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과 사냥의 감상_관찰과 사냥의 번역

보고 감상하면서 작가의 지대한 관심을 낭만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시이다. 이번 글은 편집자가 수집하고 편집한 대학 입시를 감상하고 감상하는 글입니다.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서문:

사냥을 즐기는 선비 관료들의 모습을 그린 시입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냥 관찰

리바이

반장은 자신의 힘을 과시하며 저녁 빛을 이용했습니다.

강과 모래는 사냥꾼과 기수들이 건너고, 산과 불이 그들을 둘러싸고 있다.

화살은 구름을 따라가다가 떨어지고, 독수리는 달과 토끼와 함께 날아간다.

하루가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밤을 즐긴 후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관사냥 번역:

반장은 위풍당당하며 해질녘에 여가시간에 사냥을 나간다. 기병대는 강변 해변에서 날뛰고 있었고, 진영 주변에는 등불이 환하게 빛나고 있었습니다. 깃털화살을 쏘자마자 구름을 타고 날아온 용은 마치 달궁의 흰토끼를 사냥하려는 듯 높이 날아올랐다. 강렬한 사파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시간의 속도를 잊게 만들고 밤늦게까지 집에 돌아오지 못하게 만든다.

서론:

이 시는 작가가 원옌의 아버지를 만나러 태원까지 따라갔을 때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Yuan Yan의 아버지는 현지 군사 지사였으며 거의 ​​1년 동안 그곳에서 먹고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그는 Yuan Yan과 함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저자 소개:

태백(Taibai), 청련거사(Qinglian Jushi)라고도 알려진 이백(701-762)은 중국 역사상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었습니다. "시"요정으로 알려진?. 그의 조상의 집은 용서 성기(지금의 간쑤성 천수시)에 있었고, 수나라 말기에 그는 중앙아시아 수예시(현 키르기스스탄 추허현 토코막시)로 이주하여 이백이 태어났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장엄하고 자유분방하며, 그의 상상력은 풍부하고, 그의 언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며, 그의 음악은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그는 민요와 신화에서 영양분과 물질을 흡수하여 자신만의 웅장한 색채를 형성하는데 능숙하며, 이는 굴원 이후 긍정적인 낭만적 시의 새로운 정점이다.

후세는 이백과 두보를 '리두'라고 부를 것이다. 그의 시의 전반적인 문체는 신선하고 우아하며, 이는 시대의 번영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지배층의 방탕과 부패를 폭로하고, 권력자를 경멸하며, 전통의 제약에 저항하고, 자유와 이상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

이백은 당나라 전성기에 살았으며 '서민을 돕는다', '고대의 평화와 번영'이라는 진보적 이념을 갖고 평생 동안 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많은 수의 시는 그 시대의 번영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지배층의 방종과 부패를 폭로하고 비판하며, 권력에 대한 경멸의 긍정적인 정신, 전통의 제약에 저항하고 자유와 이상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정신을 보여줍니다. 예술적으로 보면, 그의 시는 참신한 상상력과 강렬한 감정, 장엄하고 장엄한 예술적 개념, 신선하고 밝은 언어를 갖고 있어 대담하고 초진보적인 예술 스타일을 형성하며 고대 우리나라 긍정적인 낭만주의 시 예술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이태백집"을 포함해 900여 편의 시가 현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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