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에서 관음보살은 왜 이랑신을 추천하여 손오공을 굴복시키는가?

우리가 무협 소설을 자주 읽는데, 한 가지 오해는 무림의 고수들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이다. 사실, 정말 강력한 주인은 여전히 ​​법원에 의지했습니다. 즉, 강호에 있는 무림맹주들은 수선만 할 수 있고, 대내고수를 이길 수는 없다는 것이다. 이 이치는 서유기에도 적용된다. 많은 친구들은 손오공의 소란스러운 천궁이 여전히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손오공은 나중에 경경 도중에 다른 요괴에게 허풍을 떨었지만 천궁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웠지만 65438+ 만천병은 그를 이길 수 없었다.

서유기 원작에서 천궁을 소란을 피우는 사람은 손오공 한 명 뿐만 아니라 청사자정도 있다. 남이 입을 크게 벌리고 십만 천병을 삼켰다. 그래서 이런 관점에서 손오공이 자랑할 수 있는 유일한 전적은 그리 큰 일이 아니다.

손오공이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웠을 때 정말 그렇게 나빴나요? 너는 원작을 자세히 비교해 봐, 정말 아니야! 그는 전혀 놀라서 옥제가 책상 아래로 파고들지 않았다. 천정의 강대한 신선은 이미 손오공을 포위하여, 그에게 집보당에서 놀 기회를 주지 않았다.

일곱 번째 서유기에서 오공이 노인에게 팔괘로에 들어가 칠칠사십구일을 수련하고 팔괘로를 넘어뜨리고 나왔다. 이번에 손오공은 능소화당 밖으로 직접 쳐들어가 우성진군의 부하 왕령관에 의해 가로막혔다. 이 두 사람은 승부를 가리지 않고 한 판 싸웠다. 생각해 보세요. 우승진군의 수하가 손오공과 함께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이어 현자의 가호 아래 또 36 명의 천둥장군이 손오공을 겹겹이 에워쌌다. 이때 옥제는 당황하지 않고 사람을 서천에 보내어 여래처럼 요원숭이를 굴복시켰다.

여래는 당시 강의를 하고 있었는데, 옥황상제의 성지를 받고 중보살에게 이렇게 말했다. "법정에 앉아 어지럽게 쉬고, 내가 신공을 정련하여 나를 구해줄 때까지 기다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분명히, 여래가 운전기사를 구하러 왔다. 여래는 불문교주라도 옥제의 명령에 복종한다. 결국 옥제는 삼계의 주인이다!

이렇게 많이 말했으니 손오공을 거둬들이는 것도 어렵지 않다. 그렇다면 관음보살은 왜 이랑신을 미원숭이 왕에 출연하도록 추천했을까요? 이랑신과 손오공이 맞섰는데, 비록 우세를 차지했지만, 조금밖에 이기지 못했다.

관음은 왜 압도적인 우세를 가진 신선을 찾지 않는가? 우리는 천도에 두 가지 큰 세력, 도교와 불교가 있다는 것을 안다. 도장태상노군은 도교조사로 기초가 깊고 제자가 많다. 불교의 세력이 막 출현한 것은 바로 손오공의 반란으로 불교에 좋은 기회를 준 것이다. 요원숭이를 받으러 사람을 추천할 수 있다면 당연히 옥제 앞에 좋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기회가 설득의 난이도를 반영하지 않는다면 불교가 이 일을 위해 한 노력은 가치가 없을 것이다. 결국 옥제는 손오공을 걱정하지 않는다.

그런 다음 관음은 이랑신과 오공의 가까운 거리를 이용해 대사부님이 다이아 팔찌를 던져 손오공을 공격하게 했다. 나는 마침내 마법원숭이를 잡았다.

관음은 이를 통해 불교에 좋은 명성을 얻었다. 나중에 오성산 밑에서 오공을 직접 찍는 것은 정말 얼굴을 드러내며 불교의 명성을 크게 높였다. 그리고 관음은 이랑신을 추천합니다. 좋은 설명은 불교의 세력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