에서 허창까지, 그리고 나중에는
수도 낙양을 이전하다. 조조는 승상이 되어 천자를 들고 제후를 만들었다. 사람은 일단 숨을 헐떡이면 기억할 수 있다.
각종, 특히 야심이 가득 찼을 때, 이 기억에서 자신이 어렸을 때 선생님 채용의 가르침을 떠올린다.
선생님은 아들이 없고 딸 하나만 있습니다. 그가 소녀가 남흉노에 잡혔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즉시 금주를 특사로 파견하여, 200 금과 한 쌍의 백벽을 가지고 그녀를 되찾았다.
채문희에게 약탈당한 지 여러 해가 되는 것은 고통스럽다. 자, 일단 그가 12 년의 생명을 끝내고 싶다면, 그는 자신을 떠날 것이다.
사랑과 힘이 충만한 좌와 그의 순진무구한 두 아들은 슬픔과 기쁨을 분간할 수 없었다. 그들은 단지 가슴이 아프고 눈물을 흘렸을 뿐이다.
비가 내리자 중국 대사의 재촉에 그녀는 어렴풋이 버스에 올라 떠났다. 바퀴의 회전에서 그녀는 12 년을 살았다.
조금씩 내 마음에 들어와 감동적인' 호가 18 박자' 를 남겼다
남흉노 사람들이 채문희에 도착한 후, 달밤이 되면 갈대잎을 말아서 애원 소리를 내며 채문을 흉내낸다.
텅스텐의' 후유 18 박자' 는 이미 현지의 오래가는 곡조가 되었다. 중원인들도 정 씨와 함께 후유놀이를 했다.
Pa 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중원의 이런 패션은 그녀의 마지막 남편인 동사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이 클라리넷의 멜로디가 채 여사가 창작했을 때, 그녀는 오래전부터 그 18 개의 소절을 연이어 불렀다.
야만인은 눈물이 비 오듯 쏟아지는 것을 듣고 변초를 적셨고, 한은 간장을 만들어 계과에 주었다.
당나라의 리치는 이런 느낌을 표현했다.
채문희는 매우 비참하다. 귀향' 과' 모자상봉' 은 모두 아름다우니 모두가 즐겨야 한다.
그러나 둘 다 있는 것은 아니다.
채문희는 금주의 보살핌 아래 고향 진류현으로 돌아갔지만, 깨진 벽은 용신할 곳이 없어 조조의 안전에 있었다.
소대, 아벨 타마타와 결혼한 동사, 교위, 그녀는 올해 서른다섯 살인데, 올해는 서기 208 년, 올해 유명한' 적벽' 이 폭발했다.
전투. ""
굴곡이 심한 운명은 불쌍한 고녀를 따라다니며 긴장을 풀지 않는 것 같다. 결혼 이듬해, 그녀의 의존은
젠장, 그녀의 남편이 또 죄를 지었고, 죽었다. 조조 승상부에 가서 사정했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연회를 열고 있습니다. 카이 웬 지 운동 냄새, 즉,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 말했다: "채보카이의 딸은 밖에 있다. 나는 너희들이 모두 그녀의 재능을 들은 적이 있다고 믿는다. 이제 너희들은 그녀를 보았겠지!"
채문희는 교실에 와서 무릎을 꿇고 슬프게 이유를 설명했다. 여기 계신 손님들은 모두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조조
그는 "정말 동정할 만하다. 그러나 서류는 이미 없어졌다. 이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채문희는 "명마굿간에 만 마리의 말이 있다.
호랑이 성림, 왜 고생을 하고 병발을 타고 죽지 않는가? \ "그는 이 완료되면, 머리를 조아 리다 멀리 갔다. 조조는 지난 일과 채용을 회상한다.
우정, 채문희의 비참한 신세를 떠올렸는데, 만약 동사가 처형되면 문희는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즉시 속마를 보냈다.
채찍질하고, 서류를 회수하고, 용서하다.
채문희는 삭주에서 돌아온 후 동사와 결혼했다. 처음에는 부부 생활이 그다지 화목하지 않았다. 채문희의 경우,
혼란과 슬픔의 고통을 겪은 것은 이미 잔화패류였다. 게다가, 나는 호지의 두 아들이 그립다. 나는 늘 정신이 흐리멍덩하다.
동사는 한창 풍화절대인데, 타고난 재능, 역사서, 음율에 통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자기 인식이 매우 높은 사람이다.
채문희는 당연히 무력한 무력감을 느꼈지만, 총리의 요구에 따라 그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받아들여야 했다.
그녀는 동사 () 가 죽었을 때 죄를 지었다. 그녀가 불행한 결혼 생활에서 반항한 행동의 결과가 아닌가?
채문희는 당연히 이 이치를 이해했기 때문에, 그는 모든 힘을 다해 남편을 변명하고, 결국 아버지의 관계에 의해 깨어났다.
조조의 자비가 동사의 생명을 구했다.
그 후로 동스는 아내의 호의에 감사하며 감정적으로 180 도 크게 돌아서 채문과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기재평가, 부부 두 사람도 세상일을 꿰뚫어보고 역류하며 산수수, 수목이 울창한 산기슭에 살고 있다.
몇 년 후, 조조 사냥은 지나가고, 일찍이 방문한 적이 있다.
전설에 따르면 채문희가 동스를 위해 사정했을 때 조조는 한겨울에 채문희를 만나 매우 기뻤다.
그녀는 참을 수 없어, 머리 스카프, 신발 양말을 모두 가지고 와서 그녀에게 입으라고 명령했다. 그녀가 동쪽으로 돌아오기 전에 자기 집에 살도록 했다. 조조의
문학도 과거를 살아온 것으로, 이런 사람들은 특히 책, 특히 진본서를 좋아한다. 한 번의 대화에서
조조는 채문희네 집 원시 서적에 부러움을 표시했다. 채문희가 그의 집에 숨어 있는 4,000 권의 책을 그에게 말했을 때,
몇 차례의 전란으로 전부 실수했다. 조조는 깊은 실망을 보였다. 채문희가 문장 400 편을 외울 수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기뻐서 즉시 말했다. "이왕이면 열 명의 부기장을 존부에서 한 번 베껴 쓰는 게 어때?" " 카이 wenji 두려움 대답:
"나는 남자와 여자가 다르다고 들었다. 나는 친척에게 선물을 주지 않는다. 나는 초서필을 빌었다. 정말 풀이에요. " 그래서 채문희는 기억으로 문장 400 편을 썼다.
문장, 문장 옳다. 조조의 호기심을 만족시켜 채문희의 재능을 보여준다.
채문희의 전세 작품에는' 후윤 18 박자' 뿐만 아니라' 비분시' 도 있어 중국 시가사로 불린다.
첫 남자가 쓴 자서전 오언서사 장시. "진실은 나쁘다, 자연스럽게 써라", 열정이 시큰시큰하다, 짓고 있다.
안시의 독특한 구조.
채문희는 평생 세 번 결혼한 적이 있다. 일찍이 남흉노에 약탈당하기 전에 하동위네, 즉 하동족과 그녀와 결혼했다.
남편 위충도는 훌륭한 대학생으로 부부가 매우 사랑한다. 애석하게도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1 년도 채 안 되어 종웨이
타오는 객혈로 죽었다. 한 번도 아들과 반녀를 낳은 적이 없다. 위가는 그녀가 남편을 죽였다고 생각한다. 그때 그녀는 키가 컸다.
자랑스럽게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의연히 위가를 떠나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결국 동사와 결혼하여 아들과 딸을 낳았다.
딸, 딸은 사마이의 아들 사마사와 결혼했다.
그녀의 결혼에 대해 정곤은 채백이의' 여부' 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라크의 대규모 딸, 하나님의 선호의 성격;
중국 28 년, 덩린은 신선하다.
명나라의 6 개 기둥은 여전히 진실하고 여성 역사의 언어에 봉사한다.
조정의 청훈에 참가한 적이 있으면 운호를 이해할 수 있다.
3 월에 아름다운 달이 있을 때, 다시 하늘로 돌아간다.
로댕의 가벼운 속치마를 끌고 최진의 화려한 깜박임을 입는다.
부러워하고 영과 털을 따르며, 근심과 서리는 이미 무수히 많다.
어떻게 하면 백년해로하고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습니까? ""
성설에 의하면, 이력과 수양으로, 나는 많은 책을 읽는 여자를 생각할 수 없다. 운명이 이렇게 비참해서 어쩔 수 없이 결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생은 이렇게 불행하다. 채문희는 일생이 울퉁불퉁하여 대체로 위와 같다. 어떤 사람들은 모욕이라고 생각하여 수염을 낳았다.
아들, 말이 많고, 리듬감이 강하지 않으니, 따로 논하지 마라.
송대에는 문희가 한투로 돌아가고 문희가 한극으로 돌아가는 것이 뒷말이다.
호가의 열여덟 줄.
내 인생 초반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내가 태어난 후 한나라는 쇠퇴했다. 하늘은 무정하고 혼돈하며, 대지는 무정하게 나를 이번 만남으로 만들었다. 길은 험난하고 백성은 망명이 있다. 연기와 먼지가 들판을 덮고, 호랑이가 흥성하고, 지선의가 부족하다. 모욕을 당하면 누구를 기소해야 합니까? 잠시 후, 나는 피아노를 두드리고, 마음은 화가 나고 원망했다.
영걸은 나에게 가정을 이루라고 강요하여 나를 하늘가로 밀었다. 운산은 무겁고, 바람은 천리를 불고, 먼지와 모래를 일으킨다. 많은 사람들이 폭력적이고 사납며, 뱀처럼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다. 두 박자 한 줄, 현이 끊어지고 가슴이 찢어졌다.
월한의 나라에 가는 대신, 호성의 도시로 들어가는 것보다 무명한 것이 낫다. 펠트 털은 피와 살을 놀라게 하고, 인과보응은 지루해서 나의 감정을 억제한다. 북소리가 밤부터 맑고, 후풍이 망망하고 어둡다. 오늘의 슬픔은 금의 세 박자이고, 비짐승이 미워할 때는 평평하다.
밤낮없이 고향을 생각하니 가장 고생스럽다. 자연재해국은 사람이 소유되지 않고, 재수 없는 것은 나뿐이다. 서로 다른 풍습과 다른 신체어려움, 다른 입맛, 누가 하소연할 수 있겠는가!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하며 네 박자가 너무 슬프다.
기러기 남쪽은 발성을 원하고, 기러기 북쪽은 서쪽으로 돌아가 한경을 이긴다.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종적을 찾기 어렵지만, 또 마음이 찢어져 고향을 그리워한다. 눈썹을 잡고 아금을 달로 쓰다듬어, 오필이 깊다.
서리와 추위가 내리고 배고픔은 고기와 치즈를 먹을 수 없다. 저녁에 나는 물속에서 흐느껴 울었고, 만리장성을 보았는데, 길은 온통 살구였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행낭은 걷기가 어렵고, 여섯 박자는 슬프고 서늘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바람 비명소리가 사방에서 울려 퍼졌다. 나는 내가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위안 야생 우울증, 만리, 저속한, 오래된, 약한, 어린 모든 아름다움을 지키고 있습니다. 수생식물은 집을 짓고 기지를 보수하며 소와 양은 꿀벌 개미처럼 야외에서 모인다. 풀이 다 되고, 양말이 모두 이주하고, 일곱 박자가 흐르는 한이 있다.
왜 나 혼자 떠돌아다니는 것을 보지 못했니?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나는 나의 신을 저버렸다. 내가 왜 사막의 주에 가야 합니까? 나는 여덟 박자를 해서 근심을 풀었지만, 마음이 근심으로 바뀌는 것을 몰랐다.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또 슬프다. 인생이 이렇게 순식간에 지나가니, 나는 장년 때 행복할 수 없다. 나는 진실을 묻고 싶었지만, 하늘은 회색이었고, 나는 기회가 없었다. 구름 연기를 올려다보고, 아홉 박자에 그리움을 품다. 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성두의 봉화는 아직 꺼지지 않았다. 전쟁터는 언제 멈출까요? 살기가 문쪽으로 돌진하고, 후풍이 달밤을 불다. 고향의 방음, 소리 없이 울다. 평생의 고생과 이별, 열 번의 슬픔과 눈물이 피를 흘렸다.
나는 반드시 먹고, 죽고, 악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내 몸과 내 마음을 바칠 수 없다. 생은 여전히 뽕나무로 돌아가고 싶어, 죽은 지 오래다. 룽 지 에서 태양과 달 날, 야만인 애완 동물 날, 두 아들 이있다. 활 교육은 부끄러움은 없지만 답답한 사상은 점점 커지고 있다. 10 리에 한 박자가 있는데, 바로 이 때문에 애락이 시끌벅적하다.
동풍응법은 많은 난방기가 있어서 한가가 천자로 삼고 옷감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족 광무는 공덕을 칭송하고, 양국은 교전을 벌였다. 갑자기 한나라의 사절을 만났는데, 그는 나에게 성령에 가까운 전화를 걸어 내 딸을 구속하게 했다. 살 수 있어서 기쁘고 성왕을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내 아이에게 작별인사를 하게 되어 기쁘다, 나는 무국적자가 될 것이다. 십중팔구, 두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번의 기쁨은 두 가지 감정 속에서 살기가 어렵다.
그렇다고 내가 살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나는 돌아가서 호우와 도박복을 애무하고 있어야 한다. 중국 대사가 나를 맞이했다. 누가 알겠어요? 생사와 나는 지금 와서 아이가 되어 영광을 잃을까 봐 걱정인데, 내가 어떻게 날개를 가지고 너에게 갚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걸음 한 걸음, 한 발짝도 걷지 못하고, 영혼은 사라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열 세 박자, 현이 초조하고 슬프고 장이 휘젓는다.
집에 돌아오면 아들은 나를 따라오지 않을 것이다. 내 마음은 배고픈 것처럼 매달려 있다. 사계절 만물은 기복이 있지만, 나는 슬퍼서 당분간 움직이지 않는다. 산이 높고 바다가 넓어서 평생 보자, 네가 밤에 스리랑카에 오는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손을 잡는 것은 일종의 기쁨이자 슬픔이지만, 잠을 자고 나면 마음을 아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십중팔구, 눈물이 떨어지고,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다.
15 박자, 명절, 승진, 가슴 가득. 음악을 누가 압니까? 금고에서는 매우 심상치 않다. 나는 내가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내가 다시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마음속은 애원과 슬픔으로 가득하고, 일월은 사심이 없고, 결코 빛을 내지 않는다. 어머니와 아들이 두 곳에서 별거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같은 날은 장사장의 참고물처럼 점점 더 닮아 생사를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열여섯 박자, 그리움은 끝이 없고, 나와 아들은 내 편에 서 있다. 태양 동방달 서방이 서로 바라보니, 절대 가슴이 찢어져서는 안 된다. 나는 캠핑초가 걱정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피아노 연주가 미안합니다! 오늘 고향에 돌아가고 싶지 않아, 낡은 원한이 평평하고, 새로운 원한이 길다! 피와 눈물이 고개를 들어 회색에게 하소연하고, 후 혼자 살아라!
17 박자 Xi 의 마음, 코가 시큰시큰해서 관산이 Xi 를 가로막고 걷기가 어렵다. 갈 때는 생각이 만만하지만 올 때는 생각이 나지 않는다. 쑥가지와 마른 나뭇잎으로 가득 찼고, 전쟁터는 상처투성이였으며, 곳곳에 시신과 칼화살이 가득했다. 춘하 풍상이 춥고, 민기가 허약하다. 나는 장안 에 다시 들어갔다, 한숨을 내 쉬었다, 눈물을 흘렸다.
후진타오는 후진타오에서 태어나 같은 멜로디를 뒤집었다. Xi 곡' 의 18 박자는 끝났지만 기억에 남는다. 죽사의 뉘앙스를 잘 아는 작품으로, 희비가 사람의 마음에 따라 변한다. 후진타오와 한은 각각 다르고, 천지는 분리되어 있다. 나는 하늘의 고생에서 하늘을 원망하고, 특히 사람을 원망하며, 육합이 넓어서 용납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