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창단의 칭찬은 노래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것이다. 여호와여, 제 입의 찬양을 제물로 받아들이시고, 당신의 율법을 가르쳐 주십시오. (시119:108niv), 칭찬은 한 가지나 한 사람을 긍정하고 그것을 홍보하는 것을 의미한다. 할렐루야' 는 히브리어이고,' 해리' 는 찬양과 선전,' 길' 은 너,' 야' 는 주신, 찬양의 대상은 신이다! 너는 하나님과 너 자신을 동시에 찬양할 수 없다. 한 편의 연극으로 비유할 수 없다. 신은 총감독이다! 합창단은 찬양의 목사로, 연극에서의 역할은' 티백' 이다. 흰색은 대화이고, 배우는 모두 멤버이다. 모두가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합창단이 앞장서는 역할을 했다. 사실 신은 최고의 감독이다. 배우가 감독을 만족시켜야 한다. 합창단은 배우가 하느님을 기쁘시게 하도록 돕기 위해서이다. 때때로 합창단의 멤버들이 잘못 배치될 때가 있다. 우리는 우리가 신들 속에 서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높였다. 이때 그는 더 이상 목사가 아니어서 배우로만 계산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스타가 되고 싶어 자신의 욕망에 따라 희생하는 것은 신이 좋아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을 배우로 생각하거나 자신을 표현할 수 없다. 우리는 신을 중심으로 해야 한다. 합창단은 단지 회중의 대표일 뿐, 모두를 이끌고 신을 만나러 간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사상을 개혁해야 한다. 우리는 하나님을 영광스럽게 하는 군대이자 복음을 전파하는 군대이며, 모든 것은 오직 신을 영광스럽게 하기 위해서이다! 우리는 목사이지 배우가 아니라 합창단이 제사이다. 목사가 되기 전에 우리 자신을 위해 좋은 위치를 잡다. 우리는 예술이 아니라 하나님을 위해 미쳐야 한다. .....
둘째, 합창단은 회중의 대표이다
합창단이 회중을 대표하여 희생하다. 마틴 루터는 "모든 사람은 목사다" 라고 말했는데, 이것은 신약 시대의 은혜와 행복이다. 예수 그리스도에 의지하여 우리는 차분하게 하나님 앞에 올 수 있다. 찬양과 희생은 각 회중의 책임이다. 그중 제 1 제사장은 전체 회중이고 합창단은 회중의 대표이며, 모든 교직자들을 대표하여 노래하고 제물을 바치는 은사가 있다. 합창단 구성원의 선택은 반드시 노래 부르는 재능이 있어야 한다. 신은 모든 사람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다른 선물을 주신다. 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중을 하느님으로 밀어 넣는다
합창단은 노래를 부를 때 모든 회중을 감동시키고, 노랫소리에 사람과 신의 다리를 세우고, 합창단의 노랫소리를 통해 사람과 신의 관계를 끌어당긴다.
2, 회중의 모범이 되어, 회중이 시를 바치는 적극성을 높인다
3, 회중을 이끌고 회중 앞에서 걷다
칭찬은 선구자처럼 앞을 걷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4, 신성한 음악에 대한 회중의 미적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심미를 높이는 것은 신성한 음악의 창조성과 풍부함에 있어서 민간 곡조나 조잡한 음악을 장기간 사용하면 사람들의 심미를 떨어뜨릴 수 있다. 내가 진정한 신성한 음악을 들었을 때, 나는 이해하지 못했다. 우리는 정통 신성한 음악을 교회로 가져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현대시 서비스의 형태
1, 전통 제사 음악 모델
2, 현대 모델에 대한 칭찬과 숭배
이것은 거의 우리 교회의 주류가 되었지만, 신성한 음악에 대한 전통 숭배는 대체될 수 없다. 현대 모델의 장점은 적극적인 열정이다. 지도자는 열렬한 분위기를 불러일으키고, 자유를 보여주며, 적극적으로 숭배에 전념할 수 있어 젊은이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의 단점은 가져오기주의이다. 많은 주요 형제 자매들은 희생이 무엇인지 전혀 모르고, 나르시시즘에 취약하며,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진리를 표현하지만, 신에 대한 숭배와는 무관하게 사람의 정신적 감정을 풀어줄 뿐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새로 태어난 사람만이 영가를 부르고 성가의 매력을 부를 수 있지만 영혼의 번영은 정신의 번영이 아니다. 즉 흥분만 있고 성령의 감동은 없다. 음악 속 배금주의를 경계해야지, 찬양을 콘서트로 바꾸지 마라. 악마는 음악을 알고, 그는 수석 음악가이다. 때때로 마귀는 단지 우리 영혼의 흥분을 이용하여 우리의 숭배를 방해하려고 한다. 우리는 눈을 들어 예수 그리스도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현대 모델의 찬양이 전통을 완전히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주일 숭배에는 오락이 있어서는 안 된다.
넷째, 신성한 음악
1, 신학에는 신악의 정의가 없다. 음악 자체는 신성함과 저속함을 구분하지 않는다. 차이점은 가사의 내용, 음악의 유형, 작품의 스타일, 사용하는 장소, 대상이다. 성악은 신학을 바탕으로 신학의 의미를 표현하고 진리와 교리를 칭송한다. 모든 음악이 신성한 음악은 아니다. 신이 음악을 창조하신 최초의 가치는 하느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인류는 세속 세계에서 하느님께서 최초로 음악을 창조하신 가치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칼뱅은 "음악이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에서 벗어나면 정욕의 표현이 되고 더 이상 신에 대한 욕망이 아니다" 고 말했다. 신성한 음악은 신과 관련된 신학적 의미를 노래해야 한다.
2, 신성한 음악은 교육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사가사의 격려와 지도가 생기다. 신자들에게 먹이는 것은 그들의 믿음과 사랑과 하나님과의 친밀한 기모노에 대한 의지를 증가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신성한 음악은 신성한 길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예락송도' 는 찬송에서 성악 내면의 성도를 느끼고, 성도를 계승하고, 성도를 찬송하며, 하나님의 말씀에서 더 깊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음악은 신의 말씀을 넓히고, 신의 길을 넓히고, 신의 신호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며, 사람의 말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신은 음성으로 표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아우구스티누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하느님은 묘사될 수는 없지만 침묵할 수는 없기 때문에 노래만 부를 수 있습니다."
다섯째, 신성한 음악은 하나님을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지혜로 그리스도의 진리를 마음속에 품고, 시와 찬송가와 영가로 서로 가르치고, 서로 훈계하고, 서로 감사하고, 신을 찬양해야 한다. (골로새 3: 16 과 NIV)? 신은 성가를 통해 사람들과 대화하고, 사람도 성가를 통해 하나님과 대화한다. 하느님은 찬송가를 통해 우리에게 그분의 사랑을 전하시며, 우리는 찬송가를 통해 하느님께 응답한다.
고 지휘자 마그순은 "합창단이 종교적인 색채를 부를 수 없다면 세상과 다르지 않고 희생할 가치가 없다" 고 말했다.
Dell 의 목적
함께 노력합시다.
교회 예배를 촉진하다
함께 노력합시다.
교회가 사회에 영향을 미치도록 하다
하나님을 위해서
신을 위해 큰일을 하라!