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은 누가 편찬한 것입니까?

아무도 쓰지 않았다. 한나라의 《시경》편찬에는 세 가지 학설이 있다: ① 행인이 시를 따며 말했다. "한수 예술사 문학사" 에는 "고대 관원들이 시를 받고, 군관 풍속을 보고, 득실을 알고, 스스로 바로잡는다" 고 실려 있다. 시경' 305 편의 운계, 운율, 시는 기본적으로 같지만, 시간이 길고 지역이 넓다. 고대 교통이 불편하고 언어가 각기 다른 상황에서 목적이 있는 수집 정리를 거치지 않고 이런 시집을 만들어 내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그래서 시집은 믿을 만하다고 합니다. ② 공자는 시론을 삭제한다. "사기 공자 세가가" 는 "고대인 시 3 천여 수, 공자가 그 무게로 갈 수 있는 것은 의리에 적용할 수 있다 ... 350 수의 시는 모두 공자가 부른 것이다. "당대공, 송대 주, 명대 주이존, 청대 위원은 모두 회의적이다. 《시경》은 기원전 6 세기에 공자가 태어나기 전에 쓰여졌다. 기원전 544 년, 오공자계찰은 노국관락에 갔고, 루가 그를 위해 연주한 관악시순은 오늘의' 시경' 과 거의 일치했다. 당시 시가 있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때 공자는 겨우 8 살이었다. 따라서 현대 학자들은 일반적으로 삭제 시가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공자가' 논어' 에서 말한 바와 같이, "나는 산둥 때부터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할 곳에서 즐겁고 우아하며 노래를 부를 것이다. "공자가 이 시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춘추말년이 되자 새로운 소리가 떠오르고 고악이 전해지고,' 시 300' 에는 노래와 시만 전해져 오늘 본 시집이 되었다. (3) 시 이론. 주대에는 사서 기록고증이 있고, 관원과 관원은 아름다움을 찬양하거나 풍자하는 시사를 증정하였다. 당시 천제는' 청정',' 그 풍속의 미악을 시험하기 위해 수백 명의 제후들에게 시를 바치라고 명령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